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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에는 어떤 비적 명령이 있나요? 예를 들어, greedisgood 와 같이 지면 돈을 더할 수 있다.

워크래프트에는 어떤 비적 명령이 있나요? 예를 들어, greedisgood 와 같이 지면 돈을 더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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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비법은 전투 모드 (멀티게임 불가) 에서 캐리지 리턴을 누르면 대화 상자가 나옵니다. 그런 다음 다음 문자를 입력하면 < /p>

무적 및 클릭 필살: whosyourdaddy

무한 에너지: thereisnospoon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비서 < /p>

작업 모드 P>

지도 모두 열기: iseedeadpeople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략 < /p>

즉시 승리: allyourbasearebelongtous

즉시 실패: soon P>

금 추가: keysersoze [금 수량] (수량 기본 증가 500 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목재 추가: leafittome [목재 수량] (수량 기본 증가 500 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P>

워크래프트 비법 < /p>

빠른 건설: warpten

인구 제한 없음: pointbreak

빠른 연구 기술 P>

워크래프트 비밀 < /p>

낮으로 직접 시간 설정: riseandshine

밤으로 시간 직접 설정: lightsout

워크래프트 비서 < /p>

등급 선택: motherland [인종] [등급]

fastdeath (? ): iocainepowder

Cool down 시간은 0 입니다. 즉, 마법을 넣으면 바로 두 번째를 넣을 수 있다. 。

Thedudeabides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비적은 전투 모드 (멀티게임 불가) 에서 캐리지 리턴을 누르면 대화 상자가 나옵니다. 그런 다음 다음 문자를 입력하면 < /p>

무적 및 클릭 필살: whosyourdaddy

무한 에너지: thereisnospoon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비서 < /p>

작업 모드 P>

지도 모두 열기: iseedeadpeople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략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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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비법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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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연구 기술 P>

워크래프트 비밀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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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비서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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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l down 시간은 0 입니다. 즉, 마법을 넣으면 바로 두 번째를 넣을 수 있다. 。 Thedudeabides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비밀의 고수 속성 법 < /p>

(1) 소개 < /p>

여러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선수 여러분, 아직도 경기 실패에 괴로워하고 계십니까? 아직도 기술 수준이 길지 않아 답답한가? 조급해하지 마세요. 이 워크래프트의 고수 속속 비적을 보세요. 만약 당신이 이 비적을 다 보고 비적상의 방법에 따라 훈련을 한다면,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한 세대의 고수가 될 것입니다. 그때가 되면 끝없는 승리의 쾌감을 누릴 수 있고, 천하를 두루 여행할 수 있지만, 한 번의 패배를 구하는 천운호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뭘 더 기다리죠? 빨리 자세히 보세요! < /p>

개론 < /p>

< P > 별의 휘황찬란함이 대강 동쪽을 따라 가는데, 그 열풍은 어제 노란 꽃이었다. 전략 게임의 신귀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도 막을 수 없는 기세로 전 세계를 휩쓸고 있다. 워크래프트는 이미 RTS 게임의 새로운 트렌드다. 북미, 유럽, 아시아, 컴퓨터, 게임이 있는 모든 곳에서 수많은 게이머들이 워크래프트의 세계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기쁨이다. 이 기쁨은 승리의 기쁨, 강자의 영광에서 나온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는 모두 위너 (World of Warcraft) 가 되고 싶어하고, 상대를 이길 수 있는 것은 뛰어난 기술이다.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플레이어는 경험을 흡수하고 자신의 기술을 연마한다. 이것이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이자 유일한 방법이다. 하지만 모든 기술의 공부와 마찬가지로, 답답한 연습은 기술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아니며, 워크래프트의 훈련도 기교를 중시하는 것이다. 여기서 나는 구체적인 전술을 연구하지도 않고, 게임 * 의 기교도 연구하지도 않는다. 이 문장 은 내가 워크래프트 훈련 방법에 대한 총결산이다.

문장 (WHO) 는 각 단계의 게이머를 돕고, 자신의 워크래프트의 기술 전술 수준을 최고 효율로 높이고, 가장 빠른 속도로 워크래프트의 강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비적을 믿으면 반드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p>

게임을 하는 것은 기교가 필요하고, 다른 종류의 게임을 하는 것은 사람에 대한 다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전략적인 게임을 할 때, 게임은 우리의 뇌와 IQ 를 시험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우리가 즉각적인 성격의 게임을 할 때, 게임은 우리의 소뇌와 반응을 중점적으로 요구한다. 전략 클래스와 즉시제가 결합되면 새로운 게임 유형인 Real-Time Strategy 가 등장한다. 실시간 전략이다. 비디오 게임 역사상 플레이어 자신의 자질에 대한 요구가 가장 높은 게임이다. < /p>

워크래프트는 매우 우수한 RTS 게임으로 플레이어의 요구도 뇌의 지혜와 소뇌에 대한 반응이다. 지혜와 반응은 기본적으로 바꾸기 어렵다. 여기서 나는 이 두 조건을 자질이라고 부른다. 자질이 좋은 게이머일수록 기술 향상 속도가 빨라질수록 상승하는 공간도 커진다. 이 문장 강의는 고수의 속성, 자질의 높고 낮음은 고려하지 않는 범위에 관한 것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지혜를 이용하여 전략, 전술을 만든 다음 민첩한 솜씨로 섬세하고 빠른 * 을 통해 전략, 전술을 실현한다. 게임에 대한 게이머의 요구에서 알 수 있듯이, 워크래프트라는 기술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전략적 수양, 전술 수준, * 능력을 종합한 것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높이는 기술은 권투법을 배우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워크래프트의 전략의식은 이 권법의 총강이나 권리와 맞먹는다. 전술은 권법의 수법에 해당한다. 마이크로 * 는 내공과 맞먹는다. (내공이 좋은 사람의 수법이 위력이 커질수록 마이크로 * 가 좋은 사람의 전술효과가 더 좋기 때문이다.) 권법을 잘 배우려면 주먹, 수법, 내공을 동시에 배워야 한다. 그렇다면 워크래프트의 기술 수준을 높이는 것은 워크래프트의 전략적 수양, 전술 수준, * 기교를 동시에 높이는 것이다. < /p>

(2) 전략 < /p>

게임의 전략도 대국관으로 이해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경기 과정에서 대국에서 출발하여 거시적인 발전 방향을 정하고, 타법에는 대체적인 사상과 사고방식이 있다는 것이다. 전략이라는 개념은 모호하고 이해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수준 향상도 어렵다. 전략적 사상은 끊임없이 변화무쌍하다. 여기서 나는 전략의 개념을 구체화하여 모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전략은 석두, 가위, 천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고, 서로 다른 전략적 사상 사이에는 서로 자제하는 것이다. 저는 전략 사상의 대략적인 세밀함을 세 가지, 즉 폭병 전략, 경제 발전 전략, 과학 기술 등반 전략으로 나누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략명언) 그 중 폭병은 경제 발전을 억제하고, 경제를 발전시키고, 과학 기술 상승을 억제하고, 과학기술을 오르고, 폭병을 억제한다. < /p>

< P > 소위 폭병 전략이란 일정 기간 (대부분 중장기) 동안 기술의 상승을 포기하고 광산을 갈라놓지 않고 경제를 발전시키고 자금을 축적하는 등 모두 저급한 병종을 만들어 수량상의 절대적인 우세로 상대를 격퇴하는 것이다. 상대가 경제를 발전시키고 신속하게 광산을 가르고 있다면, 그는 일정 기간 동안 분기지 건설 비용을 회수할 수 없을 것이며, 이때 그의 병력은 반드시 돈을 전부 부대로 만든 선수보다 적을 것이다. 만약 폭병 게이머가 이때 경제형 플레이어의 분기지를 공격한다면, 분기지가 막 건설되어 방어조치가 없기 때문에 병력이 열세인 플레이어는 분기지를 지키기가 어렵다. 이렇게 경제를 발전시키는 전략은 실패하고, 전략상의 승패는 게임 전체의 승패를 거의 결정한다! 따라서 폭병 전략은 경제 전략 발전에 우세하다! < /p>

경제 발전은 신속하게 하위 기지를 설립하고 천천히 경제적 우위를 병력 우세와 기술 우세로 바꾸는 것이다. 하위 기지를 건설할 때 투입된 돈은 일정 기간 동안의 병력이 허무하게 될 수 있는데, 그동안 우세한 병력의 상대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러나 상대가 지금 기술을 오르고 있다면, 기술 발전에 돈을 투자해야 한다면, 상대의 부대는 규모를 이루지 못하며 위협이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이후 하위 기지가 가동되면서 경제형 플레이어는 기술형 플레이어의 경제적 수입의 거의 두 배에 이른다. 경제의 우세를 바꾼 대량의 저급부대와 방어 건물은 잠시 상대의 과학기술적 우세를 상쇄할 수 있고, 경제의 우세는 점차 상대를 따라잡고 상대를 능가하여 결국 전면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게 한다! 그래서 경제를 발전시키는 전략은 기술을 오르는 전략보다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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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기술을 오르는 것은 병력상의 우세를 버리고 과학 기술의 발전에 돈을 투자한 다음, 고급 병종으로 상대의 영웅보다 우세하며, 부분적인 전투의 승리를 거두고, 최종 승리를 축적하는 것이다! 과학기술 상승으로 폭병 전략의 선수에 비해 병력은 열세지만 공격을 당하면 기지 수비로 복귀할 수 있고 기지의 방어 조치에 의존하는 것은 쉽게 저항할 수 있다. 폭병 전략은 초기에 싸구려를 차지하지 않았고, 그 후기에는 경제에 우세도 없고, 과학기술적으로도 뒤처져 있어서 반드시 패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래서 과학기술을 발전시키는 전략은 폭병을 억제할 수 있는 전략이다. < /p>

서로 다른 전략은 서로 자제하고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큰 이점과 주도권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전략을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은, 자신의 결정이라기보다는 전략이 적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략명언) 따라서 전략을 선택하는 근거는 정찰이다. 정찰을 통해 상대의 전략적 의도를 파악한 다음 자제하는 전략적 방법을 찾아내면 이른바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 백전을 벌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전략적 수양을 높이는 것은 정찰을 잘 하고 상황을 분석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 /p>

전술 정보 < /p>

올바른 전략적 사고를 갖게 되면 * 전술로 전략을 실현해야 한다. 전술의 범위는 매우 광범위합니다. 병종의 배합, 전투 시 부대의 포메이션, 양군이 만났을 때 전쟁은 모두 전술의 범주에 속합니다. 정확한 전술은 플레이어가 국부적인 전투에서 우세하게 할 수 있다. 정확한 전술을 선택하려면 먼저 상황을 분석한 후 결정을 내려야 한다. 그렇다면 전술 수준을 높이는 것도 상황을 분석하는 능력을 높여야 한다. < /p>

운영 정보 < /p>

운영은 전체 게임의 초석이며 전략, 전술을 잘 실현할 수 있는 좋은 * 작업입니다. 우수한 * 작품은 두 가지 방면으로 나눌 수 있는데, 동작의 속도와 방법이 정확하다.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 하는 속도와 * 할 때의 기교를 높이는 것이다. < /p>

속도 향상, 첫 번째 제안은 좋은 마우스, 키보드 세트를 바꾸는 것입니다. 특히 마우스, 정확한 위치, 인체역학에 맞는 마우스는 * 일종의 즐거움이고, 좋은 * 작품은 예술이다. 확실히 당신의 물 * 수준을 한 단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명언) 물론 조건 없이 교체하는 것도 상관없고, 자신의 기술이 가장 중요하다. 속도를 높이는 방법은 < /p>

1. 전체 키보드 조작이 필요합니다. 모두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면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워크래프트를 하는데, 몇 가지 일반적인 바로 가기 키만 사용하며,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대신 마우스로 클릭하지도 않고, 사용하지도 않고, 사용하지도 않지만, 사용하지 않을수록 익숙하지 않다. 작업 속도를 빠르게 높이려면 반드시 고쳐야 한다. 처음엔 평소보다 속도가 느리지만 며칠 안 있어 풀 키보드 * 의 장점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 /p>

2. 올바른 자세를 취해야 한다. 좋은 자세는 사람이 더 민첩하고, 정확한 신체 자세는 두 다리를 평평하게 하고, 등을 곧게 펴고, 목덜미를 풀고, 눈을 뜨고 디스플레이를 올려야 한다. 왼손은 키보드에 놓고, 개인의 습관에 따라 각 손가락을 특정 키 위치에 올려놓는 것이 편리하다. * 할 수 있다. (내 습관은 엄지손가락은 스페이스 바에, 검지는 B 키에, 새끼손가락, 약지, 중지는 각각 A, S, D 에 올려놓는 것이다. 스스로 이해하는 것이 좋다.) 오른손은 마우스를 가볍게 잡고 손목은 절대 책상 위에 놓아서는 안 되고 팔은 공중에 떠 있어 책상과 25-30 도 각도를 이룬다. < /p>

3. 올바른 정신 상태가 필요합니다. 사람은 약한 상태에 있을 수 없고, 정신은 긴장해야 동작이 더 빨라질 수 있다. 정신적으로 긴장해야 하지만 사상적으로 긴장해서는 안 된다. 사상의 긴장은 플레이어의 판단이 부정확하고 실수가 발생할 수 있다. < /p>

조작 방법은 전투에서 미세한 것을 마이크로 * 라고 하는 기술이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에서 마이크로 조작은 게임을 관통하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마이크로는 전투에서 적의 집중 화력에 의해 공격당한 부대를 뒤로 끌어당긴 다음 전투에서 기술과 마법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말하기는 쉽지만, 하기는 쉽지 않다. 긴장된 전투에서 정확한 조작을 하는 것은 장기간의 단련이 필요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있어 마이크로수준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바로 마이크로지도다.

각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이트는 이 지도들에서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처음부터 적과 적의 부대를 주어 경제 발전과 생산 부대 발전 과정을 면제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끊임없이 부대를 지휘하여 싸우는 것이다. 이런 지도에서 끊임없이 게임을 하면 강도 높고 밀도가 높은 마이크로 * 를 훈련시켜 마이크로 * 의 수준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크게 향상될 수 있다. < /p>

(3) 구체적인 승진 방법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략, 전술 및 *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은 모두 상황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높여야 하는 경험이다 경험은 * 장기 경기 축적으로 요약된다. 빠른 기술 향상이 필요하다면 전투 경험을 더욱 효율적으로 쌓아야 한다. 논스톱 경기만으로는 효율성이 높지 않다. 가장 효율적인 훈련 방법은 세 단어로 형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많이 치고, 많이 보고, 많이 생각한다. 많이 치는 것은 많이 하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것의 기초이다. 충분한 훈련량이 없다. 고수가 되는 것은 공론이다. 더 많이 보면 비디오를 더 보고, 전보와 다른 사람의 경험을 더 많이 보는 것이다. 더 많이 생각하는 것은 더 많이 생각하고 자신의 약점을 발견하고 더 빨리 진보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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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녹화를 보면 다른 사람의 타법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지만, 이런 타법의 의도와 이렇게 치는 장점은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 이렇게 하려면 문자전보와 다른 사람이 쓴 경험 총결산을 봐야 한다. 글전보에는 고수들이 경기에서 뛰어난 전술과 미미 *, 경기의 미묘함과 실수를 총결하는 해설이 많이 갖추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른 사람이 쓴 경험 총결산을 보면 경기 훈련 때 많은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고, 게임에서 소홀한 많은 것을 알아차릴 수 있고, 이런 문장 들을 보면 많은 전보에서 볼 수 없고 배울 수 없는 기교를 배울 수 있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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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워크래프트 수준을 빠르게 높이려면 머리를 많이 써야 한다. 어느 곳에서 생각해야 할까요? 나는 사고 방법을 제시했다-복판. 복판이라는 단어는 바둑에서 유래한 것이다. 바로 바둑 한 판을 한 판 놀다가 자신의 이 바둑에 대해 의견 차이를 만들어 각 단계의 옳고 그름을 분석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나는 모든 워크래프트 게이머들이 복판 습관을 길러야 한다고 생각한다. 경기가 끝날 때마다 이 이닝 과정을 생각해야 한다. 이겼습니다. 어디서 이겼는지, 어느 곳을 잘 쳤는지 이해하려면 앞으로 자주 이렇게 때려야 합니다. 졌는데, 지는 곳이 어디인지, 전략적으로 손해를 보는지, 아니면 전술의 실패인지, 아니면 * 의 문제인지 분석해야 한다. 그런 다음 향후 경기에서 주의를 기울이고 시정한다. 이렇게 매 경기마다 승패에 관계없이 조금씩 진보하고 조금씩 축적하여 결국 절세의 고수가 될 수 있다. < /p>

성장 과정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을 5 단계로 나누고, 각 단계의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술 전술 수준을 높일 때 다른 방법이나 초점을 가지고 있다. < /p>

1 단계: 백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라는 게임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이 단계의 플레이어는 부대 단위도, 건축 용도도, 작품도, 심지어 게임에 들어가는 방법도 모른다. 이 단계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기술 수준을 높이려면 워크래프트의 임무 모델을 한 번 더 쳐보세요! 이 과정은 매우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게이머에게 이 게임의 기본 설정을 알리고 게임의 * 작작에 익숙해질 수 있어 앞으로의 기술 성장에 도움이 된다. < /p>

2 단계: 모집 없음. 무법이란 전술이 없다는 것이다. 플레이어가 워크래프트를 이해하고 일정한 * 능력을 가지고 있을 때, 사람과의 경기에서는 전술을 사용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무질서하게 싸우면 일정한 일과가 있는 완가에게 쉽게 패배할 수 있다. 무모집 단계의 관건은 수를 배우는 것이다. 수법은 전술이다.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의 중점은 전술 수준을 높이는 것이다.

내 제안은 고수의 경기 녹화를 둘러보는 것이다. 이때 자세히 볼 필요가 없다. 3, 4 배의 속도로 경기 녹화를 빠르게 훑어보고, 녹화에서 선수들의 병종 조합과 광산 분리 시기만 주의하면 된다. 그런 다음 자신의 경기에서 조롱박에 따라 박의 사용을 그려서 곧 전술을 배울 수 있게 되었다. < /p>

3 단계: 손에 트릭이 있고 마음에는 트릭이 없습니다. 모집 단계가 없는 선수, 전술이 없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불량배처럼 싸운다면 이 단계에서 무공수를 배운 무림 중인이다. 이 단계의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며, 워크래프트를 할 때는 일정한 일과와 장법이 있지만, 이런 전술법의 정수와 의미를 잘 알지는 못하며, 효과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거나 시기가 잘 잡히지 않는다. 이 단계에서 수준을 높이기 위해서는 문자전보의 논평과 고수의 경험 총결을 많이 보는 것이 좋다. 이 문장 들을 보면 각종 전술의 의도를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략의 수양을 높일 수 있다. < /p>

4 단계: 손에 트릭이 있고 마음에도 트릭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각종 전술을 융합하여 관통한 후에, 그것은 대항 경기에서 어느 정도의 전투력을 갖게 되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이 단계에 있지만, 수준은 높낮이가 다를 뿐이다. 이 단계의 기술 향상은 전략, 전술, 조작의 종합 능력의 향상이다. < /p>

5 단계: 무승유수. 소오강호' 에서 풍청양이 말한 것처럼' 수가 있으면 결점이 있다' 고 하면 워크래프트의 모든 전술도 결점이 있다. 진정한 절세의 고수는 일정한 전술과 특정 타법이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의식과 경험만으로 경기를 한다. 전술이 없으면 해독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이른바 무승유수가 워크래프트의 최고 경지다. < /p>

종편 < /p>

마지막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기술 수준을 높이는 가장 큰 요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