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처벌 라이딩 출력 기법, WOW 처벌 라이딩 출력 기법에 대한 더 많은 전략과 관련 정보를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 편집자가 WOW 처벌 라이딩 출력 기법을 공유해 드립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1 응징 기병의 단일 대상 AOE 출력 방식과 스킬 우선 순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음 에디터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단일 대상 사이클
단일 대상 출력의 경우, 응징 기사의 사이클의 핵심은 [심판] 동안 [템플러의 심판]을 통해 대상에게 최대한 많은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 디버프. 따라서 심판 쿨타임 시 신성 기운을 생성하고 심판 해제, 심판 중에는 신성 기운을 소모하는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신성한 에너지 생성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와 [정의의 검]을 사용하여 신성한 에너지를 생성하세요.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의 2개 레이어 중 하나가 충전 중인지 항상 확인하세요.
신성한 기운이 과도하게 생성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심판]을 사용하세요.
심판 디버프는 8초 이내에 신성 에너지를 소모하는 스킬로 대상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3. [심판] 디버프 중 [템플러의 심판]을 해제하세요.
[심판] 디버프 중에는 템플러의 심판 발산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성한 기운을 생성하는 스킬도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재에서 재로, 땅에서 땅으로] 유물 특성이 있다면 이때 [재의 각성]을 사용하세요. 신성 에너지 5포인트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템플러의 심판]이 [심판] 디버프 증가로 덮일 수 있도록 잠시 기다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기를 더 잘 이해하려면 아래의 신성한 에너지 분석을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오프닝 루프
전투 시작 시 이 순서대로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1. 시작 시 물약 훔치기;
2. [정의의 검];
3.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
< p> 4. [정복]/[응징의 분노](특성 선택에 따라 다름) + [심판];5. [템플러의 심판];
6. [재 ] 각성];
7. [템플러의 심판];
8. [크루세이더의 일격];
9. [템플러의 심판] ];
10. [정의의 검];
11.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
12.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
13. [ 재판];
14. [템플러 심판];
15. 일반 주기.
3. 다중 대상 루프
다수의 대상을 가진 적과 동시에 3명 이상의 적을 상대할 경우 루프는 거의 변하지 않습니다. [템플러의 심판]을 대체합니다.
그래도 심판 쿨타임 중에는 신성력을 축적하고, [심판] 디버프 중에는 신성력을 소모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4. 쿨링 스킬의 활용
징벌기사의 경우 DPS 중심 스킬인 [어벤징 라이스] 하나만 전투에서 활용해야 한다. . 동시에, 실제로 [저지먼트] DEBUFF 시간 내에 신성 에너지를 소모하는 다수의 스킬을 해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복수의 분노의 타이밍도 몬스터를 오픈할 때, 보스가 추가 데미지를 입힐 때, 보스가 추가 데미지를 입힐 때 등 출시 시간(특히 팀이 데미지를 쏟아야 할 때)을 기준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현장에 청소가 필요한 몹이 있습니다. 동시에, 피에 굶주린 스킬([영웅주의], [피에 굶주린], [타임 워프] 등)과 협력하여 혜택을 극대화하세요.
다양한 재능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논의하겠습니다.
게다가 또 다른 중요한 스킬은 [Shield of Vengeance]입니다.
이 스킬은 15초 동안 지속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제공합니다(적당한 양의 피해 흡수). 충분한 피해가 흡수되면 폭발하여 8야드 내의 대상에게 신성 피해(균등 분할)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방어적으로(받는 피해를 줄이기 위한 능동적인 피해 감소 스킬로) 사용하거나 공격적으로(적극적으로 피해를 받고 복수 보호막을 폭발시켜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