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석도' 축, 청, 이방잉, 종이책, 잉크펜, 세로 139.5cm, 가로 54.5cm, 고궁박물원 소장입니다.
자체 질문: "고기가 있는 집 대나무는 모르는데, 어찌 담묵 한 가지를 감당할 수 있겠는가. 신은 세상 풍속을 걱정하며 청풍토화가에게 분부했다. 건륭은 18 년 6 월에 금릉망학강 깊은 골목에 쓰여졌다. 리 팡 잉. 클릭합니다 도인은 "그림 밖", "죽선", "철리 좀충" 삼방을 인쇄한다. 건륭 18 년은 1753 년이다.
화면은' 가로채기' 방식으로 묵죽의 하반부를 묘사하여 대나무가 높고 무성한 기세를 나타냈다. 삼간묵죽이 돌을 뚫고 나와 강인하고 우뚝 솟아 광풍에 흔들리고, 대나무 잎이 흩날리며 모양이 각기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화가는' 어려운 일에 천공을 빼앗는다', 대나무 잎이 광풍이 몰아치는 순간의 전형적 이미지를 골라 전통화죽의 법을 깨고' 화죽의 법은 그려야 하고, 그림을 그리는 법은 깨야 한다' 며 과감하게 새로움을 구하며 대머리로 곧게 쓸어 대나무 잎을 비스듬한 방향으로 그렸고, 잎끝은 납작한 정사각형으로 약간 변형되었다 전체 작품은 실감나고, 세력이 있고, 정이 있어, 마치 몰입할 수 있는 것처럼, 이방응화죽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리 팡 잉 (Li Fangying) 의시에서 화주 (Pingzhu) 는 문인의 소위 신선함과 탈속적인 취향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로 "양주 팔괴 (Yangzhou Baguo)" 의 예술은 이미 전통 문인화의 미적 취향과는 다르다 그들이 쓴 매화, 란, 대나무, 국화사군자는 민간의 질고에 대한 관심과 현실 생활에 대한 관심을 발휘하기 위해 매우 입세한 것이다. 리 팡 잉 (Li Fangying) 의 친구, "여덟 가지 이상한" 중 하나 인 청 샤오 (Zheng Xie) 도 잘 그렸고, 두 사람은 예술적 스타일에서 서로 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섭 그림 속의 정적인 대나무는 가늘고 장대 굵고 잎이 많아 수려하고 힘차게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리 팡 잉 (Li Fangying) 은 광풍 속의 모주 (Mezhu) 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스스로 웃으면 담력이 있고, 휘둘러 여전히 광풍을 사랑한다" 고 말하면서, 그린 대나무는 얼마나 굵고 장대 잎이 길고 웅장하며, 광풍과 싸우는 정신을 보여 기세로 이겼다.
이방잉 (음Y NG) (1695-1755 년), 자구중, 호청강, 별호 추지, 장쑤 남통인. 소나무, 대나무, 매, 란, 소품을 잘 그리며 회화 창작은 직접 생활에서 배워서 자신의 독립된 스타일을 창조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리 팡 잉 (Li Fangying) 의 그림 스타일은 그의 성격, 묵웅 (Meixiong) 의 관대함, 침착하고 통쾌한, 펜으로 세로로 바르고, 약간 고삐 풀린 세로를 벗고 기세로 이겼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양은 그림이 당신을 위해 정교한 화권을 선보이는 데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수집 전달을 환영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댓글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