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황이다의 정보

황이다의 정보

이름: 황이다 출신: 싱가포르

성별: 남자 출생지:

키: 173 몸무게: 53

영어 이름 : 이다 위치:

혈액형: A+ 별자리: 사자자리

별자리: 학력:

생일: 1979년 직업: 가수

이력서

p>

좋아하는 음악 : 일본음악

좋아하는 가수 : 엑스재팬

좋아하는 운동 : 달리기

창의적인 작품 - 펭 Jiahui-199 A Few Him

영화-지하철

중국어 시장에서는 글로벌 힙합 트렌드의 압박 속에서 아이돌 가수와 그룹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음악은 강력한 발견을 희망합니다 거친 음악의 에너지는 음악의 원래 창조적 성격으로 돌아가 다시 한번 중국 시장에 신선한 음악 스타일을 주입합니다. 따라서 시장이 계속해서 새로운 사운드를 기대하는 가운데, Xinsuo Music은 마침내 2년 동안 쌓아온 재능 있는 창의적 보물인 Huang Yida를 신인을 위한 연간 음악 종자 계획의 첫 번째 핵심 신인으로 출시했습니다.

현재 중국어권 '아이돌 장악'의 주류 흐름 속에서 황이다는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시장에서 통용되는 모든 '관습'을 초월한 완전히 새로운 인종이다. 아티스트의 외모 측면에서 보면, YiDA의 새로운 얼굴이 가져오는 미학적 정의와 음악적 태도는 어떤 시장 공식으로도 쉽게 "정의"될 수 없습니다.

음악적으로는 록혈통을 지닌 황이다가 아름다운 현악을 많이 사용하며, 팝과 록 사이의 음악에 클래식적 요소를 지속적으로 첨가하길 희망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살짝 쉰 듯하면서도 폭발적인 순수한 남성 보이스와, 깔끔하면서도 엉성하지 않은 보컬 퍼포먼스가 그의 휴머니즘적 음악적 스타일을 반영한다.

황이다를 정의할 수 없는 점은 황이다의 외모와 목소리의 완벽한 대비는 물론, 시장의 주류에 어긋나는 그의 개성과 음악을 보여준다. 이는 이다의 음악세계가 시장 용어에 얽매이고 음악의 범위에 의해 규제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오히려 공간이 없는 음악의 무한함을 보여주고자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러나 지속적인 성장의 자유만이 있을 뿐입니다.

YiDA 음악 스타일>>록 구조의 기본 정신에는 대중적인 일렉트로닉 요소를 대거 추구하지도 않고, 힙합과 R&B가 글로벌하게 떠오르는 트렌드도 아니지만, 클래식, 록, 팝의 섬세한 선을 넘나들며 록의 본래 정신으로 회귀하는 반동적 잠재력.

YiDA의 보이스 특징>> 주류 시장에서는 보기 드문 터프하고 순수한 남성 보이스로, 가창력은 폭발적이고 감동적이며, 고집 센 남자의 반항심이 가득하다. 군중과 감히 다른. 감성적인 목소리를 통해 음악 속 그의 성숙한 개성과 도시와 삶의 다양한 교차점을 넘나드는 그의 방황하는 감정을 온전하게 경험할 수 있다.

YiDA 만화 미인>청결하고 날씬하며 연약한 아름다움과 섬세하고 우아하고 편안한 얼굴 특징, YiDA는 의심할 여지없이 남성들 사이에서 보기 드문 중성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이다는 트렌드처럼 보입니다. -일본 만화 속 소년을 쫓는 인물이지만, 움직이든 말을 하든 강인하고 강인한 남성성을 지닌 인물이다. 이러한 기이한 갈등의식은 이다에게 고정관념을 뛰어넘는다.

황이다는 독특하고 극단적인 대비의 갈등을 가지고 있어 지금까지 시장에 등장한 적이 없는 신흥종이다.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이 '귀'와 '눈'을 놀라게 할 것이다. "동시에 시장의.”.

독학하는 인디음악의 정신

음악에서 자신의 진정한 가치를 발견한 완고한 소년 황이다.

싱가포르에서 대만까지 도시 구석구석을 떠돌며 음악이 있는 곳마다 노래하며 온 세상이 용감한 태도로 무대가 되어 끊임없이 노래하며 노래하는 음악적 발자취를 남기는 것이 바로 독립이다. YiDA 뮤직스피릿의

황이다는 집안이 부유한 소년도 아니고, 도덕과 학문을 갖춘 착한 소년도 아니고, 날카로운 모서리를 가진 재능 있는 소년도 아니지만, 열심히 일하는 주변의 여느 남자들처럼 엄격한 사회적 가치관 속에서 살아가지만, 인내로 노래를 배우며, 스승 없이 배운 음악 속에서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는 당신.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추구하고 싶다. “모든 것은 나 자신이 이룰 수 있다”

“음악만이 나를 의미 있게 만든다”

혈액을 대표하는 음악적 태도이다. 이 충격적이고 막강한 힘이 바로 싱가포르의 엘리트 프로듀서인 리시송과 리웨이송 형제가 YiDA를 가족처럼 여기고 오랫동안 키워나갈 수 있게 만든 힘이기도 합니다. 음악계에서 빛나는 하루.

YYDA가 여동생의 남자친구가 가지고 있던 기타 때문에 음악에 입문하게 된 것은 15살 때부터였다. 그 이전에는 학문 교육이 지배적인 싱가포르에서는 이미 모두가 결론을 내렸다. 공부를 좋아하지 않는 YiDA에게는 미래가 없었고, Huang Yida조차도 그날부터 음악을 접하기 전까지는 자신의 삶을 어떻게 직면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장래에 그가 인생에서 정말 할 수 있는 일이자 하고 싶은 일이 바로 '음악'이었다. 이에 황이다는 전통적인 학교 교육을 떠나 리시송과 웨이송의 음악 학교에 입학해 어렵게 얻은 음악 여행을 시작했다. 늦게 시작한 황이다는 전통적인 기초 클래식 교육을 받지 못했고 기타의 기본 코드만 알고 작곡을 배우기 시작했으며 같은 시기의 학생들에 비해 훨씬 뒤처졌습니다. 피아노 실력에 있어서는 표현력이 부족하고 비관적인 성격이었던 이다는 남몰래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는 열망을 품고 있었다. 황이다(Huang Yida)는 17세 때 갑자기 1년 동안 사라졌습니다. 모두가 YiDA가 음악과 자신을 포기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뜻밖에 올해 YiDA는 예리한 귀에 의존하여 소리를 알아내기 시작했습니다. 누구의 지도도 없이 그는 독학한 피아노 실력으로 1년 후 음악학교로 돌아왔고, 이는 그의 반 친구들과 선생님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음악. 이시송은 실종 1년 만에 황이다를 바라보며 "이때부터 이다가 정말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다. 이목구비, 턱, 어깨 모두 외모와 책임감이 있다"고 말했다. 남자의."

우연한 음악 데뷔와 파란만장한 꿈

음악 학교에서 작곡과 프로듀싱을 공부한 황이다는 군대에 있을 때 종종 학교에 돌아와 도움을 주곤 했다. 우연히 학교 오디션 기회에서 음반사는 YiDA의 개성과 창의력에 놀랐습니다. 보물을 획득한 음반사는 Li Sisong과 Weisong이 아티스트로서 YiDA, 특히 Huang Yida의 아티스트로서 YiDA를 준비하기를 강력히 바랐습니다. 음악 작업의 조정 및 방향. 이것은 황이다의 놀라운 꿈의 과정이다. 처음 음악을 접한 황이다는 비밀리에 '자신의 음악'을 세상에 알리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가수'는 여전히 무명이다. -목표 달성은 꿈일 뿐이지만 눈에 띄지 않는 날에 내 미래의 삶에 영향을 미칠 중요한 결정이 일어날 것이라고는 결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 꿈의 실현이 쉽지 않았을 뿐입니다. 이시송과 웨이송의 엄격한 요구 속에서 YiDA는 수많은 거부와 수정, 음악 방향에 대한 끊임없는 조정, 그리고 다양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훈련 준비 환경은 가혹하고 혹독했습니다. 황이다의 초기 회색적이고 비관적인 창작 스타일을 씻어내고 그에게 더 많은 측면과 더 많은 삶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시송과 웨이송은 황이다를 대만에 홀로 남겨두고 새로운 세계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세계와 삶, 그리고 그의 음악에 대한 좀 더 정직한 태도는 황이다의 창작 잠재력을 완전히 자극했고, 외국 땅에서 방황하는 느낌은 황이다의 창작성을 더욱 안정시켰습니다. 앨범 전체의 주요 창작 소스.

재능 있는 리시송을 배출하고 리웨이송의 가장 중요한 음악 제자

리시송이 자신의 자랑스러운 제자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의 눈은 반짝이지 않을 수 없었고,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말을 보니 가늘고 창백한 16세 소년이 "음악을 배우고 싶다"며 씩씩하게 음악학교 교문 앞에 서 있었다. 학교에 입학한 후, 시송은 겉으로는 활발하고 반항적이지만 속은 조숙하고 철회색인 이 특별한 소년을 엄격하게 훈련시켰습니다. 그는 황이다에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개념을 창조하도록 격려했을 뿐만 아니라 그를 훈련시키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비하인드 프로덕션 작업을 수행합니다.

두 사자자리 남자는 녹음실에서 음악에 대한 서로 다른 의견을 놓고 자주 다투지만, 프로듀서를 극도로 존경하는 이다 역시 반항적이지만 순종적인 모범생이다. 이시송의 눈에는 "이다는 효심이 많고 의리 있고 사려 깊은 소년이다. 그러나 여자에게 있어서는 눈은 매력적이지만 성질은 나쁜 이다. 완고한 소년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이시송은 선생님이라기보다 정말 형, 아버지 같은 면모를 갖고 있다. 그러므로 황이다에게 있어서 시송과 위송은 그에게 가장 깊은 영향을 미치는 두 사람이다. 세 사람은 서로를 알고 있으며, 거의 10년 동안 스승이자 친구로서 깊은 우정을 쌓아왔다.

스테파니 선의 유일한 동창

음대 후배 + 중국 가요계 선배

이다의 날씬하고 아름다운 외모는 종종 그녀로 착각되기도 한다 그래서 데뷔 전부터 소녀들은 '남자판 스테파니 선'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이 문제에 직면했을 때 황이다는 늘 웃으면서 말했다. 둘은 닮지 않았어. 대면하면 전 세계에 자신과 매우 비슷한 사람이 7명 있는데, 어쩌면 스테파니 선도 그 중 한 명일지도 모른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회의.

황이다와 스테파니 선의 인연은 7~8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황이다는 처음 시송과 웨이송의 음악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1990년대에는 선스테파니의 후배로 여겨졌다. 음악 학교이지만 그가 먼저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Yan Zi는 노래계에서 Huang Yida의 동료 학생입니다. 스테파니 선이 데뷔하기 전까지 두 사람은 친밀한 관계는 아니었지만, 이다와 스테파니는 음악학교에서 몇 번 만난 적이 있었지만, 이후 이다가 대만에 오게 된 것은 같은 고향 출신이기 때문이다. 같은 학교를 다녔던 스테파니는 이다에게 자신의 대만 영화 개봉 경험과 미디어 경험을 공유하는 것 외에도 앞으로 예술가가 되는 길에 대해 조언도 해준다.

두 사람의 눈에 비친 또 다른 사람: 스테파니 = 초콜릿, YiDA = 단순

황이다의 눈에 스테파니는 씁쓸함과 달콤함을 지닌 초콜릿 같지만, 좀 이상한 비유였지만 황이다는 설명을 강화하며 겉으로는 친구들과 많이 닮아있는 옌자가 실제로는 내면이 굉장히 남성적인 어조로 말했다. 나는 그것을 볼 수 있다.

스테파니 선은 대만에서 스테파니를 만날 때마다 항상 이다를 격려해줬다.

스테파니 선의 십자칼 구성 - 스테파니의 눈에 비친 '단순' 이다

의리를 중시하는 스테파니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이다를 위해 직접 작사에 나섰다" Simple'은 활동 기간 중이었는데 스테파니 선의 스케줄이 꽉 찼다. 이번 'Simple'은 완성까지 거의 2주가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스테파니는 조심스럽게 원고를 제출하며 이다에게 잘 해달라고 강력히 당부했다.

스테파니 선은 "내가 아는 이다의 모든 것이 'Simplicity'라는 노래에 담겨 있다. 스테파니가 보기에 이다는 인생에 음악밖에 없는 사람이다. 그의 삶은 지극히 단순하다. Stefanie Sun은 이 노래를 통해 Yida가 더 많은 삶의 성장을 경험하고 더 많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도시간 방황의 창조적 원동력

이다의 음악적 성장을 보며

황이다는 소니 레코드와 정식 계약을 맺은 후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대만과 싱가폴 두 곳에 거주하던 YiDA가 대만에 와서 그의 음악적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대만에서 완성됐다.

리시송의 말처럼 황이다는 다양한 방식으로 창작하고 다른 차원에서 생각할 수 있기를 바라며 대만으로 파견됐다. 이전 작품 '회색', '슬픔'에 비해 현재 작품은 이다. 확실히 훨씬 '따뜻하다'고 황이다의 삶의 성장 과정이 음악과 확연히 구분된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대만은 곳곳에 특별한 인간미가 있는 것 같아요. 올해는 MRT 역에서도 영감을 받았어요. 인생이 음악인 황이다(Huang Yida)는 이 대도시 타이페이에서 영감을 얻는 통화 거리부터 샤론까지, 돼지고기 밥부터 진주 밀크티까지, 모든 것이 영감이 되는 것 같다. 도시 곳곳에는 걸으며 노래하는 황이다의 음악 발자국이 있습니다. YiDA는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주류 트렌드를 따르거나 표절하고 모방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오히려 더 현실적이고 삶에 가까운 정직한 창작물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YYDA 정식 데뷔 전 제로의 순간

첫 공개 작품: 팽가휘의 '199세 그자'

팽가휘의 '199세의 그는'은 YiDA 처음으로 작품을 출판한 것이었습니다. Huang Yida는 자신의 작품이 실제로 연주되는 것을 들었을 때의 설렘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값비싼 흰색 기타를 구입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이제 기타와 피아노는 Huang Yida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는 내면의 모든 싸움을 창작에 쏟아부었고, 기타에 무한히 집착했던 황이다(Huang Yida)는 수입의 거의 전부를 음악 관련 용품 구입에 썼고, 기타를 사는 것보다 배고픈 편을 택했습니다.

기타 7대를 소유하고 있는 황이다는 자신이 사랑하는 기타를 아내처럼 소중히 여기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레드 하트 패턴의 특수기타와 완전 투명 기타가 가장 아끼는 기타이다. 좋아하는 X-JAPAN Hide. 중고 기타도 있어요. 몇 년 전 어머니는 YiDA가 기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몇 달 동안 돈을 모아서 그에게 선물로 사주었습니다. YiDA는 어머니의 사랑을 더욱 소중히 여깁니다.

엘바 샤오의 '서브웨이' 원곡(영화 '서브웨이' 주제 멜로디에 대한 음성 보증)

YiDA, 영화의 중요한 부분마다 그의 목소리가 계속 등장한다 '서브웨이' 현장에서는 무심코 음악에 맞춰 흥얼거리며 극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영화가 끝났음에도 그의 목소리가 오랫동안 귓가에 맴돌았다.

왕가위가 제작한 영화 '서브웨이'에서 감독은 YiDA가 흥얼거리는 데모 버전을 극 내내 중심 멜로디로 삼을 것을 고집한 것은 그런 목소리와 단순하고 가식 없는 감정 태도 때문이었다.

이다가 피아노를 연주할 때면 황홀함과 차분함을 느꼈고, 지하철의 인파를 느끼기 위해 지하철 역까지 달려갔다고도 했다. 뜻밖에도 녹음된 데모가 YiDA의 음악 여정의 출발점이었다.

'푸른 하늘' MV는 그저 푸른 하늘이 다시 나타나기를 기다린다

다. 신의 얼굴에 달려있다

1위는 대만의 계속되는 비로 인해 타이틀곡 'Blue Sky'가 계속 늦어지면서 결국 모든 스태프가 펑후지베이에 가서 촬영을 하게 됐다. , 오랫동안 타이페이에서 볼 수 없었던 편안한 푸른 하늘 느낌을 찾고 있습니다.

인본주의적인 스타일의 촬영을 잘하는 린진허 감독은 지베이섬의 광활한 대지와 풍경을 활용하여 작품을 만들어냅니다. 아름다운 이미지 구성. 오랜만에 보는 황이다의 맑고 푸른 하늘과 바다의 완벽한 조화. 펑후를 처음 방문했는데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사진을 찍는 것도 어렵지 않았고 대신 작은 양 오토바이를 타고 돌아다니며 신선한 해산물과 선인장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기묘하고 특별한 석조 건축물. 펑후 바람 때문에 어지러웠지만, 그래도 보기 드문 바다와 하늘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신났고, YiDA는 감독이 포착한 대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현미경 아래의 사랑'

감독은 24시간 연속 촬영을 위해 가혹한 훈련을 했다. 두 개의 MV '현미경 아래'는 더 큰 프로젝트였어요. 아침 8시에 완리해수욕장에 가서 뚝뚝 떨어지는 기온을 견디고 감독님이 거대한 피아노를 양명산으로 가져가서 연주하셨거든요. 산과 숲 속에서 4인조와 함께 연주를 하고 다음날 오전 8시까지 계속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에 들어가는데, 처음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이다에게는 22시간 촬영 프로젝트가 사실 조금 힘들었다. 하지만 그는 늘 높은 감정 상태를 유지했다. 결국 밴드 멤버들과 격렬하게 기타를 연주해야 할 때 그는 감독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저처럼 버티고 있는 스태프들이 많아서 전혀 피곤하지 않으니 꼭 열심히 할게요.”

황금멜로디상 MV상 후보에 오른 쉬렌펑 감독은 깜짝 놀랐다. YiDA가 이렇게 막강한 창의력과 폭발력을 갖고 있다는 점에 이번 곡의 촬영 컨셉에 대해 감독님이 감동을 많이 받으셨는데요. 의도적으로 클래식 음악과 록 음악 사이의 갈등감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YiDA의 음악을 통해 이끌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공간으로 들어가 음악의 힘을 경험하고 싶은 나의 상상. 결국 YiDA는 음악과 함께 와일드한 얼터너티브 록 소년으로 변신하여 평화롭고 아름다운 피아노 소년과 가장 큰 대조를 이룬다. 최근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 해체주의적 방식으로 음악과 잘 어울린다.

추천곡

Blue Sky

작곡: YiDA 작사:Ellis 편곡: Willie Liu / Terence Teo

Maybe you We are about 뇌우와 번개 폭풍을 만나거나 어두운 구름과 회색 흐린 날을 곧 만날 것입니다

어쩌면 일기 예보에 미래에 맑은 날이 없을 수도 있고 마지막에 푸른 하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당신이 누구이든, 어디에 있든, 구석구석 모두가 묵묵히 자신의 삶을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경이 아무리 어려워도, 날씨가 아무리 나빠도 마음을 진정시키면 누구나 자신의 하늘을 올려다 볼 수 있습니다. 대만에 처음 온 YiDA는 어느 날 바다를 보기 위해 샤론에 갔다. 인공 건물이 많은 싱가포르에서 자라면서 이렇게 단순하고 거친 바다를 아무런 수정 없이 본 적이 없었다. 그리고 하늘은 그녀를 방황하던 대만의 젊은 YiDA의 마음을 강하게 흔들었다. 무한한 창작 영감을 갖고 있는 이다가 이틀에 걸쳐 완성한 곡 'Blue Sky'는 사랑의 세계에서는 모두가 구름 같다고 생각하며 작곡했다. 자신의 하늘을 위해, 그리고 그 하늘로 변신할 수 있다면 마음속의 구름도 지킬 수 있다.

블루 스카이(Blue Sky)는 남성 가수들 사이에서 상대적으로 진짜 소리와 거짓 소리를 교환하는 어려운 기법이 있어 YiDA의 보컬을 더욱 쉽게 표현하고 표현할 수 있는 곡이다. 이시송의 말처럼 이다의 목소리에는 내일을 향한 따뜻하고 희망적인 감성이 담겨있다. 이것이 바로 이다의 목소리가 지닌 매력이자 이 곡이 표현하고자 하는 예술적 개념이다.

Love Under The Microscope

작곡: YiDA 작사: Yi Jiayang 편곡: Terence Teo / Kenn C

당신을 만나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네가 너무 미워서 사랑은 되돌릴 수 없는 여행이다...

"누구나 가장 그리워하는 사람이 있다"

이 글을 쓴 황이다의 기분은 이러했다. '그녀를 생각하며 그녀를 위해 가장 아름다운 노래를 써라'라는 곡을 완성하기까지 황이다는 이 곡을 매일 밤 반복해서 듣고, 피아노 부분부터 수정했다. 스트링의 막간을 시작으로 곡 전체가 매우 아름다운 선율로 편곡되어 있으며, 2부에서는 급격하게 변해 강렬한 얼터너티브 록 스타일로 가속되는 곡 전체의 상반된 긴장감과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복잡한 분위기가 표현된다. 스트링 요소와 헤비한 비트 록 요소를 결합한 음조는 이다의 음악적 특성을 가장 잘 드러낼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서정성과 하드 록의 완벽한 결합이 이 곡을 이끈다. . 이 곡의 가장 큰 특징.

너처럼 (나처럼) I Love U

작곡: YiDA / Li Weisong 작사: Li Zhuoxiong 편곡: Terence Teo

완고한 껍질을 꿰뚫어보시네요 부드러운 내 눈 앞에 있는 모든 것은 더 이상 강철이 아니다

내가 사는 껍데기가 아니라 너로 인해 빛나는 세상이다...

이시송은 이다의 사랑관에 대해 "이다 감정은 회색이고 감정은 매우 불안하다"고 말했다. 감정은 항상 이다가 여자를 좋아했기 때문에 감히 만질 수 없었던 것이었다. 매일 함께 있고 아무것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사랑하면 피곤할 수 있습니까? "라는 다른 노래처럼 함께하는 느낌이 좋습니다. 이제 황이다는 일단 헌신하면 그는 완전히 함께하고 그녀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길 것이지만 이제 그는 8 명의 여자 친구, Do to Do가 있습니다. 음악 외에는 사랑을 마주할 여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현악기 연주와 함께 황이다의 노래를 들어보면, 그의 목소리에는 약간의 떨림이 담겨 있다. 상처받을까 봐 망설이는 그의 마음, 사랑이 싹트고 터지는 달콤하고 시큼한 감정을 들어보세요.

미디 편곡의 인기에 힘입어 오랜만에 리얼 스트링을 사용한 클래식 러브송이 탄생한 이 곡은 부드럽고 느린 곡으로 만장일치로 뽑혔다. 여성 스태프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My Anonymous Babe

작곡: 이시송 작사: Yi Jiayang 편곡: Terence Teo

무엇을 가져가도 좋았습니다. 아름답다고 느끼시나요? ...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누구인지는 나에게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이 곡은 프로듀서 리시송과 가장 많은 갈등을 일으킨 곡입니다. 녹음 스튜디오 더빙 과정은 5일이 걸렸다. 선생님이 원하시는 보컬과 달랐기 때문에 두 사람은 더 나은 연주를 위해 노래를 다정하게 해야 할지, 아니면 씩씩하게 불러야 할지 계속 고민하고, 서로 다른 비율과 분위기를 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했다. 결국, 이 곡은 5일간의 노력 끝에, 황이다는 한층 깊어진 남성의 목소리와 한층 깊어진 성숙한 애티튜드로 남성의 노래를 해석한 것과는 전혀 다른 애정 어린 연주를 선보였다. "아파도 원한을 품지 않는다"는 마음.

누구나 마음속엔 익명의 아기가 있다.' 이다가 '사랑해서 아름다워요'라는 가사를 보고 가슴이 뭉클했다. .결국 사랑에 빠진 감정은 언제나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 묻혀 있을 것이다.

온라인 게임

작곡: YiDA 작사: Tiantian 편곡: Kenn C

대만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찾고 있는 Huang Yida는 심지어 break 그가 온라인에 접속하여 온라인 게임을 할 때마다 그의 창의력이 촉발될 수 있습니다. 평소 인터넷 게임을 좋아하는 황이다는 한동안 작곡에 어려움을 겪었고, 글을 쓸 수 없게 되자 온라인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게임 화면과 음향 효과를 보게 됐다. 온라인 게임의 광란을 느낄 수 있는 곡을 쓰고 싶다는 생각에 하룻밤을 게임의 리듬에 맞춰 작곡했습니다.

이 곡은 펑크 록(Punk Rock)을 강렬하게 리메이크한 곡으로, 현재 E세대의 젊은이들이 인터넷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감정을 교류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독특한 스타일과 스타일을 입증한다. YiDA의 오리지널 창작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