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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교 논문: 한유가 조주 문화에 미치는 영향 1000 자

중당 () 때 한유 () 가 조주 () 를 폄하하여 조주 () 역사 문화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조주는 현재 몇 안 되는 역사 문화 도시 중 하나이다. 조주가 역사 문화 도시가 될 수 있다면 한욱을 빼놓을 수 없다. 한유가 없으면 조주의 현재가 없다고 할 수 있다. 이 글은 한유의 조류가 조주 민속생활과 집단심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대충 논술하여 방가를 도모할 계획이다.

1, 3 대 효과: 한유가 조주 민속생활과 집단심리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원인

일반적으로, 한 명의 하신이 손님을 쫓아다니며, 비하된 사람들의 영원한 숭상과 그리움을 얻을 수 있다면, 비하된 민속생활과 집단심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 흔히 이런 세 가지 요인을 빼놓을 수 없다.

A 당 음효과: 하관은 폄하하고 적극적이다. 예를 들면 소공이 혜정을 베풀고, 한쪽을 축복하고, 현지 사서의 영원한 그리움을 얻는다.

B 유명인효과: 평가 절하관 자체는 지명도가 높은 문화 유명인 (시호, 문호, 유명 예술가 등) 이다.

C 홍보 효과: 평가 절하 된 임원 뒤에는 다른 사람들의 존경 선전이 있습니다.

당대의 비하조주의 중앙대원은 장원소, 당림, 상와이드, 루이, 이가오, 상곤, 양사복, 이덕유, 이종민 등이 모두 조주로 폄하한 적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기본적으로 패셔너블한 마음의 세계에서 자리를 차지하지 않았고, 후세 사람들이 관찰할 수 있는 문화 유적도 남기지 않았다. 그 이유는 이 세 가지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즉, 비하조 기간 동안 큰 성과가 없고, 영향이 미미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만약 관직을 맡는다면, 어느 쪽도 이익을 얻을 수 없고, 어쨌든 현지 인사들에게 인정받지 못할 것이고, 그리울 것이다. 또는 중앙 대원이지만, 문명, 시명이 높지 않다. 그래서 그들은 비하소에서 황급한 나그네일 수밖에 없었고, 곧' 비에 바람을 맞으며' 역사의 깊숙한 곳으로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유는 그것과 다르다. 한유지는 조주에서 이 세 가지 효과를 완전히 갖추고 있다. 따라서, 그의 지위는 일찍이 높은 위상을 가진 이덕유 세대보다 못하지만, 조주에 강등된 시간도 짧지만, 겨우 7 개월 남짓 되지만, 불후의 명성을 얻어 대대로 사람들의 생활 세계에 영원히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물론, 중국 문화사상사에서' 존한' 은 당송 () 이래 중국 역대 문인들의 * * * 동심리 () 에 가깝다. 이는 개별적, 국부적인, 심지어 지역적인 문제가 아니라, 통시적인 전국적인 두드러진 문화현상이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전국적으로 한 유 (Han Yu) 와 신화 한 유 (Han Yu) 를 조주 (Chaozhou) 와 같은 사람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민속 생활과 집단 심리가 심오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받았다.

한유는 유명한 시인, 고문가, 유명한 사상가로, 당세에 이미 명성을 얻었기 때문에, 그가 가는 곳마다 자연히 다른 사람의 관심과 존경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실제로 한유가 조주에 도착하기 전에 한글은 이미 조주로 전해졌고, 조덕은' 봉츠에서 눈을 들고 목마른 음식' 을 들고' 발연 만배' 를 위해 한글 카탈로그를 자발적으로 집결했다 .1. (윌리엄 셰익스피어,,,,,,,,,,,,,,,,,,,,,,) 한유의' 유명인 효과' 가 여기서 볼 수 있다.

한유지는 조인으로서 영속적인 숭앙을 할 수 있다. 특히 송대 벼슬관원의 존한과 다른 문화 유명인들의 추앙과 홍보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송철종 때, 왕은 조주를 알고, 도사당 뒤의 한문공사를 성남 7 리로 옮기고, 천하를 가득 채운 소동파에게 비문을 쓰도록 전문적으로 청탁했고, 동파는' 한문공묘비' 의 천고 명문, 문장 고옥을 건립해 한유를 높이 평가했고, 이는 조주와 전국적인 존한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밖에 역대 벼슬조 관리들이 한학한을 공경하는 것도 한유를 숭배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에 대해 저명한 학자 라오종이씨는 일찍이' 송대 조주의 한학' 글에서 섬세하고 정교한 논술 ②, 장의청 선생도' 송대 조주' 라는 책에서 상세하게 서술했다. 군더더기는 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한유의 치조혜정은 주로 악어를 몰아내고, 농산에 관심을 갖고, 노비를 구속하고, 연사흥학 등을 하는 방면이 있다.

한유가 조주로 강등되었을 때, 조주는 역사 발전의 결정적인 순간에 처해 있었다. 조주는 예로부터 중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외진 곳 능선 밖에서는 교통이 불편하여 폐쇄적인 지리 문화권을 형성하였다. 당두우' 통전' 구름: "오령의 남쪽, 사람이 뒤섞여 의리를 모르는데. 한실로 자주 포기한다." 당대에 이르러 중원문명이 고도로 발달했을 때, 조주의 대부분 지역은 여전히 황량하고 낙후된 상태에 처해 있었다. 그래서 조주는 당시 하신이 손님을 쫓는 처분소가 되었다. 당대가 있는데 한유 이전에는 장원소, 당림, 상와이드, 루이, 이가오, 상다곤 등 많은 중앙관원들이 조주를 내보였다. 그들은 중원 문화 예속을 어느 정도 조주로 전파했다. 당시 조주는 물론 땅이 넓고 인적이 드물었고, 뒤처져 있었지만, 사회는 이미 어느 정도 발전을 이루었고, 문화 교육도 이미 어느 정도 기초를 가지고 있었다. 한유 비하조 이후 조주의 사회역사는 전진의 행보를 가속화하고 송대에 이르러 조주의 인구가 급속히 증가하여 당원과 연 10324 가구에서 북송 원풍년 7 만 4682 가구와 남송순후년 사이 13 만 5998 가구로 급증했다. 인구가 급증하면서 조주의 경제문화도 급속히 발전하여 중원과 강호 지역의 발전 수준을 점차 따라잡았다. 한유는 마침 조주의 역사 발전의 관건에서 조주로 폄하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시 조주의 역사 발전은 문명의 화염을 불사르고 무지막지한 낙후를 필요로 하고, 중원 문화를 대표하는 걸출한 인물인 한유는 때마침 조주로 폄하하고, 분발하고, 덕화조주로 분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것은 아마도 일종의 역사의 인연일 것이다. 조인의 존한도 이런 인연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둘째, 한유는 조주 민속생활과 조인군 심리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현대민속학은 민속을 문화현상으로 생각하는 것은 개인의 행동이 아니라 사회가 보편적으로 전승하는 풍조와 선호도, 민속은 보편적인 모델을 지닌 생활세계와 문화생활 ④ 이다. 전체적으로 민속은 또 하나의 통시적 문화 창조와 문화 축적이다. 한 지역의 민정 풍속은 해당 지역 사람들의 독특한 심리를 반영하고 있다. 현대 민속학의 사상은 한유 비하조와 조주 민속생활의 건설 사이의 관계를 연구하는 데 유익한 계시를 제공한다. 한유가 조주의 생활세계에 미치는 영향은 다양하다. 조주 시내에는 현재' 창리로' 와' 창리초등학교' 가 있다. 사람들이 한 길을 위해, 한 학교의 이름을 짓는 것은 결코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종종 명명자의 특정 문화 심리상태를 반영한다. 한유의 호명을 따서 민속문화 현상으로서 한루에 대한 사람들의 그리움과 숭앙을 반영하고 있다. 창리로 중간 현조주 박물관 앞에는 명가정 17 년 (1538 년) 에 세워진 우뚝 솟은 석패방이 있는데, 방액에는' 창리구시',' 령해명방' 이라는 팔자가 붙어 있어 한루에 대한 조인의 그리움과 찬사를 표현했다. 또 문화 유명 한치유의 물결로 인해 차오르는 자부심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조주 서호공원 내한벽루 뒤 산비탈에는' 경한정' 이 하나 있는데, 정내정벽에는 한옥서라고 하는데 청대 조주 지사 용위린이 모사한' 백앵무새푸' 비석이 있다. 조주 북교 한강북제방 옆에는' 제악어대' 등이 세워져 있다. 조인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한유를 기념하며, 동시에 조인 자신의 생활세계도 몇 군데 승적을 더해 많은 역사 문화의 내포를 더했다.

특히 조주는 한우를 영구히 기념하는 명소 한문공사를 가지고 있다. 조주 한문공사는 송신종 함평 2 년 (999 년), 남송순희 16 년 (1189 년) 한산으로 이주했다. 이후 몇 차례 변천을 거쳐 몇 차례 보수하고, 800 년을 거쳐 향불이 끊이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한유를 기념하는 가장 오래되고 보존된 가장 완벽한 사우이다. 이 사찰의 건설과 존재는 두드러진 민속사상으로 조주의 생활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조인의 숭한 심리를 기탁하고 관광이나 역사 문화 교육을 위한 훌륭한 장소이기도 하다. 과거나 현 시대의 조류인들 모두 한문공사에 가서 한 번 둘러보고 생각해 보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이미 일종의 무의식적인 습관, 일종의 풍조가 되었다. 어떤 의미에서 이 사원은 조주라는 역사 문화 도시의 상징으로 볼 수 있다. 무릇 조주에 온 달관 귀인과 일반 국내외 관광객은 모두 모명으로 참관해야 한다.

이상의 글을 보면 한유가 조주의 생활세계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한유가 조주 민속생활, 특히 조인단체 심리건설에 깊은 숨겨진 영향이다.

미국 현대사회과학의 저명한 학자 샘너 (1840 1910) 는' 민속' 이라는 책을 가지고 있는데, 그 이론체계에는 가장 기본적인 개념인 행동 방식이 있다. 그는 인생이 살아 있을 때 항상 다양한 욕구가 만족되기를 바란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일정한 행동 방식을 취해야 한다. 행동 방식을 선호하면 개인의 습관을 쉽게 길러낼 수 있다. 같은 행동 방식에 대한 집단의 반복은 풍속을 형성한다. 그는 이렇게 지적했다.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의 경험으로부터 혜택을 받기 때문에 모두가 적절한 행동 방식으로 증명되는 경향이 있다. 결국 모두가 같은 목적을 달성하는 같은 방식을 취하여, 활동 방식이 풍속으로 바뀌어 집단 현상이 되었다.

한유는 패셔너블한 민속생활과 집단심리건설에 대한 보이지 않는 깊은 영향을 직접적으로 타치조의 혜정과 연계한다.

한치치조 혜정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악어를 몰아내고 해를 없애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의 민속생활에 큰 영향을 미친다. 악어를 몰고 해를 없애는 일은 신구당서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신당서 한월전' 구름: "초부터 조주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에게 고통을 묻자 악계에는 악어가 있고, 식민축산물은 다 하고, 백성은 가난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며칠, 더 자기 는 그것을 보았다. 진제는 양 한 마리와 돌고래 한 마리로 시냇물에 투하했다. " 한유는 또한' 악어문' 과' 축원' 을 썼다.' 축일 저녁, 폭풍이 시냇물에서 울려 퍼졌고, 며칠, 물이 마르고, 서이주 60 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당연히 조류에는 악어가 없다. " 한유제 악어에 대해 후세에는 줄곧 두 가지 다른 태도가 있었다. 일부 문인 사대부들은 비판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송왕안석은' 조주 여사군 보내기' 시에서 당시 조주 지사 여에게 "악어를 옮길 필요 없다. 괴이한 사람을 의심한다" 고 경고했다. 한유제 악어를' 괴이한' 일로 분명히 밝히다. 근친인 곽붕은' 당불교' 에서 한유는 그야말로 중국 고대의 당 키호테로' 지루한 익살극' 을 연출했다. 반면, 수천 년 동안 더 많은 문인 학사, 조주 역대 지사, 조료들이 한유 드라이브 악어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고, 수시는 한유가' 악어의 폭력을 길들일 수 있다' 고 확신한다. ⑥, 명이덕년 동안 조주 지사 왕웬' 증수한사기' 에서 한욱을 칭송했다. 청대 추주 () 인 주옥형 () 은' 한글공사 ()' 시에서 "악어 문장 비이술, 화민시례 () 도 단심 ()" 이라고 말했다. ...... 조주의 민중과 학자는 더욱 칭찬과 감사의 태도를 가지고 있다. 조주 당대 학자 쩡추난 (Zeng Chunan) 은 문장 한 장으로 악어를 치료할 수는 없지만 한유 드라이브 악어는 긍정적 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한유 (Han Yu) 는 "강등 된 공무원으로서 개인의 슬픔과 불행을 도외에두고, 민고를 해소하기 위해' 공무원 고난 문의' 에 취임하고 행동에 호소하며 모든 문자의 동기와 행동을 취한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악어 작전은 송대 이후 조인존한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가 되었다. 청건륭간 이전원은' 제목 한사시' 에서 "관리상 앵무새자, 어린이는 악어문을 낭송할 수 있다" 고 썼다. 이 두 구절, 즉 한유제 악어가 조주의 생활세계에 널리 퍼지고 영향을 미치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한사정당 동쪽 돌기둥에는 청도광년 간 조주 지사 각로루창의 일부연어가 새겨져 있다:

부처님 피곤 천 단어 제공, xueling 블루 게이트, 유교 바람 오픈 바다 아오

벼슬에 이르러서야 8 월, 조평 악어가 오늘 향불이 영주

를 두루 휩쓸었다

향불이 영주에 두루 퍼지다' 라는 단어는 한유가 조인생활세계에 깊은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치유조 혜정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문화교육을 매우 중시하는 것이다. 조주에 강등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유는' 조주 () 가 향학교 파견 ()' 을 썼는데, 그는 국가를 다스리는 것이' 덕례를 우선으로 하는 것이 낫다' 고 생각했고, 정형도 보좌했다. 남편은 덕례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학교 스승의 제자를 도울 수 없는 사람은 없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지방 준언 조덕이 주학을 주재하는 한편, 향학교를 설립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학교를 운영하는 데 자금이 부족하면 한유는 "이미 봉급이 1000 원이라고 생각하고, 그 나머지를 거두어 학생 요리사에게 음식을 준다" 고 ⑧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백천여, 대략 한유 8 개월 남짓한 녹봉에 해당한다. 즉, 한유는 학교를 설립하고, 조주 8 월의 모든 녹봉은 모두 기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이것이 바로 의리를 중히 여기고 이익을 가볍게 하는 고군자의 풍조의 구현이다. 본보기의 힘은 무궁하다. 한유의 흥학은 이후 역대 치조자들이 자신의 행동 방식에 대한 최적화 선택에 결정적으로 영향을 미쳤다. 수시는' 조주 창리보 한문공묘비' 에서 "아사랑 왕군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온 것이니, 그래서 양사가 백성을 다스리는 자는 모두 공적을 스승으로 삼는다" 고 말했다. 사실, 한 유, 두 송의 모든 lichao 관계자, 한 유, 주도사 및 주군 장관 주오 리아 역임 뿐만 아니라, 한 유 부문 ⑨ 으로 모든 것을 숭배한다. 샘너는 "풍속은 일관적인 행동으로 인해 생겨났다" 고 지적했다. " ⑩ 한 봉 한 존중, 싱 학습 우선, 실제로 창리 이후 역대 lichao 관리 의 약속 과 같은 습관, 집단 현상 이 되었다.

한유는 학교를 설립하면서 현지 준언 주관주학을 추천했다. 이는' 바람과 함께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잔잔하다' 는 봄비처럼 조수인의 집단성격을 적셨다. 조인은 총명하고 민첩하며 장사에 능한 것으로 유명하다. 외지인의 눈에는 조인이 중국의' 유대인' 과 다름없다. 그러나, 만약 조수인에 대한 인식이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면, 그것은 일방적인 것이다. 밀물인 생활세계로 깊숙이 들어가면 밀물인 집단의 성격의 모든 측면을 깊이 느낄 수 있으며, 특히 밀물인이 숭문을 배우는 풍조를 느낄 수 있다. 이런 학문적인 숭문 풍조의 형성은 뿌리를 추적하며, 한유년의 흥학 덕분이다. 일찍이 북송 () 에서 수시 () 는 이미 "시조 () 는 알려지지 않고, 공명 진사 조덕 () 은 조덕 () 을 스승으로 삼았고, 조조 () 가 문행 () 에서, 지금은 이치라고 불린다." (1l). 남송 간선 도로 년 동안 조주 현은 조주 문화재의 부도 당에서 시작해 송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창리 한공이 유학을 흥화했기 때문에, 그 바람소리가 기습되어 오래도록 익광으로 전해졌다." (12). 이러한 말들은 학애문을 배우는 것이 개인의 습관일 뿐만 아니라, 이미 패셔너블한 집단의 행동방식에 최적화된 선택이 되어 지역적인 색채를 지닌 풍조가 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조주는 소위 팔경이라고 하는데, 그중 하나는' 한사오크' 라고 한다. 오크나무, 한목이라고도 하는 전설은 한유수식이라고 하는데, 지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조인들은 사모하는 자를 원하고, 오래되고 은근하다" (13). 송 이후 한목에 대한 재미있는 민속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한사참나무에 꽃이 피는 번잡함은 조주 사제 등과의 수가 적음을 예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떡갈나무, 참나무, 오크, 오크, 오크, 오크, 오크) 송대 조인 왕대보' 한목찬' 은 한목꽃' 조선기' 의 신기한 전설을 담고 있다 모든 가치 학자 회의 chunguan, budendi 시앙 에 국가, 그것은 오래된 남자 에 온다. Shaosheng 4 년 땡 못생긴 오픈 모리, 경성 보상, 곧 승보 세 명, 이전 보다 더 많은 커버. 이어 명단이 부족하지 않고, 번잡하다. " 이 민속사상은 한유가 유학흥화로 직접 맺은 열매다. 왕대보는 "공침은 국가, 명사 훈련업, 폭신 후 300 여 년" 이라고 분석했다. 사풍이 나날이 성행하고, 나무에 효과가 있으니, 이치에 맞는 것이 당연하다. " 이 몇 마디 말은 한유의 영향으로 조주가 얼마나 강한 사랑문을 배웠는지를 보여 주는' 사풍' 이다. 남가 왕 십붕 \ "조주에서 군으로 간 지 얼마 되지 않아, 한문공묘를 처음 수리하고, 두 번째로 공조옥을 지었는데, 본 남자를 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명언) 모 씨는 한공 별조자시를 읽고 운으로' 시' 를' 지금까지 조양인, 집보다 시서' 를 보내는데, 바로 이런 기풍을 생동감 있게 묘사한 것이다. 일찍이 이런 기록이 있었다: 송효종은 왕대보에게 물었다. "조 풍속은 어때요?" " 대보는 "땅이 가늘고 송백나무를 심고, 집이 가난하여 책을 읽는다" 고 말했다. 연습은 여전히 ​​ "옳다. (l4) 이런 학구적인 숭문의 풍조는 현대까지 이어져 왔다. 필자는 호남에서 조류로 들어온 지 이미 5 년이 지났는데, 조주가 애문을 배우고 스승을 존경하며 가르침을 중시하는 풍조가 확실히 다른 곳보다 짙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와 서화라는 전통적인 문학예술은 조주 민간에서 깊은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흔히 놀라운 모습을 보이지 않는 사람들이 한유의 시문을 부담없이 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부 자영업자 사장들은 왕왕 글재주를 부리고 시를 읊어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기업가가 중화시사학회에 가입했을 뿐만 아니라 중화시사학회가 그를 위해 상당히 무게 있는 시집을 출판했다. 특정 지역의 민속사건과 그 집단의 성격은 일반적으로 수천 년 역사의 깊은 문화 자원을 싣고 있다.

조주의 이런 인문전통, 이런 민정풍속은 한유가 그해 유학으로 흥화했던 고풍에 이어져, 늘 깊은 역사적 문화적 함의를 느끼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셋째, 인간에서 신으로: 조주에서 한유의 신화

수시는' 조주 창리보 한문공묘비' 에서 "조인일 공도 음식제물, 가뭄병, 모든 것을 구하는 기도를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 실제로 송대에서 한유는 조인으로부터 신단에 초청됐고, 연대로 인해 한유의 질손도 한우를 호위하는 데 공을 세웠고, 팔선 중 하나인 한호자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유는 선비농공들의 마음속에서 숭고한 지위를 누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상업계에서 제사를 지내는 신령이 되었다. 쑤저우에 현존하는 강희 초년에 세워진' 조주 회관기' 는 "나는 조주 회관. 영호관 성제군, 천후 성모, 관음대사에게 제사를 지내다. 장리한 선생을 모시지 말고, 이미 물건을 사서 옆집을 사왔다. " 쩡 추난 (Zeng Chunan) 은 "비즈니스 조직에서 관디, 예배 후, 예배 관음 (Baiguanyin) 이 도처에 있지만 한 (Han) 을 모시는 것은 실제로 조상인에게 독특하다" 고 지적했다. (15) 조주 민속세계에서 한유는 더 이상 역사적인 인물이 아니며, 엄연히 이미 신화 인물인 것 같다. 신화 본은 고대 인류 집단 심리의 문화 전달체였지만, 일부 특수한 역사적 인문 환경에서는 신화 시대가 아닌 시대에도 새로운 신화 () 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중국 신화 가문에서 현실 속의 실물 역사를 신비화하고 신성화하는 것은 신화 생산의 중요한 측면이다. 진나라의 이빙, 삼국 시대의 관우, 송대의 악비, 포승과 같은 많은 역사적 인물들은 신비화 신성화에 의해 인간의 지위에서 신의 지위로 승진되어 제사 숭배의 우상이 되어 신화 화의 역사적 인물이 되었다. 관우 (Guan Yu) 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역사적인 인물입니다. 그가 집중적으로 구현 한 충성, 정의, 용, 등 전통적인 특수 문화적 내포로 인해 일반 대중의 생활 세계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이데올로기 적, 문화적 신념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봉건 지배 계급이 이데올로기 적, 문화적 통치를 강화할 필요성에 적응해 왔습니다. 따라서 중국 후기 봉건 사회에서는 관공이 역사적인 인물에 의해 하나님의 "무성" 으로 승진했습니다. 그러나 한유지는 조주에서 신화 인물이 되어 관공과는 다르다. 관공이 신화 인물이 된 것은 하층 민중의 숭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역대 통치자들이 통치의 필요에 따라 끊임없이 봉인하고 선전하기 때문이다. 한글공이 신화 인물이 된 것은 주로 조인의 숭한 마음에서 나온 것이다. 8 천리를 망령하여 조주에 온 후 한유는 사람들의 심령세계와 민속세계의 영원한 신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주 역대의 생활세계에서 한유드라이브 악어와 한유와 관련된 많은 민간 이야기가 유포되고 칭송되고 있으며, 끊임없이 풍부해져 비 신화 시대의 새로운 신화 () 로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여기에 두 가지 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1, "말을 타고 제방을 당기다. 전해 내려오는 악계 (오늘 조주 한강) 양안에는 원래 댐이 없었고, 때로는 물난이 있었다고 한다. 한유가 조수에 도착한 후 백성을 이끌고 제방을 쌓았다. 그는 먼저 말을 타고 시냇가를 따라 경계를 측량했고, 부하들은 말을 따라 그가 지정한 노선에 따라 대나무 장대를 꽂았다. 산 앞의 종점에 이르러 대나무 장대가 아직 다 쓰지 않아서, 가는 김에 산에 뿌렸다. 다음 날, 대나무 장대가 꽂힌 지역에서 갑자기 크고 단단한 제방이 나타났다. 그 이후로 거센 물줄기는 제방과 높은 산에 의해 막히고, 단말기의 산비탈에는 무성한 대나무가 자라고, 산 이름도 "대나무 장대산" (16) 으로 바뀌었다.

2, 팔선조 호남교. 양자교는 우리나라 4 대 고교 중의 하나이다. 북송간선도 년 (1171 년) 에 건립되어' 18 소선 24 주' 의 양주 일체로' 세계 최초의 개폐교' 로 유명하다. 이 다리의 건설에 관하여 조주에는 이런 아름다운 민간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한유가 악어를 죽인 후, 조카 손한호자와 광제 스님을 초청하여 각각 강변에서 강심 경기로 다리를 만들고, 불도시법,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공사가 끝나려 할 때, 사정으로 인해 공사를 중단하고, 강심은 돌다리를 쌓지 못했다. 광제 스님은 어쩔 수 없이 열여덟 나한을 초청하여 신속하게 교각을 잘 쌓았다. 한호자는' 팔선' 중 다른 일곱 명의 도우를 불러 시법상조를 했다.

그는 xiangu 먼저 몇 연꽃 을 깰, 강 에 뿌려, 갑자기 18 셔틀 보트 가되었다; 카오 guojiu 다리 보드 로, 셔틀 보트 에, 식판 을 꺼내; 철변리는 허리띠를 풀고 열여덟 척의 셔틀 배를 꿰어 동서 두 개의 돌부두에 매어 독특한 다리를 만들었다. (17)

독일의 현대 저명한 철학자 에른스트 카시르는 "신화 자체는 원시적인 미신과 조잡한 망상이 아니다. 결코 엉망진창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체계나 개념의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고 지적했다. (18) 완전히 이성적인 시각으로 본다면, 신화 () 는 황당무계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 신화 탄생의 순박한 민간 대중에게 이것은 황당한 것이 아니라 심각한 사실이다. 신화 개인의 창작이 아니라 민족 집단이나 지역 집단의 심리와 관념의 표현이다. 민족 집단이나 지역 집단이 믿는 신화 내용, 즉 민족 신앙이나 집단 신앙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이 글에서 말하는 집단 신앙은 한 지역 집단소 * * * 의 사상관, 인생관, 세계관의 전반적인 반영을 의미하며, 개인의 종교보다 더 강력한 지역성 * * * 인식 또는 * * * 동체 규칙이다. 집단 신앙의 출현은 이성적인 자각에 의해 형성된 것이 아니라, 오랜 역사적 경험과 문화 전통의 축적에서 형성된 * * * 같은 관념으로 엄숙하고 엄숙한 감정 태도를 담고 있다. 이런 관념과 감정을 생활 세계에 투사하면 민속사상과 민속의례, 신화 등이 생겨났다. (19) 수시 () 는 한유 () 에 대한' 독신 ()' 에 대한 깊은 감사와 숭상심 () 에서 한유 () 에 대한 깊은 감사와 숭상심 () 의 심리에서 한유 () 를 신으로 신격화하는데, 이는 한 () 의 관념 세계와 마음세계를 전체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조주의 민속생활도 이로 인해 더욱 다채로워졌다. 차오인 진억 선생은 신화인물 한유의 민속이야기를 시 형식으로 요약해 한루에 대한 조인의 숭상심을 충분히 표현했다. "판석이 제방을 이끌고 신이 있다고, 적성이 정원 봄을 가득 키운다" 고 말했다. 한수로는 천재에 은택을 남기고, 사극 승가는 원인이 있다. " (20)

조박초라오' 방한문공사구점령' 은 한유가 "허허황되지 않은 남망한 8 천리, 강산을 따면 모두 한이라고 말했다" 고 말했다. 하신으로서 손님을 쫓는 한유는 조주 민속생활과 조인군 심리에 이렇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의미 있는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