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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 사진 마스터 작품

풍경 촬영은 단지 다큐멘터리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매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음은 제가 정리한 풍경사진대사의 작품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풍경 사진작가 작품

풍경 사진작가 작품 1

풍경 사진작가 작품 2

풍경 사진작가 작품 3

풍경 사진작가 작품 4

풍경 사진 기술

풍경 사진 권장 사항, 최대 필드 깊이를 선택하십시오.

어쩌면 때로는 좁은 필드 깊이를 사용하여 풍경 사진을 더욱 창조적으로 만들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풍경 촬영이 가능한 한 전체 장면이 초점 범위 내에 있도록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장 쉬운 방법은 가장 작은 조리개 설정 (렌즈에 표시된 가장 큰 숫자) 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조리개가 작을수록 사진의 필드 깊이가 커집니다. 조리개가 작을수록 카메라 센서 (또는 필름 필름) 에 의해 빛이 덜 감지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ISO 를 높이거나 셔터 속도를 연장하거나 둘 다 하는 것과 같은 노출 보정을 해야 합니다.

방법/단계

초점 찾기

모든 사진은 일정한 초점이 필요하며 풍경 사진도 예외는 아니다. 실제로 풍경 사진에 초점이 없으면 화면이 텅 비게 되고, 사진을 보는 사람은 초점을 찾지 못해 사진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느낄 수 없어 빨리 떠난다. 풍경 사진에서는 건물, 가지, 석두 또는 암층, 윤곽 등 다양한 형태로 초점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떤 초점을 선택하는지 고려하는 것 외에도 어느 위치에 신중을 두는 것이 더 적절한지 고려해야 한다.

전경 고려

풍경사진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한 가지 요소는 촬영할 때 선택한 전경을 자세히 고려하고 이미지의 매력을 전경에 두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풍경명언) 이렇게 하면 사진을 보는 사람을 사진으로 들여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확장감이 있는 필드 깊이를 창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하늘 고려

풍경촬영에서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하늘이다. 많은 풍경 사진에는 큰 전망이나 하늘이 있는데, 당신의 사진이 그 중 하나를 만족시킬 수 없다면 사진은 지루해 보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촬영할 때 마침 하늘의 경치가 지루하다면, 하늘의 일부분이 당신의 사진을 지배하게 하지 말고 지평선의 위치를 3 분의 1 이상 놓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촬영명언) 하지만 촬영할 때 하늘에 다양한 재미있는 모양의 구름덩어리와 멋진 빛깔이 있다면 지평선의 위치를 낮춰 하늘의 하이라이트를 부각시켜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미지 수정 도구를 사용하거나 필터를 사용하여 하늘을 강조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편광 필터를 사용하여 색상과 대비를 어둡게 하는 경우)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은' 어떻게 내 사진이 주목을 받을 수 있을까?' 입니다. 실제로, 많은 방법이 있다, 그러나 제일 방법의 한 개는 선을 사용 하 여 그림에 사진가의 주의를 가져오기 위한 것 이다. 라인은 사진 한 장을 심도, 계층, 그리고 결과 패턴을 통해 흥미를 끄는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진 이동

대부분의 사람들이 풍경 사진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그들의 머리 속에 나타나는 것은 평온함, 평온함, 심지어 수동적인 환경이다.

하지만 실제 풍경 사진은 완전히 정적인 것은 아니다. 사진에서 동태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역학, 감정, 흥미를 더해야 한다. 숲 속의 바람, 해변의 파도, 폭포의 물줄기, 머리 위의 새, 움직이는 구름. 이러한 움직임을 포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느린 셔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몇 초가 걸릴 수도 있음). 물론, 이것은 또한 더 많은 빛이 센서에 닿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작은 조리개나 필터를 사용해야 하며, 심지어 여명 또는 황혼이라는 빛이 약할 때도 촬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날씨 활용

한 장면은 날씨 상황에 따라 연극계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시간을 선택해 촬영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많은 초보자들은 햇빛이 찬란한 좋은 날씨가 외출촬영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지만, 비바람이 몰려오는 흐린 날은 실제로 감정과 음침한 굴절감을 더 잘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폭풍, 안개, 생생한 구름, 두꺼운 구름 속에서 비치는 햇빛, 무지개, 해돋이 일몰 등을 촬영할 기회를 찾아본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의 좋은 날씨를 기다리는 대신 이런 변화무쌍한 기상 조건을 이용하다.

골든타임에 촬영

최근에 내가 한 사진작가와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 그는 더 이상 낮에 촬영하지 말라고 했다. 그는 황혼과 여명 중에만 촬영했다. 빛이 가장 좋은 시간이기 때문에, 그는 그것이 풍경 사진이라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가능합니까? 라이브? 일어나다. 이것들? 금? 시간은 풍경 그림자를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왜냐하면, 그게? 금빛? 나타날 때. 제가 이 시간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빛의 각도와 빛이 장면 효과에 미치는 영향으로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배경, 계층 및 텍스처가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수평선 고려

이것은 진부한 표현이지만, 여전히 매우 유용하다. 풍경 촬영을 시작할 때 먼저 두 점부터 지평선 배치를 고려해 보세요. 지평선이 평평합니까? 앞으로는 항상 다양한 도구를 통해 조정할 수 있지만. 그런데 촬영할 때 잘 하는 게 더 간단하지 않을까요? 구도할 때 지평선은 어디에 놓아야 합니까? 구도가 비교적 일반적인 경우는 수평선을 이미지의 1/3 (1/3, 또는 1/3) 에 위치시키고 이미지 중앙이 아닌 3 분의 1 (1/3 또는 1/3) 에 위치시키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너도 이 규칙들을 깨뜨릴 수 있지만, 나는 특히 놀라운 사진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관찰 각도 변경

촬영할 만한 장면을 발견하면 내려서 카메라를 꺼내고, 전원을 켜고, 울타리를 넘기고, 카메라를 눈앞에 들고, 좌우로 돌고, 다른 초점 세그먼트를 선택하고, 다른 관광지로 달려가서 셔터를 누르세요. 우리는 모두 이렇게 하지만, 그렇다고 내가 원하는 그런 매력적인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진을 찍을 때 더 많은 시간을 들여 더 많은 흥미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다른 촬영 장소를 찾는 것부터 시작할 수도 있고 (길을 돌아서 새로운 각도를 찾음), 바닥에 엎드려 낮은 각도에서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촬영할 유리한 고지를 찾으십시오. 주변 환경을 탐색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면 정말 독특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