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법사
이유: PVE 는 1VS10 의 기적 (AOE 기술이라고 함) 을 창조할 수 있고, PVP 는 대적할 수 있고, 여행은 문을 열고, 먹고, 먹고, 걱정하지 않고, 마법 물품을 만들 수 있으며, 팀의 지위가 높고, 돈을 벌 수 있는 가장 쉬운 직업 (하나 없음).
단점: 정통하기 어렵다! 합격한 법사가 되려면 시련이 필요하다 ~~
2, 도둑 (잠수부)
이유: 음험하고 교활하며 공포악의 직업, 전형적인 살인자, 작전의 자유, 방식이 다양하다. 법사의 화려한 스타일과 달리 도둑의 기술은 음독하고 치명적이다. 또한 적의 시체를 지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상대를 쉽게 지킬 수 있고, 진퇴가 자유롭며, 신출귀몰한 직업.
단점: 최소한의 기술, 가장 복잡한 운영!
3, 성기사
이유: 요즘은 기사의 천하다. 지금의 버전의 기사가 아주 간단한 조작으로 적을 낙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기사는 가장 쉽게 끊을 수 없는 직업으로, 치료하고, 무적이며, 팀의 지위가 좋다. 현재 징계는 PVP 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단점: 앞으로의 버전은 약해질 수 있다. (이 판본은 분명히 너무 강하다) 1. 다 재밌다. 사실 네가 선택한 것은 모두 놀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대부분의 즐거움을 하나의 직업에 의존하는 것은 안 된다. 하지만 드루이는 각종 놀이를 즐길 때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드루이를 가지고 있다. 드루이를 하는 것은 한 직업이 동시에 DPS 를 느낄 수 있는 것과 같다 초심자라면 DPS 직업을 마음대로 하면 됩니다. 마술사, 사냥꾼, 법사, 도둑 모두 가능합니다.
2. 업그레이드 속도가 비슷해요. DPS 덧셈하면 지금 연습급시간에는 점카드 한 장을 구분할 수 없어요. (업그레이드 절차가 있습니다. 글자 그대로 너무 많습니다. 여기서는 많이 말하지 않고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3. 직업마다 단계마다 생존 능력이 다르다. 사냥꾼은 70 급 때 생존 능력이 가장 좋은 직업으로 인정받지만, 사실 10 급 이내에는 사냥꾼의 생존 능력이 최악이다. 10 급 이내에는 애완동물도 없고, 얼어붙은 함정도 없고, 좋은 무기도 없고, 좋은 장비도 없고, 10 급 이내, 특히 10 급이 다가올 때는 사냥꾼이 가장 어려운 시기이기 때문이다 언제든지 쉽게 살 수 있는 직업을 찾으려면 잠수자가 최선의 선택이다.
4.DPS 직업은 모두 순간적으로 폭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극한의 폭발을 원한다면 법사가 가장 강하고 순간적으로 3W 정도 폭발할 수 있지만, 물론 특정 괴이한 일을 할 때다. 이런 기회는 매우 적다. 순간공격을 고려해 다른 플레이어를 초 떨어뜨리고 싶다면, 30 급까지 도둑과 FS 는 모두 좋은 선택이다. 30 급 이후 동급 마술사를 상대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법사 40 급 이후 마술사와의 1 차 대전 실력이 있다. 도둑은 70 급까지 기다린 뒤 흑술사 킬러가 될 것이다. 。 물론 장비 격차가 크지 않은 상황이다. 。 。 도둑들은 70 급 전에 。 。 마술사는 도둑 40 급을 잘 괴롭힐 것이다. 。 。 요컨대 PK 에서 영원히 승리하는 직업을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 장비, 재능, 배운 기술은 각기 다른 단계의 다른 직업에 다른 PK 능력을 가져다 주는데, 너는 마음대로 직업을 고르면 된다. 가장 강한 직업은 없고, 가장 강한 선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 허허, 아주 오래된 말이지만. 。 。 하지만 초심자에게는 여전히 유용하다고 하네요. ᄏᄏ
쥐 아기 이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