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의 땅 직업은 대중적인 직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다고 할 수 있는데, 가장 큰 단점은 서로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일 것이다. 다음으로 Deep Space Games는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구형 직업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지구형 직업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목적은 플레이어가 자격을 갖춘 완전한 힘의 전사가 되도록 하고, 전투에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게 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모든 포인트를 추가하면 공격 능력이 크게 향상되지만 공격 속도는 매우 느려집니다. 많은 지상 기반 프로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힘 3과 민첩성을 모두 추가하여 공격을 모두 수행합니다. 능력과 공격 속도가 낮으나, 한 몸에 3개의 힘을 추가하면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지구 요소 포인트 추가 가이드 1:
전력 지구:
속성 포인트는 최대 전력 또는 감도이며 단계는 먼저 땅, 그 다음 불, 그 다음입니다. 물(또는 나무) .
폭력적인 뚱뚱한 남자는 리 투가 만든 좋은 이름입니다. 그는 보스를 죽이기 위해 PK이든 스타 킬이든 초반에 전력을 다해 이끌고 있습니다. 남에게 약하지 않다! 그 당시에는 주류였습니다. 그러나 고속시대의 도래와 함께 전능토양은 종말을 맞이하고 속도와 공격력을 갖춘 민첩토양으로 대체되었다.
민감한 지구:
특성 포인트는 모두 민감하며 단계는 불이 먼저, 그 다음 나무, 그 다음 물입니다.
민첩성 포인트가 가득한 직업이라면 봉인자가 있고, 전제조건은 도성이 높아야 한다는 것! 혼돈으로 적을 선제 공격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서로 죽여서 발생하는 피해는 다른 세력과 비교할 수 없는 자체 출력으로 계산됩니다.
물리적 흙:
몸이라고 하기 때문에 속성 포인트가 3이상은 되어야 하는데 지금으로서는 이 방향은 별로 쓸모가 없을 것 같습니다. , 그래서 더 이상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달마와 흙:
속성 포인트 3은 민감성, 1은 민감성 또는 모든 영혼의 단계입니다. 먼저 흙, 그 다음 금속, 그 다음 불(나무와 물)입니다.
제 생각에는 파투가 특히 강력한 존재인데, 초반에는 상대적으로 어렵고, 후반에는 회피율이 높으며, 파진에게는 데미지가 약하지 않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무기를 구입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직접 제작해야 합니다. 이것은 큰 구멍입니다.
모바일 게임이 클래식 버전으로 돌아온다면 틀림없이 주류가 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포인트를 더 추가할지 말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지구형 직업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완벽한 방법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에서 어떤 능력을 보여주고 싶은지에 따라서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