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o Rongqi, Ma Sanli, Zhao Peiru의 대사 버전:
Ma: 우리 셋, 잠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Zhao: 야
Ma: 우리 셋이 함께 있으면 쉽게 따라잡을 수 있다
Zhao: 네!
마: 오늘은 궈룽치(Guo Rongqi)와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자오: 한 마디만 말해주세요.
구오: 아이디어를 하나 알려드릴게요!
마: 아이디어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궈: 그만 얘기하세요!
자오: 그 얘기는 그만하세요.
마: 그냥 얘기를 나누는 게 어때요?
궈: 노래하자! 노래를 좀 부르세요.
자오: 아, 잡다한 노래.
엄마: 아, 그렇죠. 재미있네요. 북경 오페라와 핑시 오페라는 무엇을 배워야 할까요?
구오: 아니요,
마: 목소리를 낮추세요, 목소리를 낮추세요.
궈: 아니, 아니! 평화로운 가사를 불러보세요.
자오: 태평 가사요?
마: 태평 가사!
자오: 아야, 그거 너무 천박해!
마: 아, 나무판에 태평 가사를 불러요. 대나무 판 두 개를 들고 이렇게 노래해요. 흥미롭지 않아요!
자오: 이제는 관객들이 듣기 싫어하잖아요.
마: 너무 천박해요.
자오: 아직도 노래하는 사람!
마: 너무 천박해요. 흥미롭지 않습니다.
구오: 누가 노래를 부르는데 청중이 듣기 싫어하면 둘이서 노래를 부르면 된다. 그것.
마: 누가 이거 듣고 싶어?
궈: 목소리가 좋은데요.
조: 목소리가 좋다.
마: 음, 목소리가 좋은데요.
궈: 너...너, 내가 언급하면 관객들이 나를 반겨준다! 태평 가사 한 곡을 불러요. 들어도 좋고 안 들어도 좋아요.
마: 어때요?
궈: 손을 들어 환영합니다.
엄마: 응? 회의인데 손을 드시겠어요? 태평의 가사는 그 당시에는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 지금은 모두 진부하고 더 이상 흥미롭지 않습니다.
자오: 우리 둘이 노래할 줄 모른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정말 새로운 것 같아요. 오늘은 각자 한 곡씩 불러볼까요?
엄마: 알았어, 알았어. 혼잣말을 하는 사람은 노래를 부르고, 혼잣말을 하는 사람은 태평 가사를 부를 수 있다는 뜻이다.
궈: 포메이션이라고 불러주세요.
마: 와서 경쟁하자.
궈: 나를 포메이션이라고 불러요?
마: 오늘 경기를 펼친다는 게 무슨 뜻인가요?
궈: 그렇군요.
마: 하나씩 해보자.
궈: 알았어!
M: 노래하게 해주세요.
자오: 하지만 저속한 농담이 아닌 새로운 것을 노래해야 해요.
마: 너무 진부해요.
궈: 진부한가요?
말: 새로운 단어, 새로운 단어.
궈: 에헤헤 솔직히 너희 둘은 이 곡을 못 부른다.
마: 저기 이런 구절이 있는데 믿나요?
자오: 그 사람이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말: 야, 우리는 사람이 얼마나 높이, 멀리 날 수 있는지 모르고, 사람이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도 모른다. 그 당시 그는 세 가지 수준을 알고 있었습니다.
자오: 아, 3개네요.
마: 그는 태평 가사 세 개를 알고 있어요. 세 문단이 됩니다.
자오: 그 당시에는 그런 사람이 적었을지 모르지만, 지금은 사람들이 공부를 하면서 새로운 농담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마: 꿰뚫어 볼 수 없어, 꿰뚫어 볼 수 없어. 노래해 보세요.
자오: 노래해요.
궈: 노래해.
마: 당신이 부르는 노래를 우리가 부를 수는 없어요.
궈: 나도 아는 건 말할 것도 없고, 넌 들어본 적도 없잖아.
마: 이 사람 말이 너무 거창한데, 못 들었어?
궈: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마: 이 부분을 안다고 하면 다시 시작하면 안 돼요.
구오: 이것도 부를 줄 알아야 하고, 다른 것도 불러야 해요.
마, 자오: 알았어, 알았어.
마: 한 곡 더 부르자
궈: 별거 아니네요. 들어보세요 - "한나라 황제가 나라에 앉을 권리가 있고 왕과 신하가 선하고 백성이 안전했습니다. 삼제의 현명한 왕 한신(한신)이 초나라를 멸망시켰습니다. 조마(공동): "삼국의 지혜로운 왕 한신(한신)이 초나라를 멸망시키고 나라를 회복시켰습니다. ..."
자오: 바로 그거야
마: "이거야." 할 일이 없던 어느 날 길에서 점을 치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모든 가사를 우리는 계속해서 침착하게 노래했습니다.
자오: 이게 '한신의 운세'에 나오는 구절인가요? 너무 저속해서 거리에서 냄새가 난다, 이거.
마: '한신의 운세' 사람의 귀와 눈에는 굳은살이 있다.
자오: 아니, 어떻게 그걸 알았지?
마: 저한테 배워서 노래 부르러 오셨어요.
자오: 아, 너한테 배운 거야? 야──그 사람도 나한테 배웠잖아!
마: 아, 말씀하셨죠. 다음 세대가 왔습니다.
궈: 이 가십 좀 보세요, 이 가십 좀 보세요, 내가 노래하는 걸까요? 내가 노래하고 있는 걸까?
엄마: 이렇게 노래하는 게 어때요?
구오: 목부터 걸어보는 건 어때요!
엄마: 응? 태평가사가 먼저 연주되었다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자오: 아, 이건 격식을 갖춘 노래가 아니다. 그냥 목구멍을 걷고 있어요.
마: 목소리를 연습해서 다시 노래하자. 그중 하나를 먼저 나가고 두 개를 반환하고 두 개를 반환합니다.
궈: 이 문단 들어보세요 - "장공이 성서 서쪽으로 한가로이 여행을 나갔다. 남들은 말을 타고 나는 당나귀를 타고 있었다. 돌아보니 한 남자가 밀고 있는 것이 보였다." 수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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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오와 마(공동): "다른 사람들은 말을 타고 있었고 저는 당나귀를 타고 있었습니다. 뒤를 돌아보니 한 남자가 수레를 밀고 있었습니다.. ."
엄마: 자, 노래 좀 그만해, 야! , 어린이 노래, 딱 이거, 이거. 꽤 큰 남자가 와서 이 노래를 부른다. 우리 형은 8살이면 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데, 우리 형은 8살이면 이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자오: 우리 아들이 4살이면 이 노래를 부를 수 있어요.
엄마: 왜 여기 있어요?
자오: 그의 작품은 너무 저속해요.
엄마: 오세요?
구오: 할 수 있으면 얻을 수 있어요. 이런 싸구려 말만으로는 두 분에게 부족해요.
엄마: 다른 걸 해보자.
자오: 새로운 노래를 불러보세요.
말: 하나 돌려줘, 하나 돌려줘.
궈: "시총은 부자이고 판단은 가난하며 감뤄는 조만간 왕자가 될 운명이다. 펑조는 장수하고 잘생겼지만 수명이 짧다. 모두들 보이지 않는 곳에 조량(趙群)에 강록왕(江羅王)이 있다..."
자오(趙)와 마(공동): "...간뤄윤(Gan Luo Yun)은 조만간 펑조(Peng Zu)의 장수와 멋진 외모가 될 것입니다. 수명이 짧고 모두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Zhaoliang에 Jiang Luwang이 있습니다 ..."
Guo: 뭐, 무슨 일이 있었나요? 여기서 둘 다 경련을 일으키고 있나요?
마: 이 단어는 참 익숙해요.
궈: 왜 스위치를 밟았나요?
마: 스위치를 밟는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다른 것으로 오세요.
궈: 왜 이러는 걸까요?
엄마: 난 할 수 있어, 난 할 수 있어. 새로운 가사를 불러보세요.
자오: 새로운 노래를 불러보세요.
궈: 이건 사소한 문제 아닌가요?
마: 노래해요.
궈: 무슨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남: 개별 노래를 불러보세요.
구오: 구체적인 노래를 불러요? 딱 이 세 문단이에요.
엄마: 어때요?
자오: 그래도 세 문단은 똑같다.
마: 그때는 이 세 사람과 똑같았어요. 그 물건을 돌려줄 능력도 없다면 왜 그러는 걸까요?
궈: 이건 노래하는 건가요, 화내는 건가요? 연달아 노래해, 연달아 노래해, 그 사람은 내가 얼마나 아는지 몰라, 모르지? 내가 이 세 문단을 알고 있다는 걸 모르시나요? 3절을 부를 때 모르는 척 하면 그걸로 끝이에요.
마: 모른 척 한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누가 거창한 말을 하고 있고 누가 노래할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궈: 답답하지 않나요? 이것은 아니다.
마: 전혀 불가능해요. 능력이 없으니 그런 거창한 말은 하지 마세요.
궈: 능력이 있는지 없는지 한번 볼게요.
마: 우리가 능력이 있다고는 안 했어요.
궈: 걸을 수 없어요.
마: 우리는 더 이상 노래하지 않을 거예요. 말이 없으면 우리는 더 이상 노래하지 않을 거예요.
궈: 나 없이라고 했잖아요!
엄마: 왜 그렇게 화가 났어요?
궈: 무대 도발이라는 말은 들어본 적도 없다.
엄마: 이게 왜 당신을 놀리겠어요? 노래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누구인가요? 누가 노래하고 싶어?
구오: 노래를 연달아 부르는데, 무대가 사람들을 화나게 만드는데, 이런 건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요. 나는 더 이상 당신과 함께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이것은.
자오: 가, 가, 가라고 해 가
구오: 너희 둘이 말해, 너희 둘이 말해.
엄마: 왜 걷고 있어요?
궈: 아, 가자.
엄마: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오: 나 없으면 어떡하지?
엄마: 누가 당신 없이는 안 된다고 하던데요?
궈: 그래도요.
마: 너 없이는 안 된다고 누가 그랬어?
궈: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과 같은 무대에 서지 않겠습니다.
엄마: 지금 가는 거야?
궈: 가자.
엄마: 가자, 알았어, 가도 돼... 가도 상관없어, 돌아와! 잠깐만 기다려라. 그 사람은 떠나지 않았나요?
궈: 무슨 일이에요?
마: 만다린 재킷을 벗으세요. 자, 만다린 재킷을 주세요.
궈: 응?
마: 만다린 재킷을 주세요. 나를 위해 맨틀을 벗어주세요. 벗어, 지금 원해, 지금 원해!
자오: 너희 둘은 무슨 일이야?
엄마: 무슨 일이에요?
자오: 왜 그를 막는 거죠?
마: 노래를 하자는 아이디어는 누가 낸 걸까? 노래를 부르면서 떠나고 싶다고 말하지 않으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
자오: 그 사람이 떠난 뒤에 얘기하자.
말 : 걷기 전에 맨틀을 벗고 가자.
자오: 만다린 재킷?
엄마: 무슨 일이에요? 그가 입고 있는 만다린 재킷은 내 것입니다. 그것은 내 만다린 재킷입니다.
자오: 아직 떠나지 마세요. 이 만다린 재킷은... 누구의 것인가요?
궈: 만다린 재킷? 보세요, 나 이거 안 입어요.
자오: 말도 안 돼요, 그걸 입고 있는 걸 봤어요. 누구 옷이에요?
구오: 누구꺼야? 이제 못 입겠다.
자오: 옷을 잘 입지 않으셨네요. 이 망토는 누구의 것인가요?
궈: 나이들어 보여요?
자오: 옷을 제대로 입지 않은 것 같아요.
궈: 네, 이것도 물어보시나요?
자오: 그럼 누구냐고 물어보면 어떨까요?
궈: 이 만다린 재킷에 대해 물어보세요... 헤헤, 그 사람 거예요.
자오: 그 사람, 그 사람에게 주세요!
궈: 뭐라고요?
조: 줘
궈: 줘? 그의, 그에게 줘. 그러나 그의 만다린 재킷은 그에게 줄 수 없습니다.
자오: 야, 이걸 어떻게 말하니?
궈: 주면 팔까요?
조: 이거 뻔뻔한 거 아냐, 찢어버리면 무슨 상관이야? 다른 사람의 물건!
궈: 그런데 만다린 재킷이..이거.. 아, 이 만다린 재킷. . 이것은 그분의 손에서 빌린 것이 아닙니다!
자오: 누가 빌렸든 이건 그 사람 것이에요!
궈: 내가 왜 그 사람 망토와 흰색 재킷을 입고 있는 거죠?
자오: 아──헛되이 입은 게 아니었어요.
마: 헛되이 입지 않는다는 게 무슨 말이에요? 이게 렌탈인가요? 내가 그 사람에게 돈을 달라고 했나? 내가 그 사람에게 돈을 달라고 하면 어떻게 됐나요? 당신은 망토를 벗고 나는 당신에게 돈을 요구합니다. 무슨 일입니까? ! 나한테 벗어줘, 무슨 일이야? 내가 당신한테 빌려줬나요? 내가 돈을 달라고 했나? 그가 떠나면 내가 당신에게 그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를 놓아주면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자오: 가지 마세요. 너무 짜증나게 말하시네요!
궈: 왜 그렇게 화가 났어요?
조: 남의 만다린 재킷을 입는 게 헛된 게 아니라고 왜 안 입었나요? 그들에게 관심이 있나요?
궈: 그 사람한테는 별 관심이 없었어요.
자오: 그럼 왜 헛되지 않았다는 겁니까?
궈: 그런데 이 만다린 재킷을 입었을 때는 관심을 못 받는 게 그 사람에게 관심을 받는 것보다 낫더라고요.
자오: 이걸 어떻게 말해요?
구오: 이 망토는 그 사람 어머니한테 빌렸어요.
자오: 어머니한테 빌린 거예요.
궈: 어느 날 옷을 빌리러 그 집에 갔는데 그 사람이 집에 없었어요. 어머니가 계속 나한테 "롱기야, 네가 네 동생 삼리랑 같이 있구나. 내가 너를 맡겼다." 요즘 무슨 일인지 모르겠어요.
자오: 아, 괜한 일이 아니네요. >
마: 헛되이 입는 게 어때요?
자오: 그게 당신에게 좋은데요.
마: 무슨 이득이 있나요? 조: 당신. 이 사람은 끝을 신경쓰지 않고 막연하게 말해요. 가끔 누군가에게 논쟁을 요청하면 옆에 있는 사람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논쟁을 벌이곤 합니다.
엄마: 내가 말하는 게 이해가 안 되면 만족스럽게 설명해줄 수 없을까? 나야?
자오: 왜 나한테 안 주는데?
나중에 안 줄 수 있니?
자오: 옷이 없냐고 왜 묻는 거예요?
마: 만다린 재킷을 더 주실 수 있나요? 8월 축제요?
엄마: 8월 축제까지 입어야 해요, 아니 잠깐만요! 내일 아침에 받을게요!
구오: 너무 급해요! !
엄마: 응
너무 힘들어요. 한 달 동안 입을 수 있을까요?
한 달! p>마: 3일!
구오: 3일은 너무 짧아요, 한 달만요.
p>
구오: 보름, 열흘!
하루만 더 하면 안 돼요!
구오: 일주일 후? 밤 3시? 엄마: 응? 한밤중에 3시에 문에 전화하는 게 무슨 문제야?
구오 : 그냥 나중에 보내줘. p>Ma: 조심해서 더럽히지 마세요.
Guo: 별로 깨끗하지 않아요.
Ma: 아무데나 앉아도 돼요. , 이 진흙 좀 보세요
궈: 이게 떠다니는 흙이에요, 이게 떠다니는 흙이에요
p>
자오: 이 만다린 재킷을 입으면 형벌 아닌가요? ?
마: 내 만다린 재킷이 너한테 낡았어!
구오: 왜 그래?
마: 칼라도 너무 크고 목도 너무 커! 좁아요. 일주일간 입으면 목이 가늘어지는 방법을 찾아야 해요.
구오: 뭐요?
마: 목이 가늘어져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칼라가 부러질 것입니다.
구오: 목이 더 가늘어져야 하나요? ! 당신은... 맨틀을 청소하고 있는데 어떻게 목을 청소할 수 있습니까? !
엄마: 아직도 갈 거예요?
궈: 안 갈 거예요.
엄마: 내가 같이 떠날 때까지 기다려요 지금 떠나고 싶다면 만다린 재킷을 주세요!
자오: 너희 둘, 이 만다린 재킷을 뽐내지 마라.
마: 구름과 안개에 뒤덮여 있고, 꼬리 따윈 신경 쓰지 않고 훈련하는 사람인 저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자오: 아, 그렇죠?
마: 저는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에요.
자오: 네.
마: 제가 간결하게 말하는데, 교육받지 못한 사람들은 제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너무 혼란스럽고 무례합니다. 글쎄요, 제가 며칠간 불안해서 마음이 조금 혼란스러웠습니다.
조: 왜 그렇게 불안해요?
엄마: 음, 집에 무슨 일이 있어서 걱정이에요.
자오: 무슨 일이 있었나요?
엄마: 야, 말하지 마, 정말 불운해! 너무 실망 스럽습니다!
자오: 무슨 일이 있었나요?
엄마: 우리 노새를 아시나요? 언급할 때마다 기분이 나빠요.
자오: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말고 그냥 말해 보세요.
마: 우리 노새가... 찻그릇에 빠져서 화상을 입었어요! 기분이 너무 불편해요... .
자오: 사람 말 같지도 않은데, 지금 오고 있단 말대로 구름과 산안개가 오고 있어요! 알았어 알았어 그만 울어! 이것이 사실입니까?
엄마: 무슨 일이에요?
조: 노새야, 찻그릇에 떨어져서 불에 타 죽었어?
마: 이게 아직도 말도 안되는 소리인가요?
자오: 아직도 사실인가요?
엄마: 그 사람한테 물어보세요!
자오: 아, 그거 아시나요? 나는 묻는다. 안녕하세요, 궈 씨, 이쪽이에요... .
궈: 무슨 문제 있어?
자오: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
궈: 무슨 일이 있었나요?
조: 이 노새를 아시나요? 이 노새는 찻잔에 떨어져 화상을 입어 사망했습니다. 이 말이 낯설게 들리나요?
궈: 뭐라고 했어요?
조: 이 노새는 찻그릇에 떨어져 화상을 입어 사망했습니다.
궈: 아직 안 일어났어요? 당신이 잠결에 말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노새가 찻그릇에 떨어져 화상을 입어 죽을 것입니다. 이것은 거짓말입니까?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자오: 그건 상관없다고 했죠.
말: 망토를 벗어라! 벗어! 맨틀을 주세요. 지금 원해요!
궈: 왜요?
말: 지금 원해요!
구오: 일주일간 입기로 합의하지 않았나요?
마: 합의됐나요? 찢었어, 찢었어, 입게 놔두지 않을 거야!
궈: 왜 그렇죠?
엄마: 기다리지 않고 지금 원해요.
궈: 왜 그걸 원해요?
엄마: 우리 노새가 찻잔에 빠져서 화상을 입었어요.
궈: 아...아...오─그가 이렇게 말했어요!
자오: 안돼요!
궈: 네──!
엄마: 어때요? 어때요!
자오: 이 만다린 재킷은 꽤 강력해요! 예, 말해 보세요. 어떻게 찻그릇에 떨어져서 데워 죽을 수 있습니까?
궈: 말해볼까요? 이것에 대한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것 같군요. 이게...이게...그렇지 않나요? 찻그릇에 빠져서 불에 타 죽은 걸까요?
자오: 찻그릇에 빠져서 불에 타 죽었어요!
구오: 이거... 이거... 이 달팽이가 찻그릇에 떨어져서 화상을 입었어요. 이게 뭐가 달라졌나요? 이 달팽이의 크기가 손가락 끝 정도밖에 안 된다고 생각하시죠? 하지만 방금 부은 뜨거운 차는 떨어지면 타 죽습니다.
자오: 뭐라고요? 당신은 어떻습니까, 달팽이?
구오: 네, 파는 것, 일부가 골라서 고르는 것... 크고 작은 금붕어, 두꺼비 모종, 살아 있는 달팽이...
Zhao: 아니요, 안돼, 안돼! ... 묻고 싶습니다. 달팽이가 찻그릇에 떨어져서 화상을 입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말: 노새! 노새! 큰 노새와 큰 말 - 수레를 끄는 노새와 수레를 끄는 노새.
조: 말보다 큰 노새가 찻그릇에 떨어져 화상을 입어 죽은 것은 달팽이가 아니었습니다.
궈: 아, 달팽이가 아니네요!
자오: 노새!
궈: 당신이 타는 노새.
자오: 안녕하세요.
궈: 찻그릇에 떨어져 불에 타 죽었습니다.
자오: 그렇죠.
궈: 말보다 더 큰 그가 타고 있던 노새가 찻그릇에 떨어져 화상을 입어 사망했습니다.
자오: 그런데 어떻게 불타서 죽었나요?
궈: 아, 이게 궁금하세요?
자오: 당연히 이게 궁금하죠!
구오: 너...내 말 좀 들어봐 - 이게...이거...야 - 세상은 넓고 이상한 것도 많아, 이건 새롭지 않아, 넌 희귀하고 이상해요, 당신은 세상을 본 적이 없는 사람이에요. 앞으로는 아는 것도 묻지 마세요. 어서, 이것에 대해 묻지 마세요. 당신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자오: 아, 바로 그거예요! 어떻게 이상해져야 할지 모르겠어요. 더 이상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아니, 이 노새가 어떻게 찻그릇에 빠졌는지 말해주세요.
궈: 아, 꼭 물어봐야 하나요?
자오: 물어볼 게 있어요!
궈: 이 사람 고집이 너무 세다! 어떻게 찻그릇에 빠졌나요? 그래서 지루한 거겠죠?
자오: 물론이죠!
구오: 이거... 이 노새가 찻그릇에 빠졌어요. 걱정되시나요? 나도 혼란스러워!
자오: 그게 사실인가요?
궈: 왜 이렇게 터무니없나요?
자오: 헷갈리시나요? 모르시나요?
궈: 예전에는 백핸드가 궁금했는데 더 이상 백핸드가 궁금하지 않네요.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이 노새가 찻그릇에 빠져서 화상을 입었어요. 바로 말씀드려야겠죠?
자오: 응!
궈: 그 사람이 한 말이에요? 그거...그렇네요...비교하면...비슷한 것 같아요...비슷한 것 같아요...비슷한 것 같아요...비슷한 것 같아요... 우리... 알죠?
자오: 말도 안 되는 소리네요. 제가 어떻게 이해하겠어요?
궈: 아, 너무 오랫동안 이야기했는데 이해 못하셨나요?
자오: 오랫동안 한 마디도 하지 않으셨어요!
궈: 아야... 아야... 찻그릇에 떨어뜨려 데워서 죽었다는 걸 어떻게 이해하지 못하셨나요? 찻그릇 아닌가요?
자오: 찻그릇이에요. 어떻게 떨어졌나요?
궈: 어떻게 떨어진 걸까요? 큰 찻그릇이군요.
자오: 아, 큰 찻그릇이군요.
궈: 큰 찻그릇이에요.
자오: 큰 찻그릇은 노새 발굽으로도 내려오지 못해요.
궈: 큰 찻그릇이요.. 찻그릇보다 크고... 그럼 밥그릇이군요.. 노새발굽이... 밥그릇보다 크고... 그럼 세면대 맞죠...
자오: 네, 네, 너무 맑아요!
궈: 세면대보다 더 크네요...저건 목욕탕에 있는 수영장이에요...
자오: 야, 그래, 그래!
Guo : 그냥 함정에 빠지는 것 아닌가요? ...목욕탕 수영장에서는 차를 마실 수 없나요? !
자오: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저 수영장에서 누가 차를 마시고 있는 거야? 그렇게 강한가요?
궈: 이거 아야...아아...찻그릇에 떨어져서 불탔어요.
자오: 그렇죠.
궈: 물이 너무 뜨거워요.
자오: 물론이죠.
궈: 물이 너무 뜨거워서 데울 정도였죠. 물이 너무 많아서 데면 죽을 것 같았어요.
자오: 덥지도 않은데 물이 차서 더워요?
궈: 그렇죠.
자오: 더 터무니없네요! 어떻게 그릇에 떨어질 수 있나요?
궈: 아야, 왜 찻그릇에 빠졌는지 늘 궁금하시죠?
자오: 그냥 말해 보세요.
궈: 아, 그래요, 그래요!
자오: 무슨 일이에요? 시체인 척 하다가 무슨 말을 하면 그렇게 놀라는 거야?
궈: 할 얘기를 찾았어요.
자오: 아, 아직 끝이 남았네요. 당신은 이야기할 만한 것을 찾았을 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궈: 이 사람을 알아요?
자오: 누구요?
궈: 리델린!
자오: 나는 리델린에 관심이 없다. 내가 말하는 것은 노새가 찻그릇에 빠졌다는 것이다.
궈: 너무 서두르지 말고 리델린 집으로 가세요. 찻그릇에 빠진 노새 문제는 그냥 해결될 거예요. 델린의 장소.
궈: 그렇죠. Li Delin은 쉽게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이고, 그와 Ma Sanli는 친한 친구입니다. 어느 날 마산리는 노새를 타고 리델린의 집을 방문했다. 우연히 리델린이 집에 뭔가를 들고 있었다.
자오: 도대체 뭐야?
구오: 이거 정말 좋은데요, 메뚜기님!
자오: 풀과 곤충.
궈: 알았어! 이 메뚜기 정말 좋아요.
자오: 이 거리에는 메뚜기가 많이 팔리는데, 작은 우리에 갇혀서 사육되고 있어요.
궈: 뭐라고 했어요?
자오: 하나에 5센트예요.
궈: 배불뚝이 메뚜기?
자오: 뱃살이 크네요!
궈: 새로운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부족한 사람은 비싸다. 이 사람은 배가 작고 날개가 크며 파란색과 녹색을 띠고 있습니다.
자오: 이 메뚜기에겐 그런 게 없어요.
구오: 이 두 턱수염이...귀엽네요! 비명소리는 방 전체를 목소리로 가득 채울 만큼 크다.
자오: 소리가 너무 크다.
구오: 바, 바, bam은 놀라운 소리가 아닙니다.
자오: 조롱박?
궈: 이 조롱박 정말 대단해요.
자오: 호리병박의 놀라운 점은 무엇인가요?
궈: 류샤허의 조롱박.
자오: 이해가 안 돼요.
구오: 봐요, 이해가 안 가시나요? 사허에는 이 메뚜기 박을 가장 잘 키우는 류씨라는 사람이 있어요. 잘 심을 때 가장 잘 자란다! 박도 좋고, 이 물린 것, 즉 이빨의 입도 좋습니다.
자오: 아, 상아.
궈: 치아 입구에 구리 담즙이 들어 있는 빨간 뚜껑을 깨물어요. 사람들이 메뚜기를 가지고 놀고 있어서 거기로 가서 메뚜기를 보고 "야! 리 형제님, 메뚜기 정말 잘해요!"라고 칭찬했는데, 리델린도 그렇게 했어요. . 바깥 친구들 - "형님, 이 메뚜기 아껴요? 응, 양손으로 선물할게!"
자오: 그 사람에게 주세요.
궈: 그걸 보고 참지 못하더군요. 그토록 좋아하는 것을 줬다고 칭찬까지 했어요. 언뜻 노새를 타고 있던 그는 "알았어, 리 형제야, 이 노새를 줄게. 얼마나 가치가 있든 우리 친구들도 이렇게 살 수 있다"고 말했다.
자오 : 호! 이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같은 것입니다.
궈: 글쎄요, 알겠어요?
엄마: 응! 오른쪽! 오른쪽! 그게 무슨 말인지...
자오: 무슨 말씀인지 정말 이해가 안 되네요.
궈: 괜찮아요? 노새가 찻그릇에 떨어져서 불에 타 죽었어요?
엄마: 보세요. 그렇게 말씀해 보세요. 대답이 좋습니다.
궈: 징구야, 나한테 말하면 참을 수 있겠어? 이 땀을 보세요, 이 땀을 보세요.
마: 당신이 아니었다면 이건 낭비였을 거예요.
구오: 팔로우 안 하면 큰일난다!
마: 당신이 아니었다면 이건 낭비였을 거예요.
궈: 아직 살아있냐고 묻는 사람이 있나요? 이 만다린 재킷을 당신에게 줄 것 같아요.
말 : 두달간 입으세요.
궈: 두 달 동안 그렇게 말했잖아요.
말: 두 달.
궈: 말할 때 조심하세요.
자오: 말을 하면 할수록 말이 많아진다.
마: 대화할 사람이 없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이것은 왜 인간의 말이 아닌가?
자오: 오리구이는 아직 머리가 없는데 계단 밖에서 날아온 것 같나요?
마: 그래도 거짓말이 될 수 있나요?
궈: 오리구이가 날아가는 것 같은데 열이 나니까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 것 같죠?
자오: 이건 말도 안되는 소리가 아니죠?
궈: 오리구이는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나요?
자오: 그냥 말해 보세요.
말: 망토를 벗어라! 맨틀을 주세요.
구오: 그런데 방금 말씀하셨는데...
마: 지금 갖고 싶어요. 기다리지 않을 거예요.
궈: 두 달 동안 안 입었나요?
마: 두 달은 기다리지 않고 지금 갖고 싶어요.
궈: 왜요? 왜 내 재킷을 원해요?
마: 오리구이가 위층으로 날아다니는 거 모르셨나요?
궈: 아...아...오──오리구이가 날아갔다고 했나?
자오: 안돼요!
궈: 네──!
엄마: 어때요?
자오: 만다린 재킷을 직접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더운데 왜 그렇게 서두르세요?
궈: 제가 말씀드리자면 그 사람은 이런 문제가 있어요.
조: 아, 이것도 그렇죠?
궈: 그런 게 있어요!
자오: 응, 말해봐!
궈: 당신은 희귀하고 이상해요.
자오: 저는 희귀하고 이상해요!
궈: 세상에는 놀라운 일이 많지만, 아는 것이 있으면 묻지 마세요.
자오: 또 간다. 이것만으로는 안 된다면, 이 구운 오리가 어떻게 머리 없이 위층으로 날 수 있는지 물어봐야 합니다.
궈: 그래서 심심한 거야?
궈: 구운 것이 어떻게 날아갈 수 있죠! 말해보세요!
자오: 내가 뭐라고 했죠? 당신이 말하면, 나는 당신에게 묻습니다!
궈: 그런데 저한테 물어보시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말로는 문제를 찾을 수 없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나중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조: 천천히 찾아보세요.
궈: 물어보세요. 나도 알아요. 구운 오리가 어떻게 날 수 있나요?
자오: 어떻게 날았나요?
궈: 오리가 커요! 오리가 커요!
자오: 오리는 아무리 커도 날 수 없어요!
궈: 왜 날 수 없나요? 오리에는 날개가 있습니다.
조: 살아있는 오리라도 위층으로 날 수는 없어요. 구운 오리이고 머리도 없어요.
궈: 아--그렇습니다. 이건 살아있는 오리가 아니라 구운 오리라고 하더군요... 구운 오리는 아직 머리가 나지 않았어요.
자오: 어떻게 나는데요?
궈: 어떻게 날 수 있나요? 구운거 아냐?
자오: 구워졌어요.
구오: 응, 오리 구이. 아야, 화덕에 불이 강해야 오리가 구워지는데, 얼마나 불편한가? 아,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오리는 물론이고 구워지면 날아갑니다. 구워져도 날아갈 방법을 생각해야하고 달려야합니다.
자오: 그런 건 아니고 아, 날아갈 정도로 불편해요. 이렇게 덥고 불편한데 어떻게 날 수 있죠?
궈: 어떻게 날 수 있나요? 열이 있어요.
조: 아, 더위가 불자마자 날아갔다고요?
궈: 그렇죠!
자오: 그럼 찐빵가게에서 파는 찐빵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랍 가득 쪄서 날아가 버린 건가요? 그게 사실인가요?
궈: 저 찐빵은 찐빵이에요.
자오: 구운 오리는 날 수 없어요.
궈: 야, 옆에 있어줘. 오리 아닌가요? 오리가 나왔어요 - 오리가 나갔나요? 오리가 방황했나요?
자오: 그렇게 말씀하셨죠.
궈: 사람들이 산책을 나가면 오리가 튀어나와요.
자오: 파견됐나요?
궈: 아, 그렇구나!
자오: 파견됐나요? 이 오리는 어떻게 주어졌나요?
구오: 오리집에 전화해서 오리 구이를 배달해주는 곳이 있다. 전화해서 배달해달라고 하는 곳이다. 산동에서는 견습생을 부르는 사람을 견습생이라고 부르지 않고 샤오리벤얼이라고 부릅니다. 배달할때는 한 부셸 정도 되는 작은 장대를 들고 다녔는데 장대 꼭대기에 이렇게 긴 쇠고리가 달려 있었는데 양쪽 끝도 이 쪽도 고리였고 이 쪽도 고리였어요. .
마: 저는 풀벌레를 제일 좋아해요. 나가자마자 "두──두──두──! 두──두──두──! "마당에는 없어요.
자오: 어디야?
마: 골목 입구 밖이에요.
골목에 도착하니 역에서 "Du──Du──Du──! Du──Du──Du──!"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자오: 아──거기 역에서 전화하는 거야?
마: 역에 도착하니 "두──두──두──!"라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자오: 천진에 전화해요!
마: 천진을 따라잡았더니 “두──두──두──!”라고 들었어요!
자오: 탕...? !
마: 탕산에 도착해서 살펴보니 아, 정말 큰 구멍이구나! 탕산 언덕 아래에는 이렇게 큰 구멍이 있습니다. "Du──Du──Du──! Du──Du──Du──!"라는 소리가 들리면 여기를 파겠습니다. 그리고 Tangshan에서 Shanhaiguan까지 파고 들었을 때 귀뚜라미가 튀어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와우, 정말 큰 귀뚜라미였습니다!
자오: 이 머리가 이 강당만큼 크나요? !
마: 이 강당만큼 크네요! 이 귀뚜라미의 두 눈을 보세요. 자동차 앞쪽에 있는 두 개의 조명을 보세요. 너무 밝습니다.
자오: 가스등 두 개가 똑같은 건가요?
마: 아, 저 귀뚜라미 수염은 전신주만큼 길어요.
자오: 전신주 같은 거요?
말: 전신주! "두...두...두" 소리가 너무 커서 제가 봤을 때 귀뚜라미가 기차처럼 보였거든요!
자오: 그만 얘기하세요. 사람이 아니거든요!
마: 야, 그거 너무 터무니없어?
자오: 아는 사람 있나요?
엄마: 그 사람한테 물어보세요!
자오: 이 귀뚜라미 머리가 이 강당만큼 크나요?
궈: 말도 안 돼요!
조: 눈이 가스등 같은데?
궈: 많이 먹으면 배불러요!
자오: 나스는 전신주 같은 존재다.
궈: 말도 안돼!
자오: 그런 말을 하더군요!
엄마: 그렇게 말했어요!
궈: 누가 그런 말을 했는지 모르겠어요!
자오, 마(함께): 뭐요?
구오: 맨틀은 제가 드릴게요!
추가 정보:
"Bagged Mandarin Jacket"은 전통적인 누화 레퍼토리 중 하나입니다. 크로스토크쇼에 등장하는 등장인물들은 각기 다른 개성을 갖고 있습니다. 세 사람이 서 있는 위치의 순서는 왼쪽부터 A, B, C로 지정된다. A는 소소한 이익에 욕심을 내며 큰 소리로 말하는 조력자를 흉내내고, B는 예술가를 흉내내고, C는 남에게 의지해 자신을 속이고 끌어안는 젊은 스승 '양자'를 흉내낸다.
A는 혼잣말로 진흙 솔기, 기름진 솔기로 불린다. C와 B의 갈등을 중재하는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만다린 재킷'에서는 조력자나 하인 역할을 맡는다. .작은 이익을 탐하고 영리한 혀를 가지고 있다.
용어에 따르면 '바맨 자켓' 속 B는 캐서롤을 깨고 진실을 묻는 평범한 만담꾼이다.
'만다린 재킷'에서 빙은 '재미있는' 캐릭터로, 부유하고 지식이 풍부하며 거짓말을 좋아한다.
C는 '양자'라는 이름의 부유층 젊은 사부이다. 그는 지식이 풍부하고, 자유롭게 말하고, 거짓말을 하는 것을 자랑한다. B는 정직한 사람으로 C의 거만한 말을 믿지 않는다. C는 잠시 말을 잇지 못하고 A의 거짓말을 정당화하기 위해 자신의 망토를 빼앗으며 위협한다. A는 이틀 동안 만다린 재킷을 더 입고 싶어 했고, 그래서 재치에 의지하고 머리를 쥐어짜며 유창한 혀를 사용하여 B에게 거짓말을 해야 했습니다.
갑자기 B의 말투는 점점 더 엉뚱하고 과장됐다. A는 당황한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망토를 벗고 더 이상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따라 부르기를 중단했고, 더 이상 B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결국 거짓말은 드러났고, B씨는 다른 사람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