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추가 시 가장 먼저 주의할 점은 이번 버전에서는 스킬 성장이 규칙적으로 이루어지므로 6, 11, 16, 21레벨에 도달하기 전에 스킬이 크게 도약할 예정이므로 포인트 추가 시 예를 들어 스킬의 전체 레벨은 13레벨인데, 기본적으로 11레벨까지 올리고 2포인트를 아껴서 다른 스킬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레벨 11과 레벨 13 사이에는 차이가 없지만 레벨 10에서 레벨 11로 향상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레벨입니다.
스나이퍼 링은 기본적으로 신체 능력만 있고 비행 능력만 갖춘 갑오징어와는 달리, 나머지는 마법 능력이 있으니 참고로 LZ에게 2가지 다른 보너스 포인트를 주자. .
< p>아래 사진 :궁수 부분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이견의 여지가 없습니다. 투샷 마법 스킬은 최소 레벨 16, CD 5초 + 초장거리 + 상급입니다. 데미지+즉시시전이 불만족스럽거나 높을 이유가 없습니다.후반에는 확실히 다단 사격보다는 실용성이 좋습니다.초반에는 다단 사격도 괜찮고 기본적으로 쓸모없는 스킬입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호크아이가 단일 대상 스킬에서 팀 보조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스나이퍼 링은 살상력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팀에 단기적인 공격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풀이어야 합니다. 모든 직업에 대해 회피, 강한 회피, 플로트 조정, 근력 숙달이 최대로 이루어져야 하며, 정신 훈련이 최대로 이루어져야 정신 숙달이 1로 최대가 되어야 합니다.
화살신 페이지의 첫 번째 세트:
에너지 축적은 모든 스킬 중 마지막으로, 최대치에 도달한 후에도 여전히 EX 데미지가 매우 낮습니다. 초장거리 CD가 짧기 때문에 스킬바에 남은 값이 거의 없기 때문에 레벨 6 이전에 EX를 추가하면 됩니다. 날아다니는 연속사격 마법스킬은 화살신 페이지에서 상위 40위권을 제외한 최초의 즉시출력 스킬이다. CD가 극도로 짧고, 출력이 무섭고 안전하며, 저격깃털도 가득차면 날아오른다. , 스킬보석 16레벨 질적 변화를 가져와야 합니다. 공성전의 출력은 매우 높으며, 충전된 EX를 화살 하나로 맞출 수 있으며, EX를 정확하게 조준하여 발사하면 범위와 공격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발사 과정에서 더욱 강력해집니다. 자신이 받는 피해는 80%로, 패권이 1200이면 가만히 서 있으면 공격을 받기 때문에 피를 잃지 않을 수 있다. 언제든지 회피를 눌러 스탠드를 취소할 수 있으며, 최소 레벨 11이 되면 날카로운 무기인 스나이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로우레인은 더 이상 찬란하지 않지만, 현재의 데미지가 회복되어 처음 T4를 시작했을 때만큼 쓸모가 없게 되었고, 저격깃털이 강화된 후에는 마법깃털 루트를 따라갈 필요가 없게 되었다. 결국 메인 더미에 물리 공격이 있고 마법 스킬에 대한 은신 공격 포인트를 얻을 수없는 사람들에게는 레벨 6을 권장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레벨 11에 도달 할 수도 있지만 공유하기 때문에). 비행 공격자와 동일한 스킬 포지션에서는 스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력이 더 높은 사람은 비워두세요). 궁극기 40번째는 스위프트 애로우 연속 사격은 보스전에도 별 쓸모가 없고, 아쳐리 레볼루션만큼 강력하지도 않습니다. 집중 사격의 마법 스킬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며, 대미지 높은 초장거리 CD가 짧습니다. 스위프트 애로우의 출력은 몸 가까이에서 사용하면 꽤 높으며, 짧은 CD로 시전하면 무적이 적다. 하지만 질적인 변신을 위해서는 맵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스킬을 16레벨까지 올리는 것이 좋다. SP 이유와 마법 스킬, 이 보너스 포인트 세트는 CD와 Xiao Wudi의 속도를 늦추기 위해 1레벨만 추가할 뿐입니다. 결국 부유한 사람이 아닌 이상 이 두 가지 마법 스킬만을 위해 마법 공격을 쌓을 가치는 없습니다. 바람추적화살과 추적화살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명을 구하기 위해 가짜 사격과 삼각형 화살이 사용됩니다. 팀의 풀버프 마법 스킬을 목표로 하여, 가능하다면 스킬 장신구를 가져와야 합니다. 정확한 조준은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 매우 실용적인 맵 브러싱 스킬로, 짧은 시간 내에 출력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이동 및 동작 속도도 크게 향상됩니다. 게다가 CD도 길지 않아 매번 한 마리씩 만날 수 있다. 몬스터 그룹은 먼저 잘 조준한 뒤 계속해서 살상을 펼친다. 정신추방을 클릭할 필요가 없습니다. 익숙한 활을 얻으십시오. (스나이퍼 링은 장궁이나 오징어 석궁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퓨리어스 버스트(Furious Burst)의 출력은 메인 스킬만큼 좋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으며, 몬스터를 관통하여 타겟팅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스나이퍼 윙 스탠스 스킬은 많이 결정되어야 합니다.
두 번째 사진 세트:
이전 세트와 다른 점은 폭발 포인트와 비행 포인트가 감소하고 민첩성의 가치가 증가했다는 점입니다. 동시에 이전에는 비행 또는 민첩성의 최대 지점을 떠나기 전에 화살비를 사용할 수도 있으며, 폭발하지 않고 비행 및 민첩성을 모두 최대화하도록 앞에 화살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에는 스나이퍼 자체 스킬 CD가 너무 적어서 한동안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페이공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보너스가 큰 치명적인 치명타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세트에 포인트를 추가할지에 대해서는 LZ가 어떤 스킬을 좋아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비록 출력은 평균이지만 저는 Arrow Rain을 좋아합니다.
세 번째 페이지가 가득 찼습니다.
며칠 전 치명적인 치명타가 대폭 개선되어 매우 강력한 보조 스킬이 되었습니다. 은신 공격 포인트는 스나이퍼 링의 시그니처이자 필수 스킬입니다. 스나이퍼 링을 소환한 후 10초 이내에 보스를 포함한 몬스터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라운드 등 스킬이 많고, 애로우레인은 상대적으로 안전한 출력 환경이 필요하며, 몬스터들은 국화를 폭발시키기 위해 달려가며, 서라운드와 애로우레인을 사용해 안전하게 타겟을 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습 공격 포인트가 해제된 후 10초 이내의 최종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조금만 쌓아두면 이 10초는 기습 공격 포인트 + 정밀 조준 + 서라운드 EX가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 조합 스킬.
이해가 안 되신다면 물어보셔도 됩니다. 제가 도와드릴 수 있기를 바라요!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됩니다. 노고에 점수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