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그림을 배우는 것에 대해, 우리는 내가 이미 20 (30) 이 되어서야 배우기 시작했다는 질문을 자주 듣는다. 너무 늦지 않을까? < /p>
나무 한 그루를 심는 가장 좋은 시간은 10 년 전, 그 다음은 현재다. < /p>
그림을 배우는 것도 마찬가지다. 가장 좋은 시기는 지금이다. 과거는 바꿀 수 없고, 미래는 결코 오지 않을 것이다. 오직 지금만이 진정으로 통제할 수 있는 시간이다. 그림 그리기를 시작하려면, 너의 생각이 아직 시간이 지워지지 않은 틈을 타서 시작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그림 그리기, 그림 그리기, 그림 그리기, 그림 그리기, 그림 그리기) < /p>
당신이 지금 이미 늦었다고 생각한다면, 그 (그녀) 들을 보세요. < /p>
' 나타 마술동' 의 감독' 만두' 는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에야 애니메이션을 배우기 시작했다. 베스트셀러 작가 강숙매는 60 세부터 글자를 배우기 시작했고, 75 세에 글쓰기를 배웠고, 80 세에 네 권의 베스트셀러를 출판했다. 모시 할머니는 76 세에 관절염으로 자수를 포기하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80 세에 뉴욕에서 개인전을 열었는데, 그녀의 수필집' 인생은 너무 늦은 시작이 없다' 는 것은 더욱 우리에게 이 점을 설명했다. < /p>
그림을 배우기 시작한다면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을 할 수 있다. < /p>
1. 내가 그림을 배우는 목적은 무엇인가? < /p>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기 위한 것일 수도 있고, 자신의 심미를 높이기 위한 것일 수도 있고, 단순히 그림을 그리고 싶을 수도 있고, 마음속의 아름다운 경치, 미인, 모든 아름다운 것들을 글에 남기고 싶을 수도 있다. < /p>
누구나 자신의 연유가 있다. 첫마음을 잊지 않고 오래 갈 수 있다.
2. 그림을 배우면 나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 /p>
사람은 물질적으로 만족을 얻으면 자연스럽게 정신적 충실을 추구한다. < /p>
그림은 우리를 차분하게 집중시킵니다. 우리는 화종이나 캔버스에 붓을 사용하여 수려한 풍경과 아름다운 인물을 한 획씩 묘사할 때 마음이 평온하고 집중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한 작품이 완성되면 우리는 기쁨을 느낄 수 있고, 작은 성취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이는 우리 마음 속에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 한두 가지 슬림함과 정심의 흥미를 가지면 자신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 /p>
회화에서 진정한 자아를 찾을 수 있고, 생명은 인치 사이로 뻗어나가고, 시간은 더 이상 헛되이 보내지 않는다. < /p>
3. 0 기반은 어떤 내용으로 시작해야 합니까? < /p>
0 기초는 스케치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케치는 모든 조형 예술의 기초이기 때문입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한 번에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좋은 작품은 종종 완성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그림을 그리는 데는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스케치는 우리의 기본기와 인내심을 훈련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 /p>
스케치 기반이 없는 연습은 공간, 빛, 구조, 화면 구도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회화 과정에서 화면 통제력을 잃기 쉬우며 결국 작품 실패를 초래할 수 있다. < /p>
4. 그림에서 관찰 능력의 중요성. < /p>
우리는 풍경을 그릴 때 자연에서 빛의 변화를 관찰해야 한다. 인물을 그릴 때 남녀의 특징과 연령대의 차이, 인물의 미묘한 표정 변화를 이해해야 한다. 정물을 그릴 때는 각 물건의 질감 차이를 꼼꼼히 발견해야 한다. < /p>
우리 모두 주변 사물을 관찰하고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한 쌍의 눈을 훈련시켜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그림을 평범하게 만들 수 있다. 밋밋한 생활에서도 더 많은 재미를 발견할 수 있다. 그림은 자신의 관찰력을 높일 수 있다. < /p>
5. 다른 화종에 대한 스케치의 중요성. < /p>
많은 사람들이 스케치가 무미건조해서 처음부터 배우고 싶지 않거나, 몇 가지 스케치 수업을 배우면 그림에 흥미를 잃는다. 사실 회화에 대한 스케치의 중요성은 영어의 단어의 중요성처럼 착실한 연습이 필요한 내용이다. < /p>
우리는 스케치가 그림이나 창작의 성패를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유화 수채화 벽화 등은 모두 스케치로 지탱해야 한다. < /p>
회화 대가가 유화 작품을 위해 그린 스케치 원고를 보면 스케치 연습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6. 자습은 역시 전문 교육기관을 찾는데 어느 것이 더 빨리 승진할 수 있을까. < /p>
많은 경우에 우리는 좋은 풍경을 보고 그리고 싶다. 스스로 느낄 수 있는 장면을 보고 그리고 싶다. 아니면 여러 가지 그림을 사재기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p>
독학할 때 인터넷이나 책에서 자신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그림을 찾아 기다릴 수 없는 모사를 시작했는데, 그림을 그린 후 아무리 보아도 이상하지만 어떻게 수정해야 할지 모르겠다. < /p>
그림을 다 그렸을 때 어떻게 수정해야 할지 모를 때; 그림에 대한 많은 질문이 있지만 답을 찾을 수 없을 때, 당신이 진보가 느리다고 느낄 때. 이때 네가 부족한 것은 네가 그림을 그릴 때 항상 옆에서 지도할 수 있고,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제때에 지적해 주고, 해결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는 선생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장경 화실의 선생님은 이렇게 세심하고 소반 교육으로 어떤 학생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 /p>
자습회는 많은 시행착오를 거쳤다. 매번 승진할 때마다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경험을 얻었고, 모두 한 번의 실패를 거쳐 바뀌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선생님이 있으면 앞사람이 지나온 우회로를 반복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 /p>
창사 장경 스튜디오: 천심구 후자당 부용중로 도시 햇빛빌딩 2305
또는 대중, 미단이 장경스튜디오 < /p > 를 검색한다
뻐꾸기는 어떻게 단어를 조합하고, 두쥐안 외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