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0 년 뉴욕 브루클린에서 태어나 1917 년 루빈 골드마크와 함께 음악 이론을 배웠고, 1921 년 파리에 가서 나디아 브라운이 처음으로 정식 미국 학생을 맞이했다. 미국으로 돌아온 후, 1923-1924 년 오르간과 밴드 교향곡을 창작하여 브라운이 미국을 처음 방문했을 때 오르간을 연주했다.
1930-1933 년 재즈를 포기하고' 피아노 변주곡' 과' 짧은 교향곡' (1933 년) 에서 비교적 엄중한 훈버그식 스타일을 채택했다. 동시에 대중과 당대 작곡가 사이의 날로 커지는 격차에 대한 우려로 비교적 친근한 대중화 스타일의 음악을 쓴다. 코플랜드의 선생님은 골드마크이고, 그의 첫 번째 작품은 오르간 교향곡 (제 1 교향곡, 1924) 이다. 이 작품은 1925 년 초연 이후 코플랜드는 불협화음의 신도로 강등됐고, 지휘자 다므로시는 당시 "겨우 23 세에 이런 것을 쓰고 5 년 후에 살인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코플랜드의 명성은 1936 년 그가 멕시코 유행곡조에 따라 창작한 오케스트라 환상곡' 멕시코 살롱' 이다. 코플랜드 1 * * * 은 교향곡 4 곡을 작곡했다. 1 번은' 오르간 교향곡' 으로 1924 년에 작곡되었다. 2 번은 1932 년부터 1933 년까지' 짧은 교향곡' 이었습니다. 제 3 호는 1946 년에 만들어졌다. 1925 년에 만든' 댄스 교향곡' 도 있습니다.
교향곡 4 곡 중 현재 자주 연주되는 것은' 제 3 교향곡' (1944-1946) 이다. 코플랜드의' 피아노 협주곡' 은 1926 년' 재즈 협주곡' 이라는 제목으로 재즈의 어휘를 채택한' 재즈 협주곡' 으로 현대적인 특색을 지닌 협주곡이다. 코플랜드의 클라리넷 협주곡은 1947-1948 년 로큰롤 왕 베니 구드만 (B.Goodman) 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925 년 첫 공연 후, 그는 불협화음의 신도로 폄하하여 "겨우 23 세에 이런 것을 쓰면 5 년 후에 사람을 죽일 것" 이라고 말했다. 보스턴의 쿠셰비츠키는 그에게 오케스트라를 쓰라고 약속했고, 쿠셰비츠키는 1927 년에 그가 만든 피아노 협주곡의 초연을 지휘했다. 이 두 작품에서 코플랜드는 재즈의 요인으로 자신이' 너무 유럽화' 라고 생각하는 맛을 제거했다. 코플랜드의 무용극 음악은 모두 미국 여성 무용가 마사 그레이엄 (MarthaGraham, 1893) 과 합작한 결과이다. 이런 협력은 1931 년에 시작되었는데, 코플랜드의 첫 무용극 음악은' 피아노 변주곡' 을 각색한' 디슬람' 이다. 무용극' 아팔라치아의 봄' 은 1943-1944 년 19 세기 전반엽 펜실베이니아 주 내 아팔라' 치아산의 봄을 묘사하며, 배경은 새로운 농가로, 사람들이 모여 개척자의 결혼식에 참가하고 있다. 총각 빌리' 는 코플랜드의 3 대 무용극 (다른 두 편은' 애팔라치아의 봄' 과' 목가적 경기') 중 하나로 링컨 카스탄 (L.Kirstein, 1907) 의 약속으로 할리우드에서 촬영됐다
코플랜드의 관현악' 극장음악' 은 초기 작품으로 1925 년 쿠세비츠키에게 봉헌되었으며, 1925 년 11 월 20 일 쿠세비츠키가 보스턴 교향악단의 초연을 지휘했다. 코플랜드의 관현악' 성명' 은 미국 작곡가협회가 의뢰하여 미니애폴리스 교향악단을 위해 1932-1935 년에 만들었다. 또 다른 오케스트라' 링컨 초상화' 는 1942 년에 만들어졌다. 올해 미국은 2 차 대전에 참가했고 지휘자 코스텔라네즈 (Kostelanets, 190l—) 는 미국 작곡가 3 명에게 음악으로 미국 위인 초상 3 명을 묘사할 것을 의뢰했다. 그 중 톰슨 (Thomson, 1896) 은 뉴욕 시장 라가디아를' 라가디아 시장 왈츠' 로 칭송했다. 켄 (Kern, 1885-1945) 은 마크 트웨인의 초상화 오케스트라를 만들었습니다. 코플랜드는 이' 켄 초상' 을 만들었습니다.
코플랜드의 2 막 오페라' 온순향' 은 1954 년 4 월 1 일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됐다. 이 오페라는 1930 년대 중반에 수확 중인 모 농가, 부랑자 두 명이 일자리를 찾는 이야기를 묘사했다. 농가의 학부모 할아버지께서 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려 하지 않자, 어머니는 유랑자들이 근처에서 소녀를 괴롭히는 것을 듣고 크게 당황하여 하룻밤만 묵은 후에 떠나도록 허락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농가 소녀 로리는 방랑자 마틴과 사랑에 빠졌고, 마틴 요로리는 도피를 했고, 로리는 약속했다. 심야에 마틴은 동료들과 협상했고, 동료 터프는 방랑 생활이 로리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마틴이 조용히 떠나도록 설득했다. 로리는 자신이 버림받았다는 것을 깨닫고 집을 떠나기로 결심했고, 어머니는 부드러운 향의 가치로 만류했다. 이 곡의 조곡 * * * 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1. 제 2 막의 전주곡과 이어서 로리와 마틴의 사랑의 듀엣; 1 막 시작 시 로리의 졸업무도회 장면; 3. 마지막은 어머니가 두 유랑자가 하룻밤 묵도록 허락하셨고, 잔잔한 농가 밤에는 조용한 소곤소곤 속삭이는 것이었다.
코플랜드의' 상가' 는 스트라빈스키를 추모하기 위해 플루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를 위해 만들어졌고, 1 번은 1971 년, 2 번은 1973 년이었다. 피아노 삼중주' 비제부스크' 는 실제로 유대인 테마의 연습곡으로 1929 년에 제작되었다. 피아노 소나타는 1939-1941 년에 만들어졌다. 또한 코플랜드 * * * 는 두 편의' 오래된 미국 노래' 를 수집하고 편찬하는데, 1 회는 1950-1954 년에 편성되고 2 회는 1952-1958 년에 각각 5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