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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지문학의 두 번째 이야기는 어느 작가가 어떤 유명한 책을 썼는지 알려줍니다.

'푸른 문학'의 두 번째 이야기는 일본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유명한 작품 '해변의 카프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책은 잃어버린 아버지를 찾아 외딴 해변 마을로 여행을 떠나는 어린 라플라스 소년이 그곳에서 자신과 삶의 진정한 의미를 발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일본의 작은 마을과 특별한 범서구 문화가 결합되어 일본의 근대 초기 역사와 사회적 배경을 깊이있게 드러낸다.

더 나아가 소설은 삶의 복잡한 감정적 혼란을 이야기하며 주제와 상징을 강력하게 탐구한다. 동시에 현대인의 삶의 모순과 갈등을 논하며 깊은 인본주의적 배려를 발산합니다. 소설의 의미는 소설과 서사 사이의 어딘가에 있으며, 다른 대가들의 수사법 아래 현대 문학의 특징을 포착하고 있다. 『아오노문학』은 다자이 오사무 탄생 100주년을 계기로 예술가들이 유명 작가들의 단편을 다시 그리는 기회로 일본 출판사 슈에이샤가 내놓은 기획 작품이다.

'해변의 카프카' 감상:

'해변의 카프카'는 이진 병렬 구조를 채택합니다. 소년의 묘사는 사실적인 기법이고, 나카타의 묘사는 환상적이거나 마술적인 기법이다. 카프카는 현실 세계에서 살았지만 현실과 가상 세계를 오가며 희망과 절망 사이를 헤매었습니다. 크로우라는 소년의 목소리는 현실과 현실의 이원론적인 세계에 사는 사람들도 이중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는 사실, 즉 그들이 생각하는 것과 행동하는 것이 반드시 같은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일깨워준다.

이중 평행 구조는 캐릭터의 이중 성격과 행동에도 반영됩니다. 소설 속 이진 병렬성의 교차점은 카프카와 나카타가 사에키 감독을 만나는 고무라 도서관에서 만난다. 카프카의 서사적 관점에서 볼 때, 40세의 미녀 사에키는 낮에는 우아한 큐레이터이지만, 밤에는 카프카와 육체적 관계를 맺는 15세 소녀로 되돌아간다. 카프카가 "숲"의 중심부에 발을 들여 또 다른 "잊혀진 세계"로 들어갔을 때, 사에키도 카프카를 보살피고 보호하는 이중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나카타의 서사적 관점에서 볼 때 사에키는 신비한 삶의 경험, 거친 경험, 고통스러운 기억을 갖고 있는데 이는 나카타의 초자연적 세계와 어느 정도 일치한다. 소설 속 다른 두 구조적 인물인 오시마와 호시노 역시 이중적 성격을 갖고 있다. 오시마는 여자이자 남자이고, 자신을 식별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는 성교를 통해 '성'을 완성한다. 자신과 자신과의 관계"사물 간의 투사 및 교환"을 통해 "신의 깨달음"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