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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학계의 삼혼의 명언은 무엇입니까?

"학계의 삼혼" 에서 노신 선생은 중국에 관혼, 비혼, 민혼이라는 세 가지 혼령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조심스럽게 "내 견문이 편협하기 때문에 감히 중국 전 사회를 가리키지 못하고 축소해서 학계라고 말할 수밖에 없다" 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의 삼혼설은 이미 사회와 사람의 본질을 파헤쳤다.

민혼은 일반 사회의 일원으로서 일반인으로서 사회에서 일종의 생존의식이다. 그것은 발전을 추구하고, 복지를 추구하지만, 다른 사람을 지배하거나 다른 사람의 이익을 해치려는 시도에 기반을 두지 않는다.

중국 고대 사회의 국민들은 왜 민혼이 없었을까? 사상이 뒤처졌기 때문만이 아니라 발전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천평성세민은 벼슬을 꿈꾸며 난세에서 비적을 강요당했다. 어떻게 하면 국민을 더 잘 할 수 있을지는 국민의 고려 범위 안에 있지 않다.

노신 선생은 《학계의 삼혼》에서

중국인의 관중독은 정말 깊다. 한중효염과 매아 각목, 송중리학, 고모 낡은 부츠, 청중첩이 포함돼 있고, 남편은 당연히 있다.

결론적으로: 그 영혼은 벼슬을 하고 있다. 행관세, 관강, 관화. 웃음과 욕설' 은' 관중독' 에 깊이 물들인 사람들을 3 점으로 묘사했다.

봉건 사회,' 배우고 우측시', 10 년 동안 한창이 쓴 것은 어느 날 금표 제목, 관포 가신, 봉처자, 광종 요조를 위한 것이다. 사재, 남송가태 원년, 신임 호주도사 양장우가 아버지 양완리의 옛 친구 서휘를 방문하러 갔다. 아침 식사 후, 측근 과 양 changru, 도지사 에서 8 리프트 세단 에 앉아, 징과 개방, 정말 위풍 당당하다. 권위를 과시하기 위해 양장우는 일부러 우회하여 정오가 되어서야 휘저택에 도착했다. 이런 파벌은 바로' 관중독' 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