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 P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이승전 얼음 천부적으로 묘혈의 차가운 2 시와 응혈의 날을 어두운 빙혼에 맞추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흑빙은 인멸과 얼음에 영향을 줍니까?

< P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이승전 얼음 천부적으로 묘혈의 차가운 2 시와 응혈의 날을 어두운 빙혼에 맞추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흑빙은 인멸과 얼음에 영향을 줍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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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면에서 이중 감염 얼음 0/53/18 현재 변종은 주로 < /p>

1 32 시 얼음 조각문의 지원으로, 서리가 치는 에너지는 무덤 1 시에 충분히 수출될 수 있기 때문에 1 시 묘혈을 보존하는 것이 좋으며, 다른 한 점은 멸망하거나 흑빙을 더하는 것이 좋으며, 죽음의 추위를 지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매 라운드마다 고정된 나팔을 꽂을 수 없다면 2 시 묘혈을 하는 것이 좋다. < /p>

2. 살육은 5 시를 4 시로 조정하고, 묘혈의 추위에 맞춰 1 시를 보존하고, 2 시 혈계 파괴, 즉 2/52/17 을 지적하면 현재 빙계 천부적인 고폭률을 감안해 파괴된다 얼음계에 대한 이중 승천은 악혈에 대한 진급보다 훨씬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폭율은 얼음계에서 가장 부족한 속성이지만, 천추타격을 핵심 기술로 하는 수출순환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속성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3. 응고 2 시 희생, 55/16 점 또는 3/52/16 점 방법으로 묘혈, 살육, 흑빙 4 시, 손실도 뚜렷하다 현재 이런 타법은 원래 3.3.2 였던 얼음에 대한 탐구와 전망으로 더 많이 보존되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