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동창, 중요한 질문을 많이 하셨습니다~
먼저 GOME과 중미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두 고등학교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p>
GOME 부속 고등학교 시험은 어렵지 않습니다. 항저우에서 한 달 동안 공부하고 싶다고 하셨지만 주로 기본적으로 항저우에서 한 달 동안 공부하는 것은 단지. 시험에 적응해도 실력이 많이 향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중미와 중미의 경우 하드지표가 모두 국립미술이다.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중앙 아메리카'가 최고입니다. 특히 베이징에 가면 후보자들은 베이징이 천국만큼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특히 시골 사람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어려운 지표를 간단히 말하자면, 고메는 미술의 핵심 학문을 갖춘 유일한 미술 학교입니다. 고메는 미술 이론의 거점이기 때문에 중앙 아메리카도 꽤 좋았지 만 지금은 선생님이 계십니다. 주로 돈을 벌어요. Gome의 교사들은 주로 학문적입니다. 따라서 중앙아메리카는 돈을 더 많이 벌고, 궈메는 학업 성취도가 더 좋습니다.
고메의 세계랭킹은 10위권으로 일반적으로 세계 7위지만 순위는 매년 오르내리며 10위권은 안정적이다. 중미 세계랭킹 최고 순위는 19위다. 이후 다시는 상위 20위 안에 들지 못했으며 현재는 30위 안팎을 맴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19위였을 때 중미는 국내랭킹 1위, 칭화대는 3위, 북경대는 10위가 넘었다. 거짓말이 아닌가? 그해 성적이 어떻게 나왔는지는 아실 것이다) p>
동시에 고메의 학력은 UN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데, 중국 미술학교 중에서는 고메의 학위만 UN에서 인정을 받아 해외에 나가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많이 경험했습니다. 일본에서 취업하기 위한 고메의 학력. 다른 학교에서도 안 왔어요. 유엔의 승인을 받지 못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즉, 자신의 나라에서 플레이할 수 있고 나가면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고메인터내셔널 순위가 왜 이렇게 높나요? 일반적으로 중국이 미국화, 중미의 유화가 더 좋다고 생각하는데, 중국유화는 외국인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외국인들은 미국화보다 중국화가 낫다고 생각한다. 이 말은 매우 대중적이지만, 잘 생각해보면 매우 문제가 된다. 물론 고메의 좋은 중국화가 그 이유 중 하나이지만, 우리나라는 중국화 학문에 대한 수준 인식이 전혀 없습니다. 영국과 미국의 권위 있는 기관에서는 실제로 중국화의 강점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학교를 평가할 때 모두. 그들은 전 세계 졸업생들의 업적을 살펴봅니다. 실제로 국제사회에서는 늘 고메의 유화가 더 좋고 스타일리시하다고 느껴왔습니다. 예를 들어 고메에는 프랑스 문예원 원사 3명이 있습니다. , 즉 추덕춘(Chu Teh-chun), 우관중(Wu Guanzhong), 조우기(Zhao Wou-ki)는 모두 유화로 국제적으로 유명하며, 검색만 해도 찾을 수 있는 진정한 거장입니다. 그러나 CAFA에는 이 분야에 아무도 없습니다. 고메 졸업생 중에는 디자인 분야에서 N 레드닷상을 수상한 사람도 있고, 건축 분야에서 노벨상을 받은 왕슈(중국인으로는 유일)도 한때 대학에 처음 입학한 사람이다. 미국의 권위 있는 미술잡지(이 사람은 현대미술가 구원다)의 표지에 미국 교수 2명이 휴고보스상 최종 후보로 올랐고, 미술상(치우즈지에, 양푸동이 연속 후보로 올랐고, 양푸동이 최종 후보로 올랐다) 광주미술학원을 졸업한 조비(曹飛)도 있습니다. 그녀도 아주 훌륭한 여성 예술가이지만 중앙미술학원만큼 뛰어나지는 않습니다. 1 아) 모두 고메 출신이지만 아무도 없습니다. 중앙 아메리카. 외국 평가를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는 '학술논문 피인용수'와 '동문기부금'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고메의 미술이론은 CAFA를 능가한다. 미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책을 읽어야 한다. 이 책의 중국어판은 1980년대 미국의 노교수인 판징중(Fan Jingzhong)이 번역한 것으로, 이보다 더 좋은 번역본은 아직까지 없다. .
현 미국 인문학부(역사이론학과) 학장인 차오이창(曹伯强)은 곰브리치(<예술의 이야기>를 쓴 신급 보스)와 하스켈(하스켈)의 후손이다. 유럽 이론계에서 이미지 증거사 이론의 권위자인 Daniel)의 학생인 그는 1980년대에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미술 이론 박사 과정을 공부한 중국 최초의 24K 인물입니다. 순금 졸업장(질투)... 그의 논문은 중미, 미국 등 유럽과 미국 대학에서 인용되고 있다. 동문 기부에 관해서는 얼마 전 미술학원 기념식 때 학교의 역사를 정리하다가 조우기(趙吉穆), 주덕춘(朱德春) 등 해외 유명 동문들이 모교를 방문하기 위해 중국으로 귀국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개혁 개방 초기에 나는 국내 학교가 매우 열악하고 건물 전체를 학교에 기부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 Gome는 N 캠퍼스를 건설할 자금이 생겼으므로 전 세계의 유명한 건축가를 고용했습니다(당사의 Wang Shu 교수와 일본의 Kengo Kuma, Zaha Hadid 및 기타 일선 건축 거장 외에도). CAFA의 유일한 미술관은 이소자키입니다. 이소자키 아라타는 일본에서 오래전부터 구식이었습니다. 왜 그를 초대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미술 아카데미에 여러 건물을 지었고 Gome도 있습니다. 서호 옆 난산캠퍼스의 소중한 땅을 떠났습니다. 유럽의 모든 최고의 학교가 시내 중심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미술 학교 중 Gome는 여전히 이렇습니다. 중앙 미술 아카데미와 사천 미술 아카데미는 오래 전에 모두 교외로 이전했습니다. .고메는 왜 저항할 수 있는가? 국내외 동문들, 주로 해외 동문들의 기부금이 많기 때문이다(그리고 다들 부자다~이것이 핵심이다)...
그렇다면 중앙미술학원은 그렇지 않다. 전혀 좋지? 아니요, 중앙미술학원에서 양성한 학생들은 이제 진샹이, 양페이윤 등 미술가협회, 유화학원, 미술연구소 등을 독점하고 있는 국내 미술계의 진정한 리더들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국내의 많은 사전 시험 수업도 중미 출신 졸업생들이 독점하고 있습니다. 베이징에는 등록 스튜디오가 1,000개가 넘고, 미등록 스튜디오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는 CAFA가 지원자들의 마음속에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중앙미술학원의 역사를 보면 해외에서 잘 발전한 예술가들이 있지만 쉬빙(Xu Bing은 미국의 맥아더 펠로우)과 황용핑(Huang Yongping), 차이궈창(Cai Guoqiang), 구(Gu)와 함께 소수이다. Wenda, 그는 국제 미술계에서 F4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Big F4라고 불리며 그중 Huang Yongping과 Gu Wenda Two는 국립 미술원 출신, 한 명은 중앙 미술 아카데미 출신, 한 명은 Xu입니다. Bing과 다른 한 명은 연극 배우인 Cai Guoqiang입니다. 그러나 Xu Bing만이 중국으로 돌아와 가르치고 다른 사람들은 해외에서 예술 창작을 계속하기로 결정한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더욱이 중앙아메리카에는 더 이상 국제적인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선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중미와 해외로 진출한 예술가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가장 유명한 사람은 양페이윤과 진단칭이다. 양페이윤은 무명으로 나갔다가 무명으로 돌아온 뒤 중국에서 유명해졌다. 천단칭은 중국에서 유명해졌고 16년 동안 화랑과 계약을 맺고 그림을 팔았다. 그러다가 돌아와서 교수직을 그만뒀다는 이유로 여론의 뜨거운 추격을 받고 다시 유명해졌다.
결론적으로 보면 중미 출신이 중국에서 유명해지기 쉽고, 미술협회 등 권력계에 진출할 확률이 높다는 점은 매우 중요한 장점이다. 게다가, 졸업 후에는 예과 수업을 들으러 가면 더 쉬울 거예요. 고메 출신은 중국에서 유명해지기 어렵습니다. 중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해외에서 인정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국에서만 활동한다면 중미 출신에 비해 유명해질 가능성은 적습니다.
당신이 앞으로 유학을 갈 계획이 없다면 이것은 당신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저의 대학원생은 교토 세이카이 대학에서 일본 미술 이론을 전공했습니다. 처음 지도교수(즉, 대학원생)를 만났을 때 그는 제 학부가 베이징에 있느냐고 물었고 저는 아니요, 제 학교는 항저우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외국인들이 중앙아메리카와 내셔널 아메리칸을 구분하지 못하는 이유는 영어 이름이 매우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중앙아메리카에는 "center"라는 단어가 추가되어 있는데 이는 일본어에서 더 유사합니다.) 그래서 그는 "아, 그 사람은 알고 있어." 나중에 알고 보니 지난 2년 동안 CAFA 졸업생이 옆집 스튜디오에 애니메이션을 공부하러 갔다가(우리 학교 애니메이션 전공이 워낙 유명하더라고요 ㅎㅎㅎ~) 하루 종일 일만 하고 결석한 적이 있었습니다. 학교에 다니다가 나중에 학교를 자퇴했습니다. 그는 내가 CAFA 출신이라면 나를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CAFA 학생들이 모두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미국에서 온 학생들도 모두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저는 또한 도쿄에서 승려로 공부하고 있는 아주 좋은 CAFA 학생들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는 제가 언급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제가 이것을 말하는 것은 지역 차별이나 다른 어떤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 역사적 이유나 지리적 위치에 의해 발생하지만 실제로 CAFA의 일부 장소에는 미국에는 다른 곳에서 온 학생들이 많지만, 해외에 나가면 사고방식이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항상 일하기 위해 해외로 가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주로 공부하기 위해 해외로 갑니다. 그들 스스로 유학을 한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고 쉽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지만 하루에 세 가지 일을 하고 하루에 4시간씩 자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가족의 지원에 의지해야 합니다. 네, 이 경우에는 저는 단지 일하러 온 것이지 유학을 하러 온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내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너무 구체적으로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현 중앙아메리카 학장인 판 공카이가 고메 졸업생이군요~(농담이지만, 고메 역사상 한 번도 졸업생이 없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학장이 되려면 또 다른 학교가 필요하지만 Gome's 졸업생들은 실제로 중국 절반의 학장을 역임했습니다 ~ Hu Yichuan, 광저우 미술 아카데미 창립자이자 초대 학장(미국 유화과 출신) 후에 루쉰 선생의 영향으로 목판화를 공부했고, 후이촨의 같은 반 친구 심푸원(Shen Fuwen)은 나중에 쓰촨 미술학원 원장이 되었습니다(그는 고메를 졸업하고 일본에서 공부했으며, 나의 전임자이기도 합니다). 일본) Qian Zhenzi는 학교의 역사를 정리하여 Lu Xun Academy of Fine Arts에서 학장을 역임한 Gome 졸업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 중앙미술공예학원)에는 현재 학장이 없지만, 국립예술학원을 졸업한 명예학장 Feng Yuan이 있습니다... 더 셀 수 없습니다. 다 아셔야 하는데...
중미계열 고등학교의 질에 대해서는 예전에 다른 분께서 답변해 주신 적이 있는데 고메계열 고등학교와 비교해서 올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참고: < /p>
부속중학교는 확실히 여느 해만큼 좋지는 않다고 다들 스스로 말하더군요. 전문적으로는 상대적으로 좋은데, 결국 절반의 시간을 그림 그리는 데 쓰거든요. 그래서 문화 수업이 매우 열악합니다. 중앙아메리카 계열 고등학교의 장점: 1. 완전히 시험 위주의 사전 수업과 달리 실무 기반이 더 좋고 더 탄탄합니다. 2. 추천 장소가 있습니다.
중미 중학교의 장점 :
색채 훈련이 잘되고, 그림이 더 예술적입니다.
절강성 트리니티 입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트리니티는 부속학교의 성적 향상을 위해 미국부속 고등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전국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 합격하는 학생의 비율은 중앙 아메리카 고등학교의 추천과 비슷하지만 추천만큼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트리니티의 학생 수가 더 많고 기회도 더 큽니다.
그렇다면 두 학교의 입학전형은 비슷하다. 그런데 중미계 고등학교가 국가시험을 치르면 어떻게 될까? p>
일반적으로 중미계 고등학교의 직업 성적이 중미계 고등학교보다 나쁘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중앙미술학원부속고등학교의 단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림 공부에 너무 많은 시간을 쏟는 것은 문화적 부설 중학교의 문화교사들은 처음부터 좋지 않고, 공부할 시간이 적을수록 더욱 악화됩니다.
추천 장소가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대부분입니다. 미술대학 입시에서는 열악한 교육으로 인해 미술학원에 진학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전문적인 성적이 좋아도 몇 년이 지나도 일반 학교에 입학하기가 어렵습니다. 예전에 중앙미술학원의 한 사랑스러운 학생이 중미 진출에 실패하고 학교의 후속 조치가 부적절해 절망에 빠져 건물에서 뛰어내린 비참한 일이 있었습니다.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몇 년 전만 해도 베이징의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다른 고등학교를 검색하면 여전히 찾을 수 있습니다. 사천미술학원 부속 고등학교는 몇 년 전 문을 닫았고, 루메이 미술학원 부속 고등학교 학생들은 떼를 지어 베이징으로 도망갔습니다. .그들은 오히려 내가 그림을 배우기 위해 베이징에 있는 작업실에 갔을 때, 루메이 고등학교의 몇몇 친구들이 나와 함께 공부하기 위해 광메이 시험을 봤습니다. 현재 궈메이 고등학교의 입학률은 항저우의 입학률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 다음은 중앙미술학원부속 중앙고등학교이다. 부속중학교는 사회주의 시대의 산물이며 곧 없어질 것이다. 중국이 발전하면 부속중학교도 없어질 것이다. 당시 러시아도 그랬다. 특정 대학에 소속되어 살아남는 학교는 앞으로 점점 외로워질 것이다. 여러 대학에 소속된 고등학교(인민대학 부속 고등학교, 북경대학 부속 고등학교, 절강대학 부속 고등학교)는 오랫동안 독립적으로 운영되어 현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중미부속고는 중미에 붙어 있어 전망이 낙관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고메 부속 고등학교 :
전문적인 성적은 평균이며 입학률은 항저우 7 중학교 또는 Eagle Santaishan Studio만큼 좋지 않습니다. 나중에 삼위일체 입학이 성립된 이유도 부속 고등학교가 더 이상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부설중학교를 졸업한 학생들도 평균적인 성적을 받았지만 모두 자신에 대해 매우 좋은 느낌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부설중학교 교육의 공통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는 능력이 없지만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자신에 대해.
문화 점수는 일반 고등학교만큼 좋지 않습니다. 요즘 고메의 문화 과목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문화와 전공의 총점을 계산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문화를 가진 학생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순위에 의존하기 때문에 CAFA에 들어갈 수 있는 형편없는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문화와 전공 문제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미술학원에 다니고 나서 좋은 문화를 가진 학생들도 전공을 아주 잘하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좋은 전공을 가진 많은 학생들이 항상 대학에서 성적이 좋지 않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 교사에게는 시험 전 스케치만 그릴 수 있는 베테랑보다 똑똑하고 재능 있는 백지 상태가 더 좋습니다. 중학교 부설 고등학교는 참전용사를 양성하는 고등학교이다.
간단히 말하면 중미계 고등학교만큼은 아니다. 적어도 전공 면에서는 중앙아메리카 계열 고등학교가 다른 곳보다 낫다. 지금은 일반 실업계 고등학교입니다. 그런데, 부속고는 전문고가 아닌 특성화고입니다. 특성화고를 나와서 시험에 불합격하면 특성화고 졸업자입니다. 실업계 고등학교와 일반 고등학교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그래서 요약하자면,
중미가 중국에서 지내기 조금 더 쉽고, 고메가 유학하고 해외에서 발전하는 것이 조금 더 쉽습니다.
중미부고는 전공이 좋고 문화가 나쁜 반면, 고메부고는 전공과 문화가 보통이다.
이유는 위에 모두 기재되어 있으니, 다른 의견을 갖고 계신 분들은 자유롭게 토론해 보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0 여우 마운트는 어떻게 얻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