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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초사평: 인조 신화 아니면 진실투사인가

첫째, ma yinchu 의 "새로운 인구 이론" 은 원본입니다. 인구 문제에 대해 독립적이고 세심한 조사를 실시한 것은 형세를 바짝 따라가는 응경이 아니라 정책 건의가 실용적이지만, 일부 관점은 의논할 수 있다. 그는 낙태보다는 피임을 고집하며 교육, 법률, 경제, 행정 수단 등 온화한 출산 절제 주장을 종합해 인문적 배려를 채우는 데 생명력이 남아 있다.

둘째, 마인초를 비판하는 것은 결코 북경대학교 혹은 민주당 내투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인구론' 에 국한되지 않는다. 북경대학교 당위, 광명일보, 민주당은 단지 프런트에 명령을 받았을 뿐이다. 마인초의 경제가 균형 발전을 해야 하는' 빙빙 돌다' 이론은 실제로 주은래, 진운의' 반진진' 의 이론적 기초가 되고, 마오쩌둥이' 대약진' 을 제창하는 이론적 제약이 되고 있다. 이 장애는 가능한 한 빨리 제거해야 한다. 비판 이후 말에 대한 조직적 처리도 북경대학교 당위와 민주당이 아니다.

셋째, 강생이 직접 지휘하고, 계획하고, 배치를 정하고, 복사, 평반결정, 목격자 등 확실한 증거가 있다. 진버다가 말을 지휘하고 계획할지 여부에 관해서는 확실한 증거가 고증되어야 한다.

넷째, 우리나라의' 일태화' 의 가족계획 정책은 줄곧 비판을 받았고, 성적도 있고, 심각한 후유증도 있었다. 가족 계획을 마인초 한 사람에게' 공로' 로 돌리는 것은 불공정한 일이다. 가족 계획을 마인초 한 사람에게' 비난' 하는 것도 불공정하다.

다섯째, 마인초는 완벽하지 않다. 그의 어린 시절에는 아이가 많았는데, 그가 만년에 가족계획을 실시하는 것은 마음이 다르고 너무 가혹하다고 비난했다. 그는' 교수 학습회' 형식을 발명하여 지식인 사상을 개조했는가, 아니면 중중 * * * 의 절친한 친구, 친구 신분을 바꾸었는가. 운동 중 사상이 돌아서지 않는 교수에 대해서는 관심을 가질 수 없지만, 일부러 난처하게 하지는 않았다.

여섯째, "한 사람을 잘못 비판하고, 3 억을 더 낳는다" 는 말은, 앞의 문장은 논쟁할 것이 없고, 후자의 문장은 성립하기 어렵다. 우리나라 1979 년 인구는 1957 년보다 32979 만명 증가했고, 인구 대폭 증가는' 마인초 비판' 이 아니라 22 년 만에 3 억 3 천만 명에 육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