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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존: 51구역 - 게임 완료에 대한 생각

1. 느낌은 '기어즈 오브 워'와 비슷하고, 조작방식도 거의 비슷하다. 즉, 커버 프로브에서 촬영하는 모드입니다. 적을 타격하는 것은 "레지던트 이블 4"와 같은 느낌입니다.

2. 이 게임은 지오우의 조작방식이나 광원처리 방식과 유사하게 여러 게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BIO4 같은 전투 느낌, BIOSHOCK 같은 능력 설정과 적 설정, 사일런트 힐 같은 적과 장면이 있습니다.

3. 최근 유행하는 UE가 아닌가? 사진은 괜찮은데 엣지나 디테일이 잘 처리되지 않았거나 프레임 수가 너무 충분하고, 때로는 어두운 장면에서 갑자기 FPS가 뛰는 것이 익숙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또한 이 엔진의 힘은 빠른 읽기 속도일 수도 있습니다.

4. 최근 FPS에 비해 적의 종류가 많아졌지만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무거운 갑옷을 입은 적들은 처음으로 약간 빅대디처럼 보입니다. AI는 사격술에 의존하여 속임수를 쓰며 주변에 아무도 없을 때 기관총 기지가 다시 실행됩니다. 최악의 경우 일부 적들은 벙커 뒤에서 빠르게 실행하면 설정된 경로에 따라 실행됩니다. , 일부 적들은 당신을 공격하지 않고 이 벙커 주변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5. 무기 종류가 부족한 것이 단점이다. 소총과 저격용 산탄총은 성능 향상과 위력 강화를 위해 개조가 가능하지만 한 발에 두 발의 총알을 쏠 수 있다. 하지만 게임과 다른 FPS의 차별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디자이너들은 적들의 총기 방어력을 높게 만들었기 때문에 만능인 글레이브 낫 앞에서는 모든 것이 무용지물이 된다.

6. 낫의 설정은 아무래도 어딘가에서 배운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주 공격 방식은 두 개의 검으로 적 1명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기본적으로 빈틈이 없다. 충전 슬래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방향을 바꾸는 등 손안의 적을 조종하는 화려한 스킬은 처음에는 사격과 조금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적의 몸을 잘라내는 것은 이 게임에 약간의 현실감을 더해줍니다.

7. 게임의 난이도는 기본적으로 후반부 에너지 실드 설정으로 인해 약화됩니다. 모든 실탄 무기는 일정 시간 동안 전방 90C 범위 내에서 반동됩니다. 적의 AI는 돌아다니면서 때릴 정도로 영리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사용하자마자 무적이 된다. 게다가, 기본적으로 이 스킬을 얻은 후에는 모두의 공격을 받지 않는 한 충전 시간도 길지 않다. 방패를 제외하면 스텔스 스킬은 기본적으로 죽이기 어렵습니다.

8. 나쁜 캐릭터 디자인은 누구에게나 명백합니다.

9. 음향효과가 잘 활용되어 있으며, 다양한 요소의 음향변화가 잘 묘사되어 있으며, 특히 총소리보다 얼음의 생성과 열팽창 및 수축의 효과가 더 좋습니다. 그에 반해 이 게임은 음악이 별로 없는 것 같고, 전부 단순한 타악기입니다. BOSS 전투의 흥을 돋우는 신나는 음악도 거의 없습니다.

10. FPS에 능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이 게임의 유일한 어려움은 메시지 없이 암호를 해독하는 것입니다. 몇 가지 핵심 복호화 포인트를 살펴보면 기본적으로는 하고 싶은 일을 찾지 못한 채 여러 번 돌아볼 수 있고, 기본적으로 낫 바꾸기 요소를 활용해 퍼즐을 풀 수 있게 된다. FPS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11. 일본어판 게임의 립싱크는 영어로 되어 있어 일부 대사가 완전히 번역되지 않았고 성우들의 연기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