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자 모코의 그 자체는 일종의 문화의 예술적 구현이다. 그것은 노북 지역의 문화 산물이다. 그것은 노북 지역 문화의 뿌리를 따르고 그 문화의 내포를 표현해야 한다. 북자양코 문화도 노북 지역에서 여전히 전해지고 있는 북자양코 () 를 연구 대상으로, 그것들 사이의 내적 연계와 표현문화의 형태를 탐구하고, 그것의 문화적 특징과 형성 요인을 연구하고 있다. 북자모가의 문화적 특징은 북을 근본으로 하고, 역사의 진화에 따라 사람들은 자연재해에 대항하는 손도구를 북으로 표현하고, 북은 전쟁에 반격하는 수중무기에 비유하며, 북으로 사람들의 마음속 감정을 기탁하고, 북으로 무용예술의 호방함과 양강의 아름다움을 구현한다. 공연 팀에서' 드럼' 이 가장 많고 공연 형식이 가장 훌륭하다. "우산" 은 드럼의 안내로 지휘작용을 한다. "봉", "꽃", "추함" 은 "드럼" 의 보조물로, "드럼" 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 밴드는 더 큰 드럼을 위주로 다양한 빠르고 느린 리듬을 타격하여 공연진의 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그것의 또 다른 문화적 특징은 드럼 모코의 조직 형태이며, 공연의 여정, 장식, 공연의 지도는 앞서 언급한' 미혼진',' 칼을 죽이고 사방을 죽이다',' 10 면 매복' 등 모두 군대화된 색채를 띠고 있다. 북자모가의 문화적 특징은 춤의 형태와 표정을 통해 표현된 것으로, 그것의 예술적 이미지 형성 요인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연지리 환경, 사회, 정치, 경제, 민간 풍토 풍습 등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그 표현은 주로 팔다리와 정신의 두 가지 측면으로, 팔다리로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동시에 노북 지역 민족 역사의 문화적 특징을 반영한 것이다. 즉, 사람들이 북자모가를 연기할 때, 춤은 연주자가 북자모가에 대한 문화적 자질과 예술적 수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자들이 끊임없이 시대적 감정에 녹아들어 새로운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북자모가의 발전을 촉진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북자모가는 노북 지역 인민 군중의 지혜의 결정체로, 대중이 창조하여 군중 속에서 직접 전승하고, 사회가 전진함에 따라 발전하며, 영원히 고갈되지 않는 원천이며, 무용가, 교육자, 교육자, 무궁무진한 소재와 교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교육자, 교육자, 교육자, 교육자, 교육자)
텐센트가 싫어서 빨리 와서 욕해! 죽을 욕설! 욕하는 좋은 사람은 상이 있다!
공포영화, 무섭다. 그런 피비린내 나는 장면이 많은 중국에서 찍은 건 말할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