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좌표-주윤발
주윤발 (WHO) 는 홍콩의 80 년대 황금기를 입증해 허문강, 마고, 도박신 등 고전적인 캐릭터를 연출했다.
헤어 형제의 고전 대표작:' 영웅본색',' 평화호텔',' 침호장용',' 해변',' 도박신',' 사방'
영웅의 본색
영웅본색' 은 주윤발 초반 가장 대표적인 영화이자 그해 가장 흥행했던 영화다. 이에 따라 홍콩에서 영웅영화 열풍이 불기도 했고, 헤어스타일은 영화에서 개인적인 매력을 뽐내고, 그 형제애를 감동적으로 표현했다. 그중에서도 트렌치코트를 입고 총을 손에 든 이미지는 이미 영원한 고전
평화 호텔
평화호텔' 은 주윤발 할리우드로 가기 전에 홍콩에 남겨준 최고의 기념이다. 주윤발 주연의 아평은 전설적인 살인왕이다. 이 살인왕에게는 여전히 비극적인 영웅의 색채가 남아 있다. 이야기는 결국 영웅으로 진화하여 아름다움을 구하는 이야기
살인왕 아평' 은 주윤발 홍콩 시대의 마지막 영웅 캐릭터로, 주윤발 홍콩' 영웅영화' 시대를 마무리 지었다
"잠자는 호랑이 숨은 용"
와호장룡' 의 이무백은 주윤발 홍전 세계를 더욱 널리 알리고, 더 넓은 인지도를 얻고, 마침내 할리우드에서의 그의 성공을 확정했다. 주윤발 () 는 이 중정중의협사가 생명을 대가로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전 세계에 바친 정의와 사랑의 풍조를 감복하게 해석했다. 장궈롱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에 주안사경 화사수
를 남길 수 없다는 것이다형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없고, 그를 모르는 사람, 장궈롱 씨, 100 점 좋은 사람입니다. 그의 재능에 비하면, 그의 용모는 언급할 가치가 없다. 그의 인품에 비해 그의 재능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
형의 고전 대표작:' 아비정전',' 동사서독',' 패왕별희'
아비정전
아비정전' 은 장궈롱 최초로 왕가위에 출연한 작품으로, 자전적 특징을 지닌 이 영화가 홍콩 금상장 영화제의 상을 수상했다. 왕가위의 대표작, 장궈롱 영화 자서전,' 발이 없는 새' 가 그의 가장 상징적인 우화
아비정전' 은 장궈롱 연기의 한 변화다.' 천녀유혼' 에서 어린 학생의 이미지를 바꿔 앞으로의 많은 캐릭터에서' 아비' 가 그에게 주는 영향을 볼 수 있다.
《동사서독》
동사서독' 은 왕가위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고, 영화에서 구양봉 역을 장궈롱 연기했다. 그는 사악한 눈빛과 이후 일련의 비극적인 인물들 사이를' 옆 사람' 자세로 돌아다니는 연기와 사막 자체의 처량함이 어우러져 생동감 있고 완벽한 영화화권을 형성했다. 형과 당시 최고의 배우들 사이의 조화는 자신의 예봉을 잃지 않았다
패왕별희
패왕별희' 장궈롱' 와 천카이거 간의 완벽한 협력으로 중국 영화사에서 뛰어넘을 수 없는 풍비라고 불리며 장궈롱 () 에 숭고한 국제적 명성을 가져왔다.
나비의라는' 미친 악마가 살지 않는다' 는 캐릭터가 형에게 생생하게 연출됐다
영화 속 인물의 인생 경험은' 꿈의 인생',' 꿈의 인생',' 인생은 연극과 같다' 는 것이 바로 형의 인생 묘사가 아닌가? 세월은 노래-유덕화
그는 순순하고 순박한 표정을 제외하고는 수수한 얼굴을 하고 있었다. 그는 과장된 남자도 아니고 화려한 남자도 아니다. 나이가 들면서 그는 만안의 평온함과 부드러움을 가졌고, 그는 바로 유덕화
였다카우보이의 고전 대표작:' 하늘이 정이 있다면',' 암전',' 무간도'
"하늘이 정이 있다면"
천약정' 유덕화 사랑 영화 중 가장 감동적인 영화, 영화 속 아화는 첫째에 대한 충성, 적수에 대한 가슴 아픈 일, 여자친구에 대한 애착이 끊이지 않는 밑바닥 소인이다. 유덕화 정확하게 인물의 영혼을 파악해 조폭에서 벗어났지만 새롭고 정의감이 풍부한 변두리 캐릭터로 해석한 깊은 인심
암전
암전' 은 의심할 여지없이 유덕화 연예 생애의 전환점이다. 불치병에 걸린 그와 유청운도 적과의 관계는 섬세하고 감동적이다. 이 영화에서 유덕화 기존 정립된 정면극을 답습하지 않고, 철저한 얼굴을 하고, 경찰과 심리게임을 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줄거리를 맞추기 위해 개인의 공적 이미지를 유덕화 돌보지 않고, 여러 차례 금상 상과의 교감을 잃은 후,
무간도
무간도' 는 유덕화 절정의 작품으로 불릴 수 있다. 유건명이라는 캐릭터는 그가 이전에 연기한 캐릭터와는 달리 과거 캐릭터는 대부분 긍정적이었지만 이번에는 갱단이 경찰서에 침투한 밑바닥 역을 맡았다. 영화' 무간도 1' 이 그를 금상 영화제와 스쳐지나가게 했지만,' 무간도' 의 세 번째 부분은 그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어떤 사람들은 유덕화 의 얼굴 이 이미 일종 의 상징 이 되어 모든 관중 이 기억 을 남길 수 있는 상징 이 될 것 이라고 말한다. 아마도 유덕화 의 마음 속 에 영원한 열정 이 타오르고, 영원한 세월 은 노래 쿵푸 영웅-재키 찬
재키 찬 는 무명 의 작은 연극 동일약 에서 오늘 에 널리 알려진 국제 톱스타 가 된 것 은 결코 쉽지 않다. 재키 찬 은 확실히 너무 많은 고생 을 많이 먹고 너무 많은 상처 를 입었다. 재키 찬 형님도 중국 영화에 대한 공로를 세웠는데,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재키 찬 큰형의 고전 대표작:' 취권',' 경찰이야기' 시리즈,' 신화'
취권
취권' 은 재키 찬 들에게 이소룡 과는 전혀 다른 쿵푸의 길을 찾게 했다. 그의 쿵푸 노선은 민간인화에 더 가깝고, 왕왕 현지에서 취재하는 경우가 많았고, 모든 것이 적을 죽이는 데 쓰일 수 있었다. 가볍고 아슬아슬해 보였고, 긴장한 나머지 회심의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취권' 이 홍콩 영화계에서 재키 찬 스타의 길을 열었다고 할 수 있다
경찰 이야기
경찰이야기' 는 재키 찬 민초 쿵푸 코믹에서 현대경찰영웅 포지셔닝으로 전환된 이정표로 당시 재키 찬 체력상태와 영화 창작의 절정,' 경찰이야기' 의 아슬아슬한 동작이 재키 찬 목숨을 걸고 위험한 장면을 연출하는 선례를 열었고, 이후 영화 촬영의 특징
이 됐다자선사업에 열심인 재키 찬, 재키 찬 자선재단 설립, 각종 기부 행사에서 재키 찬 달리기, 노력, 영화에서의 성공은 자신의 노력, 시청자의 지지의 결과다. 이제 그는 사회에 연예인의 가장 높은 가치를 보여주는 코미디의 왕-주성치
으로 보답하고 있다그의 영화는 70, 80, 90 대 중반의 성장을 동반하며 희극에서 괴로움, 슬픔, 좌절, 꿈에 대한 집착
을 볼 수 있다"사람이 꿈이 없다면, 소금에 절인 생선과 어떻게 다른가! 클릭합니다
스타나리의 고전 대표작:' 큰소리 서투어',' 희극의 왕',' 쿵푸'
《큰소리 서투어》
큰소리 서투어' 는 고전의 비속두코미디로 서유기를 재연한다. 서유기 후속과 같다. 영화 전체가 시끌벅적하고 시끄러웠기 때문에 이 영화는 처음엔 반응이 좋지 않았다.
이 영화는 달빛 보물 상자를 이용하여 시공간을 가로질러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는데, 사실 이것은 모든 사람의 소망이 아니라 과거로 돌아가 평생 후회하게 하는 일을 변화시킨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이른바 정이 가는 곳이기 때문에 이 영화는 시간의 시험을 거쳐 고전
이 되었다희극의 왕
희극의 왕' 은 주성치 자서전 영화다. 그는 자신이 오랫동안 양조해 온 성숙한 예술스타일을 통해 자신의 연예 생활을 섬세하고 깊이 회고했다. 이 영화에서 그는' 사실 나는 배우다' 를 반복해서 강조하며, 이 영화 메커니즘으로 빚어진 슈퍼스타를 주성치, 상업문화가 가져온 영광과 부, 왜곡과 억제를 충분히 느낀 뒤 자각과
쿵푸
쿵푸' 라는 영화는 주성치 이전의 저속한 코믹한 기교를 없애고, 웃는 표면은 더 이상 홀가분하지 않고, 내면이 굳은 현실의 의미를 더해주며, 영화는 사람에 대한 숭상심과 연민의 협골단심-전쯔단
으로 가득 차 있다동서와 할리우드 사이의 경계선을 뛰어넘는 능력과 경험을 가진 전쯔단, 그는 중국 대륙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 보스턴에서 태어났고, 최근 몇 년 동안 홍콩에서 그의 영화는 그의 빛을 방사하고 그가 관찰한 세상을 구동했다. 새로운 영화 스타일
《검은 돈 세탁》
돈세탁' 은 전쯔단 최초의 명목상의 무지의 동작이 맹렬하다. 줄거리는 간단할 수도 있지만, 원평화, 전쯔단, 원상인, 곽진봉 * * *
도화선
도화선' 은 전쯔단 () 과 엽위신 () 의 세 번째 합작으로' 늑대를 죽이다' 에 이어 또 다른 액션 거작이다.' 도화선' 에서 현재 국제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혼합격투 (MMA) 트렌드를 전쯔단 전면 적용해 브라질 유술, 권투, 태권,
예문
엽문' 은 전쯔단 변혁의 작품으로, 쿵푸가 반드시 뼈가 부러지는 것은 아니다. 쿵푸는 일종의 수리, 내면의 깨달음이다.' 엽문' 에서 무술 스타일의 예봉을 전쯔단 수렴하고, 무타 방면에서 엽문의 종사적 기질과 담박한 개성을 드러내는 것은 정말 얻기 어렵다.
엽문의 자엽은 틀림없이 전쯔단 학습 영춘권의 재능에 경탄한 적이 있고, 전쯔단 속 영춘권 표현도 절대적으로 빛났다
전쯔단 (WHO) 는 영영 과정에서 무술, 지능, 체력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과정을 멈추지 않고 무예가 성장하면서 이소룡 철학에 대한 이해도 점점 더 깊어지고 있다.' 신정'-유청운
유청운은 외형이 거칠고 짙은 눈썹과 검은 피부이지만, 연기가 진지하고 자연스러워 스크린에서 구부릴 수 있고, 용맹하고 강인한 액션 영웅도 할 수 있고, 어수룩하고 소박한 작은 인물도 연기할 수 있으며, 독특한 개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홍콩 영화계의 두드러진 성격배우
유청운의 고전 대표작:' 암전',' 나는 유명해질 것이다',' 신탐'
암전
암전' 유청운은 유덕화, 두기봉과 함께 호흡을 맞춘 영화, 유덕화 연기하는 도둑은 유청운이 연기하는 경찰 쥐 고양이와 게임을 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양측은 지두용, 유덕화 공연은 금상장 영화제를 얻었지만 유청운도 손색이 없어 인물의 영웅을 아껴주는 대범하게 표현했다. 이 영화는 유청운, 유덕화
"나는 유명해질 것이다"
나는 유명해질 것이다' 유청운은 정말 유명해졌다. 이 영화는 제 26 회 홍콩 영화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고, 마침내 영화제의 꿈을 실현했고, 유청운은 영화에서 매니저
역을 맡았다.유청운 자조: 저는 1993 년' 새로운 사랑' 부터 지금까지 홍콩 영화상 최우수 남자 배우 후보에 7 번이나 올랐지만, 차차 상과 인연이 없습니다. 하지만' 암전' 을 통해 파트너 유덕화 을 영화제 왕좌 에 올려놓았고,' 잊을 수 없다' 는 장백지 을 영화화 한 뒤
신탐
신정' 유청운과 두기봉, 웨가휘는 철삼각 합작의 또 다른 고전으로, 영화도 내용이나 형식도 그해 홍콩 영화 중 최고였다. 유청운의 공연은 인물의 내면세계를 실속 있게 표현했다.
불손한 까까까머리 악당 ('암화') 이든 지혜를 수렴하는 경찰관 ('암전'), 마음이 활달한 기한이 지난 맏이 ('안녕 아랑') 이든, 정이 있는 강호랑 ('한 글자의 탄생') 이든. 유청운이 여기 있습니다.
스크린에 수천 가지의 면모, 만종풍의 여인, 꽃병 배우부터 영화후스타까지, 세월과 카메라 속에서 끊임없이 수련하고 있는 여인, 차분하고 우아하고 평범하며 삶의 깊숙한 곳에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여인, 그녀는 장만위
장만위 고전 대표작:' 신용문 여관',' 달콤한 꿀',' 꽃다운 나이'
신용문 여관
신용문 여관' 은 신무협 영화의 풍격을 창조했다. 영화에서 장만위 연기하는 마담인 김박옥은 매운맛을 잃지 않고 사납지만 선량함을 잃지 않고 한 번 웃어도 눈부시게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녀가 자신의 종애하는 남자를 대할 때, 그 부드러움이 물처럼 부드럽고, 풍채가 만종한 매력적인 이미지였으며, 더욱 그녀가 감히 미워하는 집착을 드러냈고, 금박옥은 스크린에서 장만위 고전적인 역할 중 하나가 되었다.
《달콤한 꿀》
장만위' 달콤한 꿀' 은 영화에서 이앨리스 역을 맡았고, 시정인물 역을 맡았고, 장만위 연기는 더욱 우수하고, 생생한 언행태도, 웃음 속에 눈물을 숨기고, 캐릭터의 내면을 장만위 파헤치는 것이 바로 꽃병 배우가 오랜 시련을 거쳐 결국 달성한 연기 성과
꽃다운 나이
꽃다운 나이' 는 그녀가 관중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영화이다.
장만위 (WHO) 는 수리진 () 이 감정에 직면했을 때의 억압과 고통, 애절한 질식, 손들고 발돋움하는 은은한 근심과 슬픔, 모두 흔들릴 수 없는 여성스러움, 뒷맛과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수리진 () 의 고귀함, 우아함, 애원, 장만위 역도를 가볍게 연출했다.
장만위 의 매력 은 영원히 관중 의 마음 에 남아 있다. 그녀 는 자신 의 인생 이야기 를 연출 했 다. 이 이야기 는 매우 평범 할 수 있지만, 성정 여자 는 무명 에서 명란한 세상 의 진실한 묘사 가 방화-메이옌팡
시적인 이름. 타고난 가수. 타고난 배우. 타고난 전능한 연예인. 중국인의 음악 신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아시아 천후 전설과 처량한 이야기로 가득 찬 여자
메이옌팡 고전 대표작:' 연지버클',' 심사관',' 남자 40'
코치닐 버클
코치닐 버클' 은 메이옌팡 관계자들에게 영화의 연기 재능을 실감하게 했다. 이 애처로운 영화는 인기 가수 메이옌팡 대만' 금마상' 과 홍콩' 금상장상' 의 시상대
를 선물한다영화 속 꽃과 십이소의 슬픈 옛 꿈은 명중의 도언이 되어 극중 두 주인공을 위해 은밀히 죽음의 데이트를 설계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이 영화를 다시 볼 때 더 많은 고민과 아쉬움이 더해졌다. 감독 관진붕의 추억이 우리를 그 처량한 이야기
《감사사관》
감사사관' 은 메이옌팡 주성치 합작한 무속 영화다. 무속 주인공은 주성치, 그의 영화 속 여주인공은 모두 부조리이지만 유독 메이옌팡 만이 주성치 각광을 압도하고 있다.' 감사사' 는 사람들이 흥미진진하게 말하는 영화이자 메이옌팡 코미디 영화 중 퀄리티가 가장 좋은 영화다. 고전
남자 마흔
남자 40' 은 영화에서 온순한 현모양처 역을 메이옌팡 맡았고, 풍부한 전통여인의 맛과' 연지버클' 속 꽃다운 그림자가 있어 답답하고 애처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영화에서는 성숙한 여인의 중년 심경을 메이옌팡 연기하며 내향적인 메이옌팡 마지막 영화이자 우리에게 남겨진 최고의 기념
생로병사는 전설이라고 할 수 없지만, 메이옌팡 () 는 이미 전설이다. 홍안 () 은 영원히 늙지 않고 끝없는 방화 ()
이것은 무대를 위해 존재하는 여자이고, 무대는 그녀의 생명이다. 그녀는 그 시대에 속하고, 그 시대도 그녀에게 속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장궈롱 죽음은 시와 같고, 풀 수 없는 수수께끼를 남깁니다. 메이옌팡 남아 있는 것은 정이 있고 의로운 격려의 연의이다. 그녀는 연극 밖에서는 연극이 있고, 연극에는 연극이 있고, 그녀는 생명의 힘으로 연극 밖에서 모두 관중을 감동시켰다. " 이것이 방화절세의 이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