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Zhenyuanzi 큰 요정은 어디에서 신성한가

Zhenyuanzi 큰 요정은 어디에서 신성한가

진원자 진원대선: 지선의 조상, 도호 진원자, 서우하주의 오장관에 살고, 도술이 깊고 깊으며, 관세음보살까지 3 점을 주었다. 그가 심은 인삼과는 구천년에 한 번 성숙해 신기한 인삼과를 들으면 360 세를 살 수 있다. 한 알을 먹으면 4 만 7 천 년을 살 수 있다. 진원대선삼호미수염, 동안처럼 보이고, 손에는 병기가 없고, 옥먼지 한 마리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손오공과의 싸움에서 옥구렁이 한 마리가 위기력의 금띠 한 마리와 맞먹는다. 겨우 두세 라운드, 그는 소매에서 건곤의 마술을 시전, 당승사도 연인을 소매에 담아 재간이 정말 대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대선은 마음이 넓고 기품이 비범하다. 손오공이 보살을 청해 인삼과수를 살릴 때, 그는 이전의 미움을 기억하지 않고 손오공과 형제를 맺으며 인삼과회를 아낌없이 개최하며 진귀한 인삼과잔치로 뭇선과 당승사도를 열었는데, 상당히 큰 선기가 있었다.

진원자, 혼합명과 세동군, 도장은 서우하주 만수산 오장관에 위치해 있다. 서유기' 임림총의 신선 중에서 진원자가 가장 매너가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당승사도는 오장관을 지나쳐 선견지명이' 송전 한 무더기, 누각 수층' 으로 손오공조차도 관우인지 사원인지 잠시 알 수 없었다. 가까이 와서야 "저 우뚝한 도덕의 바람을 다 볼 수 없다. 과연 무관심한 신선의 집" 이다. 손오공은 일찍이 제천대성을 한 적이 있지만, 진원대선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Zhenyuanzi wuzhuangguan, 하늘 의 linggen 인삼 과일 나무, 만 년 수확, 단지 30 개의 과일 이있다. 그 과일, "냄새 좀 맡아봐, 삼백육십 년을 살아라. 한 개만 먹으면 4 만 7 천 년을 산다. " 대사의 지위가 탁월하다. 그의 제자는 "삼청은 가정사의 친구이고, 사제는 가정사의 고인이고, 구요는 가정사의 후배, 원진은 가정사의 하빈이다" 고 설명했다. 진원자는' 천지' 라는 글자만 향불을 모시고, 이를 위해 제자들은 "이 두 글자는 상례에 그대로 있다" 고 말했다. 아래는 아직 우리의 향불을 참을 수 없다. 가정사가 꾸며낸 것이다. " 진원자는 지선의 조상이므로, 하늘을 공경하는 것은 "예의상" 이고, "천지" 를 공경하면 그 조화를 이룰 수 있다. 그는 도가의 위치에서 옥청, 상청, 태청평열, 또는' 삼청 후보' 급에 있다. 그의 문하에서 나온 산선은 헤아릴 수 없이 많고, 옆에는 아직 48 명의 제자가 있는데, 모두 득도의 전진이다. 그의 관내에는 정원, 채소밭, 손오공이 인삼과를 훔쳐 채소밭을 보았는데, "그도 스스로 먹는 도사" 라는 비꼬는 뜻은 없다.

당승이 일행을 지나갈 때, 진원자는 마침 옥청원시천존의 초대에 응해 상청천미로궁에 가서' 혼합 원도과' 에 대해 이야기했다. 갈 때, 사십육 명의 제자를 데리고 가서, 남겨진 청풍, 명월 둘째 제자를 특별히 대하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 고인이 지나가는데, 그를 소홀히 하지 마라. 내 인삼과를 두 개 쳐서 그와 함께 먹을 수 있고, 옛날의 정을 표할 수 있다. " 둘째 제자는 스승의 고인이 서천에 가서 경을 구하는 스님이라는 것을 알고 "공자운:" 도가 다르니 서로 도모하지 않는다. 나 등은 태을현문인데, 어떻게 그 스님과 아주 잘 알 수 있단 말인가! 진원자는 설명했다. "그 스님은 김매미가 환생했고, 서구 성로는 두 번째 제자였다. 500 년 전, 나는 그와' 난초회' 에서 만났다. 그는 손수 차를 전했고, 부처는 나를 존경하였으니, 그러므로 고인을 위한 것이다. 또한 고백: "그의 부하 루오 자오 (Luo suo) 를 경계해야합니다."

스스로 식견이 많은 손오공이 오장관에 이르러 청풍, 명월이 진원대선에게 소개한 후' 웃어서 넘어진다' 고 외치며 "너 이 지린도동, 너 그 앞에서 장난을 치고, 무슨 속이 빈 선반을 잡아당겨라!" 라고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럼 미로궁에는 누가 태을천선입니까? 이 발굽을 뿌리고 무슨 말을 해 주세요! " 인삼과를 훔쳐 과수를 넘어뜨리고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스승과 일행이 슬그머니 빠져나갔다. 진원대선에게 추궁을 당하고 또 거짓말로 얼버무리다. 진원대선시 수단, 심지어 사람들이 말을 데리고 가서, 또 특별히 마초와 함께' 당삼장 대불존함' 이라는 이름으로 가죽 채찍으로 때리려고 한다. 그리고 "이 스님은 출가해서 총을 사용할 수 없다." 라고 설명했다. 손오공이 모양을 보고, 급히 책임을 지고, 대신 때리라고 요구하자, 대선은 웃으며 말했다. "이 원숭이가 말을 버텼다. 이것은 그를 먼저 때릴 것이다. " 완료, 또 당승, 손오공, 또 대신 때리려고 하자, 대선은 웃으며 말했다. "이 원숭이야, 교활하고 완고하지만 오히려 효의가 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과 다른 뿐만 아니라, 그를 공격 파업. 클릭합니다 그날 밤 손오공은 버드나무의 뿌리로 대역하여 일행을 탈출시켰다.

다음날 아침, 대선은 "손행자, 정말 좋은 원숭이 왕이다!" 라고 칭찬했다. 또 말했다: "네가 가면 그만인데, 어떻게 버드나무를 여기에 묶어 이름을 사칭하느냐?" 그런 다음, 다시 개념 을 잡기 위해 네 말 을 따라 잡았다.

당승 일행을 두 번 잡았는데, 진원대선은 사람들에게 기름솥을 떠받쳐 손오공을 튀기라고 명령했다. 손오공이 주법을 써서 부뚜막을 찧었다. 대선재솥 부뚜막, 당승튀김, 손오공이 재빨리 일어섰다. "나 기름솥에 왔어." 진원자는 좋은 것을 보면 거두고, 손오공을 부축해 칭찬한 후 손오공에게 나무 의사만 살면 손오공 팔배와 친교를 맺고 형제가 된다고 말했다. 손오공도 진원대선의 수단을 알게 되어, 감히 제멋대로 행동하지 못하고, 빨리 삼도에 가서 의수를 구하는 곳으로 갔다.

손오공은 삼도를 방문하여 방의나무를 구하고, 각 길의 신선들이 진원자에 대한 높은 평가를 들었다. 관세음처에 이르러 또 한바탕 꾸지람을 들었고, 진원자가 비범한 신선이라는 것을 더 잘 알게 되었다. 관세음은 손오공을 따라 오장관에 도착했고, 진원자는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작은 일을 어떻게 감히 보살이 하강할 수 있단 말인가?" " 관세음도 군자의 바람을 보여준다. "당승은 나의 제자다. 손오공이 선생을 들이받았으니, 보물나무를 배상해야 한다."

인삼과수 의생 후 진원대선급령은 인삼과 열 명을 두드리며 보살당승사도 등을 초청해' 인삼과회' 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삼과수, 인삼과수, 인삼과수, 인삼과회, 인삼과회, 인삼과회) 관세음 () 을 보내고, 대선 () 은 채소주 () 를 안배하여 손오공 () 과 형제가 되었다. 헤어질 때, 두 사람은 아쉬워하며, 상당히 만나 늦은 것을 미워하는 뜻이 있었다.

"서유기" 에서 불도가 마음을 다투어 화목한 장면은 거의 없다. 오장관에서 일어난 이 일은 도가 정적이고 허망한 경지를 훌륭하게 구현했다. 진원대선이 보여준 뛰어난 도법과 관용 양보정신, 손오공의 충직 품질과 수단 쿵푸에 대한 인정은 도가를 위해 채색을 다투며 진정한 도가대선의 품격을 과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