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스콧이 아니라 오스카가 반성해야 할 문제이기 때문이다. 그가 받든 안 받든 내 마음속의 멋진 감독 3인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리들리 스콧은 의심할 여지 없이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감독이 되었지만 사실 그는 정통 영국인이다. 그의 작품은 항상 절묘한 시각 효과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그는 미술 감독과 세트 디자이너로 영화계에 입문했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 BBC에서 다수의 TV 시리즈를 연출했고, 1977년 영화 데뷔작 '결투사'의 화려한 영상미로 공상과학 영화 '에이리언'의 연출권을 따냈다. ". 그는 SF 고전 <블레이드 러너>부터 한때 페미니스트였던 로드 무비 <델마와 루이스>까지 수십 년 동안 다양한 장르의 표현력을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눈부신 시각 효과다. "블레이드 러너"의 황량하고 미래 지향적인 도시와 "글래디에이터"의 장엄한 고대 로마 콜로세움은 영화에서 줄거리와 등장인물보다 거의 더 중요한 역할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그가 자주 비판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동시대의 가장 시각적으로 의식적인 감독으로서 그는 종종 영화의 내용과 캐릭터보다 이미지와 스타일의 감각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스콧은 1997년 '스탠바이 미'의 참담한 실패 이후 '글래디에이터', '한니발'의 성공으로 명성을 회복했다. 그의 영화는 MTV, 광고 등 전자문화의 영향을 받으며 성장한 세대를 위해 준비된 작품이다. 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강렬한 시각적 임팩트는 멈출 수 없는 감각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만약 그가 탄탄한 대본과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있었다면 그의 작품은 더욱 높아졌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이 오스카상을 받은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플라잉 크레인 본질 베디치 분유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