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강화치료석 (2/2): 치료석 회복의 생명력을 20% 증가시킨다. 치료석이 주는 생명력을 5136 점으로 늘릴 수 있다. 또한 856 점의 생명력을 높였다. 꼬마 강화 (3/3): 꼬마의 화염화살, 화염의 방패, 피의 증서 효과를 30 으로 높인다. 순악마계는 전투에서 악마 경비원을 데리고, 꼬마를 데리고 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천부적인 재능은 조금도 필요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악마의 포옹 (3/3): 당신의 총지구력 향상 10. 현재의 전투에서 충분한 혈량을 유지하면 자신이 더 쉽게 살 수 있고, 동시에 높아진 지구력도 자신의 법상을 높일 수 있다. 팀이 2 시 강화 치료 석천부적인 재능을 구하지 않는 한, 이 천부적인 재능을 점칠 수 있다. 악마 조화 (2/2): 당신이 초래한 15 마술 상해를 애완동물로 바꿀 확률이 100 입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너의 상처를 직접 높일 수는 없지만 애완동물을 잘 살릴 수 있고 죽지 않아야 전투력이 있다. 그래서 이 천부적인 재능을 추천합니다. 마법의 폭정 (3/3): 허무행자의 고문, 그림자 삼키기, 희생, 수난술의 효과를 30 으로 높이고, 악마가 지키는 악마의 광란 공격 강도를 3 으로 높인다. 이 재능은 악마 경비원의 공격 강도에 영향을 미친다. 초기에는 특별히 좋은 재능이 없을 때까지, 이것은 아주 좋은 과도기적 천부적인 점이다. (다른 천부적인 재능은 정말 너무 찌꺼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1 시 매직 포학한 천부적인 재능은 15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악마 활력 (2/2): 악마, 허무자, 매력마, 악마 사냥개, 악마 경비원의 지구력과 지능을 15 씩 높이고 생명력과 법력 상한선을 3 으로 높인다. 이 재능은 악마 경비원의 생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당신의 마법 상해는 현재 애완동물의 지구력과 지능의 12 에 해당함), 인물 자체는 3 의 생명력과 법력의 상한선을 높일 수 있다. 훌륭한 통행지로도 존재한다. 악마 지배 (1/1): 당신의 다음 부름 악마, 허무행자, 매력마, 악마 사냥개, 악마 경비원의 주술 시간이 5.5 초 단축되고 법력 소비가 50 초 줄어든다. 소환 마스터 (2/2): 악마, 허무행자, 매력마, 악마 사냥개, 악마 경비원의 시전 시간을 4 초 단축하고 법력 소비를 40 초 줄였다. 이 두 가지 재능의 조화. 전투 중에 순식간에 악마의 경비를 재모집하여 전투를 계속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재능이 없다면 성공을 부르는 데 10 초가 걸린다.) 이 재능의 dps 영향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 。 예비 조치가 있는 것이 없는 것보다 낫다. 악마 망명 (3/3): 악마 갑옷과 마법 갑옷의 효과를 30 으로 높입니다. (악마계 필수 천부) 이 천부적인 재능은 악갑술의 법상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9 의 정신전환법상을 추가로 높일 수 있다. 700 정신 안팎의 모델에서 1 점 악마 망명 재능은 35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악의 강화 (5/5): 당신의 허무자, 매력마, 악마 사냥개, 악마 경비원의 근전 공격, 꼬마화염화살로 인한 피해를 20 으로 높인다. (악마계 필수 천부) 이 천부적인 재능은 악마 수비의 20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악마 경비원의 높은 공격에서 이 재능은 특히 중요하다. 1 시 악의 강화 재능은 35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법력을 먹이다 (0/0): 당신이 법력이나 생명분류로부터 법력을 얻을 때, 당신이 부르는 악마는 당신이 100 을 얻는 것과 같은 법력을 얻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이 재능은 Raid 에서 거의 쓸모가 없다. 팀은 항상 법력의 가치를 되찾는 buff 를 유지할 수 있고, 악마 경비원의 기술은 법력을 덜 소비하기 때문에 이 재능을 주문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마법의 돌 전문화 (2/2): 당신이 부르는 화염석과 마술석이 제공하는 전투 속성 등급을 300 으로 높인다. (악마계 필수 천부) 이 천부적인 재능은 화염석 130 의 치명적인 타격 등급과 마술석의 160 의 급급급등급을 올리는 것이다. 화염석은 마술석 응용의 범주와 다르기 때문에 화염석 사용에 기초하여 1 시 마법석 전문성의 천부적인 재능이 45dps 안팎의 악마 학식대가 (5/5): 마술사와 그 부름을 받은 악마가 모두 특별한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잠정적으로 정해져 있다. 이 악마가 시동 상태에 있는 한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5/5) (5/5) (5/5) (5/5)
꼬마야-너의 화염상해를 5 로 올리고, 너의 화염마술이 치명적인 일격을 일으킬 확률을 5 로 올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허무행자-물리적 상해를 10 퍼센트 줄였다. 매력마-당신의 그림자 상해를 5 로 올리고, 당신의 그림자 마술이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확률을 5 로 높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악마 사냥개-받은 모든 마법 피해가 10 퍼센트 줄었다. 악마 수비-초래한 모든 상해는 5, 받은 모든 피해는 5. (악마계는 재능이 있어야 한다) 인물과 악마 경비원의 피해를 동시에 끌어올리고 피해를 줄일 수 있다. 1 시 악마 학식 대사의 천부적인 재능은 55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용융의 마음 (5/5): 희생 기간을 9 초 연장하고 부식술로 인해 해를 입힐 경우 녹을 확률이 12 입니다. 용해의 마음은 당신이 15 초 안에 뿌린 다음 세 개의 불타거나 영혼의 불마술을 강화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소-인한 피해가 18, 시전 시간이 30 으로 단축되었다. 영혼의 불-피해는 18, 치명적인 타격 확률은 15 가 높아진다. 용해의 마음은 부식술에 의해 촉발된다. 발동 후 소작술로 바꾸면 약간의 dps 상승 (이때 그림자 화살의 dps 보다 80 정도 더 높이 타) 대머리가 참살하는 동안 영혼의 불을 증강시키며 확률학의 확률로 계산하면 1-(1-0.12) (6/3) = 22.50, 즉 전투에서 평균 불을 녹인다는 의미다. 1-(1-0.12) (6/3) = 22.50 그리고 빠르게 시들어 떨어지는 무늬를 채택한다면 확률이 더 높아질 수 있다. 1 시에 불을 녹이는 마음의 천부적인 재능은 120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마술활성화 (1/1): 마술사가 부르는 악마를 강화한다. 꼬마-꼬마의 마법 치명타율 20, 30 초 지속. 허무행자-허무행자의 생명력 20 을 높이고, 마술과 공격으로 인한 위협값을 20 초 동안 올려준다. 매력마-즉시 사라져서, 매력이 강화된 보이지 않는 상태로 들어가게 한다. 이 사라지는 효과는 매력마의 모든 혼미, 지연, 움직임을 제한하는 효과를 제거한다. 악마 사냥개-악마 사냥개의 모든 마법 효과를 분산시킵니다. 악마 수비-악마 수비의 공격 속도를 높이고, 모든 혼수상태, 지연, 움직임을 제한하는 효과를 제거하고, 15 초 이내에 면역한다. 이 천부적인 dps 는 악마 전략을 강화하는 것보다 높기 때문에 이 천부적인 재능을 가리킬 수 있다. 악마 지식 (1/1): 당신의 마법 상해를 당신의 현재 애완동물의 지구력에 지능을 더한 12 에 해당한다. 악마 수비 자체의 높은 지구력과 지능을 더하면 스스로 높은 마술 강도를 높일 수 있다. Buff 뒤의 악마 경비원은 960 지구력 650 지능 정도를 가질 수 있다. 그렇다면 1 점 악마 지식의 천부적인 재능은 65 마술의 강도를 높일 수 있어 60dps 정도를 높이는 것과 같다. 악마 전략 (5/5): 동시에 당신과 당신이 소환한 악마로 인한 근전 공격과 마술의 치명적인 타격 확률 10 을 높인다. 동시에 자신과 악마 경비원의 치명적인 일격을 10 으로 올리다. 뿐만 아니라 악마 경비원의 폭행은 악마 계약의 buff 와 연관이 있다. 1 시 악마 전략의 천부적인 재능은 90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화 학대 (2/2): 당신의 그림자 화살, 불타는 것, 또는 영혼의 불길이 생명력이 35 이하의 목표일 때, 당신의 영혼의 불시전 시간은 40 초, 10 초 동안 단축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도살 효과의 영향으로 뿌린 영혼의 불은 영혼의 균열을 소모하지 않는다. 악마 경비원 한 명을 불러 마술사를 위해 싸우다. 적대 목표 혈액량이 30 이하일 때. 이 재능에 맞춰 악마계의 참수 단계에 들어갈 수 있다. 아래에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습니다. 1 시 도살의 천부적인 재능은 1000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악마 전략 강화 (3/3): 그림자 화살로 인한 피해로 소환한 악마가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확률이 높아졌으며, 그 수치는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확률의 30 에 해당한다. 이 재능에 협조하면 악마 계약의 적용 범위가 더욱 높아질 수 있다. 악마 수비의 상처도 높인다. 1 시에 악마 전략을 강화하면 50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마법 활성화의 수익은 악마 강화 전략보다 더 높고 또 다른 45 초의 기간은 이미 100 에 육박할 수 있는 범위이기 때문에, 조금 옮겨서 마술적인 활성화로 옮기면, 만약 여기서 득점을 억압으로 옮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악마 수비를 부르다 (1/1): 악마 경비병을 불러 마술사를 위해 싸우다. 악마 경비원 한 명을 불러 마술사를 위해 싸우다. (악마계는 반드시 재능이 있어야 한다) 설명하지 않는다. 재난 (3/3): 마법 활성화, 악마 화신, 악마가 지배하는 냉각 시간을 30 으로 단축한다. 악마를 화신시키는 냉각 시간을 단축시켜 전반적인 상처를 높일 수 있다. 1 시 재난은 50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악마 전략을 강화하는 것과 같다. 악마 증서 (5/5): 당신의 마법 에너지를 10 으로 높이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초래한 치명적인 타격은 당신의 팀과 팀원들에게 악마 증서의 효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악마 증서는 당신의 10 마술적 상해와 같은 마법의 에너지를 12 초 동안 증가시킬 수 있다. 노예화된 악마는 이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동시에 자신의 마술적 상해를 제고하고, 샤먼의 분노 토템이 가져온 마술의 강도가 이 buff 와 충돌한다. 악마 화신 (1/1): 당신은 30 초 동안 악마로 변신합니다. 이 형태에서 갑옷 값이 600, 부상이 20, 근전 공격에 치명타를 당할 확률이 6, 그리고 당신이 받은 혼수상태와 느린 효과 기간을 50 으로 줄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너는 특별한 악마 기술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냉각 시간은 3 분입니다. 전투력을 높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