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바이두 포스트 80년대 바 /f?kw=80%BA%F3, 포스트 80세대를 위한 세계 최대 소통 공간 2: 80은 1980년대, 포스트 80년대를 뜻한다. 세대란 1980년 이후 출생자를 말한다. 요즘에는 1980년대 이후에 태어난 젊은 작가들이 일찍 성장해 책을 쓰거나 연기를 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현상을 '포스트 80년대 현상'이라고 부른다. , “1980년대 이후의 글쓰기”. 1980년대에 태어난 작가들은 오늘날 문학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열정적인 문학 세력이다. 1980년대 출생 인물: Han Han, Guo Jingming, Chunshu, Li Ziyue, Ma Ning, Xiaofan, Han Han, Su De 등 80년대 이후 세대에는 문학뿐만 아니라 1980년대 이후 태어난 연예인, 운동선수, 일반인들도 포함된다. 80년대 이후 세대에는 '파오바오닷컴:리샹', '나는 80년대 이후 세대: 열매를 누가 아는가' 등으로 대표되는 신흥 IT 및 미디어 엘리트도 포함된다. 포스트 80세대에 대한 최신 설명: 포스트 80년대의 문자적 의미는 1980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이다. 그러나 온라인 문학의 발전으로 볼 때 포스트 80년대 세대는 구체적으로 이 시대의 지식인을 지칭한다. 사람들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전문적인 수준을 갖고 있지만, 사회는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발전하지 않았고, 일찍 도착한 계층이다. 이 계층은 몇 년 안에 실업자 또는 준실업자가 될 것이다. 사회학자들은 2차 세계대전 이후 10년을 연구 시기로 나눈다. 포스트 80년대 세대는 1980년부터 1989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이다. 미국에서는 이 세대를 Y3세대(Post-80s Generation of the Literature)라고 부르기도 한다. -80년대 작가란 1980년대에 태어나 인터넷을 주요 창작 매체로, 상업적 관심을 주요 목적으로 삼는 젊은 작가 집단을 말한다. 그리고 그들의 작품의 함의는 도시와 청년을 주제로 하고 있다." - 명학자 한한 현재 1980년대에 태어난 작가들의 대다수는 여전히 학문적 단계에 있다. 글쓰기 능력과 문학적 성취도의 향상은 글쓰기 승화의 관건이다. 80년대 이후 문학이 주류 문학계에서 점점 더 인정을 받고 있지만, '꽃의 도시', '상하이 문학', '인민문학' 등 주류 출판물에서는 다수의 작품을 발표했다. 하지만 결국 문학은 그 고유의 질감과 요구사항이 있어야 하고, 그 세대에 대한 평가 기준을 낮출 수는 없습니다. 이때 1980년대 출생자들에게 문학의 실천과 상하의 구별은 재능과 결단력을 모두 요구하며 특히 침묵과 사고, 독서가 중요하다. 저자는 전통적인 역사와 문화, 시대정신, 현대의 사회심리학, 기초이론 등을 이해하고 숙달하는 것이 효과적인 글쓰기 자원의 형성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믿는다. 이 유혹의 시대에 필요한 독립과 절제를 유지할 수 있는 사람, 끊임없이 자신을 초월하고 부정하며 내면의 순수함을 유지하며 끝까지 문학 창작을 수행할 수 있는 사람은 진정으로 문학계에 당당히 설 수 있을 것이다.” 포스트 80년대'는 아니다. 문학적 개념은 시장과 사업적 추측에 의해 만들어진 개념이다. 당신이 이 개념에 포함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실제 문학은 연도별로 구분되지 않습니다. 작가는 어떤 장르로 분류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작가는 예술적 독특함을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장르를 나누고 개념을 묘사하는 것은 비평가나 출판사가 기꺼이 하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두 사람 모두에게 이익이 되기 때문입니다. 전자는 학문적 편리성이라면 후자는 경제적 관심 경향이다. 현재 1980년대 출생한 작가들의 대다수는 아직 학업기간에 머물고 있다. 삶의 축적과 글쓰기 능력의 함양, 문학적 성취도의 향상이 글쓰기 승화의 관건이다. 80년대 이후 문학이 주류 문학계에서 점점 더 인정을 받고 있지만, '꽃의 도시', '상하이 문학', '인민문학' 등 주류 출판물에서는 다수의 작품을 발표했다. 하지만 결국 문학은 그 고유의 질감과 요구사항이 있어야 하고, 그 세대에 대한 평가 기준을 낮출 수는 없습니다. 이때 1980년대 출생자들에게 문학의 실천과 상하의 구별은 재능과 결단력을 모두 요구하며 특히 침묵과 사고, 독서가 중요하다. 저자는 전통적인 역사와 문화, 시대정신, 현대의 사회심리학, 기초이론 등을 이해하고 숙달하는 것이 효과적인 글쓰기 자원의 형성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믿는다. 이 유혹의 시대에 필요한 독립과 절제를 유지할 수 있는 사람, 끊임없이 자신을 초월하고 부정하며 내면의 순수함을 유지하며 끝까지 문학 창작을 수행할 수 있는 사람은 진정으로 문학계에 당당히 설 수 있을 것이다.” 포스트 80년대'는 아니다. 문학적 개념은 시장과 사업적 추측에 의해 만들어진 개념이다.
당신이 이 개념에 포함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실제 문학은 연도별로 구분되지 않습니다. 작가는 어떤 장르로 분류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작가는 예술적 독특함을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장르를 나누고 개념을 묘사하는 것은 비평가나 출판사가 기꺼이 하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두 사람 모두에게 이익이 되기 때문입니다. 전자는 학문적 편의이고, 후자는 경제적 관심 경향이다. 마 교수는 80년대 이후 현상이 사회주의 시장경제 하에서 문학의 시장화와 문화화가 발현된 현상이라고 본다. , 출판) 신문학창작현상은 젊은 독자와 젊은 작가의 상호작용에 의존하여 아이돌 시장에 활력과 과대광고를 만들어내는 문화현상이다. 1980년대 출생자들의 창작은 상하이의 '그루지(Grudge)' 매거진이 창설한 신개념 작곡 공모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한편으로는 새로운 환경에서의 문학 창작과 감상에 대한 젊은 독자들의 새로운 요구에 적응한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중학생의 교육적 단점과 대학 입시 환경의 단점을 활용하여 다음과 같은 의견에 동의했다. 일부 유명 대학에서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젊은 작가들이 독립적으로 합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등록 방식은 중학생들의 참여를 크게 끌어 모았으며 언론, 학부모, 심지어 사회에서도 광범위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신개념 에세이 공모전은 실제로 재능 있고 개성 있고 창의적인 젊은 작가들을 배출해냈습니다. 그들의 작품은 일부 동시대 젊은 학생들의 삶과 공부, 심리적, 정서적 특성을 솔직하고 진정성 있게 기록하고, 그들의 독서 욕구와 심리에 적응하고, 개성이 넘치고, 대학 입시의 압박감 등 자신만의 목소리를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청년 혼란 등으로 자신의 속마음을 표현하고, 독서에서 카타르시스를 발견하며 폭넓은 칭찬과 사랑을 받았다. 일부 예민한 출판사와 서점에서는 그 안에 담긴 거대한 시장과 사업 기회를 발견하고, 이러한 젊은 작가 집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이로 인해 1980년대에 탄생한 수많은 창작물이 등장하게 되었다. , 일부 소설은 백만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신개념 에세이 공모전과 80년대 이후 세대의 창작물이 사회에 미친 파급력이 크기 때문에 언론에서도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보이며 끊임없이 기세를 몰아 80년대 이후 세대의 창작물을 홍보하고 있다. 세대. 이 작업을 통해 그에 관련된 여러 매체의 영향력이 비약적으로 커졌고, 이들의 홍보와 추진력은 80년대 이후 문학 창작의 원동력이 되었고, 작가의 명성과 작품 판매를 높이며 서로 보완하게 되었다. 80년대 이후 세대의 창작물에 대한 마샹우의 평가는 타당하고 객관적이다. 그는 수십만, 수백만 개의 작품이 유통되는 것으로 볼 때 80년대 이후 세대의 창작물이 젊은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고 믿는다. 그러나 이 엄청난 영향력은 문학적, 예술적 소양이라기보다는 젊은 독자들의 독서 심리를 사로잡는 데에 있다. 1980년대 탄생한 작품들의 문학적, 예술적 성취는 주로 예술적 언어와 충만한 개성에 반영되어 있는 동시에, 섬세하고 현실적인 심리적, 정서적 변화도 큰 장점을 지닌다. 수백만 명의 십대들은 성장기, 특히 세계관과 인생관을 형성하는 시기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적합한 '청소년 도서'가 필요합니다. 1980년대에 태어난 소설은 이러한 요구를 대부분 충족시킵니다. 물론 그 가치 지향은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많으며 아마도 논란이 완전히 전개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기꺼이 관용을 보이는 시대입니다. 마샹우는 80년대 이후 세대 창작의 긍정적 측면을 긍정하면서도 80년대 이후 세대 창작의 몇 가지 단점도 지적했다. 한편으로는 단기간 내에 책을 출판하고 수익을 내고 싶어하기 때문에 작가들은 짧은 시간에 원고를 제출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로열티 때문에 작업 기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 로열티, 창작적 명성 등을 고려하여 작가는 짧은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작품을 창작하고 싶어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일부 작품의 창작 의도는 출판 기획에서 비롯되기도 합니다. 이는 저자의 개별 글쓰기 행동에 쉽게 변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반면, 젊은 작가와 작가들은 전문적인 글쓰기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구조가 느슨할 수밖에 없으며, 나이, 경험, 사회적 경험, 문화적 축적으로 인해 더 사려 깊은 글을 쓰기가 어렵습니다. , 플롯과 특성화가 약간 얇으며 유사점이 있습니다. 동시에 솔직함을 과시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솔직하고 서정적이라면 필연적으로 허세가 되고 진실이 왜곡될 수 있다. 언어는 자유와 방종을 추구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거칠고 엉성하기도 하다. 1980년대 출생자들의 창작물에 대한 젊은 독자들의 사랑과 감탄은 그 세대의 문화심리, 행동문화, 생활여건 등을 반영하기도 한다. 마샹우는 1980년대에 태어난 젊은 독자들에게 창작물은 '우리에 대해 쓴다'는 것을 생생하게 지적했다. 1980년대에 태어난 작가들은 젊은 손을 이용해 젊음에 대해 글을 씁니다.
이것은 "그들이 우리에 대해 쓴다"와는 다릅니다. 여기서 그들은 이전 세대의 전문 작가를 말합니다. "그들이 우리에 대해 쓴다"와 비교할 때 "우리는 우리에 대해 쓴다"는 분명히 "우리"에게 더 수용 가능하고 존중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에 대해 쓴다"는 것이 "그들이 우리에 대해 쓴다"는 것보다 실제로 더 솔직하고 청년 생활에 더 가깝고 젊은이들의 목소리를 더 잘 반영하지만, 이러한 "우리"의 삶의 경험과 문화적 축적은 풍부하지 않고 , 이성적이기보다는 열정적인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으며, 작품의 깊이가 제한되어 있어 청소년기의 심리적, 정서적 변화에 대한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분석이 어렵고, 주제 선정도 엇갈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일부 작품은 청소년기의 혼란과 혼란을 지나치게 노출시키고 과장하며, 심지어 일부 적나라한 성적인 묘사도 아직 육체적, 정신적으로 성숙하지 못하고 가치관이 성숙되지 않은 어린 학생들에게 불리한 지도와 방향으로 쉽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Ma Xiangwu가 깊이 걱정하는 것입니다. 벌거벗은 말의 카니발에 빠져들고, 조용한 밤에 극도로 신나고, 지친 몸을 새벽으로 질질 끌며! 분주하고 시끄러운 환경 속에서 진정으로 조용히 글을 쓰는 것은 불가능하다. 열병과 성급함, 추구 속에서. 이 사람들은 떠들썩하게 문학의 궁전을 향해 나아갔지만, 그들은 당황스럽고 그림자 속에 살고 있다. 그리고 문학의 순수성이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른바 '80년대 이후 세대'다.