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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술사가 황하를 건너 날아갔다는 게 사실인가요?

황하를 건너는 마술사는 가짜다.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은 은폐 수법인데, 실제로는 대만 해협 양쪽에 두 부류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마술사는 가면을 쓰고(참고: 얼굴 특징을 가린다), 비슷한 키의 사람에게 자신의 조수를 부탁하고, 같은 옷을 입고, 가면을 쓴 채 강 건너편에 숨는다.

동시에 같은 옷을 입은 남녀 쌍둥이 두 쌍도 지원군으로 발견됐다.

현장을 지나가던 중 검은 천이 들어올려졌고, 마술사를 포함한 세 사람은 준비된 은신처로 빠르게 달려갔다. 그런 다음 강을 따라 두 개의 얇은 강철 와이어로 매달린 검은 천을 빠르게 반대편으로 끌어 당겼습니다 (청중의 관심을 끌고 오락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헤브라가 결승선 맞은편 테라스에 도착하자, 마술사의 대치와 두 쌍둥이 보육원이 숨어 있던 곳에서 모습을 드러냈고, 세 사람이 검은 천을 들고 황하를 건너는 듯한 마법의 환상을 사람들에게 선사했다.

확장 정보

마술은 이미 신석기 시대부터 마술 활동의 흔적이 남아 있다. 인간의 어린 시절 태양, 달, 불, 비와 같은 자연 현상은 이해할 수 없으며 신화적인 비인간 힘으로만 설명될 수 있습니다.

반면 인간에게도 자연을 정복하고 싶은 마음, 풍성한 식량을 거두기를 바라는 마음, 풍년과 축산업이 번창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마음속에는 자연스럽게 환상이 생겨난다.

우리나라는 '판고가 천하를 창조했다', '누와가 하늘을 수선했다', '콰푸가 태양을 쫓아다녔다' 등 신화의 바다가 광대하고, 멜론도 심으면 바로 자란다. , 나무에 올라 하늘에 닿을 수 있고, 절단된 후 부활할 수도 있습니다. 잠깐, 그게 증거입니다. 이러한 환상의 장면은 천국을 숭배하고 행운을 기원하는 등 오락적인 색채가 강한 고대인의 관습적 활동에 반영되어 마술의 원형이 탄생했습니다.

'여춘추실록'에 기록된 세 명의 고대 '거천시'가 손에 소꼬리를 들고 춤을 추는 것처럼, 고대극, 무용, 곡예, 마술은 모두 초기 단계에 있었고, 명확하게 구분되지는 않습니다. 고대인들은 자연재해를 견디지 ​​못해 하늘과 땅을 잇는 길이 있고, 하늘을 지탱하는 '부주산' 같은 기둥이 있다고 믿었다.

그 결과, '사람과 신 사이를 오갈 수 있는 전령, 즉 마녀, 觋, 이후 연금술사'가 등장했다. 자신들이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게 만들기 위해 이들 대부분은 어느 정도 검증을 받고 있다. 방법은 이 분이 원조 마술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