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제가 플루트를 배우고 있는데 비교적 쉬운 것 같다는 점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피콜로가 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폐활량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시도한 것들은 사용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귀하가 말하는 세 가지 악기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가격은...물론 좋을수록 비쌉니다.
친절한 알림: 관심 있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__^*) 희희...
플루트 플루트(Flute)는 현대 관현악과 실내악의 주요 고음 선율 악기로 여러 개의 음공이 있는 긴 원통 모양의 관 모양입니다. 초기 플룻은 흑단이나 코코넛 나무로 만들어졌는데, 현대에는 일반 양은합금부터 전문가용 은합금, 9K, 14K 금 등 금속재료가 주로 사용된다. 1990년대 출생한 중학생들은 대부분 스털링 실버 마우스피스를 사용한다. 또는 스털링 실버 플루트가 더 인기가 있으며 Aipan, Atas 및 Jipte가 있으며 일부 연주자는 특수 유리 플루트도 사용합니다. 전통 목제 플루트의 음색은 부드럽고 따뜻하며 섬세한 것이 특징인 반면, 금속 플루트의 음색은 밝고 폭이 넓습니다. 다양한 재료의 플루트가 전적으로 연주자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됩니다. 그러나 가장 조화롭고 완전한 음향 효과를 얻으려면 밴드에서 한 종류의 플루트를 균일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악기적 특성: 신선하고 철저하며 차가운 음색. 고음은 생동감 넘치고 밝으며, 저음은 아름답고 기분 좋은 소리로 오케스트라나 군악대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플루트는 블로우홀(blow-hole) 공기를 내는 악기로 현대 오케스트라에서 널리 사용되며, 때로는 군악에도 사용되며, 독창과 합주에도 자주 사용된다. 그 제품군에는 피콜로, 소프라노 플루트, 알토 플루트, 베이스 플루트 등이 포함되며 그 중 Böhme의 C키 표준 플루트가 대표적입니다. 플루트(Flute)는 오케스트라의 목관악기 부문에 속하는 고음악기로, 아름다운 음색과 넓은 음역, 다양한 연주법, 풍부한 표현력, 현악기, 목관악기, 금관악기와의 친화력이 강한 악기이다. 일반적으로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최소 3개의 악기를 사용하며, 세 번째 악기는 피콜로 역할도 하며, 더 큰 악기에는 알토 플루트가 추가됩니다. 솔로 악기로서 J.S. Bach의 "Sonata in A Minor"와 같이 반주 없이 연주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 하프, 기타 또는 오케스트라 반주가 포함된 솔로와 협주곡도 많이 있습니다. 실내악에서는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에 플루트가 추가되어 관악 4중주가 되고, 프렌치 호른이 추가되어 관악 5중주가 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조합이 있는데, 예를 들어 W.A. 모차르트는 제1바이올린을 플루트으로 바꾸고 소, 중, 첼로를 추가해 세 개의 플루트 4중주를 작곡했다. 현대 작품에서는 피콜로가 추가되고 하이, 알토, 베이스 플루트가 결합되어 장플루트 5중주, 6중주, 데셋으로 조합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플루트는 수세기 동안 존재해 왔으며, 그 역사는 고대 이집트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당시에는 구멍이 뚫린 흙관을 수직으로 불어 만든 것이었습니다. 원래 독일인 룰리(1633~1687)와 헨델(1685~1765)이 발명하고 창안한 것으로, 독일 플루트라고 불렸다. 하이든 시대(1732~1809)에는 플루트가 교향악단의 정규 악기가 되었습니다. 19세기 초 테오발트 뵘(Theobald Boehm)이 발명한 핵심 장치(나중에 클라리넷, 오보에, 바순 등에 사용됨)를 통해 플루트의 최종 형태가 완성되었습니다.
플루트는 부드럽고 깨끗한 음색과 넓은 음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음역과 고음역은 아침의 첫 햇살처럼 밝고 저음역은 얼음 달빛처럼 우아합니다. 화려하고 다양한 연주기법으로 콜로라투라를 잘 연주하며 교향악단에서 자주 사용되는 악기이자 중요한 독주악기이다.
플루트는 일반적인 C키 플루트 외에도 D플랫과 E플랫, G키 테너 플루트, C키 베이스 플루트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 그러나 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그 계열의 수평피리는 12세기에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처음 소개되었는데, 마치 중국의 피리(막이 없는 피리)처럼 보이기까지 약 600년의 지속적인 개선이 필요했습니다. 현대 플루트. 중세 시대에는 초기 건반 없는 플루트가 주로 군사 음악에 사용되었습니다. 17세기 중반에는 오페라와 궁정 오케스트라에서 사용되는 중요한 악기가 되었습니다. 플루트의 첫 번째 주요 개선 작업은 17세기 후반 프랑스 목관 악기 제작자인 J. Ottertail과 그의 가족에 의해 완료되었습니다. 더 중요한 근본적인 개혁은 1830년대 초 뮌헨에서 T. Böhm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구조 및 발음원리 플룻은 나무 또는 금속으로 된 관형 몸체로 전체 길이가 62cm이고, 플루트 머리가 닫혀 있고, 마개는 관 끝에서 약 5c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플루트 꼬리가 열려 있습니다. 휴대성과 튜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2~3개의 플러그인 연결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루트 본체는 내부 직경이 1.9cm인 원통형이며, 플루트 본체에 연결된 지점에서 내부 직경이 플러그에서 1.71cm로 가늘어집니다.
플러그 헤드 중심에서 1.7 cm 떨어진 곳에 타원형 블로우 홀이 열리고 블로우 홀 커버도 동일한 타원형 홀로 덮혀 블로우 홀과 연결되어 커버 표면과 홀 벽이 예각을 이룬다. 공기 흐름이 이 가장자리에 닿아 가장자리를 자극하여 튜브의 벽에 여러 개의 열쇠 구멍이 있습니다.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튜브의 길이를 변경하고 다른 소리를 생성합니다. 피치.
보컬 범위, 음색 및 연주 기술
보컬 범위, 음색
고대 6홀 가로 플루트의 사운드 범위는 2옥타브를 넘지 않습니다. 많은 개선을 거쳐 19세기 초에는 완전한 반음계를 갖춘 d1~a3이 되었습니다. Boehm의 플루트가 c1~d4까지 확장됩니다. 현대 작곡가들은 요구 사항이 더 높고, 플루트가 점점 더 정교해지고, 운지법이 혁신적인 경우가 많으며, 전문 플루트에는 B 사운드까지 내려갈 수 있는 긴 테일이 있는데, 이는 #f4와 같은 배음 연주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전류 범위는 44반음인 b~#f4까지 확장됩니다.
b는 극한의 음역이며, 저음역 c~g는 뭉툭하고 두꺼운 음색을 가지고 있어서 강하게 연주할 때는 효과가 없으나 약하게 연주할 때에는 효과적이며, 약하게 연주할 때에는 장음이 차갑고 황량하고 단음은 오케스트라에서 더 많이 사용됩니다. 중음역 g1~g2 음색은 부드럽고 투명하며 순수하며 고음역 g2~g3은 안정적입니다. 음색은 맑고 경쾌하며, 음색이 풍부하고, 초고음역 g3~c4는 날카롭고 신나는 음색을 갖고 있으며, #c4~e4는 극한의 음역대를 갖고 있습니다. 다른 목관악기에 비해 플루트의 음색은 동음성이 부족하여 무감각해 보이고, 소리의 세기도 약하고, 표현력도 풍부하지 않고, 소리가 다른 목관악기에 비해 풍성하지 않아서 플루트의 음색이 부드럽지 못하다. 사람의 목소리를 흉내내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바로 이러한 특성 때문에 들판, 숲, 호숫가, 봄, 새, 메아리 등과 같은 자연계를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주
앉거나 서 있을 때 양손으로 피리를 잡는다. 가슴-복부 혼합 호흡법을 사용하여 입술이 일정한 기본 입 모양을 형성하고 공기 흐름이 집중됩니다. 마우스피스 커버와 구멍 벽은 75° 예각이 뚜렷합니다. 특별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배음: 편안한 입 모양을 사용하여 옥타브, 12도, 15도를 과장하여 현악기와 유사한 선명한 음향 효과를 생성합니다. ② 포르타멘토: 손가락이 열쇠 구멍에 서서히 닫혀 위로 올라갑니다. 슬라이드 및 글리산도. ③ 윙윙거리는 소리와 동시에 플루트를 연주합니다. ④ 타악기를 시뮬레이션합니다. 빠르게 건반을 탭하고 입에서 찰칵하는 소리를 내며 시뮬레이션된 타악기 사운드 효과를 생성합니다. 하울 연주 방법: 마우스피스 전체를 입에 물고 빠르게 공기를 불어넣는 동시에 악보에 따라 손가락을 빠르게 움직여 휘파람 소리를 내는 효과를 연출합니다. 마우스 피스를 열고 작은 구멍을 열어 공기를 불어 넣으면 소리가 트럼펫과 같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연주 방식은 특별한 효과를 낼 수 있어 아방가르드 음악에서 널리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
플루트는 오케스트라의 목관악기 부문에 속하는 고음악기로, 아름다운 음색과 넓은 음역, 다양한 연주법, 풍부한 표현력, 현악기, 목관악기, 금관악기와의 친화력이 강한 악기이다. 일반적으로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최소 3개의 악기를 사용하는데, 세 번째 악기도 피콜로, 큰 악기에는 알토 플루트가 추가됩니다. 독주 악기로는 J.S. 바흐의 소나타 가단조 등 반주 없이 연주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 하프, 기타 또는 오케스트라 반주가 포함된 독주와 협주곡을 포함한 많은 레퍼토리도 있습니다. 실내악에서는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에 플루트가 추가되어 관악 4중주가 되고, 프렌치 호른이 추가되어 관악 5중주가 됩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조합이 있는데, 예를 들어 W.A. 모차르트는 제1바이올린을 대체하기 위해 플루트를 사용하고 소, 중, 첼로를 추가하여 세 개의 플루트 4중주를 작곡했습니다. 현대 작품에서는 피콜로가 추가되고 하이, 알토, 베이스 플루트가 결합되어 장플루트 5중주, 6중주, 데셋으로 조합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바흐의 6개의 소나타, 3개의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B 단조 모음곡", L.van Beethoven의 "B 장조" 소나타", 모차르트의 3개 등 모든 연령대의 위대한 작곡가들이 플루트 레퍼토리를 만들었습니다. 협주곡; A. Vivaldi의 13개 협주곡; G.F. Del의 7개 소나타;
중국 작곡가의 플루트 레퍼토리에는 주로 허루팅의 '청춘', '양치기 소년 피콜로', 톈파울로의 소나타 '아침', 황후웨이의 '천산산가' 등이 있다.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작은 플루트인 플루트 계열 피콜로. 파이프 길이는 플루트 길이의 절반에 불과하며 심포니 오케스트라에서 세 번째 플루트 연주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피콜로는 C
조이며 범위는 d2에서 c5까지입니다. 표기법은 플루트와 같지만 실제 발음은 한 옥타브 높아 관악기 중 가장 높은 음이 나는 악기입니다. 소리는 날카롭고 밝으며 관통력이 뛰어납니다. 오케스트레이션의 경우, 아무리 큰 밴드라도 하나만 사용하면 사운드 범위가 넓어지고 밴드의 깊이가 깊어집니다. 브라스 밴드에 특히 중요합니다.
즐겁고 열정적인 장면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베토벤 교향곡 5번의 마지막 악장의 승리 행진곡에서는 당당하게 서서 용감하게 전진하는 정신을 기르기 위해 사용됩니다. 교향곡 6번의 4악장에서 피콜로는 천둥과 번개가 치는 장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П. 무소르그스키는 그의 교향시 "불모의 산의 밤"에서 이 단어를 사용하여 주변에서 춤추는 악마들의 섬뜩한 울부짖음을 묘사했습니다.
피콜로를 위해 작곡된 독주곡에는 비발디 협주곡 4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854년 Böhm이 만든 G 조율 플루트인 알토 플루트. 기본 형태는 C조의 플루트를 확대하고 길게 늘이고 운지법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G 키 플루트의 길이는 82.75cm, 내부 직경은 2.6cm, 음역은 g~c3입니다. 발음은 풍부하고 감미로우며, 웅웅거리고 강력하며, pp에서 ff까지 일관되며, 프렌치 호른과 상당히 흡사합니다. 실내악, 앙상블, 교향곡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C조의 베이스 플루트는 표준 플루트보다 한 옥타브 낮은 마우스피스 하단에 있는 파이프가 두 바퀴를 돌며 일직선으로 내려갑니다. 현대 작품에서 그 위상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특히 플루트 앙상블에서는 음색을 통합하고 현악 앙상블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플루트는 현대에 알려진 악기 계열 중 가장 오래된 구성원 중 하나입니다. "플루트"라는 이름은 고대인들이 다양한 가로 플루트 및 리코더를 포함한 다른 모든 관악기를 지칭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사이의 차이점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석기시대 사람들은 갈대피리의 단조로운 소리에 만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짐승의 다리뼈에 구멍을 뚫어 가장 원시적인 피리, 즉 현대 피리의 조상을 만들었습니다. , 현재 사용 가능한 다른 플루트와는 다릅니다. 뾰족한 플루트와 새부리 플루트가 현대 플루트의 진정한 조상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지만 그 자체는 플루트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17세기 이전에 이미 꽤 인기를 끌었던 뾰족한 플루트(뾰족한 플루트)는 원래 고대 녹음기였습니다. 단순한 구조, 관과 건반에 소리 구멍이 있고 소리를 내기 위해 갈대에 의존했습니다. 이 작은 피리는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오늘날에도 그 변종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플루트의 또 다른 가까운 조상은 가로 플루트인데, 그 조상은 아시아에서 퍼진 리드 플루트입니다. 가로피리의 특징은 더 이상 갈대를 사용하지 않고 관체 측면에 '마우스피스'를 여는 것이 오늘날의 플루트에 가깝다는 점이다. 그러나 17세기 이전의 가로피리의 위상은 훨씬 낮았다. 7세기가 지난 후, 가로 플루트의 장점이 점차 인식되어 오케스트라의 안정적인 구성원이 되었습니다. 뾰족한 플루트의 특성으로 인해 가로 플루트의 인기가 높아지는 동안 뾰족한 플루트가 점차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났습니다. 이제 고대 음악과 박물관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횡플루트는 포인티드 플루트의 쇠퇴와는 다르게 개발과정에서 다양한 개선을 거듭해왔습니다. 사운드 홀과 건반의 수는 현대 플루트 표준에 맞게 서서히 증가했으며 분할된 본체가 설계되었습니다. 즉, 튜닝을 더 쉽게 만드는 새로운 디자인입니다. 플루트에 필요한 기계적 구조도 점차 증가했으며 그 구조는 오늘날의 플루트와 매우 유사합니다.
현대 플루트에 가장 가까운 것은 구식 D키 독일 플루트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이 독일 플루트는 1667년경에 오케스트라에 등장했습니다. 리드 플루트가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전래된 이후 독일은 그러나 독일 플루트 자체는 20세기 초까지 더 이상 개발되지 않았으며 여전히 원래의 특성과 용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독일 플루트는 프랑스에서 개발되었으며 나중에 독일로 다시 전파되었습니다. 독일의 플루트 연주자이자 수학자인 Theobald Boehm(1794-1881)은 영국인 William Gordon의 이전 이론을 바탕으로 새로운 유형의 플루트를 설계하고 제조했습니다. 플루트에는 금속 재료를 사용하여 플루트의 내구성이 더 뛰어나고 공장에서 부품을 대량 생산하기가 더 쉽습니다. 금속 플루트의 볼륨도 기존 목재 플루트보다 커서 연주에 더 적합합니다. 대형 콘서트홀. 또한, 테이퍼형 상부 튜브와 튜브 본체의 두께, 사운드 홀의 직경, 사운드 홀 사이의 거리 등 일련의 특정 사양이 있으며, 이러한 데이터는 플루트의 인토네이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이 플룻의 디자인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BUM 시스템이라는 핵심 구조입니다. BUM 시스템은 다중 키 연결 설계로, 사운드 키를 누르면 해당 키와 연결된 다른 키가 자동으로 눌러져 한 손가락으로 두 개의 사운드 구멍을 누를 수 있습니다.
피콜로는 축소된 플루트이다. 이탈리아어로 "플라우토 피콜로"라는 단어는 작은 플루트를 의미합니다. 플루트와 마찬가지로 피콜로는 일반적으로 일반 플루트보다 한 옥타브 높은 C 장조로 설정됩니다(가장 높은 음의 가로 플루트가 됨).
범위는 d2~c5입니다. 표기법은 플루트와 같지만 실제 발음은 한 옥타브 높아 관악기 중 가장 높은 음이 나는 악기입니다. 소리는 날카롭고 밝으며 관통력이 뛰어납니다. 피콜로 음악은 표준 음조보다 한 옥타브 낮게 작곡됩니다. 피콜로의 운지법은 플루트의 운지법과 동일하지만 소리는 플루트보다 한 옥타브 높습니다. 많은 교대 운지법을 사용하여 고유한 음높이의 주파수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경우 조율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표준 C 메이저 피콜로 추가에는 D 피콜로 피치가 있으며 때로는 A 플랫과 함께 사용되며 이탈리아 군악대에서 훌륭하게 사용됩니다. 피콜로는 플루트 계열 중 가장 높은 음역을 지닌 악기이기 때문에 관현악에서 호일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비록 선율보다 장식적인 기능이 더 중요하지만, 피콜로가 독주를 하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 이 단락] 세부 사항
< p>피콜로의 음역은 플루트의 절반에 불과하며 심포니 오케스트라에서 세 번째 플루트 연주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피콜로는 플루트의 변형으로 교향악단에서 가장 높은 음역을 지닌 악기로 주로 제2플루티스트가 연주합니다. 음색은 날카롭고, 관통력이 있고, 제어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하면 전체 밴드의 음악을 더 크고, 더 강력하고, 더 화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승리, 환호, 열광적인 춤을 표현하거나 폭풍우에 휘몰아치는 바람을 묘사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오케스트레이션의 경우 아무리 큰 밴드라도 하나만 사용하면 사운드 범위가 넓어지고 밴드의 깊이가 깊어집니다. 브라스 밴드에 특히 중요합니다. 즐겁고 열정적인 장면에서 자주 사용됩니다.많은 협주곡과 독주곡이 페르시케티, 비발디 등 유명 작곡가들의 피콜로를 위해 작곡됐다. 피콜로를 사용한 최초의 작품 중 하나는 베토벤의 5번 교향곡입니다. 트리플 목관 오케스트라는 일반적으로 플루트 2개와 피콜로 1개 또는 플루트 3개와 더블 피콜로 1개로 구성됩니다. 모든 플루트 연주자가 피콜로를 연주하는 것은 아닙니다. 운지법은 동일하지만 입술의 움직임이나 기타 차이점은 별도로 학습해야 합니다. 또한 플루트의 큰 건반을 누르는 데 익숙한 플루트 연주자는 피콜로의 작은 건반을 누르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콘서트 행진곡에서는 피콜로가 상당히 중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John Philip Sosa의 "The Stars and Stripes Forever"는 모든 연령대의 청취자를 감동시키는 화려한 피콜로 솔로를 선보였습니다.
세 번째 옥타브 음표에 도달하면 특히 부드럽게 연주하는 경우 점점 더 어려워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작곡가들은 대개 피콜로를 위한 높은 음역의 작품만을 작곡합니다.
피콜로는 크기가 작아서 완전한 조율이 어렵기 때문에 조율하기 어려운 악기로 꼽힌다. 피콜로가 조율에 맞지 않게 연주되면 명백합니다.
피콜로 구조
피콜로는 목재, 금속, 플라스틱 또는 화합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피콜로 연주자들은 나무 피콜로의 소리가 금속 피콜로의 소리보다 더 둥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대에는 피콜로도 플라스틱 복합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합성 피콜로는 내구성이 더 뛰어나고 군악에 더 적합하며 평범한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 피콜로 연주자들은 불일치를 피하기 위해 피콜로가 하나의 재료로만 구성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전통 앙상블
역사적으로 그러나 지금은 아니지만 피콜로는 조율되지 않았으며 구멍이 더 작고 더 거친 가로 플루트와 혼동되지 않습니다. 전통적으로 피콜로는 스위스 바젤 카니발에서 바젤 드럼과 합주하여 연주되었습니다.
전형적인 적용
Khachaturian(러시아)의 세이버 댄스, Susa(미국)의 "The Star-Spangled Banner"의 세 번째 섹션, Teck(독일)의 "Old Friends" ) 3월' 세 번째 섹션입니다.
피리의 역사
피리는 고대에는 뼈 휘파람에서 유래되었으며, 당나라 이후에는 구체적으로 피리라고도 불렸다. 플루트. "피리를 수평으로 불고 수직으로 연주하는 것"이 플루트와 샤오의 가장 기본적인 차이점입니다. 플루트의 역사는 길고, 음색이 부드럽고, 조용하고 우아하며, 독주와 합주에 적합합니다. 피리는 고대의 뼈피리에서 유래되었으며, 신석기시대부터 대나무로 만들어졌다. 진(秦)한(秦)시대부터 당(唐)나라까지 피리는 관을 엮어 만든 팬파이프를 가리킨다.
이미 '상서·의기'에서는 "피리와 소악의 90%가 연주되고, 봉황이 의식에 나온다"고 기록되어 있다. 샤오 음악의 주요 반주는 플루트(당시 팬파이프)였습니다.
한나라에서는 피리를 '篴', '세로대대', '장피리'라고 불렀다. 강피리는 원래 고대 쓰촨성과 간쑤성에 거주했던 강족의 악기로, 원래는 4개의 구멍(음공 3개, 관구용 구멍 1개)만 있었는데, 가장 높은 음공을 추가한 것입니다. 5홀 플루트.
서진(西晉)의 악사 여하(魯河)와 중서(忠書)의 감독 순서(徐舌)가 개량한 피리에는 구멍이 6개(앞면 5개, 뒷면 1개) 있는데, 모양이 매우 비슷하다. 오늘의 샤오에게. 동진(晉晉)나라의 환의(桓伯)는 음악에 능통하여 채용(蔡永)이 만든 가정(左丁)피리를 가지고 있었고, 강남(江南)의 피리 연주자 1인자로서 지위와 명성이 매우 높았다. 그는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왕희지를 위해 세 곡의 음악을 연주해 줬는데, 이 곡은 역사에 전설이 됐다.
위(魏), 진(晉), 남(南)북조(南朝朝)시대에는 독주와 합주, 향하노래를 반주하는 밴드에서 피리를 사용하였다.
청나라 때 피리의 모양이 지금과 똑같았다. 청나라의 "Lv Lu Zhengyi Houbian"은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명나라에서는 피리를 직선으로 연주했으며 더 이상 수직 창살이 없었습니다. 오늘날 피리는 길이가 1피트 8인치이고 약합니다. 윗입이 있고 뒷면에 구멍이 있고, 피리는 가로로 불며 뒷면에는 구멍이 없습니다. 멤브레인 구멍이 있고 플루트는 수직으로 불어서 멤브레인 구멍이 없지만 후면 사운드 구멍이 있습니다. 샤오는 '篴', '篯', '羠' 등으로도 불린다. 일부 음악 가사는 이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고대 악기인
샤오
는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피리처럼 소리 구멍이 있습니다. 수평으로 불어오는지 수직으로 불어오는지는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막이 없는 짧은 리코더도 있는데, 음색은 플루트와 플루트 사이, 플루트에 더 가깝습니다. 뭐, 고대에는 촬영되지 않은 가로로 부는 악기와 세로로 부는 악기가 모든 면에서 큰 차이가 없었고, 음색도 플루트에 더 가까웠습니다. 소와 피리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는데 『주례』에 따르면 주나라의 우아한 음악에 '篴'이 사용되었다고 한다. 플루트와 동의어입니다. 하지만 플루트는 수평이 아닌 수직으로 연주됩니다. 이런 종류의 악기는 강족에서 유래했으며 한나라에서는 "篴"이라고 불렀다고도 합니다. 원래는 손가락 구멍이 4개입니다. 서한시대에는 경방에 구멍을 1개 추가하여 5개의 구멍을 만들었습니다. 금나라의 피리에는 이미 현대의 피리와 비슷하게 6개의 손가락 구멍이 있었습니다. 고고학 전문가들의 발굴로 호북성 쑤이저우(蘇州)에서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의 형추 2점이 출토됐다. 구멍이 6개 있으며 한쪽 끝이 닫혀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대나무 피리와 모양이 매우 유사합니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에는 이미 악단의 주 악기로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때 앞면에 6개의 구멍이 있고 옆쪽에 있는 구멍에 대나무 막이 있는 피리가 나타났는데, 이를 칠성피리('악서')라고 불렀습니다. 원나라 때 용피리는 오늘날의 6구멍 대나무 피리와 완전히 일치했습니다. 지금까지. 플루트와 플루트의 개념은 기본적으로 명확해졌습니다. 수평 부는 것은 플루트이고 수직 부는 것은 플루트입니다. 그렇다면 인체 구조의 관점에서 볼 때 수직으로 부는 악기는 인체의 정상적인 움직임 상태에 더 부합하는 반면, 수평으로 부는 악기는 한쪽 팔을 옆으로 벌려야 하는 악기입니다. 다른 쪽 팔은 가슴을 가로질러 몸의 반대쪽으로 가야 합니다. 그러므로 앞에서는 수직으로, 뒤에서는 수평으로 날려야 한다. 그러나 수평 타격의 큰 볼륨으로 인해. 멀리까지 전달이 가능하며, 멤브레인을 추가하면 소리가 선명하고 밝으며 표현력이 풍부해 플루트를 연주하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플루트의 음량은 작고 음색은 부드럽고 감미로우며 우아하며 독주와 앙상블에 적합합니다. 연주 음량이 낮은 이유는 플루트 자체의 구조 때문입니다. 플루트의 송풍구는 매우 작고 관벽의 두께에 따라 안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연주 시 공기의 흐름이 증가하여 소리가 나지 않게 됩니다. 플루트는 낮고 완곡한 곡을 연주하고, 고요하고 아득한 몽상을 전달하며, 섬세하고 풍부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조용하고 우아하며 뒷맛이 끝없이 이어지며 가까운 친구를 만나는 일이 드물고 술에 취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도시 생활에 있어 의심할 여지 없이 소박한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며, 긴장된 신경을 이완하고, 정서적 평화를 추구하고, 사고와 의식을 승화시키고,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샤오의 다양한
샤오는 일반적으로 대나무로 만들어지지만 옥피리와 구리피리도 있습니다. 샤오(Siao) - 샤오(Xiao)의 구조
샤오(Xiao)
샤오(Siao)는 구부러진 플루트보다 긴 대나무 통으로 만들어졌으며 상단에는 대나무 부분이 있습니다. 하단과 튜브 내부가 비어 있으며 마우스피스가 열려 있으며 상단 가장자리는 여기에서 공기를 불어 넣어 발음됩니다. 플루트 중앙에는 앞면에 5개, 뒷면에 1개의 사운드 홀이 있습니다. 튜브 하단 뒤쪽에 평행한 두 개의 둥근 구멍은 사운드 구멍으로 튜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리 구멍 아래에 있는 두 개의 둥근 구멍은 보조 소리 구멍으로, 소리를 아름답게 하고 볼륨을 높이는 역할을 하며 이 구멍을 통해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플루트에는 다이어프램 홀이 없으며, 프로 연주용 플루트의 사운드 홀을 8홀로 늘렸고, 구리 소켓을 장착해 피치와 피치를 조절할 수 있어 밴드 앙상블에 편리합니다. 샤오는 소재와 생산기술, 음색의 전문성을 기준으로 인기 샤오, 전문 샤오, 고급 샤오로 구분됩니다. 일반 피리는 단면 수에 관계없이 자색 대나무로 제작되며 수지 페인트로 칠해져 있습니다. 재료 요구 사항이 낮으며 일반적인 성능 및 실습에 적합합니다. 전문가용 플룻은 고급 보라색 대나무를 사용하고 정교한 장인정신으로 제작되어 음악 연주에 적합합니다. 대나무의 모양, 오래된 매듭, 발음, 진동 및 매듭 수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고품질 플루트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플레이하고 수집했습니다.
샤오
표준 실내 온도 섭씨 20도에서 상단 소켓을 3mm, 하단 소켓을 2mm 빼내고 표준 사운드 홀을 440 주파수로 조정하기 때문입니다. 대나무 피리 관은 다른 물체와 마찬가지로 열팽창 및 수축의 물리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름에는 열로 인해 파이프 벽이 팽창하고 대나무 파이프의 내경이 수축되므로 겨울에는 소리가 높습니다. 파이프 벽은 저온에서 수축하지만 내경이 증가하여 소리가 작아집니다. 이런 식으로 표준 피치 440을 유지하도록 잭을 조정하여 소리의 높이를 교정해야 합니다. 아래쪽 잭도 인토네이션 조절에 도움이 되는데, 위쪽 잭을 많이 뽑을수록 관과 첫 번째, 두 번째 홀의 음색이 다섯 번째, 여섯 번째 홀의 소리보다 높아지며 간격 관계가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정확합니다. 그에 따라 하단 잭을 꺼내 간격 관계를 조정해야 합니다. 위쪽 잭만 있고 아래쪽 잭이 없는 경우 후면 사운드 구멍을 조정하거나(확대), 후면 사운드 구멍에 작은 테이프를 붙일 수 있으며(필요한 경우) 피치 관계를 조정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단 소켓을 연결하려면 상단 소켓과 하단 소켓도 그에 맞게 연결하거나 테이프를 제거해야 합니다.
고전 작품
"화상 위의 가을 생각":
조군이 성을 떠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고대 노래입니다. 아름답고 완곡한 표현을 사용하며 약간의 슬픔도 있습니다.
"평호의 가을 달":
아름답고 시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광둥 음악 작품입니다. 음악은 아름답고 감동적인 자연 풍경을 묘사합니다.
'세 매화':
음악은 매화의 숭고하고 고요한 정적인 모습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혹한 속에서도 바람에 흔들리는 매화의 역동성을 표현합니다. . 종종 고친과 함께 연주됩니다.
'아아':
이 노래는 유종원(Liu Zongyuan)의 "어부(The Fisherman)" 중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푸른 산과 강의 소리다"라는 시를 바탕으로 후세들이 작곡한 노래입니다. 당나라. '아이나이'는 뱃사공이 잡아당기는 소리로 음악 속에서 아이나이 소리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 정지와 움직임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교묘하게 표현하고,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을 찬양하는 동시에 작가의 고독한 자아를 반영한다. 감탄.
"산 위의 달":
고대 뮬란시에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군대에 입대하기 위해 수천 마일 떨어진 관산은 날아가는 것과 같고 신선한 공기 금 분석을 퍼뜨리고 철옷에 차가운 빛이 비친다.
"The Good Night":
얼후 독주곡을 각색했습니다. 음악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은 부드러운 선율로 풍부하고 칸타빌레적이며, 두 번째 부분은 밝고 열정적인 멜로디를 가지고 있으며, 세 번째 부분은 활기차고 다채롭다.
"Fan Canglang":
저자는 Guo Mian이고 예명은 Chu Wang입니다. 절강성 융가(현 원저우) 출신. 남송 왕조의 뛰어난 고금 연주자, 작곡가, 교육자. 이 작품은 종종 "소향수운"의 서곡으로 사용되며 "다섯 개의 호수를 항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마법의 비밀 악보")라는 예술적 개념을 표현합니다. 원군이 남쪽으로 침입하자 곽초왕은 호남의 형산 부근으로 이동하여 소강과 상강이 합류하는 곳을 자주 항해했다. 멀리서 구름과 물이 덮힌 구이산을 바라볼 때마다 구름과 물이 몰려드는 풍경을 볼 때마다 외적의 침입과 시대의 변천을 슬퍼하여 『소상수운』을 지었다. 그의 향수를 표현합니다. 이 노래는 궈왕추의 대표작 '소상수운'의 서곡입니다. 음악이 시작되면 우아한 배음이 사람들을 푸른 파도와 연기의 잔물결 같은 예술적인 개념으로 끌어들입니다. 첫 번째 문장의 멜로디 톤은 두 번째 문단의 중음역에서 시작해 곡 전체를 관통하며 주제를 반복하며 백본 사운드의 변화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고,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는 마음도 드러낸다. 산천이 불완전하고 시대가 어지러운 심정이다.
'평탄한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
명나라 때 처음으로 본 음악은 선율이 좋고 부드러우며 기러기 소리가 사라졌다가 나타난다. 기러기 떼가 착륙하기 전에 공중을 맴돌고 있는 장면을 묘사합니다.
"Bijian Flowing Spring":
음악은 시원한 소리를 사용하여 깊은 산과 협곡에 행복하게 흐르는 물의 풍경을 표현하며 당나라 시인 왕(王)을 연상시킵니다. 위(魏)가 <가을황산에 사는 것>에서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날씨가 늦고 가을이 오며, 소나무 사이에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샘물이 바위 위로 흐른다”고 묘사했다. 대나무는 환노에게로 돌아가고, 연꽃은 어선에서 떠나고, 봄 향기는 마음대로 쉬고, 왕과 손은 스스로 그것을 지킬 수 있다." 시적이고 목가적인 풍경은 사람들이 떠나는 것을 잊게 만든다.
"어부의 문답":
고금과 피리의 앙상블은 겨울 아침 눈 내리는 시냇물을 연상케 하며, 고금과 피리의 소리가 똑같이 일치합니다. 그리고 멜로디 페어링은 들을수록 더욱 의미가 깊어집니다. 음색은 때로는 높고 때로는 낮고 길고 조용하여 사람들을 평화롭게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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