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교두풍 설산 신전' 은 4 대 명작' 수호전' 중 하나로,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고등학교 국어 교과서' 임교두풍 설산 신전' 에 대한 감사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고등학교 어문' 임교두풍 설산 신전' 감상
임교두풍설산 신전' 은 80 만 금군 교두림충배 이후 몇 차례 우여곡절 끝에 여초장을 지키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폭설로 거처가 무너져, 어쩔 수 없이 허름한 산묘에 와서 하룻밤을 묵었다. 그래서 공교롭게도 문밖 온유부안의 대화를 듣고, 자신이 이미 모함을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하마터면 죽을 뻔했다. 화가 나서 임충이 마침내 폭발하여 총을 들고 두 사람을 찔러 죽였다. 바로 이번 사건으로 임충이 관청에 대한 유일한 아름다운 비전을 물거품으로 만들고 궁지에 몰렸고 어쩔 수 없이 양산에 의지해야 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호전' 의 영웅들은 모두 양산에 오르도록 강요당했고, 그중에서 가장 전형적인 의미는 임충이다. 그는 원래 도쿄에서 80 만 금군 교두로 지위가 낮지 않았고, 또 현혜로운 아내와 행복한 가정이 있어 봉건 통치자와 자신의 앞날에 대한 환상을 갖게 되었다. 그는 무예가 강하지만, 그렇지? 소인 밑에 처박혀 있는가? 가슴 가득한 원한이 있지만, 오히려 역행하고 굴욕을 참으며 타협하는 성격도 길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와 같은 사람은 농민 봉기 대열에 합류하기가 쉽지 않지만, 그는 하필 양산에 오르도록 강요당했다. 일의 원인은 그의 아내가 악묘에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고, 고태위 () 의 의인 고야네를 만났기 때문이다. 가오 yanei 는 그의 아내 를 보고, 그들은 희롱을 했다. 그가 소식을 듣고 달려왔는데, 성난 소리 속에서 주먹을 들어 때리려 할 때, 보니 상사의 아들인가? 먼저 손이 약해졌나? 。 뿐만 아니라 자신이 싸울 감히 하지 않았다, 심지어 루 zhishen 가오 yanei 를 쫓는 중지, 그는 말했다? 예로부터 말했다: 관직을 두려워하지 않고, 관직을 두려워한다. 임충은 그의 청탁을 먹지 않고, 권세와 그를 이번에 시켰는가? 。 임충이 굴욕을 참고 양보하는 성격을 보여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역행이 임충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할 수는 없다. 육겸과 고야네는 린충이 백호당으로 잘못 들어가 창주도를 찔러 조난을 당한 들돼지숲을 더욱 함정으로 삼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이은 타격 박해 아래 임충의 반항적 성격이 점차 강화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타협 양보에서 군웅을 구하고 싶어 포기하지 않았습니까? 발버둥치며 돌아오나요? 환상. 임충의 이런 모순심리는 본 수업에서 절정에 이르렀다.
제 1 부 (제 1 항): 창주 구
삽입과 대화를 통해 임충이 창주에 온 이유는 고구의 생사가 모함을 당했기 때문이며, 동시에 명림충과 이샤오이의 관계를 지적하였다. 이초와 작은 호텔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안배이다. 한편으로는 임충의 사상적 성격 특징을 표현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다음과 같은 줄거리 발전을 위한 길을 닦는다. 작은 호텔을 쓰는 것은 임충을 대접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육겸들을 접대하기 위해서이다. 임, 이 두 사람의 지난 일에 대한 삽입은 임충부위위기의 성격 특징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이 두 부부의 고마운 데이드의 행동을 합리적으로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응? 나는 고태위 몇 마디 악을 저질렀기 때문에, 자신이 고추에게 모함을 당한 억울함에 원한을 품고 있었지만, 더 많이 드러난 것은 어쩔 수 없는 감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임충이 이때에도 치욕을 참고 하늘의 운명을 따르는 연약한 면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마음속에는 아직도 형기가 풀려나 생로를 되찾으려는 소망이 있다.
두 번째 부분 (2 ~ 5 항), 적을 찾기 위해 칼을 사다
린 Cangzhou 문장을 제공 하기 위해 돌진, 가오 추 는 여전히, Lu Qian 추격 을 보냈습니다. 둘? 플래시? 글자와 연달아 네 개? 나는 보았다? (? 나는 그 사람이 남편 과 캠프 를 보았다 보았다 보았다 보았다 보았다, 차이 다이얼 두 사람은 그 사람 을 보았다) 매우 이미지, 루 키안 및 기타 음모 디자인, 비열한 양식, 살아있는 유연한 현장 표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작은 작은 허점을 보고 임충에게 알렸다. 린 종 충격, 결정? 골육을 진흙으로 불러요? 。 그래서 화가 나서 호텔을 떠나 손목칼을 사서? 앞길 뒷골목을 한 군데 찾아다니는가? 。 여기까지 쓰면, 눈으로 보면 한 차례의 싸움이 있을 것이다. 작가는 일부러 한 획을 연기하고, 임충을 써서너 일 동안 찾아봤지만, 기척이 보이지 않았다, 응? (《・・・・・・・・》) 자기 마음도 느려졌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육겸과 같은 사람들이 작은 호텔에서 반짝 빛나자 자취를 감추었다. 갈등의 충돌은 잠시 평온해졌다.
세 번째 부분 (6 ~ 9 항), 마초장
이 부분은 줄거리입니까? 발전? 그리고? 오르가즘? 사이의 전환. 주로 두 가지를 쓴다. 하나는 신구 인수인계이고, 다른 하나는 술을 파는 것이다. 작가는 섬세한 필치로 임충설야가 불을 향해, 노군이 술조롱박 증여를 남기고, 여물장 바람이 불어 집을 날리는 등 일련의 세부 사항을 담담하고 가볍게 썼는데, 아무 일도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4 부 (제 10 부? 12 항), 설야 복수
이 부분은 이야기의 클라이맥스이자 이야기의 결말이다. * * * 세 가지를 쓴다: 하나는 황묘가 묵는 것이고, 하나는 진상이 밝혀지는 것이고, 셋은 일어나 적을 죽이는 것이다. 여기서 저자는 육겸 등의 입을 빌려 임충을 모함한 음모와 계략을 폭로했고, 임충과 독자의 마음속의 의문점은 갑자기 풀렸다. 이 시점에서 임충은 이미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손에 칼을 들어 용감하게 적을 죽였다. 그 중? 사람을 죽이면 용서할 수 있는데, 도리는 용납할 수 없습니까? 여덟 글자, 간적의 박해를 받은 이 영웅이 칼을 휘두르며 살인하는 이 행위가 당당하고 정의롭고 늠름하며 고야네, 육겸등 비열하고 악랄하고 용서할 수 없다는 것을 충분히 폭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임충 성격 변화의 전환점, 앞글과 맞물려 육겸 등이 대화를 통해 음모의 주사자, 원인, 내용, 집행 경과를 모두 자백하지 않고, 임충 성격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
이 부분은 임충의 성격 특징을 보여준다: 참을 수 없고, 철저히 절망한다.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