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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각 언어의 기본 내용은 무엇입니까?

조각 언어의 기본 내용

조각 예술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무릇 조형예술이라면, 그것의 특징은 모두 종합적이며, 한두 가지 요인이 아니다. 여기서는 조각 예술의 가장 중요한 특징, 혹은 조각 아름다움의 특징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한다.

유화는 평면에서 공간, 입체,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주로 색채로 사람을 감동시킨다. 특히 19 세기의 유화는 그 색채가 마치 마술과 같다. 조형예술을 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두 단계가 있다. 처음에는 선, 색, 형체로 모방하고 객관적인 요소를 재현하는 것이 조형의 가장 기본적인 요인이다. 2 단계에 이르러, 이 수단들은 이미 사상과 감정의 구현이 되었다. 이때 선, 색깔, 형체는 이미 객관적인 대상의 특징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운율, 일종의 멜로디가 되어 교향악처럼 우아하고 열정적이며 숭고하거나 소탈하고 소탈하고 침울한 느낌을 준다. 예를 들어, 선은 처음에는 사물의 윤곽으로 시작되었고, 나중에는 저자 자신의 사물에 대한 감정의 표현이 되었고, 색채도 마찬가지였다. 조각도 마찬가지다. 가장 간단한 특징은 입체이고, 한 물체가 일정한 공간을 차지하는 것이 조각의 기본 개념이다. 그러나 부피가 있고, 공간을 점유하는 것이 반드시 조각 예술이 아니라, 체적이 일정한 사상 감정을 반영해야 조각 예술을 형성할 수 있다. 조각품을 하는 사람들이 감동한 것은 일정한 공간을 차지하는 부피의 변화이며, 이런 물건에 매우 민감하다. 음악가는 현실의 음향에 매우 민감하다. 화가는 색채에 매우 민감하다. 조각가는 부피와 형체 변화에 매우 민감하고, 볼륨의 조합 변화를 잘 활용하고 강조하며, 체감을 강조해야 한다. 로댕은 조각가가 모든 것을 공간에서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종이 한 장도 일정한 부피를 가지고 있고, 그것의 가로세로는 높지만, 체감도 없고, 부피의 힘을 느낄 수 없다. 부피로 말을 하려면 체감을 강화하고 부피를 느끼게 해야 한다. 입방체가 관중을 마주하고 있는데, 한 면만 볼 수 있고 부피는 볼 수 없고, 체감감을 느끼려면, 세 면을 볼 수 있도록 각도를 선택해야 한다. 부피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조각가는 부피를 잘 조직하여 어떤 힘, 어떤 느낌, 어떤 운율을 형성하게 해야 한다. 체적을 대조적이고 강하게 조합해야 한다. 그들은 항상 네모 안에 원이 있고, 원 안에 정사각형이 있는데, 바로 부피를 변화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근대의 입체파에 이르기까지 각종 삼각형, 오각형, 원, 납작한, 네모난, 길고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물론 서양 전통에서 조각품은 인체의 표현과 분리될 수 없다. 근대의 조각가는 인체를 각양각색의 명확하고 대조적인 부피로 귀결시켜 표현했다.

로댕은 게젤에게 "그리스 조각상은 네 면이고 르네상스 조각상은 두 면이다. 이 말은 예술가가 조각가의 체험을 설명할 때 쓰는 예이며 그리스와 르네상스의 모든 조각품의 특징을 포함할 수는 없다. 고대 그리스 피디아스가 조각한 조각상은 네 개의 면으로, 중심이 한 발에 있고, 다른 한 발은' 약간 쉬는' 상태이며, 두 무릎은 전후가 되어 한 면을 형성한다. 골반은 반대 방향으로 돌며 또 다른 면입니다. 가슴은 다시 반대 방향으로 돌면서 한 면이 되었다. 머리는 반대편으로 네 번째 면입니다. 이런 식으로, 표현은 매우 안정적이고, 자신감이 있고, 매우 펴지고, 매우 당당한 느낌이다. 동작의 전환은 매우 작고, 미묘하고, 조화롭며, 그리스 황금시대의 안정적이고 함축적이며, 힘이 있고, 자신감이 있는 정서를 나타낸다. 르네상스는 양면이다. 미켈란젤로는' 발버둥치는 노예' 라는 조각품을 가지고 있다. 미켈란젤로는 위술 사령관으로 일했고, 패전을 먹고 도망갔고, 교황은 그에게 기한을 정해서 돌아오라고 했다. 돌아온 후 교황은 그에게 자신을 위해 무덤을 수리하라고 명령했다. 교황은 반동세력이다. 미켈란젤로는 시민계급의 대표이자 혁명이다. 그는 매우 굴욕을 느꼈기 때문에, 그가 만든 장식적인 조각상은 그의 반항과 분노를 충분히 반영했다. 사람들은 그의 작품이' 거인의 비극' 을 반영한다고 말한다. 엥겔스는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가들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아서 인류 역사의' 거인' 에 비하며 "현대 자산계급 통치의 기초를 다지는 인물은 자산계급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고 말했다. 미켈란젤로는 이 거인의 대표 중 한 명이다. 그는 정치 활동가로 전쟁을 할 수 있고 화가, 시인, 조각, 건축도 할 수 있다.

"노예" 의 자세는 이렇습니다. 한쪽 다리가 쭉 펴고 한쪽 다리를 들어 큰 면을 형성하고, 몸 전체가 심하게 비틀어져 또 다른 큰 면 (공연) 을 형성하고, 그리스의 네 면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에는 강한 왜곡, 강한 발악, 강한 대비가 나타나고 있으며, 네 면의 느리고 리드미컬하며 스트레칭하는 느낌과는 완전히 다르다. 이 격렬한 왜곡은 완전히 비극적인 표현이다. 이 두 가지 예는 조각가가 내용, 주제, 생활 관찰 방법, 조각미의 특징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 수 있다. 그리스 예술의 경우, 우리는 아리스토펜의 희극, 소포클레스의 비극에서 느낄 수 있으며, 병 그림, 페인팅, 붉은 도자기, 검은 도자기로 평가할 수 있다. 조각의 경우 볼륨의 변화, 면의 변화, 인체의 부피의 전환, 전환의 운율로 감정, 하나의 사상, 심지어 한 시대의 정신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이것이 조각의 언어다. 이것이 조각가가 관찰하고 표현한 세상이다. 보통 사람들은 조각의 특징에 대해 그다지 두드러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예술 실천에서는 중국이라는 점도 매우 신경을 쓴다. 경극 중의 장군이 출범하면 먼저 티보를 한 다음 양손으로 가슴을 들어' 운수' 의 동작을 일으켜 매우 민첩하고 우뚝 솟은 부피의 대비를 형성하고, 티보 () 는 정면에서 세로 깊은 면이고,' 운수 ()' 는 가로폭을 향해 펼쳐지는 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수, 윈수, 운수, 운수, 운수, 운수, 운수, 운수) 이렇게 하면 두 가지 부피의 대비가 형성되어 하나의 힘이 드러난다. 이론적으로 이렇게 요약하지는 않았지만, 실제로는 이미 주의를 기울였다. 모두들 이렇게 보기 좋고, 변화가 있고, 감정이 충분히 표현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사실상 조각 언어이다. 부피의 대비, 전환점, 변화로 일종의 운율을 형성하고 특별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런 조각 언어는 일정한 단계로 발전하면 더욱 일반화된다. 로댕이 여전히 인체의 부피의 큰 전환에서 체득한다면, 나중에는 부피의 요인을 고립시켜 절대적인 점을 강조하고, 세상의 모든 형체를 순전히 명확한 형상, 긴, 네모난, 동그란, 납작한 등으로 요약한다. 조각가는 그의 주관적인 느낌에 따라 그것들을 결합하여 자신의 감정, 정서, 표현 방식을 형성한다 이것이 바로 세잔 이후의 입체주의 예술이다. 영국의 조각가 헨리 무어는 이런 이론을 고도로 발전시켰다. 그는 구체적인 형체를 표현하지 않고 큰 산, 큰 덩어리의 부피, 큰 삼각형, 평행사변형을 한데 모아 누구도 인간이나 말, 짐승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그것은 사람을 조화롭게 하여 일종의 감정을 느끼게 한다. 현대파의 조각품은 순수 조각의 발전이며, 어떤 경우에는 완전히 바람직하지 않거나 완전히 반동 사상의 표현이 아닐 수도 있다. 어떤 예술가들은 자신의 예술 형식, 예술 언어에 대한 오랜 경험 이후 고도의 민감성을 갖게 되었으며, 더 이상 문학적이고 이야기적인 줄거리를 빌릴 필요가 없게 되었는데, 이런 상황에서 전공을 하는 동지들은 모두 체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우리나라 그림은 양주 팔괴로 발전하여 몇 획이면 그렇게 소탈하고, 그렇게 냉막 정서는 송대 그림과는 달리 산이란 무엇이고, 나무는 무엇이고, 묘사는 그렇게 섬세하게 묘사되지만, 그렇게 몇 획이면 산과 나무의 기본 운율을 표현했다. 조각품에도 이런 상황이 있다. 기본 운율만 표현하면 된다. 대상을 그렇게 구체적으로 묘사할 필요는 없다. 그래서 현대파의 조각품은 그것의 합리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 물론, 우리의 예술은 국민을 위한 것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의 감상 수준을 보살피기 때문에 부정할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이것은 서예와 같다. 서예 예술을 아는 사람은 글의 내용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보면 몇 획만 있으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이 순전히 형식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여기에 감상 각도가 다른 문제가 있다. 예를 들어, 현대파의 건물은 직선이 많고 무미건조하다. 조각가는 변화된 삼각형의 부피를 올려 직선을 깨뜨리고, 이 변화를 느끼게 하고, 굳이 이런 부피를 올려야 편안하고 생기가 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각 발전이 꼭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도 아니고, 이것이 최고라는 것도 아니지만, 이것이 조각 언어의 일종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