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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시성 사람들의 가치관

애국심과 신의는 산시정신의 핵심이고, 근면과 단순함은 산시정신의 특성이며, 관대함과 관용은 산시정신의 특성이며, 도덕과 예의를 존중하는 것은 행동강령이다. 실용적이고 진취적인 것이 산시 정신의 본질입니다. 산시정신은 삼금인의 인격적 특성과 기질 추구를 포괄적으로 요약한 것일 뿐만 아니라 삼진인의 장기적인 발전과 건설 실천 과정에서 형성된 정신적 부를 요약한 것이기도 합니다. 이는 또한 산시성 사람들이 만장일치로 인정하는 행동 및 추구 규범이기도 합니다.

산시는 "진나라 사람들이 고전을 존경하고, 선비를 중시하며, 다른 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명확한 견해를 갖고 있기 때문에" 구옌우가 가고 싶어하는 곳이다. 산시성 사람들은 성실성과 진실성을 갖고 있습니다. 헌신이 많고 지식이 풍부하며 애정이 넘칩니다.

산시성은 진취적인 땅이고, 산시성 사람들은 예로부터 진취적인 정신을 갖고 있었습니다. 가의(秦秦)의 『진나라(秦秦)』에는 “진효공(秦 Xiaogong)은 위한(魏防)의 성을 지키고 영주(永州) 땅을 받들었으며, 제왕과 대신들은 주(周)나라를 지켜보며 천하를 휩쓸고 우주를 포괄하려는 뜻을 품고 있었다. , 4대해를 포괄하고 8대 황무지를 합병하는 것은 고대 진나라 사람들이 매우 진취적이었음을 보여주며, 이 정신은 진효공으로부터 6대를 거쳐 진시황이 천하를 통일할 때까지 끊임없이 진취적이었음을 보여준다. 사람들의 끈기가 정말 대단해요.”

“많은 사람들이 산시성(陝西省)의 병사들과 말들을 찾아왔지만, 산시성(陝西省)의 병사들과 말이 모두 동쪽을 향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진시황릉도 동쪽을 향하고 있다. 사실, 진시황릉만이 동쪽을 향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900개가 넘는 진시황릉의 대부분은 동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진 사람들이 항상 동쪽 나라를 합병하고 중앙을 차지하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

산시 사람들은 관용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용은 사람들을 대하는 열정뿐만 아니라 외국 문화에 대한 관용에도 반영됩니다. 넓은 마음으로 산시성은 인재를 유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에 진나라는 변방에서 전국시대 칠영웅 중 하나로 도약하여 마침내 천하를 통일하였다. 세계 모든 가족의 문화를 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깊은 역사문화유산을 보유한 산시성(陝西省)은 삼형제가 한 가족을 이루고 사는 것처럼 지리학적 구분에 따라 산시성 북부, 관중, 산시성 남부로 나누어져 있다.

"친촨"으로도 알려진 관중은 산시성 중부, 진링 산맥과 산시성 북부 황토 고원 남쪽 가장자리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동쪽은 황하(黃河)를 바라보고 있는 전형적인 열곡분지이다. 산시성의 양대 도시인 시안과 바오지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산시성(陝西省)에는 3600만명이 살고 있고, 관중(廣中)에만 2000만명이 넘는 인구가 살고 있다.

진의 스타일은 현재와 마찬가지로 오래되었으며 진의 스타일은 널리 퍼져 있습니다. 진 오페라는 중국에서 가장 많은 연극 팬을 보유한 오페라 형식으로 관중 사람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 관중(關中) 지역 사람들은 공산주의의 좋은 날은 희봉주를 마시고, 양고기 만두를 먹고, 진희극을 듣고 노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진 오페라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은 고음과 흥겨움이다. 다른 지방 사람들이 산시성에는 8명의 괴짜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 중 하나는 "노래와 다툼이 불가분하다"는 것이다.

관중족의 성격은 거칠고 차갑고 고집스럽고 딱딱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관중 사람들은 말과 행동이 명쾌하고 직설적이며 간결하고 실용적입니다.

'生'은 '혼란스럽다', '강하다', '상하에게 존경받지 못함', '가까운 자와 먼 자를 구별하는' 관중족의 성격 특성을 형상화한 것이다. ". 그들은 순수하고 단순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활기차고 활력이 넘치며 "음식을 즐기고, 아름답게 옷을 입고, 편안하게 생활하고, 풍속을 즐깁니다." 그들은 명성과 부를 추구하지 않으며 성격이 자폐적이고 보수적입니다. 관중 사람들은 이 단순하고 정직한 기질을 계속 견지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정직, 신뢰, 진실성은 오늘날 사회에서 가장 부족한 인재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들은 또한 박식함의 "소통 합리성"을 적절하게 강조해야 합니다.

'문지르기'는 전통적인 시간 개념의 영향을 받아 지속적인 사회심리적 발현이다. 이러한 종류의 게으른 성격은 주로 세 가지 측면에서 나타납니다. 즉, Guanzhong 사람들의 우유부단한 심리적 성격을 강조하는 "지연" 사고 방식과 노골적인 사회적 행동 수준의 게으름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큰 냄비에 먹습니다. 관중인들은 이런 미신적인 조상을 버리고, 조상문화의 부정적인 측면을 감히 초월하지 말고, 독립의 대담한 혁신을 주장하는 동시에 게으른 행동 패턴을 극복하고 '효율성'이라는 개념을 확립해야 합니다.

'바보'는 관습을 파괴하는 파격적 사고와 '내 눈은 너에게만 있다'는 비변증법적 사고를 뜻한다.

렝(Leng)은 "행동할 때가 되면 행동한다"는 뜻으로 쓰이기도 하는데, 예로부터 "진나라 군인들은 힘든 싸움을 견뎌냈다"는 것은 관중 사람들이 힘차게 장려해야 할 정신이다. 피를 흘리며 가족과 나라에 대한 소중한 감정을 이어가야 하지만, 우리는 또한 상황을 활용하여 인재가 되어야 하며, 융통성 있게 대처할 줄도 알아야 하며, "일선 정신"이 합리성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완고함'은 가치 지향적 관심 게임에서 피의 자원입니다. “살기 위해 한 발 뒤로 물러서느니 차라리 죽기 위해 한 발 앞으로 나아가고 싶습니다.” 관중 사람들은 한 가지 일에만 고집을 부리고 쉽게 타협하지 않기 때문에 협동심이 약합니다. 끈질긴 선호를 유지하고 변증법적 사고를 통해 비협조적인 완고한 사고방식을 타파하고 생존과 상생의 타협 개념을 확립합니다.

일반적으로 관중 사람들은 역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미래를 탐구할 만큼 용감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역사를 요약하고 미래를 향해 용감하게 나아가야만 관중 사람들이 찬란한 미래를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산시는 중국 국가의 발상지 중 하나이며, 주(周), 진(秦), 한(唐), 당(唐) 등 12개 이상의 왕조가 이곳에 수도를 세웠던 곳이기도 합니다. '안'은 풍부한 고전과 문화 유물이 있는 혁명의 성지입니다. 많은 관습과 습관은 추적할 수 있는 역사적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동쪽은 황하(黃河), 서쪽은 관룡(官龍), 북쪽은 만리장성 너머의 초원, 남쪽은 바수수진(波湖수진)에 접해 있고 북부 산시고원(陝西高源), 웨이수이분지(秦波盆地), 친바산맥(秦峰山脈)에 걸쳐 있다. 민속풍속은 오랜 역사와 뿌리가 깊고, 뿌리가 무성하며, 새로움과 화려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시성 사람들은 간단한 식사를 하고, 투박하게 우려낸 걸쭉한 술을 마신다. 산시성 사람들은 고기를 크게 먹고, 큰 그릇에 술을 마시고, 큰 소리로 외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산시성(陝西省) 남자들은 가족을 사랑하며 첸시메이(Chen Shimei)처럼 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여주인을 얻기 위해 심천으로 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산시성(陝西省) 북부 소녀들은 온유하고 순종적이지만 마음은 강하고 불처럼 뜨겁습니다. 산시성(陝西省)에는 유명한 간식이 많이 있지만 그 중 상당수가 회족 출신입니다.

시안은 중국 최대의 고대 수도이자 수많은 대학이 위치한 곳으로 서부 지역에서 가장 강력한 대학입니다. 시안은 고대 풍습을 잃었고, 시안 사람들은 교활하고 서북부에서 가장 나쁜 것으로 간주됩니다. 산시 북부는 가난하지만 민속 풍습이 온화하므로 중국 공산당이 장기적인 거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옌안(Yan'an) 남부 산시성(陝西省)은 산이 아름답고 물이 맑으며 언어와 풍습이 쓰촨성과 가깝습니다.

진의 풍습의 변화와 특징, 의의에 대해 송대의 대리학자 주희는 『주희시전』에서 심오한 요약과 논의를 했다. 진(秦)의 문(文)왕은 일반적으로 문체(文樂)를 바탕으로 하며, 우선 용기와 강인함, 삶을 망각하고 죽음을 경멸한다. 그러나 제봉문왕(文王)은 처음부터 그것을 이용해 번영을 누렸는데, 어난(秦南)의 변화는 진나라 사람들과 같았다. 누가 그것을 사용했고 그 풍습은 노골적으로 팔주(八州)를 유혹하는데, 왜 영주(永州) 땅은 두껍고 물은 깊으며, 그 사람들은 오만하고 게으르지 않습니다. 인의(仁信)와 의(仁)는 용기를 갖고, 적의 강한 인내와 끈기가 있으면 군대와 농사를 강화하고 나라를 부강하게 만들 수 있는데, 이는 산둥성 나라들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이다." 이 의견은 역사적 발전에 대한 요약이자 요약이며 미래의 역사적 발전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참고 역할을합니다.

'애국심과 믿음, 근면과 단순함, 관용과 관용, 도덕과 예의 존중, 실용주의와 진취적인 정신'이라는 산시 정신은 지역적 유전자를 축적하고 가치 정체성을 응축하며, 산시 사람들은 산시 사람들의 추구와 끈기를 강조하며 역사의 긴 강에서 점차적으로 접근하고 영원히 지속되며 강한 목소리를 내고 시대의 흐름을 선도합니다.

조국과 인민을 사랑하고, 흔들리거나 게으르거나 분투하지 않고 발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개혁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공개적인 조치로 사업을 추진하며, 감히 선한 일을 하고자 한다. , 감히 첫 번째가 되고 집중하십시오. 약속을 지키고, 정직하고 단순하며, 열심히 일하는 손을 사용하여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창조하십시오. 사회윤리, 직업윤리, 가정의 미덕, 개인도덕교육을 강화하고, 남녀가 평등한 대인관계를 함양하고, 노인을 공경하고 젊은이를 돌보며, 가난한 사람을 돕고, 약자와 장애인을 돕고, 공감하는 일이 필요하다. 서로 화합하며 살아가며, 자존감, 자신감, 합리성, 평화, 긍정성을 조성하고 포용적이고 조화로우며 문명화된 영적 가정을 건설합니다.

산시성 정신이 산시성 사람들의 마음속에 뿌리를 내리고 삼진 사람들의 피 속에 철저히 통합되어 사람들의 의식적인 행동이 되면 눈부시게 빛날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