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반지
(a) 같은 길을 존중해야 한다.
(b)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
(c) 숙련되기 전에 공연을 하지 않는다.
(d) 대가를 치르지 않고 마술을 가르친다.
(e) 마술의 비밀을 공개하지 않는다.
(6) 공연 전에 마술 효과를 말하지 않는다.
(7) 같은 관객 앞에서 같은 마술을 공연하지 않는다.
(8) 올바른 길로 마술을 발전시켜야 한다
설명:
(d) 대가를 치르지 않고 마술을 가르치다:
다른 사람과 교류해야 교수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돈을 줘야 제가 가르칠 수 있습니까? 마술사와의 교류는 당연히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규칙이 있는 이유는 이전에는 마술 애호가가 없었고, 어떤 것은 전문 마술사일 뿐, 마술은 그들이 살아갈 수 있는 기예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기예를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려면 당연히 대가가 전혀 없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그는 금전소득이나 기타 이득이 있을 때만 마술을 공연한다. 또 일반 관객의 눈에는 마술이' 비밀' 이다. 비밀이 밝혀지면 마술은 더 이상 의미가 없는 것 같다. 그들은 배후에서 바쳐야 할 시간과 심혈을 생각하지도 않고, 비밀 이외의 것을 생각하지도 않는다.
여기에 또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전문 마술사는 프로로 대중이 마술이 공짜 오락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공연은 그에 상응하는 수입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술은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가치 있는 것이다. 그 비밀을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대가를 치러야 한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마술을 배울 때 대가를 치르지 않으면 마술은 더 이상 가치가 없다.
(e) 마술의 비밀을 공개하지 않는다.
나는 친구가 나에게 어떻게 변했는지 물어보려고 노력했다. 나는 마술은 가르칠 수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마술은 가르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왜 너는 이해할 수 있고, 어떻게 그를 가르치지 않을 수 있느냐. 이것은 또 내가 말문이 막혔는데, 내가 어떻게 대답해야 좋을까?
마술은 매우 매력적인 예술이다. 모든 사람이 다 보고 나면 호기심이 있고 비밀을 알고 싶어한다. 하지만 열 명 중 한 명 (혹은 그 이하) 만이 비밀을 알게 되면 연습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술은 가르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과 노력을 기꺼이 주는 사람에게 가르쳐야 한다. 당신은 친구에게 도서관에 마술을 가르치는 책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관심이 있다면 빌릴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정말로 관심이 있다면, 공부할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면, 가장 기본적인 지불은 항상 당연한 것입니다.
(6) 공연 전에 마술 효과를 말하지 않는다.
여러분이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일부 마술 수법에는 추상적인 이름이 있지만, 일반 마술 프로그램에는 이름이 거의 없습니다. 마술사는 공연 전에 프로그램의 연기 효과를 말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렇게 하면 다음 프로그램이 신비감을 잃게 되기 때문이다. 신비감을 잃으면 마술은 절반을 잃는다.
(7) 같은 청중 앞에서 같은 마술을 공연하지 마라.
시간이 좀 지나면 같은 마술을 다시 할 수 있을까요?
만약 세 명의 관중이 있는데, 그 중 한 명만 본 적이 있다면, 내가 연기해서는 안 될까?
이 말은 관객도 똑똑하다는 뜻입니다. 만약 우리가 그들 앞에서 같은 효과를 몇 번 공연한다면, 그들은 이 마술의 연기 방법을 짐작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글의 목적은 관중들로 하여금 생각할 시간이 없게 하는 것이다. 만약 어떤 관중이 이전에 이 마술을 본 적이 있다면, 너는 여전히 연기할 수 있지만, 그 앞에서 이 마술을 여러 번 연속해서 연기해서는 안 된다.
때때로, 우리는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같은 효과를 여러 번 연기하지만, 반드시 틀린 것은 아니다. 앞의 몇 가지 같은 효과의 출현은 일부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결론이나 추측을 하게 할 수 있다. 그들이 옳다고 느낄 때, 두 번째 효과는 그들의 생각을 완전히 부정한다.
(8) 올바른 길로 마술을 발전시켜야 한다
마술은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진 예술이다. 그것의 발원지도 중국이다. 하지만 사회에는 마술이 속임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마술을 이용해 돈을 속이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런 인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에게 이것이 특이한 기능이라고 말하다. 더 많은 사람들이 마술을 배우는 목적은 도박을 하기 위해 타짜를 내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정당하지 않다. 이것은 또한 마술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정로 발전 마술이란 마술을 이용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연기자에게 자신감을 주고, 당신을 군중의 초점이 되게 합니다.
미국 마술사 호와사튼 하워드 투튼 (1896-1936)
사스턴 3 원칙
(1) 마술의 비밀을 절대 말하지 않는다
이것은 모든 마술사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이다.
비밀이 없다면 더 이상 현혹하기 어려운 기교가 관객 앞에서도 쓰레기처럼 마술사는 농간을 부리며 조롱받는 광대로 전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신인을 말하지 말고 너를 사기꾼과 바보로 삼으라고 했다.
또는 몽마 마술사가 말한 것을 인정할 때, 마술의 비밀은 공개해야 마술이 진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습니다. 마술의 비밀은 마술을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공개해야 하지만, 대가와 무제한의 공개는 아닙니다. 마술은 모든 사람이 다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문지방 제한이 필요하다. 이 말은 그가 개인의 비극적인 영웅 이미지를 빚는 핑계에 지나지 않는다. 그의 프로그램 때문에 일부 지역의 마술사들이 직장을 잃었고, 그 자신이 큰돈을 벌었다는 것이 도의적인 행동이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관중이 감상하는 권력을 모욕했지만 사람들은 박수를 치며 박수를 쳤다.
복면 마술사의 프로그램은 초보자와 일반인의 잘못된 마술 관념을 주어 마술의 비밀을 소홀히 하고 마술 공연을 존중하지 않게 할 수 있다. 복면이 말하는 마술의 비밀이 공개돼야 마술이 진보할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면, 공연이 끝날 때마다 스스로 해독해 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술의 비밀은 마술사의 힘의 원천이다. 성서 재판관기에서 머리카락이 힘센 증손자에게 의미하는 바와 같다. 비밀을 잃은 마술사는 더 이상 힘이 없다. 단지 새장에 갇힌 사자 한 마리일 뿐이다. 위풍당당하게 따르지만 사람을 다치게 할 능력은 없다.
희망, 다음 공연에서도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Can I keep a secret?
요즘 마술 공부가 쉬워요. 많은 기교들이 교류나 저렴한 교육이나 인터넷 동영상을 통해 쉽게 얻을 수 있어요. 그 결과, 너무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오히려 전혀 소중히 여기지 않고, 심지어 한 가지 기교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그것을 일반인에게 마음대로 던져요. 모든 초보자가 마술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보석을 일반인에게 쉽게 던지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감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당신을 심하게 물어뜯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밀은 아끼는 것이지, 말하는 것이 아니다.
마술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소중합니다. 여러분이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의 가치를 인식하길 바랍니다. 마술만 재미있는 게임이나 인터넷 농담으로 공유한다면 마법을 잃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2) 같은 관객 앞에서 같은 마술을 공연하지 않는다:
당신이 공연을 한 후, 관객이 당신에게 다시 한 번 변화를 요구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공연이 매우 중앙 A 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는 같은 속임수를 바꾸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폭로될 위험을 지불하고 광대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같은 수법도 두 번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관객들이 간파하지 않도록.
(3) 공연 내용을 먼저 설명하지 마십시오:
마술은 소위 경이감을 강조한다. 당신이 해야 할 다음 단계는 관객들에게 알려 준다면, 또 어떤 드라마와 놀라움이 있을까? (마하트마 간디, 경이로움, 경이로움, 경이로움, 경이로움, 경이로움) 결과를 이미 알고 있는 영화나 소설처럼 그의 마력을 잃었다. 따라서 공연 전에 당신이 연기해야 할 효과와 결과를 말하지 마세요. 그리고 해체될 위험도 있다. 한편, 마술 공연도 딱딱하게 진행하지 말고 내용이 바뀌어야 관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사스턴 3 원칙은 마술사와 마술을 배우는 사람들이 가장 기본적인 준수이며, 또한 추측합니까? 오, 하지만 왕왕 누군가는 그것을 무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보통 수업하는 첫 번째 교술 전에, 나는 먼저 사사턴 3 원칙을 먼저 이해하고, 진정한 강대한 마술사가 다른 사람의 공연을 감상할 때 매우 매너가 있고, 동행을 존중하고 (동시에 이런 기법을 발명한 선배들을 존중하는 선배들), 다른 사람을 폭로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한 가지 수법을 알고 있으면 고수가 다른 사람이 공연할 때 다른 사람을 해독한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다음 수업까지.
이 세 가지 원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마술을 배우고 연기할 자격이 없다.
마술 입문서
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