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중앙에는 스탠딩 캐비넷이 있는데, 캐비넷 문에는 캐릭터의 윤곽선이 두껍게 그려져 있고, 머리와 왼손, 오른손, 왼발에 구멍이 뚫려 있다. 출연자는 캐비닛 문을 열고 여배우를 캐비닛 안으로 초대하고 캐비닛 문을 닫습니다. 이때 여배우의 얼굴은 머리 구멍을 향하고 있으며 왼쪽과 오른쪽 손과 왼발도 구멍 밖으로 뻗어 있습니다. . 출연자는 캐비닛 안에 있는 여배우의 손발을 가리키며, 여배우의 손발이 덜덜 떨리며 실제로 캐비닛 안에 있음을 증명했다. 그런 다음 연주자는 두 개의 얇은 강철 칼을 가져와 캐비닛의 허리 중앙에 삽입한 다음 캐비닛의 중간 부분을 분리합니다. 캐비닛을 보여주기 위해 손수건을 흔드는 연기자는 실제로 중간 부분이 제거되었으며 여성 배우가 실제로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음이 분명합니다. 배우의 머리, 손, 발은 각각 3곳에 분산되어 있지만, 놀라운 점은 머리, 손, 발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침내 연기자는 캐비닛의 중앙 부분을 제자리로 밀고 얇은 강철 칼날을 뽑아 문을 열었고 여배우는 여전히 얼굴에 미소를 지은 채 캐비닛 밖으로 걸어 나갔습니다. "Human Body in Threes"는 현대 외국의 대규모 마술 세트입니다. 프랑스 마술사 장 로가(Jean Rogar)가 1982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마술 선수권 대회에서 멋진 공연을 펼쳤습니다. 절묘한 소품 디자인 외에도 "Human Body Tripartite"의 메커니즘도 절묘합니다. 색채과학의 원리에 따라 소품을 그려 관객에게 시각적인 오류를 안겨주는 것이 핵심이다. 캐비닛의 중간 부분을 밀어서 열면 중간 부분과 상하 부분을 연결하는 부분이 마치 인체가 통과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좁아 보입니다. 실제로는 일정한 너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록한 허리와 기본적인 허리 굽힘 능력만 갖추면 옷장에 옆으로 서 있어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