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논문:
학술지
1. “예샤오쥔 소설의 문학사적 위상 재이해”, 『문학평론』, 2003년 4호. 이 글은 중국사회과학원 문학연구소가 편찬한 '2004년 중국문학연감'에 실렸습니다.
2. "'붉은 깃발 푸'에 나타난 일상의 묘사에 대하여", 『문학평론』, 4호, 2008.
3. "근현대문학사 쓰기에 있어서의 문학적 관점과 역사적 태도", "중국현대문학연구총서", 2009년 3호.
4. ""이자성": 오해로 가려진 현대소설의 걸작", "중국 현대문학 연구 시리즈", 2011년 2호.
5. “루쉰의 가족애관과 소설 창작에 나타난 표현”, “중국 현대문학 연구 시리즈”, 2013년 11호.
6. ""서사성"과 "적색 고전"의 문학적 가치 평가, "문학 논쟁", 2007년 6호, 전문은 전국인민대표대회 복사 자료 "중국 근현대 문학 연구"에 재인쇄되었습니다. 2007년 10월 10일.
7. "토지개혁 서사에 나타난 도덕적 문제 - 유재부 씨 등과의 '상간강에 해가 빛나다'와 '폭풍' 평가에 대한 논의", " 하이난 사범대학교 저널' 2010년 6호, 전국인민대표대회 사본 자료 '중국 근현대문학 연구' 2011년 5호 전문을 전재 게재합니다. "Ding Ling Research" 2010년 1호의 전문이 재인쇄되었습니다. "정령과 현대중국문학"(제11회 정령 연구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샤먼대학출판부, 2012) 전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8. "1930년대 현대소설 세 작가의 비교", "천진사범대학저널", 1998년 6호, 전문은 전국인민대표대회 복사자료 "중국근현대문학연구"에 재인쇄됨 1999년 2월 2일.
9. "삶의 감상적 경험의 시적 표현", "천진 사범 대학 저널", 2003년 1호, 전문은 전국인민대표대회 복사 자료 "중국 근현대 문학 연구", 2003년 7호에 재인쇄되었습니다.
10. "문학·사회생활·개인생활", "이론과 현대화", 9호, 2000. 전국인민대표대회 복사 자료 "마오쩌둥 사상 연구"(2000년 6호) 전문을 복사했습니다.
11. "신현실 소설 작가의 정신에 대하여", "예술의 광각", 1992년 1호, 전문은 전국인민대표대회 복사 자료 "중국 근현대 문학 연구" 제4호에 재인쇄되었습니다. 1992.
12. "현대 중국 작가의 유머 특성 분석", "난카이 대학 저널", 1997년 6호 및 "신화 다이제스트", 1998년 2호.
13. "베이징 학교 소설: 조화에 내재된 낭만주의", "난카이 대학 저널", 2000년 2호, "중국 사회 과학 다이제스트", 2000년 4호, 요약.
14. “문학적 관점에서 본 1920년대와 1930년대 전환기의 혁명 소설”, 천진 사회 과학, 2003년 6호. 중국 런민대학교 도서신문정보센터의 "중국 근현대문학 다이제스트 카드" 2004년 1호 요약.
15. "Shen Congwen과 Shi Tuo: 창의적인 개성의 의식적인 추구", "Xiangtan University 저널", 2호, 2004. 중국 인민대학교 도서신문정보센터의 "중국 현대문학 초록 카드" 2004년 제3호 요약본입니다.
16. "루쉰: 기적의 출발점", "월간 루쉰 연구", 2006년 12호.
17. "'축복'과 두 선행 텍스트의 상호텍스트성에 관한 연구", 『월간 루쉰 연구』, 2011년 11호.
18. "'홍루'의 혈통을 지닌 중국 현대 소설 두 권", '홍루의 꿈 학술지' 1호, 2002.
19. "마오둔의 새로운 창작방법의 비주류적 성격에 대하여", "마오둔 연구" 제8호, 신화출판사에서 2003년 출판.
20. "7월소설의 창작추구와 예술양식에 대하여", "천진사범대학논문", 3호, 2000.
21. "바진: 혁명시대의 5·4 담론", "허베이대학교 저널", 2004년 4호.
22. "문학의 관점에서 '홍고전'을 바라보다", "허베이대학교 저널", 2005년 3호.
23. "다양한 삶의 욕망 사이의 갈등 - 『추운 밤』 다시 읽기”, 『허베이대학교 저널』, 5호, 2006.
24. "부정의 부정에 대한 성찰 - '말'을 새 세기의 관점으로 다시 읽기", "허베이대학교 저널", 2011년 2호.
25. "뒤로 쓰기"의 편견 - "큰 가슴과 넓은 엉덩이"는 "혁명적 역사 소설"과 그 의미를 완전히 전복합니다.", "허베이 대학교 저널" 2012년 1호.
26. "문학과 인문주의: 불가분의 유대", "이론과 현대화", 4호, 1997.
27. "'두 가지 죄' 소설 창작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하여", "산시 사범대학 저널", 3호, 1998.
28. "이론적인 관점인가, 아니면 구체적인 세계감정인가?" ", "하이난 사범대학교 저널", 3호, 1998.
29. "두 가지 현실주의", "이론과 현대화", 9호, 1998.
30. "창의적 방법: 문학 이론에서 포기해서는 안 되는 개념", "신강대학교 저널", 3호, 2002년.
31. "중국사회분석학파의 서양 기원", "동양포럼", 5호, 2002.
32. "창의적 방법과 창의적 원리: 다양한 수준의 개념", "허난 사회 과학" 제6호, 2002년.
33. "문학적 견해, 소설적 견해 및 현대 중국 소설의 역사", "허난 사회 과학" 제2호, 2003년.
34. "문학사에서 '포위된 도시'의 위상에 대하여", "장난대학교 저널", 3호, 2004.
35. "정령: 혁명 시대의 인격 담론", "20세기 중국 사회 변화의 다채로운 그림 두루마리 - 정령 탄생 100주년 국제학술 심포지엄 간행물", 후난문학예술출판사 출판 2006년 3월. 이 논문은 제9회 딩링 연구 국제 학술 심포지엄에서 발표되었습니다.
36. "마 계란 파이: 창작 방법에 대한 고찰", "천진 사범 대학 저널", 4호, 1999.
37. "노벨문학의 구도정신과 이상주의에 대하여", "문학·소통·교육", 천진교육출판사, 1999년판.
38. "이론과 비평: 실질적인 성과, 불균형한 시공간", "돌아보고 전망하기", 천진사회과학원 출판사, 2001년판.
39. "애국심의 역사성", "애국심과 민족문화", 동양출판사, 1993년판.
40. "완전하고 정확한 중국역사기록", "애국심과 민족문화", 동양출판사, 1993년판.
41. "예술의 존재론", 천진사범대학교 저널, 3호, 1991년.
42. "관자" - 중국 미적 사상의 기원, 천진사범대학교 저널, 4호, 1992.
43. "탄게와 그의 소설에 대해 이야기하다", "작품", 2008년 4호.
44. ""맑은 하늘": 권력 투쟁의 일상적인 전설", "스자좡 철도대학교 저널", 4호, 2009.
45. "자유와 혁명: 모순 속의 어려운 선택 - 또한 딩링의 좌회전에도" (제2저자), "새로운 분위기, 새로운 발전 - 딩링 연구에 관한 제10회 국제 학술 심포지엄 논문집", 통지대학교 출판부 2009년 5월 .
46. "신세기 양성바오의 이미지", "스자좡 철도대학교 저널", 2011년 4호.
47. "임도경 이미지의 상호텍스트적 해석", "허베이과학기술사범대학저널", 2011년 4호.
48. "문학사 사슬의 연결고리로서의 '17년' 소설", "Yanzhao Academic"(허베이 사범대학교), 2012년 가을.
49. "1950년대와 1960년대 문학사에서 '적색 고전'의 위상", "중국 근현대 문학 주제별 연구(제2판)" 편, 원루민, 조주모, 북경 University Press, 2013년 8월 버전.
50. "상호텍스트성의 관점에서 본 미지의 책", "스자좡 철도대학교 저널", 2013년 1호.
51. "다양한 거리와 각도에서 딩링을 바라보다", "무령학술지" 2013년 4호.
52. "'레드 록'의 문체적 가치와 시대를 초월한 정신적 가치", "현대 중국 문화와 문학"(CSSCI 컬렉션), 2014년 제13호.
53. "'생명보다 고귀하다'에 대한 재논의와 '이상적인 캐릭터' 창조, 『장안학술』, 2014년 5호.
54. ""큰 가슴과 넓은 엉덩이"와 "쓴 콜리플라워"의 상호텍스트 해석, "허베이대학교 저널" 2호, 2014.
55. "딩링의 농지개혁 서사와 신시대 이전의 주류 이데올로기의 관계", 『수도사범대학논문』, 2014년 5호.
신문
56. "논쟁으로부터 현대 문학과 예술의 맥락을 풀다", 광밍일보, 2006년 1월 9일.
57. "문학사가 진정으로 문학사 자체가 되도록 하라", "중국 독서 뉴스", 2012년 2월 22일, 9-10페이지.
58. "양방향 문학 교류의 세기에 대한 역사적 설명", "문학 뉴스", 2002년 6월 18일.
59. "개인주의와 "혁명적" 성격 - Ding Ling의 성격과 창조", "문학 뉴스", 7페이지, 2011년 3월 11일. "Ding Ling Research" 2011년 1호의 전문이 재인쇄되었습니다.
60. "상호텍스트성의 관점에서 본 '마지막 제작팀'", "문학신문", 7페이지, 2012년 3월 9일.
61. "이자성(Li Zicheng)"의 주제와 야오설인(Yao Xueyin)의 입장", "문학신문", 2012년 4월 18일, 7페이지.
62. 아이우(Ai Wu)와 서디산(Xu Dishan)의 인생철학에 관한 "대화", "문학뉴스", 2012년 12월 14일, 6페이지.
63. "창조사회 작가들의 '낭만적' 성격", "문학신문", 5페이지, 2013년 3월 22일.
64. "초승달 사회 세 시인의 사랑과 죽음, 사람과 시", "문학신문", 7페이지, 2013년 5월 20일.
65. ""임칙서"에서 "아편전쟁"으로: 관점의 변화," 천진일보, 1997년 7월 15일. 이 글은 전국영화평론가 에세이 공모전에서 2등상을 받았습니다.
66. "A New Yan Poxi (TV 시리즈 "Water Margin"에 대한 논평) ", "천진 일보", 1998년 1월 24일.
67. "전쟁을 바라보며(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 관람)", "천진일보", 1998년 11월 25일.
68. "장대민의 생존철학(영화 '몰래 즐기다' 평론)", "천진일보" 1999년 2월 3일(?)
69. ", "베이징 이브닝 뉴스" 2009년 7월 24일.
70. "Red Rock"의 의지 전설", 베이징 이브닝 뉴스, 2009년 7월 31일.
71. '레드 플래그 북'에는 '워터 마진'이 몇 개 있나요? ”, 베이징 이브닝 뉴스, 2009년 8월 7일.
72. "'전설'의 인기가 '일상'의 매력을 보여준다", '베이징 이브닝 뉴스' 2009년 8월 14일.
73. "Ding Ling과 나와 함께한 50년": Chen Ming의 눈으로 본 Ding Ling, "China Book Business Daily" 2010년 2월 2일.
74. "바오딩인들이 소중히 여기고 자랑스러워해야 할 바오딩현대문화", "바오딩일보", 2012년 2월 23일.
75. "하북성 작가 개요(현대 작가 중 한 사람이자 보정)", "보정일보" 2012년 8월 5일.
76. “보정작가의 영광(현대작가와 보정2)”, 『보정일보』 2012년 8월 12일.
77. "전쟁 환경에서 인간의 감정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하는 손리(현대작가와 보정 3호)", 「보정일보」 2012년 8월 19일.
78. "'수호전'과 '붉은 저택의 꿈'의 문체를 결합한 양빈(현대작가와 보정편4)', '보정일보' 2012년 8월 26일.
79. "흐릿하고 영묘한 "투명 당근"", "보정일보", 2012년 10월 21일.
80. "모옌이 어떻게 '목화 판매 길'에서 '붉은 수수' 밭으로 갔는가,' 보정일보, 2012년 11월 4일.
81. "창업사"의 예술적 매력", "문학신문", 2014년 2월 21일.
82. "역사소설의 진정성과 관점", "문학신문", 2014년 9월 19일.
83. "근현대 소설에 대한 하오란의 독특한 공헌", "문학신문", 2014년 10월 27일.
(2) 저서:
1. 2009년 인민출판사에서 출판된 『붉은 고전』의 문학적 가치(단일 저자).
2. 2006년 인민문학출판사에서 출간된 《중국현대소설사》(단독).
3. 2008년 허베이대학출판사에서 발행한 《중국 현대소설 연구조사》(편집장).
4. 2001년 산시고서출판사에서 출판한 《중국현대문예예술연구》(공저).
5. 2002년 중국도서출판사에서 출간한 '흥미로운 중국인'(공저).
6. 1999년 백화문예출판사에서 출판한 『고대 중국의 뛰어난 인물의 그림도서관』(공저).
7. 2013년 북경대학교 출판부에서 출판한 『중국 현대문학 주제별 연구(제2판)』(공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