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궁 중 이 곳이 대외적으로 개방되지 않은 곳은 바로 우화각인데, 안에 불상이 매우 많다고 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안에 있는 세 존희불입니다. 이 세 존불은 남녀에 관한 일이기 때문에 지금도 대외적으로 개방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베이징 고궁은 베이징을 여행하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이다. 결국 베이징 고궁도 베이징의 상징 건물이고, 베이징 고궁은 이전의 황궁인 자금성으로 기세가 웅장하고 웅장하다. 구경하러 가면 하루 동안 다 돌아다닐 수 없을 수도 있지만, 한 방이 외부에 개방되지 않고 들어갈 때마다 일정한 제한이 있고, 심지어 특별히 지키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럼 도대체 왜 그럴까요? 안에 진귀한 물건이 들어 있는지 아닌지 추측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이런 부분적인 이유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개방되지 않은 곳은 바로 우화각이다. 건륭년 동안 건설된 건륭 재위 때 건설된 것으로, 그 안에는 주로 대량의 불상과 불경이 놓여 있었고, 고대 제왕도 결혼하기 전에 참관할 수밖에 없었다.
그렇다면 불상과 불법에는 어떤 신비가 있을까? 그 안에 쌍신불 세 개가 놓여 있어 환희불이라고도 하는데, 이 세 존불은 주로 남녀 간의 일을 이야기하는데, 본 사람은 자연히 남녀 간의 일을 알게 될 것이다.
남녀의 일은 많은 사람들이 무대에 오를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관광지가 개방되어 관람을 할 수 있다면, 특히 미성년자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을 오는 학부모회가 있기 때문에 당연히 좀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이 방도 줄곧 외부에 개방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 한 가지 설법은 우화각이 한 번에 너무 많은 사람을 견학할 수 없기 때문에 관람객 수를 제한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첫 번째가 되어야 한다는 주장이 좀 더 타당하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