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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오 바지취안의 내면적 강점

마음이 몸이고 기가 기능인 후기. 기(氣)는 기수련과 기자양으로 나눌 수 있다. 비록 둘은 같은 근원에서 왔으나 실상과 움직임, 고요함과 유·무형의 차이가 있다. 종파; 기 훈련의 연구는 움직임과 움직임에 의존합니다. 그 효과는 호흡을 작업으로 삼고 부드러움과 힘을 주요 목적으로 합니다. 노자는 “기를 특화하면 부드러워진다”고 했고, 맹자는 “가장 강력하고 강한 것은 곧고 무해하게 유지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극도로 강하고 부드럽습니다. 고대인들은 "수백 번의 운동 후에 딱딱함이 손가락 주위의 부드러움으로 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문구는 기 훈련의 경이로움을 묘사하는 것과 가장 유사합니다. "이진징"은 "이진"은 인체의 힘줄이 태아로부터 전달된다는 의미입니다. 근육이 느슨해지는 것, 쥐가 나는 것, 갈리는 것, 약한 것, 강한 것, 이완되는 것, 강한 것, 조화로운 것, 큰 것 등이 있습니다. 하나, 그것은 모두 태아로부터 나옵니다. 내부가 맑지 않고 공하지 않고 장애물이 있고, 외부가 견고하지 않고 장애물이 있으면 도(道)에 들어갈 수 없다. 그러므로 몸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먼저 힘줄을 바꾸지 말라 이것이 기수련의 이론이다. , 그래서 무술로도 보완됩니다. 내부를 튼튼하게 하여 외부를 도우며, 힘줄도 점토로 만들면 다이아몬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노력은 신중하게 이뤄지지 않는다. 그러나 힘에는 그 나름의 단계가 있고, 법에는 그 내외적 측면이 있고, 기에는 ​​그 쓰임새가 있고, 행위에는 그 시작과 끝이 있고, 온도(노력의 양), 나이, 식습관, 일상생활 모두 그 나름의 미묘한 경험이 있습니다. . 『의금경』의 손바닥을 움직이는 방법에는 동작에 기(氣)를 수련하는 방법이 담겨 있다.

내적 힘에는 두 가지 개념이 있습니다. 하나는 기(氣)를 키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기(氣)를 훈련하는 것입니다. 육성은 기(氣)를 기르고 기르는 것을 의미하고, 수련은 기(氣)를 훈련하고 운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는 정신적인 면에 가깝고, 다른 하나는 육체적인 면에 가깝습니다. 맹자는 "나는 경외심을 키우는 데 능숙하다"고 말했습니다. 복싱은 용기가 필요하고, 성급함을 경계해야 하며, 생사의 공포를 초월해야 한다. 그러면 앞에는 적이 있고 뒤에는 총격전이 있을 것이며, 마음은 움직이지 않을 것이고, 분노는 꺾이지 않을 것이다. . 태산이 내 편으로 무너지고, 동중국해가 내 앞에 무너진다는 말이 있듯이, 내 마음은 마치 모든 것이 정상인 것 같습니다. 도를 구하는 데 진지한 사람을 볼 때마다 그는 항상 자양력의 말을 입에 담고 조용한 깨달음의 목적을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조금 충격적인 일을 만나면 그의 얼굴은 변할 것입니다. 손과 발이 어지러울 것이며, 그의 영은 흔들리고 상실될 것이다. 이와 같이 적을 물리치기 위해 평온함을 구하는 것은 아무리 고상한 일이라 할지라도 마음이 조급하고 조급한 사람은 말할 필요도 없이 쉽게 흔들리고 혼란스럽습니다. 기(氣)를 기르기가 어려운 이유. 중기를 닦으면 활력이 넘치게 됩니다. 그러면 성기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이 맑아지고 통제력도 좋아질 것입니다. 적절한. 그래야만 적의 타격을 제어할 수 있으므로 복싱은 기(氣)를 기르는 데 특히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맹자의 기양지식과 단가의 수련기술은 모두 성지(聖智)의 관건이자 법 밖의 특별한 가르침이다. 이는 유아권법의 범위를 벗어나는 것이므로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다.

'이진경'은 중(氣)을 지키는 것이 미혹(생각)을 없애는 방법일 뿐이라고 말한다. “중을 지키는 사람은 기를 쌓는 데 특화되어 있다. 기는 눈, 귀, 코, 혀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몸과 마음 사이의 공간을 중심이라고 하는데, 이곳이 기를 저장하는 곳입니다. "중심을 지키는 방법은 눈을 잡고 집중하는 것입니다. 귀를 기울이고, 숨을 쉬고, 숨을 조용히 쉬고, 몸의 긴장을 풀어라." , 그 의미를 억제하십시오. 팔다리는 고요하고 하나의 생각은 성실하다. 먼저 도를 생각하고 계속해서 모든 잘못된 생각을 제거하고 점차적으로 하나의 생각처럼 움직이지 않게 된다. Qi는 실제로 귀에 Qi를 축적하는 것 이상입니다. 생리학적으로 소위 종(紫)이라고 불리는 것은 심장 기관 아래, 배꼽 위에 있는 부분인데, 고대인들은 이를 "황정"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위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기의 축적은 획득한 기이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기는 몸 전체에 묶여 있다. 배꼽 아래의 기 바다는 타고난 진정한 기가 저장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다. , 서고, 앉고, 누워서 아무 것도 쓰지 말고, 이곳에 주의를 기울이고 규칙적으로 호흡하십시오. 그러면 상부 및 하부 횡경막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풀무의 부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 그러면 호흡이 뿌리로 돌아가게 될 뿐만 아니라, 마음이 안정되고, 일이 일어날 때 혼란스럽지 않게 되며, 자양분을 주는 효과가 있게 된다.

바지권의 훠 스타일에서는 바지샤오가와 팔다이아몬드 운동이 바지권의 기본으로 여겨지며, 바지권은 어머니, 바지선과 '육대개방' 복싱은 팔극삼경을 심오한 기초로 하고, 『법조이진경』을 근원으로 하는 예술입니다.

'이마로우 클래식'을 실천하면 매일 활력을 보충하고 생기 넘치는 활력을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이 강하면 기가 원활하고, 기가 풀리면 피가 녹고, 피가 녹으면 뼈가 튼튼하고, 뼈가 강하면 골수가 차며, 골수가 차면 복부가 충만하고, 복부가 충만하면 하체가 탄탄하고, 하복부가 충만하면 걷기가 가볍고 건강하며, 움직임이 피곤하지 않고, 사체가 건강하며, 색깔이 아름답다. 복숭아, 불멸자가 되는 것이 멀지 않습니다. 이것이 무술 수련자가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배워야 하는 방법인 "이진징"의 본질입니다.

'이구징'은 인간의 뼈 경로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에 착안한 방법이다.

사람의 모든 일상은 높은 건물의 뼈대와 같이 버팀목에 달려 있습니다. 뼈가 튼튼하지 않으면 수명이 짧습니다. 뼈는 일상을 지탱할 뿐만 아니라 주요한 다리이자 통로이기도 합니다. 인체의 다양한 경락과 경혈에 대해. 남다른 무술 실력을 갖고 성자가 되려면 좋은 틀이 없으면 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골격은 인간의 직관으로 볼 수 있는 건장하고 얇은 등의 골격이 아닌 내부 골격을 의미합니다. "한 호흡은 내부적으로, 근육, 뼈, 피부는 외부적으로 수행하라"는 속담이 사실입니다. 튼튼한 뼈가 있어야만 무술 향상의 견고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