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그대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느냐고 물으니,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그대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느냐고 물으니,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그대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냐고 물으니,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 남당 후주 이욱의 천고의 명구로, 낭만적으로 얽히며, 향수와 은은한 감상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광경이 눈앞에 펼쳐져 있다. 이렇게 처량하고 애처로운 기경은 후회할 수 없는 전설의 한 토막을 떠올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흘러가는 물처럼 동쪽으로 가는 것은 아름다운 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찬바람을 걸치고 애도가를 부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강춘수는 동쪽으로 흐르지만 이별의 슬픔은 가져갈 수 없다. 망망한 강물이 홀로 기다리는 무언중에 일세의 적막으로 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붉은 먼지가 뒹굴고 있는데, 누가 독립바람에 이 끝없는 만가를 부르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꿈, 멀어질수록 멀어진다. 길, 갈수록 길어진다. 너는 한 프레임의 가장 아름다운 동경을 찾기 위해 왔지만, 네가 자신의 모든 것을 다 쏟아부어도 여전히 기대되는 색깔을 찾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절망의 그대는 하늘을 우러러보며 생명의 무상함과 관안의 냉막, 몇 번이나 흥망성한 환생은 결국 어쩔 수 없는 일이다. 한 몫의 마음을 지킨 결과, 끝없는 세월은 장공 속에서 묵묵히 떠돌아다녔고, 마침내 너는 영원히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픈 마음은 종종 옛 꿈속에서 취하게 될 수도 있지만, 더 이상 할 일이 없는 과거가 과연 틀릴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랜 기간 동안 항상 한 가지 마음에 감돌고 있다면, 이런 심정은 그 날의 전달체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후회와 아름다움은 네가 일생을 찾아야 하는 것이다. 때로는 현혹되기도 하지만 꽃이 피면 너의 발걸음은 결코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강 봄 물, 두 가지 감정, 사랑 바람 만리 볼륨 조수, 침묵 상대, 오늘 저녁 몇 년 입니까?

유유한 세월을 지나 긴 길을 걸으면 어제는 아주 빨리 역사로 가라앉을 것이다. 하지만 매번 눈을 돌이켜볼 때마다 그 오래된 줄거리를 발견할 때마다 항상 취약 한 개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어쩌면 과거를 담담한 기억, 담담담한 영영, 담담담한 영영영영으로 바꿔야 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거의 기억이 기쁘든 감상적이든 간에, 그것은 당신이 한때 묘사한 역사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다시 돌아볼 때, 아마도 당신의 마음은 웃고 싶거나, 당신의 마음은 울고 싶을지 모르지만, 어쨌든, 당신은 이 역사를 완전히 부정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왜냐하면, 이 역사는 줄곧 너와 함께 성장해 왔기 때문에, 이 모든 역사를 하나로 묶으면, 그것들이 너의 청춘의 세월에 없어서는 안 될 관련 단락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누가 인생에 더 적은 것이 없다고 말했는가. (서양속담, 인생속담) 가장 아름다운 사오화를 가지고 있으니, 다시 한 번 시작을 택하여, 그 근심을 물처럼 흐르게 하고, 꿈속의 허구의 모든 것을 다시 표현하게 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그대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은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다." "

"그대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냐고 물으니, 마치 강물처럼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단어는 당나라 후주의 우미인에서 온 것이다.

당 후주의 시는 두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왕궁에서의 쾌락 정취,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사치 한 곡의 우미인이 죽음을 맞았기 때문에, 이 곡도 절필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