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은련 육신보살이 어떤 법문을 보수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다.
2. 육신보살, 생전에 모두 엄밀함을 지켰습니다. 그들은 각기 다른 성과를 거두었지만, 어떤 깊은 산은 고생스럽게 수리했다. 일부 WTO 가입 의료 행위; 어떤 것은 미친 듯이 상반된다. 어떤 사람은 몸과 마음을 한 곳에 다스리고, 한 정거장은 3 년이다. 그들이 수행하는 방식은 다르지만, 모두 리락중생, 외현행범행, 메모리가 깨끗하다는 말을 해야 한다.
그들의 엄밀한 보수로 인해 그들의 마음은 넓고, 마음은 깨끗해졌다. 심장은 오염되지 않고, 행동은 자연히 고상하며, 그들의 신체 기능도 그에 따라 변하고, 잠재력이 나타나고, 영이도 나타나고, 어떤 것은 신통을 나타낼 수 있다. 이런 심신의 변화는 더할 나위 없이 복잡하고 신기하며, 계정혜의 훈수는 불교가 육신 보살 현상에 대한 기본적인 해석이다. 엄밀한 보수는 육체가 썩지 않는 주된 원인이다.
2, 수행자의 소원
교내에는 엄밀한 스님을 지양하는 대덕이 많은데, 육신보살은 왜 이렇게 적습니까? 이것은 수행자의 소망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많은 고승들이 적막할 때. 시신을 화장할 것을 당부하다. 나는 한 공인된 스님에게 가서 앉은 후 시신을 보존할 것인지 물었는데, 그가 말했다. "4 대 모두 텅 비었고, 상할 필요도 없고, 악취나는 가죽 주머니를 남겨놓고 무엇을 하는가?" " 이것은 대부분의 수행자들의 관점이다.
이 육신 보살에 관해서는, 그들은 적막하기 전에 시신을 보존하라고 당부했는데, 완전히 자비도생의 소원이었다. 8 만 4 천법문도 8 만 4 천종의 중생, 이 육신보살은 상구불도, 중생의 * * * 소원 속에서 또 다른 소원을 내고, 이 육신을 남겨두고, 홍법을 솔선수범하고, 솔선수범하고, 솔선수범하고, 솔선수범하는 것은 중생을 끌어들이는 일종의 편리함이다. 어떤 사람들은 목조 진흙으로 만든 부처를 볼 때, 그것이 가짜라고 생각하는 공경심을 가질 수는 없지만, 육신 보살을 볼 때, 친근하고 가까이 다가갈 수 있고, 마음이 진동하며, 그것이 진실이라고 생각하며, 귀의를 부양하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어떤 고승들은 고요하기 전에 육체를 남기고 중생에 순응하기를 바랐는데, 바로 이 때문에 고대부터 지금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육신 보살이 끊임없이 나타나다.
유명 마스터
흠 없는 선사
흠잡을 데 없는 선사는 일명 해옥스님, 순천 원평인 (오늘 베이징 노구교) 으로 불린다. 이 스님은 5 대, 아차 등 산을 여행하며, 만년 동안 구화 산둥 벼랑 봉우리가 모모택을 맺고, 별정을 따고, 열심히 수리하고, 속세, 기아, 야과, 갈증, 샘을 마시며, 28 년 동안 혈조사 은주, 붓공서' 대범광불 화엄경' 을 가리킨다. * 천계 3 년 (1623) 수명 124 세, 임종구가 일탁을 차지하다. "늙은이의 해골은 백여 개, 환상의 몸은 말라서 몸이 뚱뚱하다. 기슭의 흔적은 마법의 변사를 잃었고, 동굴 입구는 유난히 기발하게 말했다. (공자, 논어, 지혜명언) 하늘의 별들은 높이 꺾을 수 있고, 세상은 운수가 멀다. 손님은 나에게 어디로 가느냐고 물으러 왔고, 왁스는 봄을 갔다가 다시 봄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말소리가 막 떨어지자마자 왕생하자, 대중은 그 형해를 항아리에 두었다. 천계 4 년 (1624) 흠차왕어른이 구화산에 와서 성정경향을 따고, 밤에는 항아리에서 누차 빛을 발하고, 이향은 흩어지지 않고, 신기하게 여긴다. 3 년 동안 기독 () 을 시작하여 체면이 생처럼 생겼고, 금단 () 을 모시고 원 () 조정에서 연주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천계 6 년 (1626) 명사종주는 검존할 겨를이 없는 선사를' 응신보살' 으로 하여 현재 구화산백세궁에 모시고 있다.
구화산 육신 보살
해옥보살
석해옥 (1497-1623) 은 구화산동굴에서 100 년 동안 살았고, 산을 내려가지 않았고, 사람을 만나지 못했고, 제자를 데려오지 않았다. 126 세, 9 월 14 일 오전까지, 그는 자신의 100 년 역사를 잘 쓰고 곁에 두자 적막해졌다. 명나라 chongzhen 3 년 에 친자, Jiuhuashan jingxiang 에 bingbu 샹 왕 성인 을 보내 남동쪽 첫 번째 산, 그날 밤 언덕 조명, 남동쪽 산 타워 무덤 에 흰색 빛, 남동쪽 산 타워 무덤 도 빛, 두 빛 대조를 넣어. Bingbushangshu 밤 산에 사람들을 데리고, 이 산 에는 사원 이 없습니다, 단지 앉아, 노인 동굴 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신은 건육의 몸이고, 병부 상서 검사 유물은 이미 썩었지만, 육체는 그대로, 그냥 말랐을 뿐, 옆에 서혈경과 신세자서전이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좌화 시간이 이미 3 년 또 9 개월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해옥보살
대흥 스님
대흥중속명 주모화는 청광서 20 년 (1894), 안후이성 태호현 중진대명촌에서 태어났다. 1925 년 구화산백세궁은 상법스님에 따라 삭도를 사미승으로, 각고의 수행으로, 반지를 스승으로 삼았다. 1931 년 인연을 따라 난징 구린 만수산사에 와서 과혜법사에게 계계계되어 4 년 동안 5 대, 아차, 푸타 등 명산을 배웠다. 1936 년 구화산백세궁으로 돌아가 노정이 결합해 선순 쌍수. 1947 년 청양성 동화염산 작은 절에 살았는데, 그 유머는 익살스럽고, 유유히 세상을 유람하며, 1 세는 인연을 따랐다. 1958 년 구화 후산 쌍계사를 공부하며 일년 내내 생산대 목소, 이농도 선, 근심 걱정 없이 입버릇은' 좋은 사람, 나쁜 사람, 나쁜 사람',' 빈! 비어 있습니다! 비어 있습니다! " , 모든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한약을 잘 사용하고 기꺼이 사용합니다. 1985 년 부주의로 넘어져서 침대에 누워 중상을 입었다. 2 월 12 일, 마감일이 올 것으로 예상되며, 제자들에게 죽은 후 시신장독을 보존하라고 당부했다. 2 월 17 일, 아미타불을 입으로 읽으며 염불 속에서 적막을 머금고 있다. 1989 년 12 월, 항아리 개시, 얼굴 생김새, 근골이 나타나고, 손톱이 남아 있고, 목절이 보이면서 처음처럼 훈좌했다. 현재 구화 뒷산 쌍계사에 모시고 있습니다.
자명 스님
자명 스님, 속명 진만초, 자복은 법명 도삼, 장쑤 고우편인. 광서 30 년 (1904 년) 년생, 탄생일, 온 집안에 이향, 법운이 아득하여 3 일 만에 점점 흩어졌다. 여섯 살 혼자 현 푸티 사원 에 들어갔다, 어머니 의 의도 는 거부 하기 때문에, 다시 집으로 돌아가 3 년 동안 머물렀다. 3 년 후, 푸티사로 돌아와 경선사에게 삭도를 하고 출가하여 법명 자명을 간청했다. 1934 년 난징 용담보화산융창율사에서 구족계를 받았다. 1937 양주 고사 () 에 따라 옛 스님 () 의 이름으로 참학을 하였는데, 그 사이 10 여 년 동안 선종 () 을 연구하여 사람을 끊었다. 어느 해 장쑤 () 강현 () 과주진 () 은 여러 사람들이 수리 () 를 건설하도록 조직했는데, 자명 () 은 한 번에 토양 800 근을 짊어지고, 과주진 () 은 그에게 상을 수여했다 깃발에' 800 근' 이라는 글자가 자수되어 있고, 또 특제 뽕나무 멜대를 증정하여 그때부터 그는' 800 근' 이라는 별명을 갖게 되었다. 1981 년 구화산으로 돌아와 홀로 동애유명종정에서 살면서 매일 종을 쳐서 염불보다 더 많이 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986 년 구화산상선당 선수로 옮겨져 계율을 엄수하고, 늘 손에 들고 삽질하기 쉽다. 1990 년 10 월 자명 () 은 곧 서쪽으로 돌아갈 것을 예지하고, 행각승 대제자 덕귀중이 기문으로부터 산에 온다는 것을 예지했다. 11 월 26 일, 애인은 후사를 자백하고, "영혼을 잊는 것은 변하지 않는 것과 같다" 고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말 잡고 내려 놔, 누가 한숨에 살고 있니? " 말소리가 막 떨어지자, 웃음을 머금고 서쪽으로 돌아가고, 세수는 86 세이며, 그 제자는 시키는 대로 항아리를 담아 시신을 보존했다. 음력 을해년 욕불절 4 월 8 일, 항아리를 열고 눈을 뜨고, 비틀거리며 앉아 있고, 육신은 썩지 않고, 털은 손상되지 않고, 수염눈썹은 볼 수 있고, 열매는 서상, 이향으로 코를 찌르며, 구화산 육신 보전 북측 지장선사에 모시고 있다.
자비 보살 성상
명순 스님
명정스님, 속명 서방주, 1928 년 3 월 안후이성 랑계현 동하 향쌍교촌에서 태어났다. 조상 신불, 세 살 모사, 가정 형편이 가난하여 어려서부터 육식을 하지 않았다. 어릴 때 사람들이 소를 방목하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돈을 벌어 가정을 보충하는 것을 도왔다. 그는 사람됨이 선량하고 자비로우며, 어느 해 고향에는 가뭄이 오지 않았고, 밭의 곡식은 물이 부족해 시들어 밤에 조용히 자기 밭의 물을 다른 사람의 밭에 두었다. 출가하기 전에, 늘 집에서 명상을 하며, 늘 깨어나지 않고, 시골 사람들은 우매하여, 그 마법을 인정하고, 그것을 묶어 입정을 막는다. 그러나 가족과 시골 사람들의 저지에도 불구하고 그는 채식, 입정, 수학법을 고수했다. 1984 년 서방주가 구화산단림사에 도착했을 때, 그는 단림을 가리키며 "이것이 바로 나의 집이다" 고 말했지만, 주지와 법사는 그 입사 수행을 거부했다. 이후 구화산 천대사에서 한 법사를 만나 그를 제자로 받아들이고 법호 자명 () 을 받았다. 그러나 그 법사는 행운수 같은 곳에서 공부하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천대사를 떠났고, 그는 스승님의 법명도 기록하지 않고 헤어졌다. 자명 스님은 또 혼자 단림에 올 수밖에 없었고, 주인은 여전히 그의 싱글을 청산해야 했다. 만반의 어쩔 수 없이, 그는 큰 드럼 밑에서 밤을 보내고, 여기서' 선' 을 시작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웨이팩 전으로 이사를 가서 수행역 선선을 계속하다.
그는 일년 내내 두타행, 일식 한 끼 (때로는 정해진 원인, 십여 일 동안 한 번 먹는 것), 맨발, 성추자 옷을 입고, 말을 적게 한다. 향객예불 때, 그는 웨팩 보살과 함께 예배를 받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미친 듯이 뒤죽박죽이 되었다. 선 (禅) 에 서 있을 때, 시미타 () 는 인인을 정하고, 늘 향객이 그의 손에 돈을 바치지만, 그는 항상 돈과 물건을 남기지 않고, 단림사의 공덕궤에 돌려놓는다. 체력 때문인지 선 () 3 년 후, 좌선 () 3 년 후, 그리고 다시 선 () 3 년 동안 누워 있었다. 1992 년 음력 8 월 초 10 일, 명순 스님은 적막한 말을 하며 제자에게 말했다. "나는 항아리에 앉아 화장을 해서는 안 된다. 앞으로는 나쁘지 않다." 제자에게 자명 스님과 동수라고 당부했다. 앞으로 그를 숭배하는 것 외에 자명 스님도 예배해야 한다. 적막한 지 6 년 만에 1999 년 음력 8 월 13 일 항아리를 열어 얼굴이 생생하고, 몸은 온전하며, 온몸의 피부는 탄력이 있고, 이후 신광령에 항아리에 앉아 사찰을 건립했다.
자비 보살 성상
인의사태
인의사태, 속명 강소민, 동북심양인, 시집 길림통화화. 1911 년생, 무출산 자녀, 결혼 직후, 남편이 병이 나서 시댁이 냉담하게 대했다. 1940 년 가을 그녀는 산시 오대산으로 달려가 현통사에서 네팔, 법호 인의로 낙발했다. 출가 백오피스는 불법을 수리하고, 의리를 연구한다. 1942 년 심양 의학과에 입학하여 한의학을 공부했다. 해방 후, 종교 정책의 원인으로 원적을 남겼다. 1950 년, 항미원조 북전장에 가서 군수원으로 일하다. 1953 년 귀국하여 길림통화화 206 병원에서 근무하다. 1954 년 선양남대연관영중병원 침술과에서 의사로 일하다가 1958 년 도심보건원으로 전입했고, 1963 년 이변강향 삼변강촌을 내려놓았고, 1976 년 길림통화자청으로 돌아갔다. 1982 년 종교정책이 시행된 후, 그녀는 올해 다시 오대산에 올라 타원사에서 구족계를 받고 같은 해에 남산사를 보수했다. 1983 년 조례 구화산은 이곳에 상주하기로 결정하고 간로사 보리각 등 사찰에 연거한 뒤 통혜선림을 재건하기로 했다. 그녀는 자주 외출해서 홍법의학을 하고, 사원을 짓고, 좋은 인연을 넓히고, 침술 기술이 능숙하여 많은 환자를 치료했다. 1995 년 음력 10 월 7 일 인의사는 85 세를 일기로 너무 적막했다. 1999 년 1 월 2 일 독을 열었는데, 육신이 썩지 않고, 흑백의 머리카락이 인치 이상 자라나고, 이가 멀쩡하고, 모공이 맑고, 항아리를 담을 때 입은 옷이 몸에 달라붙고, 유방이 사라지고, 하체가 길고 흠집이 없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비구니가 육신이 부패하지 않는 선례를 세웠고, 현재 구화산 통혜선림 안에 모셔져 있다.
일반 마법사
석푸문법사, 속명 방장생, 글자국과. 안후이 () 성 육안인 () 은 1912 년에 태어나 1920 년 안후이 () 성 청양현 () 절 앞에서 성전을 닫고 출가하였다. 10 살 때 구화산천대사에 상주하고, 사상의하법사와 함께 옥상에서 글을 읽고 경을 낭독한다. 1935 년 남경보화산에 가서 족대계를 구한 후, 조례 명산대사로 갔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푸문법사는 1940 년에 탈루하여 항일전쟁에 참가하여 부대에서 위생원으로 근무하여 목숨을 구하고 부상자를 구했다. 1945 년 항일전쟁 승리, 그는 여전히 천대사로 돌아가 승려로, 선연을 넓히고, 많은 사람들을 위해 병을 치료한다. 1958 년 대약진 중 승니가 배고픔을 이겨낼 수 있도록 정부의 부름에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농선 병행' 의 길을 걸었다. 자신이 배운 의술을 승니와 현지 산농에게 무료로 진료하여 중생을 구제하다. 서식동 농선은 눈 깜짝할 사이에 28 년, 거의 외부와 단절되었다. 1996 년, 80 대 푸문노스님은 천대사 주재홍학법사에 의해 절에 영속되어 만년 생활을 즐겼다. 1998 년, 홍학법사는 묘전 관성전을 회복하고 천대사 하원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푸문노스님은 조묘로 돌아가라고 요구했고, 홍학법사는 원하는 대로 2000 년 초에 관성전선으로 이사했다. 2000 년 음력 정월 20 일, 푸문법사는 절 앞에서 성전이 고요하고, 세수는 88 세였다.
불교예절봉독에 따르면 3 년 6 개월 후, 2003 년 8 월 19 일 (음력 7 월 22 일) 기독에서 푸문법사가 육체처럼 생생하고, 기독할 때 거의 만 명이 참석해 보문법사 진신보살의 진용을 목격했다.
푸문법사의 육신은 부패하지 않고, 진신을 이루며, 구화산 제 14 존육보살로 존칭된다.
자비 보살
자애법사 (1893-1954), 속명 에계영, 민북인. 열일곱 살에 푸젠대금호에서 삭발하고 출가하다가 태허대사님을 따라 전국 각지를 순회홍법을 순회했다. 남양을 방문한 후 항일 국책을 선전하다. 만년 주석은 대만에서' 대만 불학원' 을 창설하여 대만 승가 교육을 창설하고 대륙을 대만 청년 승려로 거둬들였다. 1949 년,' 비적 첩보죄' 로 대만 관련 방면에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1954 년 폐쇄실에서 적막을 보이고, 적막한 뒤 독에 앉아 생김새가 생생하고, 5 년 후 독검사를 하고, 얼굴은 보라색으로, 전신은 온전하다. 자항보살 김신은 대만 미륵내원에 모시고 있다.
묘지 스님
혜능 보살
혜능법사 (638-713), 선종 육조 혜능 대사가 오조 홍인 대사의 발우를 전해야 한다는 전설은 많은 사람들이 들었다. 보리본에는 나무가 없고, 명경도 대만이 아니며, 원래는 아무것도 없고, 어디에서 먼지를 건드리는가' 라는 선시는 바로 혜능 대사의 전세 걸작이다. 석혜능에 관한 전설은 아직 많이 있는데, 대부분 선리와 관련이 있다.
혜능 마스터
석지
석지 (기원 630-729 년) 는 신라 왕족, 속성금, 호초각에서 태어났다. 당고종영휘가 4 년 동안 출가한 후, 즉 백견을 데리고 항해를 잘 듣고 중국에 왔다. 구화산 () 에 이르면 민공지 () 에 대도장 () 을 건설해야 한다. 개원 16 년 침묵, 아흔아홉 살 때, 그 시체는 편지에 앉아 있었다.
3 년 후 개장하면 탑에 들어서니 얼굴이 생김새처럼 보인다. 들어 올리면 뼈마디를 움직이고, 금자물쇠를 흔들면. 조각은 지장보살의 화신으로 여겨졌고, 다음 석탑을 건설하여 육신을 석탑에 공급하여
로 존중했다망치 ROM 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