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P 크랩은 원래 특성에 있는 모든 패스 특성과 패시브 특성을 하나의 "전문화"로 통합합니다.
필요한 레벨에 도달하면 이러한 패시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능 포인트 추가에 관해서는 각 레벨마다 고유한 효과가 있으며 그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실제로 모든 사람에게 공통되는 간단한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장.
첫 번째는 첫 번째 레벨입니다.
나이트 크롤러: 은신 시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은신 시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기만: 행동을 취한 후 3초가 될 때까지 은신 상태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그림자 집중 : 모든 스킬은 은신 중에 기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이 레벨에서는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고 사라져서 DPS를 높일 수 있는 치명타/피해/매복인 Shadow Concentration을 우선시합니다.
2.?두 번째 레벨
치명타 던지기: 마무리 동작. 일정량의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별 5개에 시전하면 대상이 시전하는 주문을 방해하고 6초 이내에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신경 타격 : 신장 사격이나 기습 공격 성공 후 효과가 종료된 후 대상이 받는 피해가 6초 동안 50% 감소합니다.
전투 준비 완료: CD 2분, 데미지 감소 10%, 5회 중첩 가능, 20초 지속. 10초 동안 무기 공격이 없으면 효과는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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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DPS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Fatal Throw 또는 Ready for War를 선택합니다.
3.? p> 죽은 척: 당신을 죽일 수 있는 모든 공격은 당신의 체력을 최대 체력의 10%로 감소시키고, 3초 동안 받는 피해가 80% 감소합니다. 90초마다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 연고 : 독. 공격 시 대상을 중독시킬 확률이 50%입니다. 이후 무기 공격력의 10%만큼 회복됩니다.
지우기: 페인팅을 하면 받는 피해가 5초 동안 30% 감소합니다.
일반적으로 DPS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흡혈 연고를 선택합니다.
4. 네 번째 레벨
기회를 기다리는 중: 5분 CD. Sprint, Cloak, Vanish, Disassemble 및 Dodg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새로 고칩니다.
섀도우 스텝: 24초 CD. 대상 뒤로 순간이동하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 증가시킵니다.
스피드 버스트 : 에너지 60. 이동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 제한 효과가 걸려 있으면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 않지만, 제거되며 4초간 해당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기회를 기다리는 선택은 소멸과 그림자 집중에 협력하여 DPS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Shadow Step은 이동국에서 분명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5. 레벨 5
괴롭힘: 혼절시키기, 실명, 찌르기, 신장 사격, 기습 공격을 사용하여 적을 마비시키면 지속 시간 동안 10%의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 피해.
마비연고 : 독. 20% 확률로 대상을 중독시킵니다. 5겹으로 쌓으면 대상은 4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악한 전략: 찌르기 및 실명은 더 이상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으며, 중독 및 출혈 효과로 인해 제어 효과가 더 이상 조기에 깨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괴롭힘을 선택하며 마비 연고는 상황에 따라 다르며 이 레벨은 주로 PVP용입니다.
6.? 여섯 번째 레벨
다트 던지기: 에너지 20. 멀리서 적을 공격하고 콤보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만능: 공격으로 전환하면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예지 : 콤보 포인트를 생성하는 스킬을 사용하여 이미 별 5개가 있는 적을 공격하면 획득한 별은 최대 5겹까지 예감 효과가 됩니다. 마무리 동작을 시전하면 모든 예감이 소모되며 소모된 예감 스택 수만큼 콤보 포인트를 얻습니다.
예감은 단일 대상에게 가장 좋은 재능입니다. 유연성은 이에 비해 효과가 거의 없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