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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왕별희 영화학과 영화평론

패왕별희 영화학과 영화평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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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왕별희 신화: < /p>

홍콩 작가 이비화의 소설을 각색한' 패왕별희' 는 1990 년대 영화이자 가장 화려한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장궈롱, 장풍의, 궁리, 거요우 공연이 모두 훌륭했다. < /p>

장궈롱 이전의 캐릭터나 화려함, 온순함, 애틋함, 야리야리함, 소외가 모두' 패왕별희' 에 조화되었다. "미치지 않으면 일을 할 수 없다." 형태에서 기운, 손들고 발돋움하는 그 애절한 눈빛부터 무대 밝은 빛 아래 사라진 고집과 완벽에 이르기까지, 장궈롱 () 는 결국 번데기 나비로 변하는 생명과정을 완성하였으며, 이때부터 인간극은 구분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이 영화의 매력은 물론 칸영화제에서 상을 받은 것도 아니고, 무대에서 남자가 여장을 하고, 무대 아래에서 성적인 사랑을 어지럽히는 것이 아니라, 나비의 애착으로 사업과 사랑에 대한 약속을 지키는 것이다. 쳉 나비 옷, 그가 사랑하는 것은 작은 건물이 아니라 연극에서 우희가 사랑해야 할 운명이다. 죽어야 할 패왕은 연기의 운명이다. < /p>

장궈롱 천카이거 지점에서 전화를 걸자 그는 마침내 자신의 다른 면을 찾았다. 장궈롱 때 우희의 분장으로 우리에게 다가왔을 때, 한 세대의 아이돌의 기괴한 사랑 전설을 증명하였다. 극 중의 나비옷 자체는 인생과 같고, 연극은 인생의 치정극과 같다. 스승에 대한 그의 감정은 환난과 * * * * 의 본연의 애정에서 비롯되며, 영원을 갈망하는 희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감정은 완전히 정신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플라톤식이다. 비현실적이지만 가장 충격적이다. < /p>

캐릭터 소개 < /p>

1, 장궈롱 나비옷 < /p>

경극 명역을 맡아 경극에 푹 빠져 있다. 어려서부터 어머니에게 경희반에 팔려 청의를 부르는 법을 배웠고, 이후 선배 단소루와 함께' 패왕별희' 를 공연해 명배우가 되었다. 성나비가 우희 역을 맡았을 때' 미친 악마가 살지 않는다' 는 사심없는 정도에 이르렀고, 게다가 성나비 시간의 기이한 경험까지 더해져 성나비는 정말 자신의' 희몽' 에 빠져들었다. 나중에 나비옷은 평생의 예술 추구에 실의를 느꼈고, 단소루와 함께 연극을 할 때 무대에서 자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 /p>

2, 궁리 국화선 < /p>

화만루 1 위 매춘부 역을 맡아 교토 영령의 명각 단소루가 좋아했고, 이후 단소루와 오랫동안 정이 들었고, 두 사람은 결국 함께 걸으며 부부가 되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문화대혁명이 발발했고, 단소루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국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국선은 단소루의 면모를 철저히 알 수 있었다. 성접의와 작별한 후, 그녀는 집 안에서 들보에 매달려 자결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