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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의 단편 소설집, 역사소설집, 산문집, 잡문집은 무엇이 있습니까?

노신은 1907 년부터 문학활동을 시작하여 1936 년 사망할 때까지 최근 30 년 동안 700 여만 자의 저서, 번역, 일기와 편지 약 1000 만 자 이상을 남겼다. 그는' 외침',' 방황' 이라는 단편 소설집 두 권을 창작했다. 역사 소설 컬렉션: "새로운 이야기"; 산문시 한 권: "잡초"; 지난 일을 회상하는 산문집 한 권:' 조화석픽업', 이상 * * * 35 만 자. 노신의 주요 정력은 잡문 창작에 쓰인다. * * * 잡문집 16 권은' 무덤',' 열풍',' 화개집',' 화개집 속편',' 단지 집',' 삼한가집',' 이심' 으로 집계됐다 그는' 강집',' 회계군 고서잡집',' 소설 구문지폐',' 고소설 갈고리',' 당송 전설집' 등 다섯 권의 중국 고전문학 작품집을 정리하고 편집했다. 중국 고전 문학사 연구론 두 권:' 중국 소설 사략',' 한문학사 개요', 이상 * * * 약 80 만 자. 10 여개국의 장편소설과 동화 9 권, 단편 소설과 동화 78 편, 연극 두 권, 문예론 8 권, 단편 논문 50 편, 이상 * * * 약 310 여만 자를 번역하고 소개합니다. 속속 발견된 채 집결되지 않은 원고는 약 60 여만 자이다. 노신은 약 500 여 명의 방문한 청년을 접대하여 약 1200 명의 청년이 그에게 보낸 편지를 직접 뜯어보았다. 그가 직접 답장한 것은 약 3500 여 통이었는데, 현재 수집할 수 있는 것은 1400 여 통, 약 80 만 자이다. 그는 1912 년 5 월 5 일부터 1936 년 10 월까지의 일기 (그중 1922 년 분실) 로 글자 수를 세지 않았다. 또한 노신이 편집한 신문, 잡지, 총서는 약 40 종, 청년 작가를 위해 서문이나 발문을 쓰는 책은 약 50 여 종, 청년을 위한 교열, 편선, 소개서 원고는 54 종이다. 노신이 병으로 죽은 후 1938 년에 출판된' 노신전집' 은 20 권이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노신전집' 출판은 작품집 10 권, 번역집 10 권, 일기 2 권, 편지집 1 권으로 나뉜다. 노신의 많은 작품들은 일찍이 영국, 일, 러시아, 법, 에스페란토어 등 50 여개 문자로 번역되어 우리나라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작가가 되었다. 노신은 우리나라 문단에서 전대미유, 후세의 스승의 거성이라고 할 수 있다. 노신 잡문집에 관한 이름 노신의 잡문집은 스스로 집필하고 이름을 집필한 것으로, 14 권을 계산한다. 이 잡문집의 이름, 비유, 인용문, 반어, 탈자, 익살스럽고, 경각심이 깊고, 풍자가 강렬하며, 폭로가 깊다. 잡문집의 명명에 대하여 노신이 집필할 때 대부분 스스로 해설한 적이 있다.

노신의 작품 명칭은 대부분 당시의 글쓰기 역사적 배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또한 의미가 매우 깊다.

외침:' 외침' 노신의 첫 소설집은 1918-1922 년' 오사' 운동 전후 노신이' 외침' 을 몇 번 외쳤는데, 그 목적은 투쟁 중' 벤츠 용사' 를 위로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게 하기 위해서였다 작가가' 외침' 을 창작한 목적은 외로움 속에서 질주하는 용사들을 위로하여 그가 선구자를 애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는' 신청년' 편집위의 약속에 응해 "몇 번 외치며 외로움 속에서 질주하는 그 용사를 위로하기 위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고 말했다. 또 "외침이니까 당연히 명령을 들어야 한다" 고 말했다.

방황:' 방황' 은' 5 4' 운동 이후 신문화 진영이 분화되는 시기에 쓰여졌다. 원래 신문화 운동에 참가한 사람은 "은퇴하는 사람도 있고, 승진하는 사람도 있고, 전진하는 사람도 있다" 며, 노신은 당시 포진할 수 없는 유용처럼' 고독' 과' 방황' 이었다. 방황하다' 는 이 시기에 혁명 여정에서 탐구한 그의 심정을 표현했다. 나중에' 방황' 이라는 시에서 "적막한 새 문원, 핑안 낡은 전장, 두 개 이상의 졸졸, 호창 혼자 방황한다" 고 말했다.

"이것이 제목' 방황' 의 원인이다. 그는' 방황' 책의 속표지에서' 이소' 시구를 인용했다. "길이 멀고 멀리 떨어져 있어,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

모로시력설: 논문' 모로시력설' 에서' 모로',' 산스크리트어 음역',' 천마' 의 의미, 유럽은' 사탄' 이라고 불린다. 원래 영국 자산계급 혁명 시인 바이런이라는 호칭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반항하고, 행동으로 귀의하고, 세상에 그다지 즐겁지 않은 사람을 알게 되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소위' 모로' 시인은 바로 반란시인이다.

"Feirplay" 는 천천히 해야 한다: "Feirplay" 는 "Feirplay" 에서 "Feirplay" 는 영어 fairplay 의 음역이다. 원래 스포츠 경기나 다른 경기에서 쓰이는 용어로, "공명정대한 경기, 사용하지 말라" 는 뜻이다. 이곳은 적에게 관대하게 말해야 하고, 맹렬히 추격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백초원에서 삼미서집까지: 삼미서집: 청말 사오싱시의 유명한 사당입니다. 노신은 12 살에 이곳에서 공부하는데, 서당사는 수경호 노선생이다. 삼미서집은 삼장간의 작은 화청으로, 본래 수가의 서재이다. 수경우 어르신은 이곳에서 60 년 동안 가르치셨다. 삼미서집' 의 맛: 노신 선생이 그의 산문명편인' 백초원에서 삼미서집' 에서 언급한' 삼미서집' 은 저장사오싱시 내 노신 선생의 생가 부근에서 노신 선생이 소년 시절 책을 읽는 곳이다. 그렇다면 왜' 삼미서점' 이라고 부를까요? 원래' 삼미' 는' 경경 (), 리앙 (), 사미 (), 사미 (), 제자백가 (), 세라미드 (음희해, 즉 식초, 미트소스)' 라는 고어에서 유래했다. 대의는 사서 오경 같은 맛을 읽는 것이 쌀국수를 먹는 것과 같은 음식의 근본이라는 것이다. 사기의 맛을 읽는 것은 좋은 술을 마시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과 같다. 제자백가와 같은 책을 읽는 것은 장초와 같다. (요리중의 양념과 같다.) 삼미서집' 의 편액은 청대 건가년 사이의 유명한 서예가 양산주가 쓴 것이다. 당시 현판 양쪽에는 "지락소리 없이 효성만 하고,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독서였다" 는 목각한 대련이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파라쿼트에서 삼미서집까지' 의' 삼미' 는 고전을 읽는 것이 주식을 먹는 것과 같다는 뜻이다. 역사를 읽는 것은 요리를 먹는 것과 같다. 양념 같은 다른 것을 읽다. "삼미": 노신의 사립학교 선생님 (삼미서집) 수경우 선생의 후손들은 "삼미" 가 포복 따뜻한, 채근향, 시서 맛이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옷감은 백성들을 가리킨다. "옷감이 따뜻하다" 는 것은 기꺼이 백성들이 되고, 벼슬에 가서 나리가 되지 않는 것이다. "뿌리향" 은 거친 채소의 싱거운 밥에 만족하는 것으로, 산해진미의 향락을 동경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시서의 맛이 길다' 는 것은 시서의 심오한 내용을 진지하게 체득하여 깊은 맛을 얻는 것이다.

스올:' 스올' 잡문집은 1907 년-1925 년, 노신이 이런 오래된 글을 출판하는 이유는' 누군가가 미워하고 있다' 는 것이다. 동시에 생활의 일부인 흔적이 수렴되어 "작은 새 무덤을 만들고, 한쪽은 묻혀있고, 한쪽은 미련이다" 고 말했다.

"열풍" 은 1925 년 11 월에 편성되었다. 루쉰 (Lu Xun) 은 집명에 대해 "무자비한 냉소와 애정 어린 풍자는 종이 한 장도 안 되고, 주변의 감정과 반응에 대해서도' 물고기 식수의 냉온함' 을 알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주변 공기가 너무 춥다고 느꼈어요. 제 말을 직접 해서 오히려' 열풍' 이라고 불렀어요. " "열풍" 은 1918 년부터 1924 년까지의 잡문을 모아 편찬할 때 노신이 현재에 대해 예전처럼' 쌀쌀한' 을 느꼈고,' 열풍' 을 비유로 노신이 사회를 심각하게 비판하고 사회 개혁을 촉구하는 열렬한 소망을 반영하고 있다.

화개집' 은 1925 년 12 월에 편찬되었다. 화익집 속편' 은 1926 년 10 월에 편찬되었다. 각각 1925 년과 1926 년 통신을 받는다. 옛날 미신설은 사람의 운의 좋고 나쁨을' 화개운' 이라고 불렀다. 노신은 "사람은 때때로' 화개운' 을 내야 한다" 고 설명했다. ...... 스님은 행운이다: 꼭대기에 화개가 있고, 자연은 성불조의 징조이다. 그러나 속인은 안 된다. 화뚜껑이 위에 있으면 덮어야 하고, 못에 부딪칠 수밖에 없다. "

루쉰 (Lu Xun) 은 베이징 시대에 살았고 북양 군벌 정부의 박해와 문화 공범자들의 공격을 받았다. 운명이 다분하고 못이 자주 닿았다. "자갈에 맞아 몸이 거칠고 머리가 피를 흘리고, 늘 자신의 응혈을 쓰다듬는다." 그러나, "명령에 따르지 않고, 머리를 조아리지 않는다." 화개' 를 집명으로 하고 유머러스한 가운데' 이것으로 분을 풀어 서정' 할 뿐이다. 또 3, 2 년 동안' 자조' 시에서' 화개에게 운송하고 싶은 것은 무엇을 구하는가, 감히 몸을 뒤엎지 못하고 이미 만났다' 는 문구는 집명과 함께 증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조, 자조, 자조, 자조)

"들풀": 1924 년-1926 년, 그는 "작은 감회가 있으면 짧은 글을 쓰고, 과장하여, 산문시라고 말하고, 나중에 한 권으로 인쇄하여" 들풀 "이라고 불렀다. "들풀" 이 생겨서야 현대 산문시의 기초를 진정으로 다졌다. 들풀' 은 노신의 산문시집, * * * 수입작품 24 편이다. 들풀' 은 노신의 모든 작품 중에서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편이다. 이해하기 어려운 이유는 주로 저자가 일련의 독특한 예술 수법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들풀" 이라는 제목의 의미는 들풀의 꽃과 잎이 아름답지는 않지만 완강하게 자란 들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