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포인트 추가와 인형이 선택한 무술은 캐릭터 자신의 포인트 추가 상황과 일치해야 합니다
현재 주류 캐릭터 추가 상황에 관한 한
< p>①포인트를 추가하는 모든 플레이어: 인형 전신을 추가하고 수계를 선택합니다. 인형을 서로 연결하면 캐릭터의 피와 방어력이 높고, 스킬의 피와 마나가 많이 회복되며, 데미지 흡수도 높아 죽이기 어렵다.② 민첩성 2와 민첩성 2 또는 힘 2와 민첩성 2 또는 민첩성 3과 민첩성 1 또는 힘 3과 민첩성 1 또는 민첩성 4 또는 힘 4를 가진 플레이어에게는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인형 골드 플레이어가 선택되고, 포스 플레이어의 인형은 풀 파워로 추가되며, 매직 플레이어의 인형은 올 소울로 추가됩니다. 인형이 일어난 후 캐릭터의 높은 공격력과 인형의 스킬 보너스, 인형 자체의 데미지를 이용해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3 모든 시력 포인트를 보유한 플레이어: 1. 모든 플레이어에게 인형을 추가하고 지구 유형을 선택합니다. 플레이어의 높은 민첩성과 결합되어 다오싱의 역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2. 민첩성과 빠른 속도, 높은 공격력을 갖춘 하드코어 플레이어인 경우: 전체 그룹에 인형을 추가하고 나무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인 생존력이 높아지고, 나무 부활 스킬과 고속이 결합되며, 캐릭터들의 공격력 BB가 높은 것도 좋은 점이다.
4 민첩 3 + 힘 1 또는 민첩 3 + 민첩 1인 경우에도 더 좋은 장비로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사실 결국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죠. 저는 플레이 무유디키인데, 꽤 재미있을 것 같고, 내용도 마음에 들고, 줄거리도 얽혀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