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악과 보조얼음, 악의 집결 없음 0/17/54
4T9 이상의 장비를 획득하고, 특수 효과 무기(예: 브린토(또는 Shadowmourne))
이 특성 구성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얼어붙은 발톱과 끝없는 겨울의 특성을 더 잘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동 공격은 엄청난 피해 비율을 제공하므로(다양한 통계 및 괴사 보너스 덕분에) 얼어붙은 발톱은 이 효과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힘은 항상 우리의 최고의 특성이었고 Endless Winter는 이를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이 특성에는 단일 대상 출력, 더 높은 AOE 손상, 무료 중단 및 더 높은 모바일 DPS를 위한 구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동 공격은 피해 통계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가지며 스컬지와 아기가 그 뒤를 따릅니다. 스컬지 스트라이크가 가장 중요한 단일 타겟 스킬이 될 것이며, 그 다음으로 데스 코일(Death Coil)과 이블 곤충 스웜 사이클(Evil Insect Swarm Cycle)이 약간 누락될 것입니다. 악의 피에 있는 악 54점은 악의 집합이 없는 것과 똑같습니다.
단일 대상 주기
더티 모임이 있습니다: Plague Strike GT; Ice Touch GT; >< p>자연 재해 gt; 자연 재해 gt; (얽힘)
우시주: 전염병 gt; 공격 gt; 뿔피리 gt; 피비린내 나는 싸움 gt; p>
초기 : 전염병 gt; 얽힘 gt; 자연재해 gt; 얽힘
스컬지 gt; 얽힘 gt; 얽힘 뿔
고요한 구울, 흑사병 및 얼음 손길
스테이크 DPS 당신은 메인에서 사악한 얼음과 사악한 피의 차이를 확인하기 위해 도시 스테이크에서 dps를 사용하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또한 이 특성에서는 264 뱀파이어 도끼와 264 섀도우 피크의 dps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주황색 도끼가 없는 경우) 277 뱀파이어 도끼는 BIS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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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챈트에 일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1. 망토 인챈트는 기존 민첩 대신 가속을 사용합니다. 2. 장갑 인챈트는 힘을 15 사용합니다.
보석 사용 측면에서 원래 노란색 콩은 힘 보너스를 전제로 파워 치명타 대신 힘 가속을 사용합니다. 화려한 보석은 민첩성과 치명타 피해를 우선시하므로 블루홀 보석을 구할 수 있습니다.
문양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단일 대상 상황에서는 어떤 문양도 감염 문양으로 바꾸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전염성 간의 차이점 악과 표준 로테이션은 피의 일격, 얼음 손길, 부정한 일격 대신 스컬지 일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빌드 방법, 가속 또는 위력에 관계없이 이러한 대체는 총 피해를 줄여줍니다.
주요 악과 보조 얼음은 특수 효과 무기에만 국한되지 않지만 최고의 특수 효과 무기라도 여전히 얼음 이중 휘두르기의 단일 대상 출력만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악 재능은 다재다능합니다 AOE 및 모바일 전투 상황에서는 주기가 고정되어 메인 스킬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으며 일부 특수 BOSS 전투에서는 낮은 공격 속도가 Xie Bing의 장점입니다
유용하다면 채택하십시오<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