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은 여기에 있습니다. PS에서는 해전 RPG 맵을 만드는 특별한 방법이 없지만, RPG 맵 제작은 기본적으로 직접 연구하면 됩니다.
트리거링에 대한 소개가 있는데 포스터가 배워서 활용해야겠네요~
첨부된 지도 수정본 다운로드 주소: /viewthread.php?tid=212975
< p>====== ========================================= =성장 2장:
1. 영웅(유닛)이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주요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유닛 - 한 레벨 업그레이드
조건: 플레이어 - 플레이어 컨트롤러 비교 [트리거링 = 컴퓨터](트리거된 유닛이 컴퓨터 플레이어인지 확인)
액션:
유닛 - 능력 추가(스킬 추가)
유닛 - 유닛의 능력 수준 증가(스킬 레벨 상승)
유닛 - 유닛의 능력 수준 설정( 스킬 레벨을 N으로 설정)
컴퓨터 히어로가 처음 탄생할 때 이 스킬을 추가한 후 업그레이드 시 스킬 레벨을 높이거나 직접 특정 레벨로 설정하는 방식으로 설계해야 합니다. 레벨.
실용적인 트리거는 다양한 유형의 컴퓨터 영웅의 모든 스킬을 설정해야 하며, 어떤 레벨에서 어떤 스킬이 추가되는지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 p>2. 영웅은 돈을 사용하여 장비를 구입하거나 고급 유닛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이는 영웅이 사망 후 부활하거나 기지로 돌아와 혈액을 추가하고 특정 수치에 도달할 때 이 트리거를 트리거하도록 설계할 수 있습니다. 지역.
발동하는 유닛을 감지하고 플레이어가 돈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격이 비슷한 항목이 두 개 이상인 경우. , 그러면 무작위로 결정됩니다.
게임 중 아이템이나 장비를 구매할 때 우선순위가 필요한 영웅을 추가하면, 구매 후 구매하는 문제를 배열 변수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변수의 값이 무엇인지 판단한 후 구매하세요. 물건을 구매할 때마다 1을 더하세요.
주요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유닛 - a를 입력하세요. 특정 지역.
조건: 플레이어 - 플레이어 컨트롤러 비교 [트리거링 = 컴퓨터] (트리거된 유닛이 컴퓨터 플레이어인지 확인)
액션:
아이템 - 제거(항목 제거)
영웅 - 영웅을 위한 항목 만들기(영웅에게 항목 제공)
단위 - 교체(유닛 유형으로 대체) 시작 단위)
p>
다른 세 가지:
만약 지도를 제작하고 개발해야 한다면, 지도 제작 순서와 방법도 디자인해야 합니다. 물론 원칙은 동일합니다. , 더 많은 두뇌를 사용하면 됩니다.
================================ ========< /p>
BOOM 해전 맵에서 AI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있습니다:
트리거:
AI - 게임 시간이 1분에 도달하면 영웅이 함선과 무기를 변경하여 전장으로 출발합니다.
AI 구매 - 이 트리거가 사용됩니다. 선박 변경 및 장비 구입. 이 명령은 사망 및 부활 후 또는 수리를 위해 기지로 돌아갈 때마다 실행됩니다.
AI 라인 - 이 트리거는 컴퓨터 영웅의 활동선입니다.
AI 업 - 영웅 레벨이 상승할 때, 트리거 명령을 사용하여 스킬 레벨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단순화하였습니다.
AI 진엥 - 이 글은 기존 AI l 때문에 스킬 수정에 사용됩니다.
Iine Trigger는 1분마다 움직이는 공격 대상을 컴퓨터에 할당합니다. 컴퓨터가 연속 스킬을 출시하면 방해를 받습니다(예: Tranquility, Blizzard, Flame Storm 등). 라인 감지가 AI jineng에 설정되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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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해전 AI 표적 지역 지도
기지
조선소 30 300 조선소
포트 배터리 배터리 배터리
< p> 10 31 20Fort 배터리 배터리 배터리
14 34 24
16 36 26
배터리 배터리 배터리 배터리
19 38 29< /p>
포트 배터리 배터리 배터리
조선소 39 399 조선소
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