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오율이지만, 격법에 묶이지 않고, 참신하고 자연스러우며, 곡마다 산행경을 다한다. 이 시는 풍부한 이미지와 동정을 결합하여 알록달록한 산경을 묘사했다. 산길사키는 안일함을 탐내고 등반을 두려워하는 사람에게는' 산행' 이 무슨 재미가 있을 수 없다. 산과 들판은 황량하고, 번화함을 좋아하고, 도시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는' 산행' 도 어떤 미감과 시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1 연부터 이런 상황을 쓸어버리고 흥겹게 말했다. "적당함과 야정이 쾌적하다."-작가가 산야풍광을 좋아하는 정취와 딱 맞아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음 문장은 이에 대해 "천산이 높고 낮다" 고 설명했다. " 연대순으로 두 문장은 거꾸로 되어 있다. 거꾸로 뒤집으면, 아이산의 정취도 두드러지게 드러날 뿐만 아니라, 아슬아슬해 보인다. 천산이 높고 낮다' 는 것은 당연히' 산행' 이 본 것이다. 산야가 매우 좋아하고, 마음이 매우 만족스럽고, 산들이 끊임없이 기복이 있고, 시간이 높고 낮으며,' 쾌적하다' 라는 글자를 보면 당시 작가의 만족스러운 심정을 체득할 수 있다. "적당함과 야정이 쾌적하다" 는 것은 "산행" 이 느끼는 것이다. 첫 번째 연합은 단지 "산" 을 가리키고 "행" 은 그 안에 있다.
연련은' 산행' 을 더 썼다. "좋은 피크" 의 "피크" 는 "천산고복저" 입니다. 좋은 봉우리' 의' 좋은' 은 시인의 미감을 담고 있으며,' 적응과 야생의 쾌적함' 과도 잘 어울린다. "좋은 봉우리가 곳곳에서 변한다" 고 하면, "천산" 에서 계속 걷고, 산을 계속 보고, 눈에 보이는 "좋은 봉우리" 도 자연스럽게 형태를 바꾸고, 아름다운 자세를 끊임없이 바꾸는 것을 볼 수 있다. 네 번째 문장은 겨우' 줄' 이라는 글자가 나왔지만, 단지 점문제가 아니다. "경로" 는 "그윽하다", "행", "단독" 은 시인의 "야정" 에 딱 들어맞는다. "팬" 이라는 글자로' 그윽',' 독방' 의 신을 전할 뿐만 아니라, 작은 경경경으로 대경을 보고' 천산이 높고 낮고 낮다' 는 경지를 더욱 과시했다. 산길이 그윽하고 깊어서 쉽게 "팬" 이 된다. 동반자가없는 외로운, 쉬운 "팬"; "천산이 높고 낮고 낮다", "미혹" 이 더 쉽다. 이' 팬' 자를 보면 야경의 그윽함과 야정이 더욱 짙어진다.
목련은' 서리가 내린 곰 승수, 임공사슴이 시냇물을 마신다' 며' 산행' 이 본 움직임을 글로 썼다. "서리" 는 "임공" 으로, 점할 때도 있고 풍경도 쓴다. 서리는 떨어지지 않고 숲은 비어 있지 않다. 숲 속의' 곰' 도' 나무' 를 올리고 숲 속의' 사슴' 도' 시냇물을 마셔야 한다' 고 한다. 그러나 나뭇잎이 무성하여 시선을 가로막는다.' 산행' 자는' 웅승수' 와' 사슴음계' 의 야경을 보기 어렵다. 저자는 일부러' 서리',' 임공' 과' 웅승수',' 사슴음계' 사이의 인과관계를 적었다 다만' 산행' 의 눈에 보이는 야경이기 때문에' 산행' 의' 야정' 이 가득 차 있다. 서리가을' 과' 곰 승수',' 임공',' 사슴음료 크릭' 은 한가하고 야유하다.
미련 \ "그 사람은 어디 있습니까? 구름 밖의 닭 한 소리' 는 여운이 무궁무진하다는 느낌을 준다. 두목의' 백운생처에 인가가 있다' 는 사람을 본 것이다. 왕위의' 투숙하고 싶다, 물을 사이에 두고 나무꾼에게 물어본다' 는 것은 사람을 볼 수 없어 나무꾼에게 물어본 것이다. 또 다른 장면이 있습니다. 가까이를 바라보면' 곰 승수',' 사슴음료 크릭' 만 보입니다. 아무도 없습니다. 먼 곳을 바라보니 흰 구름이 떠 있는 것을 보고, 다른 사람도 보지 못했다. 그래서 스스로에게 물었습니다.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마침 이때 구름 밖에서 닭이 우는 소리가 들려왔다. 마치 시인의 질문에 일부러 대답하는 것 같았다. "여기 사람이 있으니 어서 와서 쉬어라!" " 두 구절의 시,' 산행' 을 쓴 사람은 구름이 닭의 표정과 그 기쁨의 심정을 듣고, 모두 일약 볼 수 있고, 완연하게 생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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