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와 비교해, 작가는 영화 및 텔레비전 드라마의 뒤에 장면 이다, 배우는 확실히 중요 하다, 그들 없이, 아무도는 직접 역할을 창조 할 것 이다, 그러나 작가는 또한 중요 하다, 그들의 역할 없이, 사람들은 말하는 방법을 모를 것 이다, 배우와 작가 사이 관계, 노래 dandan 와 작가 노래 fangjin 사이 논 박은 모든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노래 dandan 는 배우가 원본을 촬영 하 고 있지 않다 주장 한다
배우 장송문도 배우가 글자를 바꿀 수 있을지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송단단과 송방진 논쟁의 초점은 배우가 대본 없이 완전히 글자를 바꿀 수 있는지 여부다. 송단단은 대본이 좋으면 배우가 단어를 바꿀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 대본이 좋지 않으면 배우가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사실 아름다운 계약에 대한 인상이 있는 시청자들은 송단단 본인처럼 보이는 대사가 많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국산극에서는 그다지 나쁘지 않다. 일부 시청자들은 송단단이 손을 놓은 상태를 좋아하지만, 해설에서 대사가 너무 캐주얼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사실 이는 좀 괴롭다. 원본의 일부 극본이 합리적이지 않더라도, 일부 연극을 한 배우들이 직접 단어를 바꾸는데, 확실히 너무 캐주얼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배우들은 입을 바꿀 권리가 있다. 대사급에 관계없이 하나하나 연주해야 한다 작가가 아무리 키가 크더라도 배우도 아니고 전지전능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배우는 경험을 통해 대사를 미세 조정할 수 있어야 하며, 많은 경우에 필요하다.
불완전한 대본에 직면하여 배우가 촬영할 때 단어를 바꾸고, 장송문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장송문과 강무 주연의 영화를 보고 흑결전을 치른 후, 두 사람의 대화를 듣는 것이 편하고 대사도 사실적이라고 말하는 관객이 있다. 그래서 배우가 공연이 필요할 때 대사를 외워도 수정할 수 있다. 장송문은 이렇게 대답했다. 대부분의 대사는 한 눈에 기억할 필요가 없다. 배우는 두 번째 창작을 하고 편안함을 바꿀 수 있다. 그는 문자의 선과 맞먹는다. 즉, 아무리 수정해도 장면의 원래 지존 사명을 바꿀 수 없다는 전제가 있다.
찬반 연결 불가, 장송문은 연기 경험이 풍부한 배우다. 은밀한 구석이 유명해지자 많은 시청자들이 이런 큰 인물이 늦게 성성한 배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장송문의 표현은 업계와 외부의 관심을 받았고, 공연 감독으로 초청돼 내가 배우라는 것을 알게 됐다. 공연에 대해 많은 견해를 발표하고 설득력있게 했다. 이번에 그는 글자 변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매우 높은 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배우의 상황에 따라 의존과 미세 조정을 해야 하지만, 전제는 전체 극의 맥락을 파괴하지 말라는 것이다. 장송문의 대답은 실제 상황을 설명해야 한다. 특히 어느 정도의 지명도와 발언권이 있는 배우들은 대본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제시할 수 있지만, 극 중 상대가 있기 때문에 배우들이 미리 배우와 소통하고 개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고, 어떻게 받아야 할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