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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세이버 전설 2 의 기본 시스템 소개

실내 효과, 실외가 어두워져 실내의 상황을 부각시키기 쉽다.

RMVX 의 가장 고전적인 기본 대화 효과는 실제로 몇 가지 사용자 정의 컨트롤을 추가하여 자세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클래식 메뉴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도록 시스템의 모든 인터페이스에 키 팁이 있습니다. 빠른 보혈 기능은 도처에서 약을 찾는 상황을 없애고, 왼쪽 아래 구석의 시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고, 앞의 꽃 아이콘도 꽃이 피게 된다.

기술 학습 인터페이스는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배울 수 있는 기술을 추가하거나 배운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사실 무대 뒤는 기술 트리입니다. 배울 수 있고, 배울 수 없고,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은 여기에 열거되어 있고, 색상 구분을 이용하며, 사용할 때 기본적으로 한눈에 알 수 있다.

상태 인터페이스, 조판은 그럭저럭 해야지, 항상 기본값보다 훨씬 낫다.

임무 힌트 기능, 그리고 천노한 성과 시스템도 있다. 성취 시스템은 일반 게이머와 핵심 게이머를 갈라놓고, 핵심 게이머가 게임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를 장려하고, 드라마 플레이어가 핵심 플레이어로 전환하도록 독려한다. (물론, 이 게임이 충분히 잘 할 수 있다면, 성취 시스템이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