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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빅스 큐브 게임플레이의 마지막 레벨에 대한 공식 분석

4단계: 점, 선, L, 10. 1) 점대선: 참조 표면을 선택합니다. 오른쪽 역방향, 위쪽 역방향, 오른쪽 역방향, 위쪽 직선, 오른쪽 직선, 오른쪽 직선. 2) 선이 L로 변경됨: 수직선을 기준 평면으로 사용합니다. 오른쪽 역방향, 위쪽 역방향, 오른쪽 역방향, 위쪽 직선, 오른쪽 직선, 오른쪽 직선. 3) L이 10으로 변경: L의 왼쪽 상단을 기준면으로 삼습니다. 오른쪽 역방향, 위쪽 역방향, 오른쪽 역방향, 위쪽 직선, 오른쪽 직선, 오른쪽 직선.

5단계 (1) 3개의 점은 기준면처럼 위쪽과 뒤쪽에 있지 않습니다. 뒤쪽을 향하여 오른쪽: 오른쪽 역방향, 위쪽 역방향, 오른쪽 직선, 위쪽 역방향, 오른쪽 역방향, 위쪽 역방향 , 맞아 슌. (상향 및 역방향 알고리즘) 왼쪽에서 뒤로: 왼쪽 직선, 위쪽 직선, 왼쪽 반전, 위쪽 직선, 왼쪽 직선, 위쪽 직선, 왼쪽 반전. (상향 알고리즘) (2) 2개 없음, 4개 없음, 4개 이후 2개 왼쪽: 오른쪽 반전, 위쪽 반전, 오른쪽 직선, 위쪽 반전, 오른쪽 반전, 위쪽 반전 반전, 오른쪽 직선.

6 단계 1) 기준으로 뒤를 향한 두 개의 측면이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앞과 뒤, 왼쪽과 오른쪽, 뒤와 왼쪽, 뒤와 왼쪽, 오른쪽과 왼쪽, 뒤와 왼쪽. . 2) 1)에서 찾을 수 없는 복제물

7번째 단계는 자신을 바라보는 반대편을 시계 반대 방향 상태로 기준면으로 삼고, 역알고리즘을 사용한 뒤 루빅큐브를 180도 회전시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쪽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시계 방향 상태의 경우 위쪽 알고리즘을 사용한 다음 루빅스 큐브를 180도 회전한 다음 역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위 알고리즘을 다시 사용하세요. 위의 상태를 형성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