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제목에는' 유' 라는 단어의 우화가 있다

제목에는' 유' 라는 단어의 우화가 있다

원문: 문혜군이 소를 풀고, 손이 닿고, 어깨가 기대고, 발이 밟히고, 무릎이 넘어지고, 마치 그대로, 칼을 연주하고, 바리톤을 연주하며, 삼림의 춤에 합치면 중경의 첫 회이다. 문혜군의 날: "선야! 기술이 여기까지 왔나? " 유 딩 방출 칼 대답했다: "장관 의 좋은 방법 도, 거의 기술 에 실시한다. 로빈슨 솔루션 소 를 시작할 때, 전체 소 를 볼 수 있습니다. 3 년 후, 전 소를 본 적이 없다. 송곳니 지금, 첸 시각 대신 하나님의 경우, 공식 지식 정지 및 shenyu 라인. 천리에 따라, 대용 () 을 비준하고, 대영 () 을 지도하는데, 물론 그 때문이다. 기술 징 켄 리넨 나쁜 생각, 하지만 큰 후아 평화 의 상태! 리앙 유 년 더 칼, 또한 잘라; 가문이 달을 더 깎고, 접어도 좋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신하의 칼은 19 년 동안 이어져, 수많은 소를 헤아렸고, 칼날은 새로 부친 것이다. 피절자는 한가하지만 칼날은 두껍지 않다. 무후입유휴로, 유날을 회복하는 데는 반드시 여유가 있을 것이다. 19 년 동안 칼날이 새로 발부된 것이다. 비록, 족에 관해서는, 나는 그 어려운 것을 보고, 경계하는 것을 보고, 지금까지 행동이 늦었고, 칼을 움직이는 것은 매우 미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토위지처럼 이미 풀렸다. 칼을 들고 서서 주위를 둘러보고, 그것을 위해 주저하며, 좋은 칼을 가지고 숨기다. 문혜군은 말했다: "선야! 나는 정령의 말을 듣고, 양생해야 한다. " "정해소" 번역문 요리사가 양혜왕재우에게 주었다. 손이 닿는 곳, 어깨가 기대는 곳, 발이 밟히는 곳, 무릎이 받치는 곳, 우르릉거리는 소리, 진입할 때 활활 타오르는 소리, 비음율 없는 것:' 산린' 춤음악의 박자에 맞는 것,' 경수' 양혜왕은 "아, 좋아! 기술이 어떻게 이 정도까지 뛰어날 수 있단 말인가? " 요리사가 칼을 내려놓고 대답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규칙적인 것이다. (이미) 기술이 넘는다. 내가 소를 도살하기 시작했을 때, 눈에 보이는 것은 소가 아니었다. 3 년 후, 더 이상 소 전체를 볼 수 없게 되었다. 지금, 나는 눈으로 보지 않고 정신과 소에 접촉하고, 시각은 멈추고 정신은 활동하고 있다. (소의 생리적으로) 자연 구조에 따라 소의 근골 (연결) 틈새를 치고 (뼈 사이) 공터를 따라 진입한다. 소의 원래 구조에 따라 근맥경락이 연결된 곳과 근골이 결합된 곳도 칼로 부딪친 적이 없다. 하물며 큰 뼈는 말할 것도 없다. 숙련된 요리사는 매년 칼을 교체하고, (칼로 단단하게) 힘줄을 자른다. 일반 요리사는 매월 칼을 교체하고 (칼로) 뼈를 잘라야 한다. 지금 나의 칼은 19 년 동안 도살된 소가 수천 마리나 되었지만 칼날의 날카로움은 방금 숫돌에서 갈아낸 것과 같다. 그 소의 뼈에는 간격이 있고 칼날은 매우 얇다. 얇은 (칼날) 으로 빈틈이 있는 (골절) 을 꽂고, 넉넉하게 칼날 가동에 여유가 있을 거야! 따라서, 19 년 동안, 칼날은 방금 맷돌에서 갈아낸 것과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근골) 이 엇갈리는 곳에 부딪힐 때마다, 나는 그곳이 칼을 내리기가 어렵다는 것을 보고 조심스레 경각심을 높이고, 시력이 조금 집중되고, 동작이 느려지고, 칼을 휘두르면 매우 가볍고, 활활 하고, (소의 뼈와 고기가 단번에) 풀렸다. 마치 흙이 땅에 흩어져 있는 것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나) 칼을 들고 일어서서 눈을 들어 주위를 둘러보며 득의양양하게 하고, (그리고) 칼을 깨끗이 닦고 소장한다. " 양혜왕은 "좋아요! 나는 요리사의 이 말을 듣고 양생의 이치를 알게 되었다. " (1) 유 (p 嗽 o 가운) 정: 명정 요리사. 진나라 고서는 왕왕 직업으로 인명 앞에 놓는다. 문혜군: 양혜왕, 위혜왕이라고도 합니다. 해우: 도살소, 여기서 소 전체를 벗기고 쪼개는 것을 말합니다. (2) (Y): 한쪽 다리의 무릎으로 버티는 것을 가리킨다. (3) 이미지 (h-刞 a 그림) 그럼: 상성어, 피골이 서로 떨어져 있는 소리를 묘사한다. 큰 소리: "고전 해석" 구름, 또는 "그러나" 단어 없음. 오늘 한 권에는' 연' 이라는 글자가 없다. (4) (Hu) (Hu) 그러나: 비숍어, 비숍보다 더 큰 진입 해소 소리를 묘사한다. (5) 산린: 전설에 나오는 상탕왕의 악곡 이름. (6) 경수: 전설의 요악곡' 함지' 의 한 장. 예: 음절. 위의 두 문장 상호문, 즉 "산린, 경수의 춤회의" 의 뜻에 부합한다. (7) 히: 찬탄하는 소리. (8) 덮개:' 현' 과 같다. 즉 "호" 입니다. (9) 진입: 초과. (10) 공식 지식: 이것은 시각을 의미합니다. 신욕: 정신활동을 일컫는 말. (11) 천리: 소체의 자연의 근리 구조를 가리킨다.

(12) 배치: 히트, 분할. 그러나: 동격. (13) 고 말했다: "가이드" 와 함께. K-an 섹션: 뼈 구멍. (14) 원인: 에 따라. 물론: 소의 원래 구조를 가리킨다. (15) 기경: 유언경락. 기예, 청유루 고증에 따르면,' 가지' 라는 글자의 착오로 지맥을 가리킨다. 경맥. 켄: 뼈에 붙은 고기. 규 (q ng Qing): 힘줄이 모이는 곳. 기술경켄의 나쁜 생각, 즉' 기술경켄지' 의 목적어 앞을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술명언) (16) 후아 (g): 주식의 큰 뼈. (17) 절단: 이것은 원시 절단과 하드 절단을 의미합니다. (18) 민족: 대중, 일반을 가리킨다. (19) 접힘: 칼로 뼈를 접는다. (20) 머리: 밖으로. 연결 (x _ ng 형벌): 숫돌. (21) 절: 뼈. 사이: 간격. (22) 회복: 넉넉한 모습. (23) 계열: 근골이 엇갈리는 곳을 가리킨다. (24) 두려워 (ch) 하지만: 경찰의 공포 모습. (25) 후아 (zh é zhe): 같은 "차임". 후아란: 소의 살과 피의 분리를 묘사한다. (26) 위지: 땅에 흩어져 있다 (27) 선: 지우다. (28) 양생: 양생의 길 1. 이미 아는 사람, 이미: (대명사) 이렇게. 2. 이미 풀렸다: (부사) 이미. 3. 선을 위하여 근명이 없고, (동사) 를 위해 한다. 4. 위딩은 문혜군의 해우를 위해: (동사) 를 대신한다. 5.' 상림' 의 춤에 맞춰: (개사) 의 6. (대명사) "칼" 대신 좋은 칼을 숨기고 있습니다. 단어의 분별 분석 1. 족월도칼족: 보통 2. 좋은 칼과 숨은 선함: 닦다 3. 기개는 여기까지 오나요? 기술: 기술 4. 관지중지와 신욕행지: 시각 5. 천리천리에 의거: 타고난 구조 6. 만약 새로운 발발: 맷돌 7. 발 밟기: 밟기 8. 겁나는 모습, 단어 정음: Y 틈) Ku _ n (빈) qìng (결합처) g (큰 뼈) xíng (숫돌) ch 욕 (두려움, 두려움) Hu (코끼리 성어); 그는 노자의 사상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도가 학파의 중요한 대표 인물, 저명한 사상가, 세칭' 노장' 으로 삼았다. 그는 고향에서 페인트칠을 한 적이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은거하여 평생 궁핍한 생활을 하고 있다. 장자의 사상은 주관적인 유심주의 체계에 속한다. 그는 모든 사물의 상대성을 일방적으로 과장하고, 객관적인 사물의 차이를 부정하고, 객관적인 진리를 부정하고, 인식론에서 상대주의로 나아가고 있다. 이런 인식론에서 장자가 삶을 대하는 태도는 모든 것이 자연에 순응하고,' 안시가 순순하다',' 어쩔 수 없는 것을 알고 안주하는 것' 이다. 정치적으로 그는 무위무위, 모든 사회제도에 반대하고, 모든 문화지식을 배척하여 허무주의의 진흙탕에 빠졌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장자의 사상은 몰락한 귀족 계급 의식의 반영이지만, 그의 저서에서 늘 어두운 현실에 대해 폭로하고 비난하는 것도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 장자의 산문은 상당히 높은 예술적 성취를 가지고 있으며, 상상이 묘하고, 구상이 교묘하며, 의경이 넓고, 묘사가 생동감 있고, 우화와 비유를 잘 사용하며, 문필이 왕양양하고, 낭만주의의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후세 문학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장자' 는 현재 33 편:' 내편' 7 편,' 외편' 15 편,' 잡편' 11 편 중' 내편' 은 일반적으로 장자 자필로 인정된다. 외편, 잡편은 장자문인 및 후학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본문의 출처에 대하여: 이 본문은' 장자양생주' 의 우화이다. 제목은 나중에 추가한 것인데, 원래 의도는 몸을 보양하는 도리를 말하는 것이다. 양생주: 양생의 주요 관건을 가리킨다. 주앙 저우 (Zhuang Zhou) 는 인간 사회가 복잡하고 복잡한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고 믿고 모순을 피하고 해방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소처럼 법을 찾고, 여유롭게, 해를 입지 않고, 몸을 보호하고, 전생을 보호하고, 친척을 키우고, 1 년을 보내며, 몰락계급이 소극적으로 은둔하는 사상적 정서를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위조자: 직설적이고, 1 방향은 울린다. , 2 개, 3 선기경 긍정의 나쁜 생각, 기술은 숙어가 되어야 한다: 정숙어, 소, 소, 여유, 망설임, 고대와 현대의 이의의 천리, 물론, 비록 품사가' 양추세 더 칼, 족유월 더 칼' 특수문장' 신하의 좋은 사람, 도 있다.

"기경" 은 "19 년 동안 칼날이 새로 발간된 경우" /downinfo/34961.html 에 PPT 다운로드가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