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워크래프트 zacard 가 소머리 대신 판다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까?

워크래프트 zacard 가 소머리 대신 판다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까?

현재 FL 은 비교적 적게 쓰이고, 일반적으로 FS 와 함께 할 수 있으며, 이전에는 1.14-1.18 등 여러 버전에서 FS+FL 의 ORC 내전이 유행했다. 채택된 전술은 일반적으로 속도 2 권, 후보병영, 소량의 큰 G, 방앗간, 2 권 모집 FL, 단일 BE 무BS, 헤드헌터+코도를 주력으로 하는 순수 원격 천자 부대로 상대와 맞붙는다. 때로는 열심히 일하여 TR 에 오기도 한다. 전술적 특징은 지속적인 억압력이 있고, 부대는 성형이 빠르고 공격력이 높다는 것이다. 그러나 회복력이 부족하고 영웅은 취약하다. 이후 버전에서는 검성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검성을 둘러싼 전술체계 (예: TP 를 처음 파는 등) 가 완전히 개발된 뒤 FL 을 채택한 전술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

판다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수족이 TC 소머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TC 의 내구적인 고리는 ORC 부대의 증축 효과가 매우 좋아 수족의 기동성을 크게 높이고 늑대를 타고 해체하는 데 있어서 판다보다 제어장 방면이 더 좋다. 물론 판다가 TC 가 좋지 않다는 것은 아니지만, TC 는 수족의 본족 영웅으로서 수족에게 더 적합하다. 수족이 NE 가 없는 월정은 바로 마법으로 돌아갈 수 없다. 팬더 두 개의 술불 마법이 말랐다. Zacard 는 때때로 판다를 사용하여 더 빨리 방어족의 황금을 1 분 동안 억압하기 위해 사용한다. 종종 최후의 수단입니다. NE 를 치는 것은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판다의 불시법 거리가 TC 보다 짧기 때문이다. 범위가 넓지만, 후광이 없는 존재 판다가 태어나면서 중간 이동 속도가 DH 에 의해 너무 쉽게 끌려 TC 가 잘 통제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오늘날까지 발전함에 따라, 당신이 말하는 전술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전술이 단일화를 나타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