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 현장을 직접 방문하다
마크 내월대는 2006 년 스스로' 폭발성' 을 연출한 이후 역동적이고 감성적인 영화 수단을 통해 입맛이 점점 까다로워지는 영화팬들을 정복했다. 그는 항상 화면으로 영혼의 가장 깊은 곳까지 직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다. 이 최신 작품인' 공포해부실' 에서 내월대는 여전히 작가와 프로듀서, 맹자의 파트너인 브라이언 테일러와 함께 이전에 사용했던 영화 수법을 개선해 극치를 발휘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화는 당신을 흔들 수 있는 확고한 무서운 장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의대생들이 어떻게 그들의 전문성을 활용하고 완벽한 살인사건을 설계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그들 이외의 어떤 병리 학자도 실마리를 발견하지 못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프로듀서의 일을 겸하고 있기 때문에 마크 내월대는 항상 촬영장에 있어야 하며, 매일 몇 가지 난잡하고 혈육이 흐릿한 몸을 가지고 놀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프로듀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프로듀서명언) 다행히 극본을 창작할 때, 내월대는 이 방면의 의학 지식에 대해 최대한의 연구를 하였기 때문에,' 시체' 로 둘러싸인 이런 장관에 대해서도 이상할 것이 없다. 그는 "그 전에, 나는 다른 작가인 브라이언 테일러와 관련된 탐험을 하고, 나중에는 영안실에 들락날락하는 것을 좋아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나는 누구나 호기심이 있고, 당연히 영안실에 가서 끝까지 탐구하고 싶지만, 때로는 두려움이 장난을 치는 것을 두려워할 뿐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같은 일을 우리는 거의 4 ~ 5 번 했다. 매번 너무 많은 사람을 데리고 들어갈 수 없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배우에 대한 우리의 요구는 간단하다. 즉, 적어도 한 번은 완전한 시체 해부 전 과정을 봐야 한다는 것이다. "
시체 해부 절차는 대동소이하다. 일반적으로 몸통에 해부칼로 Y 자 모양의 상처를 그려서 갈비뼈를 제거한 다음 모든 장기를 꺼내 각 장기에 무게를 달아 두피를 열고 뇌를 꺼내는데. 완료 후 다시 똑같이 제자리로 돌아간다. 마크 네월데이가 말했다. "일부 장기를 들고 자세히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 느낌도 없었을지 모르지만, 진짜 촬영을 시작하는 날이 되면, 모든 사람이 허둥지둥하지 않고, 먼저 무엇을 해야 할지, 그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즉시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예를 들어, 참여해야 할 배우들이 10 분 안에 시체를 잘라야 하는 장면 중 하나는, 모두가 질서 정연하게 바쁘고,' 그래, 잠깐만, 결장의 위치가 좀 틀렸다!' 아니면' 흉부의 장기에 문제가 있다' 고 할 수도 있습니다. ♫ 이런 느낌은 대단하다. 모든 사람이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을 보고 힘을 합쳐 협력할 수 있다. 사실, 우리가 만들고 있는 이 이야기 환경은 좀 역겨웠지만, 이 세상에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같은 일을 해야 하는데, 그들은 진짜 사망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시체를 해부하고 있다. 평균 3 명 중 1 명은 사망 후 해부대 위에 놓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런 비율도 사고나 부자연스러운 사망의 숫자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단지 화면을 통해 여기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기록하고, 아주 초연한 방식으로 보여주고, 총명한 병리학 전문가의 손을 이용하여 고양이를 잡는 무서운 게임을 발명하고 싶다. "
공포해부실' 의 이야기는 알프레드 히치콕의' 탈혼소' 라는 또 다른 고전적인 공포작품을 어렴풋이 떠올리게 한다. 하지만 마크 내월대는 이 영화가' 탈혼소' 에 경의를 표하지 않는다는 소문을 직접 해명했다. 그는 "물론 우리 모두 좋아한다" 고 말했다.
아마도 두 영화는 확실히 비슷한 점이 있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결코 고의가 아니다. 자,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이런 주장을 블로그에 올려놓기도 하고, 점점 더 넓어지고, 심지어 우리 엄마도 전화를 걸어 나에게 물었다.' 많은 사람들이 너의 새 작품이' 탈혼소' 와 약간 비슷하다고 하는데, 사실인가?' 내 대답은 매우 무력하다,' 아? 아니지?' 사실 우리 엄마를 포함해 이들 중 어느 누구도 대본을 읽지 않았다. 간단한 줄거리 소개와 스틸컷의 스타일만으로 한 작품을 단정하는 것은 엄밀한 실사구시의 태도가 결여된 것이다. 아마도 영화는 그들이 말한 것처럼' 영혼을 빼앗는 것' 처럼 느껴질지 모르지만, 이것은 결코 나의 원래 의도가 아니다. "
마크 내월대와 브라이언 테일러는 모두 작가계에서 매우 전형적인' 빠른 총잡이' 로, 2002 년부터 * * * * 함께' 폭발적인 성질' 을 창작하는 데 4 일 반 밖에 걸리지 않았다. 내월데이는 "우리 자신을 두 달 동안 쉬게 한 다음 한 칸에 두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2005 년이 되어서야 두 작품은' 하늘을 볼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
이미' 폭발성' 을 감독으로 한 경험이 있는데, 어떻게 이' 공포해부실' 에 도착했는데, 마크 내월대와 브라이언 테일러는 오히려 작가의 자리를 달가워하는 것일까? 내월대는 계속 말했다. "감독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사실 그때를 생각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공포해부실 "이' 폭발성' 전에 거의 성공할 뻔했거든요. 그때 우리는 그것을 500 만 달러가 드는 독립영화로 설정했는데, 그 안에는 혈장과 내장이 가득 찼는데 ... 세상일은 예측할 수 없고,' 폭발성' 이다.
해부실' 의 여자들
이것은 거의 사회 발전의 한 가지 법칙이 되었다. 공포영화의 큰 환경에서 공포를 만드는 것은 항상 남자이고, 연약함을 드러내는 것은 영원히 여자다. 하지만' 공포해부실' 에 이르면 이 약정의 속된 개념은 완전히 뒤집혔다. 이 미친 병리학 전문가 중에는 두 명의 여성이 있기 때문이다.
메이 메나콘 (Mei Melancon) 과 로렌 리 스미스 (Lauren Lee Smith) 는 각각 영화에서 캐서린 아이비 (Catherine Ivy) 와 줄리엣트 바스 (Julit Bass) 를 연기한다 메나콘과 스미스는 아무런 불편함도 없이 스스로 즐거워했다. 스미스는 이렇게 말했다. "때때로 나는 내 반응에 대해 미안해하고, 나의 새 작품이 이런 영화라는 것을 알고, 많은 친구들이 전화를 걸어 나를 위로해 주었다. 그들이 나에게 어떤 느낌이 드는지 물어볼 때마다 나는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의 관심에 상처를 주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아무리 난감해도. 메나콘은 이렇게 덧붙였다. "우리는 고의는 아니지만, 때로는 그런 엄숙한 심정을 유지하기가 정말 어려울 때가 있다. 이 엑스트라들은 죽기 전에 사지가 마비된 시체를 포함해서 왜 보고 웃고 싶은지 모르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렇다면 메이 메나콘과 로렌 리 스미스가 이런 작품에서' 암시' 살수를 하게 된 것은 무엇일까? 그들은 대본에 나오는 그 이야기를 정말 좋아합니까? 스미스는 "사실' 성질' 이 배우를 찾았을 때 거울을 해봤는데, 아마도 내가 경험한 가장 재미있는 오디션 경험일 것이다. 나는 즉시 끌렸지만, 아쉽게도 그때는 나보다 더 잘 어울리는 배우가 있었지만, 우리 모두는 서로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고 말했다.
나중에, 나는' 공포해부실' 대본을 읽었는데, 정말 그 중 하나가 되고 싶었기 때문에, 나는 용기를 내어 다시 오디션 방으로 들어갔다. 나는 그들에게' 이 역할은 내 것이니, 너희들은 반드시 나에게 줘야 한다'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방안의 모든 사람들이 어리둥절했지만, 다행히 그들이 결국 나를 선택하게 되어 나는 정말 기뻤다. 내가 가입한 것은 놀라운 영화 제작팀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특히 마크 슈콜먼과 사진작가 엑하트 폴락 (Ekkehart Pollack) 사이에 말로 전할 필요가 없는 묵계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이 여러 해 동안 협력해 온 우정이다. 메나콘은 "이 영화를 촬영한 가장 완벽한 경험은 공연을 제외하고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 어떤 장면에 대해 인식이 빗나가더라도 누군가가 조정해 줄 수 있다는 것" 이라고 말했다. 렌즈를 통해 모든 것이 실감나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영화명언). "
메이 메나콘과 로렌 리 스미스의 말에는 가볍지 않지만, 모두가 알고 있듯이, 그들이 견지할 수 있고 큰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이 영화에 출연할 수 있는 또 다른 필수 조건은' 영안실' 이라는 관문을 지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메나콘은 "사실 그곳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런 경험은 당신이 최대한의 심리적 준비를 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촬영장에 있어도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어떤 것들은 가르칠 수 없지만, 한 번 몸소 체험해 본 적이 있다면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스미스는 웃으며 말했다. "확실히 그렇다. 그리고 영안실에 누워 있는 진짜 시체는 밀랍인형처럼 촬영장의 소품보다 더 가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