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능 문양
비교적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능으로 개인 취향이나 JJC 조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폭력 재능 2단계의 폭력 방해, 무기 재능 2단계의 전쟁 북 등을 모두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슬래밍 스타일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방어 특성 아래 3점을 건너뛰고 무기 특성 아래 슬래밍을 강화하면 됩니다. 3판을 쳐도 감속은 완전히 DK에게 맡기고, 수비력 아래 금지를 클릭하고, DK의 조르기와 연동해 더블싱킹을 한다.
글리프는 비교적 균일합니다.
주: 칼날 폭풍, 필사자의 일격, 억제
대형: 급속 돌진, 장거리 돌진, 관통 포효(무기 특성이 휩쓸기인 경우 관통을 휩쓸기로 변경할 수 있음) Eagle Text)
소: 전투(jjc를 플레이하고 DK가 있는 경우 명령 문양으로 변경할 수도 있음), 폭력적인 분노, 사기 저하
2. p >
Pvp에서는 특히 fs, lr 등 장거리 게임을 할 때 전사를 조종하기가 더 쉽습니다. 따라서 제한된 근거리 기회로 높은 데미지를 가하고 상대의 리듬을 흐트러뜨리며 상대가 스킬을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것이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힘줄이 부러지거나, 죽음을 초래하거나, 눈물을 흘리는 점은 하나로 유지된다. 거대 코끼리가 공격하자마자 사용하거나, 궁극기와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압의 경우, 상대가 독서 직업인 경우에는 독서 중에 제압할 수 있다. 물론 대부분 그런 조건이 없으므로 그냥 사용하면 된다.
한 마리를 죽이고 유지하면 3중 도살 효과가 적용되며, 2차 효과에 따른 제압 데미지가 매우 높으니 꼭 도살 효과를 유지하세요. 찢어짐을 유지하는 가장 큰 역할은 억제를 유발하는 것입니다.
무기전 PVP는 PVE와 달리 특정 스킬 사이클이 없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기존 스킬을 유지한 뒤 폭발할 기회를 찾아도 괜찮다. AOE의 폭발은 무모한 카운터 스톰과 블레이드 스톰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재능이 쓸어가는 것을 가리킨다면 함께 열어보세요. 풍차를 휩쓰는 매크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일 대상의 경우 상대를 밀어내는 것으로 시작하여 버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푸시 후 Big Elephant Strikes, 그리고 Reckless Fatal Calm 장신구의 궁극적인 움직임입니다. 매크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폭발 매크로를 폭력 자세에 연결했습니다:
/시전? 폭력 자세
/cast?무모한
/시전? Calm
/use?dps 액세서리
마지막 단계는 Heroic Strike 또는 Slam입니다. 단순하고 무뇌하고 싶다면 Heroic Strike 방향을 특성으로 삼은 다음 Heroic Strike 스킬을 사용하여 특성의 주요 스킬 CD의 공백을 메우십시오. 하지만 분노만으로 충분하지 않으니 생각 없이 영웅을 누르지는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